뭔소리야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뭔소리야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뭔소리야
리뷰1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소갈비살은 진한 소고기 풍미가 강하며 지방이 적당히 있어 씹을 때 육즙이 부드럽게 퍼집니다 식감은 너무 질기지 않고 쫀득합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뭔소리야
리뷰154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