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19일(일)/혈당일기3기 7일차인증

날짜: 5월 19일 시간: 아침식사 후 내용: 아침으로 계란1, 사과1/4, 고구마1/3,아몬드10개, 참외한조각, 떡조금을 먹고 걷기 운동을 다녀왔다. 운동후 배가 고파 빵을 조금먹고 측정했다.

뷰리플님의 프로필 이미지

뷰리플

5월19일(일)/혈당일기3기 7일차인증

5월 19일 일 혈기챌 3기 5일차

5월 19일 일 am:8:24 식후 1시간 혈당 측정:198mg/dl 토마토, 참외, 양상추, 한입고구마 2개 먹었어요. 2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그런가 혈당이 생각보다   높게  나왔어요. 참외가 달아서 그런건가 생각되기도 하구요. 어쨌든 조절을 잘해야 할것 같아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5월 19일 일 혈기챌 3기 5일차

5월18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2024.05.18 식후혈당 전날에 고등어구이  고구마 귀리밥 샐러드 아침엔 두유한잔 마시고 2시간뒤  식후혈당 수치가 정상범위라  관리한 보람이 있네요 열심히 관리할게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5월18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오늘 저녁은 보리밥에 부추 양파 달걀전, 고등어 고구마줄기 조림을 먹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 잔을 먹고 있었다. 그러면서 혈당을 재었다.  식후 1시간 30분 정도 지났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어성초 꽃을 아시나요?

어성초 꽂입니다. 흰색 꽂잎에 노란 꽂술이 대비되어 예쁘죠? 근데 이 흰색 꽂잎이 사실은 꽃이 아니고 잎이 변형된 것이고 안쪽에 노란 부분이 작은 꽃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거라네요.  어성초는 잎을 비비면 생선 비린내가 난다고 붙여진 이름인데 해독과 염증 치료 효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잎은 고구마잎하고 많이 닮았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어성초 꽃을 아시나요?

5월 18일 (토) |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 2024. 05 . 18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휴일이라 아침에 늦게일어나서 11시쯤 아점을 먹엇다 과일야채 샐러드에 고구마를 먹고나니 배가불럿다 저녁에 모임이 잇어서 고기와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고같아 혈당을 모임전에 재엇는데 105가나왓다 저녁에 그래도 절제해서 먹어야겟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5월 18일 (토) | 혈당일기 3기 5일차

5월 18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 날짜  : 2024. 5. 18 -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내용  : 아침에 낫또랑 요거트, 고구마, 계란, 사과 반쪽으로 먹고 바로 산책삼아 동네한바퀴 돌고 들어와서 혈당 체크를 했더니 106이 나왔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항상 건강 체크하면서 열심히 걷기운동을 해야겠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5월 18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혈당 일기 4일차

중식후 1시간 측정 158 운동 만보걷기  식사는 아침 야채. 과일. 단호박. 고구마 점심 비빔밥  그리고 또 운동 수면부족 여전.

초심무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심무심

혈당 일기 4일차

저는 점심 이걸로

ㄱㅖ란.참외. 고구마로 점심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저는  점심 이걸로

nh헬스케어

고구마 키우고 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nh헬스케어

5월 18일 토 혈기챌 3기 4일차 인증

5월 18일 토 am: 9:25 식후 2시간30분후 측정 122mg/dl 아침 식사로 한입 고구마 3개 먹었어요. 바닐라 라떼 한잔 먹었구요. 역시 커피는 혈당이 높게 나오넉요 커피 끊지 못하니 하루 한잔만 마셔야겠어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5월 18일 토 혈기챌 3기 4일차 인증

5월18일 혈당일기3기 3일차

2024년5월18일  공복혈당 닭가슴살 고구마 참외 토마토 어졔 혈당수치113에서 106로 떨어졌네요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몸도 가벼워지고 있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5월18일 혈당일기3기 3일차

5월18일(토)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2024.05.18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식사는 고구마 삶은거와우유 한잔으로 식사대신 했어요.혈당측정치수가 높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날씨도 화창하고 오늘은 야외로 나들이가서 기분 전환도 하고 와야겠네요.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5월18일(토) 혈당일기 3기 6일차

혈당일기3기 5일차인증

5월18일 토요일 식단 토스트 샐러드 삶은계란 살은고구마 우유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아침일찍 기상하여 주변 정리 하고 가볍게 아침식사후 집안에서 가벼운 운동을 하고 샤워를 한뒤 측정해 보았습니다 89 굿입니다 유지중 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3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3기5일차

5월17일  햇님 저녁2시간후 혈당 102mg/dl 아침 고구마2개 ,점심  돼지고기와 상추쌈 저녁 콩나물 상추절이기 계란찜 으로 마무리 저녁후식으로  포카리1잔 운동은  부지런히 움직인만보뿐 혈당은 그래도  많이높진않다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당일기3기5일차

우유

우유도 조금 마셔요  고구마랑요.  우유만 마시면 설사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우유

계란 한개랑 고구마 한개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해야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계란 한개랑 고구마 한개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3일차

