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 2기 / 3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50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계란토스트1개 - 점심: 계란샐러드 - 저녁: 고구마과자1/2, 떡볶이 - 운동: 가볍게 걷다가 뛰기
밀루땡땡
5월3일 혈당일기
5월3일 금요일 날씨 더움 혈당 115mg 아침 고구마 점심 밥 국수 무김치 연근튀김 두부버섯 볶음 저녁 설렁탕 김치 간식 사탕 과자 아메리카노 간식많이 먹음 어제 오늘 교육 받는게 있어서 차를 타고 시외로 한시간 나가 9시간 교육을 받는데 생소하다보니 잠도오고 그래서 간식으로 사탕이랑 과자를 2틀째 먹고 있다 점심까지 잘먹어서 뱃살이 찌는 느낌 오늘은 간김에 축제본다고 운동은 못갔지만 대신 만보걷고 엘베대신 계단이용 많이 했습니다
왕비될거야
5월3일 혈당 2기 4일차인증
아침공복 8시 117 나옴 식사는 계란 사과.고구마.우유 섭취
깊은샘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 3일 금요일 츼정시간 : 8시 저녁식후(2시간 경과후) 저수지 둘레길을 걸으며 5시 30분쯤 고구마 작은것 한개와 디카페인으로 커피한잔을 마셨다. 6시 굴국밥 한그릇 사먹고 동네한바퀴를 하고 집에 돌아와 한시간정도 집안을을 한후 혈당을 체크했다 크게 높지는 않아도 좀높게 나왔다. 소식을 해야지 참 어렵다.
생강꽃
혈당일기2기4일차
날짜 2024.5.3 시간 아침 공복 내용 공복혈당이 1내려갔다 노력해도 안되고 결국 한입고구마로 다시 도전하기로함
먹게비
아침은 간단하게 챙겨먹었어요~
아침은 간단하게 고구마+사과+치즈+시리얼+두유로 챙겨먹었어요 저당설계된 쌀눈들어간 두유라 달지 않아요
하늘바래기
혈당관리 2기5일차
2024년5월3일 오전920분경 토스트피자 한조각 계란 하나 고구마바쪽 섭취후 1시가30분경과후 측정 식후혈당
크리스탈b6m
5월 3일 혈당일기 5일차
- 날짜 : 2024. 5. 3. 시간 : 아침 식후 40분 - 내용 : 아침 식사로 찐고구마 하나, 삶은 계란하나, 사과 반쪽, 토마토 작은 것 하나, 우유 한잔으로 먹었더니 식후 혈당이 양호하게 나왔다. 운동복 갈아입고 만보 걷기 하러 나섰다. 점심도 건깅식으로 챙겨먹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야겠다.
까꿍스
5월 3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 3일 금요일 Am/08시 측정 어젯밤에 오징어볶음에 막걸리도 한잔 했더니 공복 수치인데 좀 높음 아침으로 삶은계란 2개 고구마 1개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지은할아버지
모닝빵
삶은고구마랑 삶은계란 마지막 남은 모닝빵 헤치우기
당근쥬스쪼아
5월3일(금)혈당일기 2기 4일차인증
아침 6시쯤 공복측정ᆢ살짝 높음 전날 ᆢ 아침 운동 뒷산 한시간 반 등산 점심을 중국음식으로 거하게 먹음 다시 트레킹 한시간 저녁)오이 감자 고구마 반조각씩 다져서 상추에 싸먹음 완전 다이어트식 ㅋ 문제는 저녁에 영양제를 먹어서 살짝 높은거 같음 오늘도 다시 운동으로 시작하기 .. 홧팅
으찐
5월3일(금)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2024.05.03 혈당측정시간:오전5시50분 혈당수치 120 아침식사는 소고기 스프랑,삶은 고구마,샐러드를 먹었어요. 수치는 어제와 똑같아서 기분이 좋아요.식단관리나 운동으로 나스스로 체력 유지에 신경쓰고 삽니다.오늘은 낮에 친구 모임도하는데 주의해야 겠어요.방심하다간 나도 모르게 음식을 많이 먹게되니 주의하며 생활해야죠.
jeonghee
5월 2일 :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 2일 오후 11시입니다. 저녁은 6시경에 삼계탕과 고구마전, 파김치등으로 한그릇먹고 10시경에 혈당체크했습니다. 깜빡하고 이제서야 혈당체크하네요.
