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4089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5204089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2040891
리뷰46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6
점심을 간단하게 떼우려고 우유를 구입해서 마셨어요
흰 우유는 고소하고 빵이나 다른 간식들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200ml가 딱 적당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