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30
위가 안좋아서 오늘은 양배추찜으로 점심 해결했어요.
간편하게 양배추를 채썬어서 전자렌지에 5분 돌렸더니 딱 식감 아삭하고 좋아요.
소금 약간에 참기름.깨소금 넣고 먹으니까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