달달별
5월2일 혈당 2기 3일차 인증
오늘도 아침 공복 혈당이 116이 나왔다. 어젯밤 맨발걷기를 한시간 정도 했더니 효과가 있었다. 자주 할려고 한다. 식사는 사과 콜라비.계란. 고구마를 먹었다. 당뇨식하느라 힘들지만 오늘도 숨숼수 있음에 감사하다.
깊은샘
5.2/혈당일기 2기 3일차
2024.05.02 아침공복상태 전날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인지 아침에 일어났을때 얼굴이 팅팅 부어있는거여요 엄청 긴장하며 공복 혈당을 측정했는데 신기하게도 평소보다 낮은거여요 완전 행복함이 ㅋㅋ 그동안 나름 음식 가려먹고 운동도 한 덕분인가요? 전날 저녁때 호밀빵, 부추애호박전, 요거트,단호박,고구마, 토마토 이렇게 많이도 먹었거든요 시간이 살짝 늦어 걱정했지만 식사후 바로 걷기 운동을 햐 덕분인지 혈당수치가 조금 줄었네요 아직 정상수치보다는 높지만 그래도 완전 좋아요
초이용
5월 2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2024년 5월 2일 목요일 혈당 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집 귀가 하자 마자 혈당 측정 결과 : 103mg/dL 내용 : 오늘 점심은 맛있는 콩나물 국밥으로 뜨끈하게 그리고 달달구리 커피 땡겨서 카라멜마끼아토 한잔 마셨다. 그리고 공원 산책 30분. 오후 간식으로 오렌지에이드 한잔 마시고 귀가하니 혈당 약간 높은듯. 저녁은 삶은 달갈과 삶은 고구마로 먹고 저녁 산책하면 딱일듯 하다. 오늘 히루도 잘 살았다.
우리아들2
아침 사과+요거트+두유
아침은 사과+자색고구마+치즈+아몬드+두유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다 먹으니 든든하네요
하늘바래기
5월 2일 목 혈기챌 2기 3일차 인증
5월 2일 목 pm:12:37 혈당측정 104mg/dl 아침에 한입고구마 2개,물 한잔 마시고 방울토마토 3알 먹었어요. 간식으로 커피과자 ,레몬수 섭취했어요 내일부터 과자 끊어야겠어요
MINJEONGYi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저당간식🍪편
지니어터들이 추천하는 🍪저당간식🍪 제품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지니어터 Pick! 🙆🏻♀️저당간식🙆🏻♀️ [내돈내산]저당간식-🍭익사이클 바식칩🍭 넛츠그린 초코 스프레드 초코쨈 추천 [내돈내산 저당간식] 곤약 쫀드기 저당 두유-소이비랩 저칼로리 간식으로 좋은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노브랜드 저당간식] 커피와 어울리는 비스킷과 0칼로리 루이보스티 강추! [ 성분 좋은 저당 간식 ] 키토선생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0미로0 앙칼진애미나이 켈리장 파인더홀 행복휴 skyjhj0407 vely30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340 비오는날 쪽뚜린 2민트홀릭 비육지탄 찰떡쫀득 365운동 비포장도로자전거 체리냥냥 58로가즈아 빠뚜 초심무심 감이오네 뽀굥 초채리 강미미 뿅뿅뼝 치노카푸 강은실 사랑혀니 치자피즈 건강하자으니 산곡동미녀삼총사 코코유키 건빵맛과자 살빼자이번엔 쿠보 걷기와 생강꽃 