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리뷰
지금 인기있는 용과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62개의 리뷰
용과
용과 먹었어요 큼직큼직하게 썰은 열대과일 믹스 ㅎㅎ 녹여먹으면 아이스크림 같아요 한개 먹고 있으면 입안가득 향이 퍼져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수어
조회수 1125.12.05
0
용과
용과 집에서 먹으려면 후숙도 해야하고 손질하기도 싫어 잘 안 먹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해주니 편하게 먹네요 콕콕 박혀있는 씨가 식감을 더해줍니다
잘될
조회수 1325.12.04
0
용과
스타벅스 용과 음료입니다 용과가들어가 씹는맛이 있어 은근 배부른 음료였구요 또 상쾌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여름음료로 좋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가나슈
조회수 1625.12.02
0
용과
대표적인 열대과일 중 하나로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맛은 은은하게 달고 깔끔한 편입니다 과육은 키위처럼 씨가 촘촘히 박혀있고 수분이 많아요
stopjiji
조회수 1925.11.3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