2024년 5월 17일 금요일 아침 2시간 후 혈당 153 아침메뉴 요거트 고구마 아메리카노 전날 과음을해서 평상시 먹던 시간 보다 늦게 아침을 먹었고 밥이 아닌걸로 대충 끼니를 때웠더니 혈당이 높다. 술을 줄여야지^^;;

정우철11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우철11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3일차

5월 17일 (금) |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2024.05.17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아침에는 고구마반개, 삶은계란2개, 당근라페,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15mg/dL로 정상이네요. 오늘 채소섭취가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저녁엔 봄나물을 많이 먹을 예정입니다.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5월 17일 (금) | 혈당일기 3기 4일차

5월 17일 금 혈기챌 3일차 인증

5월 17일 am: 9:09  식후 2시간 혈당측정 100mg/dl 아침 식사로 토마토, 양상추, 삶은달걀  한개, 샐러리 한입 고구마 한개, 먹었어요. 바나나도 한개 먹었네요.아후 너무 먹었네요 일단 혈당은 100으로  좋네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5월 17일 금 혈기챌 3일차 인증

새로운 아기를 키우는 중

고구마 잘 수확하고 제가 키우는 새로운 아기(?)네요 ㅎ 컴포즈 커피 ㅎ 정성스레 키우면 또 제 품으로 오겠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새로운 아기를 키우는 중

혈당일기 3기 3일차인증

점식후2시간혈당 메뉴-닭김치찜. 고구마맛탕.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일기 3기 3일차인증

5월 16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2024년5월16일  공복혈당 전날 닭가슴살 우유 바나나 고구마 샐러드 귀리밥 운동과 음식조절을 했더니 수치가 조금 떨어졌어요 모든분들 혈당관리 잘하셔서 건강한 삶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5월 16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라떼랑 나와서 동작수업 마치고 가게에서 편의점표 샐러드 사와서 엄마가 집에서 가져온 야채와 빵 같이 해서 점심 식사 했어요. 고구마샐러드인데 고구마 조금과 양배추, 랜치드레싱 있고 집에서 당근 파프리카 오이가져와 섞고 올리브2개 추가  견과류까지 넣었네요 통밀빵은 호박과 치즈가 있는 건데 잘라서 조금 데워서 먹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 라떼도 고구마하고 통밀빵 조금 줬어요. 내가 편의점에서 산 샐러드. 약간 채소양이 작아서 집에서 가져온 채소랑 같이 하면 근사한 샐러드 한접시가 되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5월 16일(목) 혈당일기 3기 1일차

2024.05.16 식후혈당 지니다이어트 시작한지 1주일 조금 넘었데  수치변화가있어서 너무 좋네요~ 생선구이 샐러드 산양유 고구마 사과 저녁엔 우유 한잔~ 혈당수치도 내리고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열심히 해야겠네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5월 16일(목) 혈당일기 3기 1일차

5월 16일 목 혈기챌 3기 2일차

5월16일 목 am 8:55  식후 2시간 혈당측정 91mg/dl 아침식사로 한입고구마 한개,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생각보다 측정치가 잘 나와서 기분좋아요. 어제 밤에 찹쌀떡도 먹고 잤는데 괸찮아서 다행이에요. 밤에 먹는건 자제해야겠어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5월 16일 목 혈기챌 3기 2일차

5월 15일 혈당일기3기 2일차

- 날짜 : 2025. 5. 15 -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내용 :  어제 저녁식사후 소화시킬겸 동네한바퀴 걷기운동 하고 숙면 취하고 오늘 아침은 삶은 고구마  하나랑 삶은 계란 하나, 우유한잔, 사과 반쪽이랑 토마토 반쪽으로 가볍게 먹었더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수치가 나왔다. 건강한 식단과 가벼운 운동이 최선인것 같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5월 15일 혈당일기3기 2일차

요거밀

간식으로 요거트밀 먹었여요 자색고구마 맛인데 생각보다 고구마 맛은 강하지 않네요.단백질도 포함 되어 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요거밀

혈당일기3기1일차

날짜 2024.5.15 시간 점심 식후 두시간 내용 찐고구마 두개 우유 두잔 먹었는데 점심전 먹은 과자 때문인가 혈당이 높게 나왔다 진짜 금욕생활을 해야 될랑가보다 ㅜㅜ

먹게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게비

혈당일기3기1일차

고구마 온라인 재배

1단계입니다  싹이 났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고구마 온라인 재배

5월 15일 (수) | 혈당일기 3기 1일차

-날짜: 2024.05.15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섭취 식단 : 두유 1팩, 삶은 달걀 1개,고구마 1개 오늘은 휴무라서 운동도 많이 하고 식단 조절도 더 많이 신경써볼께요~~굿럭!!

R10프로ㅡDual님의 프로필 이미지

R10프로ㅡDual

5월 15일 (수) | 혈당일기 3기 1일차

혈당일기 3기 1일차

식후 2시간 혈당 측정 아침식사로 고구마 우유 섭취 전날 저녁 제육덮밥 치킨 콜라까지 ㅠㅠ 하루 종일 쫄쫄 굶다 저녁에 폭풍우로 몰아먹기 휴~ 바빠도 틈틈이 잘 챙겨먹고 몰아먹지않기!!!!

들어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어주자

혈당일기 3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