쿠키트리 검은콩두부 생기복덕 클핏터 고구마러버 샤르데냐 키토렐라 고구마피자맛있어 샤를리즈 탐새 고민기 서구이쁜이 태거니 교차편집 선물부자 털보꾸기 구두소 성실한라떼누나 톨탱이 구룸구룸 성아진 튼트니맘 굳트 셰어 티얼그레이 귤과파인애플 셰인 파인솔 그냥지나 소나무1234 파인호랭이 그린키위 소푸 파전 기르밍 솔트1 평송가성 기춘이530707 송쩡 프카쟁이 길곰도리 숑숑이야 피코 김범기 수수깡7 피타 김빠진맥주 수스수스 핑크라벨 김수현이 순이영심 핑크필크핑크 깐뚱 숫자 하늘바래기 깡수닝 숲속의나무 하오링 깨개갱 슈롭 한라봉봉봉 나는 민천사 스카이호버 한주연 나는무너 스탕라잇 해설사 난괜찮아용 시아81 행복사랑가득 낮밤1 신혜 행복한집2 냥냥써브 신혜림 행복한집3 냥식집사 썩수지 행뽁햐 노란장미 썬샤인86 헤일리1 닉네임생략 썬영이 현유리 다시빼 쎄라쎄라 혜영0514 다잘돼 ㅇㅅㅇ지니 호롱이 달달별 아무도 회원정보 달리자고고고 아브로삐삐 후리지아3270 달콤한게으름 아핫 후빠 담율로 안레몬 훈야 당근쥬스쪼아 안정희 힘빼고연하게 데루 애플짱 agnes0117 도정훈 앨리젼 chok500 동그라믱 앵두정원 ckj8425 동그라미1 야고 cogo092 두루둥둥 야롱 deux88 두부닷 얌이얌이 dhwhl777 듀란듀란 얍얌 diane0807 듀리안 어머나왜이래 Gale 들꽃7 어트지니요 GUNDDAM 디오레이 에쁜나 healthyater 딸기와의행복 여리나 Heat 딸램홀릭 연완이맘 heracchang 또덕상 영리한고양이 highway032 똥강아지공주님 영선이302 hongek58 랄랄ㄹ 영잔디 HYJ123 람라미 예픈공주 je00 로사0712 오늘도 화이팅요 jeju줌마 로즈마리2002 옹동 jjinnyy 리루릴 요오다 jove 리베라따 우곰이 jungsh 리사86 우리아들2 k2023 리티나 워니뚱 khkh 릴리아니 워니s KKK용식이22 마고할미 워크어 LV 마루와함께 워터멜론 Milly 만배봉봉 유지녀 mjy780 매너모드극의 윤성맘 myfavorite 매드비너스 융융융융 myjung9770 맥지 융형 neplos 머랭22 으갸 odell86 멋장 으라라라챠 olivekkk 멍청이2 으샤으샤홧팅 Oracle 멍청이3 윽악쿵 pcd 모무 은유랑 pnko80 몽투 이닝지아 Qwertyu 문문맘 이하린80 retona605 뭔소리야 인생중 roh69 미니니슈 임삼미 s9424103 미여니70 자몽구 seabuck 밍키199 자수민 SNAHANI 바다속고양이 작명센스 ss샤랄라ss 박상목 잘될 ssul0115 베베2022 쟈쟈쟈 STAN727 병아리에요 정우철11 suminin 보루미 조인순 The1 보이윤 조콩만 tpwns83 복있는여자 주렝 Whitesea0 복희님 주안맘0413 who8365 봄겨울 주주주주주주 wrinkle 불곡산 준이할미 xoddi 붉은레드 지금이순간7 Ya135 붕어빵러브 진니어트트 ymittang 블리비 진화정 yoonsrosie 비비기맘 짱여진 ZGMF 비비안2 쨋든럽 zhghghgh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아침식사
아침으로 먹으렵니다 고구마는 반개먹어요. 당근에 심이 있네요
마음그릇
5.02 혈당일기 2기 3일차
5.02 혈당 2기 3일차 기록입니다. 아침식사 1시간후 이것저것 준비하고 출근직전에 혈당 체크했어요. 아침식사로는 공복에 따뜻한 유산균를 복용하였고, 생고구마와 당근을 반씩 먹었습니다.
