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6
바나나우유는 항상 상큼하고 달콤하다
어릴때 먹던 우유맛 그대로이다
누구나 좋아하는데 자꾸 당기는 맛이다
맛이좋다 울 아들도 좋아한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