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6
뼈에 붙은 고기인 만큼 식감 자체에 육향이 잘 느껴졌고 부드러움이 잘 느껴졌다 직화로 구운만큼 고기 맛이 가장 잘 느껴졌다고 생각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난난이이
리뷰3207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