Heej
혈당2기2일
공복혈당이구요 며칠동안 혈당안잡혀서힘드네요 고구마랑 요거트먹고 미역국에 카무트밥먹었어요
게으른나
간식
고구마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
못참고 간식을 ㅠㅠ
오늘은 수업도 없고 있었던 요가도 취소되고 아침에 엄마도 일찍 나가셔서 그냥 집에 있었거든 몸도 좀 안 좋고... 집에 있다 보니 간식만 되게 땡기네요. 누룽지랑 어제산 쌀과자 가져와 먹었어요. 먹기 시작하니까 말린 고구마도 먹고 땅콩 까야 되는 것도 까다 보니 먹구요. ㅠㅠ 그래도 충전이 안 됐는지 단백질볼이라고 아몬드볼인데 단백질 조금 추가돼있는 거 한봉 먹었네요 48g인데 259칼로리나 되는데 그만큼 힘들고 지쳤나봐요ㅠㅠ
성실한라떼누나
5월1일(수)/혈당일기 2기 3일차
날짜 : 5월 1일 시간: 아침식사 후 내용 : 아침으로 사과1/4,계란1,아몬드10개,고구마1/3,참외1/3,구운떡조금을 소량씩 먹고 아침 걷기 운동을 다녀온 후에 측정했다. 꾸준히 운동하자.
뷰리플
모닝빵 샌드위치
신랑 배고프다해서 간단히 만들아줬어요 집에 삶은고구마 삶은 달걀 있어서요 마요네즈 머스터드 조금 넣어 섞어 듬뿍 넣어줬네요
당근쥬스쪼아
고구마와 토마토
콩나물국에 밥한숟가락 말아먹고 이거 더 먹어요
마음그릇
4월 30일 혈당 2기 1일 차 인증
아침 공복 7시 30분 혈당입니다. 116이 나왔네요. 양호한편 입니다. 아침식사는 계란. 양배추. 사과.고구마.검정 콩가루를 우유에 타서 먹는데 단백질 보충하기 위함 입니다. 탄수화물을 저게 먹기위한 식단 입니다 겨우 찾았네요. 일기 올리는곳을요~ ㅠ. 그래서 1기 때는 잘못 올렸네요. 몰라서 헤매었어요~ㅠ
깊은샘
아침 챙겨 먹었어요 (사과 시리얼 외)
아침에 사과 시리얼 자색고구마 두유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하늘바래기
나만의 혈당 관리법입니다.
먼저 자신의 혈당 수치를 정확히 파악 후 혈당 타파 프로젝트에 돌입합니다. 첫번째. 저녁에는 지염식과 당이 많이 함유된 음식보다는 야채 위주로 긴밤을 보냅니다. 아침에 일어나 공복에서 혈당 체크 와 혈압을 잽니다 정확성을 위해3-4일정도 해 본 후 실제 혈당 잡기에 돌입.. 사탕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당 함유량이 않은 군고구마,잡채등은 가급적 피한다 그리고, 간단한 운동도 함께 진행하면 혈당이 오르다가 다시 내려가는 것 같아요
앙뚜
저녁은 카레
이번엔 소고기 대신 돼지고기 넣었어요 고구마 양파만 들어간 카레에요
당근쥬스쪼아
식단과 운동
나의 혈당 관리법은 식단과 운동입니다. 혈당을 재고 있는 건 아니지만 식단이 건강하지 않고 운동도 부족하면 몸에 안좋겠죠.. 그래서 몸에 좋은 음식과 운동도 자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구마도 혈당에 좋다고 하고 걷기도 너무 좋은 운동인거 같아요.오늘 아침 식단과 골프로 체력 기르기 입니다.
굳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