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하루 견과루 챙겨드세요

견과류

0
0
댓글12
  • 곱꼴
    견과류 많이 먹으면
    배 아프더라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그래서
    저는변비로좋아요
  • 아행
    견과류 필수죠
    근데 손이 계속 가서 다 먹는게
    단점이죠ㅠㅠ
    코로세움
    작성자
    필수에요
    건강도 다이어트에도졸아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땅콩 좋아하는데 ㅋㅋ
    봉다리채 다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저는
    봉다리채로 들고다녀요
  • valor314
    견과류 챙겨먹어야 하는데 전 구입만 하고 안먹고 있어요. 몸에 좋은 거는 아닌데... 실천이...
    코로세움
    작성자
    꼭드세요
    변비에도좋이서
  • 김포비
    견과류 좋아요~
    맛있게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가을은 
    행복한하루 
  • 수수깡7
    땅콩이네요
    땅콩 좋아요
    코로세움
    작성자
    땅콩
    아몬드 챙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