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내산 프로틴 리뷰✨] 풀라이트 플라이밀 쉐이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맛있고 배부르면서 영양소까지 챙긴 쉐이크 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 풀라이트 플라이밀 쉐이크] 입니다! 1. 맛 종류 일단, 플라이밀 쉐이크는 브라운(미숫가루맛) ,초코 ,블랙(흑임자맛) , 그린(녹차맛) ,고구마 ,돌체라떼 이렇게 총 6개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분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 가 있습니다 😜 또 안에 씹을 수 있는 크런치 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제가 이 쉐이크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_< 2. 영양성분 쉐이크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입니다! 한 끼를 대체해서 먹어야하니까 영양성분이 중요한데요 플라이밀은 당류가 적고 한 끼를 대체할 수 있을 정도의 탄수화물이 적당히 들어있고 단백질도 빵빵 하게 들어있습니다! 3. 용량 종류 플라이밀 쉐이크는 파우치 와 대용량 둘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는 들고다니면서 먹기 간편해서 좋고 대용량은 가성비갑이라 좋습니다 ㅎㅎㅎ 4. 우유 필요❌ 이 쉐이크의 또다른 장점은 물만 넣어 먹어도 존맛 이라는 것인데요... 보통 우유를 넣어야 맛있고 물을 넣으면 밍밍하니 맛이 없잖아요! 근데 이 쉐이크는 물만 넣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오히려 저는 우유를 넣었을 때 느끼한 것 같았어요! 물만 넣으니 칼로리는 더 적게 먹을 수 있고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5. 마무리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 와 브라운 이 최애랍니다!! 브라운은 완전 꼬숩고 물을 적게 넣으면 진~득해서 더 든든한 느낌입니다! 초코는 설명이 필요없는 초코맛인데요, 사실 어느 쉐이크든 초코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더욱 많고 자세한 정보는 밑에 주소로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flimea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9&cate_no=67&display_group=1
센바리
당근.오이로 공복유지 꿀팁이요
공복을 유지하는건 누구나 쉬운건 아닌거 같아요 간헐적 단식이 좋다는데 전 꼭 단식하면 야식을 먹게 되더라구요 공복유지에 굶지는 못하고 대신 무, 고구마,당근,오이등 야채를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포만감도 느끼고 씹히는 식감도 좋아서 공복유지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냉장고에 오이랑 당근은 거의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편입니다 자신만의 비법으로 모두들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다른분들 글보며 항상 많이 배우네요
쉬림프
[요리식단] 오늘아침은..🍅 🥛두부과일샐러드와 두부넣은 닭가슴살 미역국
[요리식단] 오늘아침은..🍅 🥛두부과일샐러드와 두부넣은 닭가슴살 미역국 🍋닭가슴살 미역국에 뜨겁게 두부를 넣었어요. 🍋우유 반잔 따뜻히 데우고 아몬드고구마빵이랑 먹어요. 🍋두부호두 샐러드에 어제 사온 바나나 추가합니다. 고루고루 먹어요.😊👍
레몬그린
나의간 헐적 단식
저는 먹는 거를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참는게 힘든 스타일이에요 될 수 있으면은 간식을 영양을 생각해서 먹으려고 해요 고구마 삶은 거라든지 계란 삶은 거를 먹고 밥은 꼭 먹어요 저는 18대 6으로 단식하고 있는데 그게 저한테 맞더라고요 요즘에는 콤부차에 빠져 가지고 그걸 먹으면은 입안이 깔끔해지고 밥 먹으면은 산뜻해지더라고요 그리고 배고플 때도 마시면은 조금 포만감이 있어요 달기도 하고 상큼해서 맛있어요 맛별로 사 먹고 있어요 탄산에 다 먹으면 더 맛있어요
skylsh
🍵 오늘도 찌고 삶아요 🫕
🥣 고구마 찌고 🫕 닭가슴살 삶아요
하루한땀
아침 간편식..
오늘 아침은 요래먹고 왔네요... 아.. 고구마는 전 하나먹고 강아지 두개줌.ㅋ 벌써 배고파요.ㅜㅜ
와캣
시댁에서~
우리아기 백김치 가지러 시댁에 다녀왔어요 울 아기가 어머님 백김치를 좋아해요ㅎㅎ 집에오는길에 고구마 한박스, 배라 쿼터 아이스크림, 뚜레쥬르 롤케익 사주시고 밑반찬6가지, 등갈비김치찜, 근대두부된장국, 임연수, 문어 싸주셨어요ㅎㅎ 당분간 반찬안해도 되겠어요^^
어느멋진날29
[식단정보]🥚두부호두양배추 샐러드&과일🍅
[식단정보]🥚두부호두양배추 샐러드&과일🍅 🫛식물성 콩단백질 두부 그리고 위에 좋은 양배추 건강한 지방 호두 이세가지를 칼로리가 낮고 맛있는 오리엔탈소스를 뿌려 먹어요. 비타민의 보고 토마토 귤 사과도 매일 챙겨 먹어요. 밀가루 없이 아몬드와 계란 고구마로 만든 건강빵도 커피와 한조각 먹구요. 쪄둔 고기왕만두도 있어서 하나 먹으려구요. 오전엔 이렇게 간단하지만 든든히 먹어요😊
레몬그린
오늘의 아침 식단
고구마, 포도, 삶은달걀 흰자, ABC주스
핑크핑크퐁퐁
붓기빼는데 탁월한 단호박을 마싯게머거용
단호박에 칼륨이 많고 섬유질도 많아서 다이어트에 정말 좋죵.. 고구마보다 탄수 함량도 훨씬 낮아서 .. 제가 많이 아끼는 음식입니다 헤헤 그냥 먹어도 달고 맛있지만 건강한 느낌이 너무 나니까 가끔은 맛있게도 해먹어욥 인스타에서 봤던건데.. 그냥 또띠아에 땅콩버터 펴바르고 알룰로스 넣은 단호박을 으깨서 발라주면 되요 땅콩버터는 혈당을 낮추는 아이라서 아침 공복에 먹으면 너무 좋죠^~^ 포만감도 대박이여~
빼빼이롱
단호박야채과일 샐러드
단호박 많이 먹습니다. 올해에도 세 박스째 먹고 있지요. 거의 상비식으로 먹고 있어요 시간이 있을 땐 특별식을 만들기도 하지만 요즘 바빠서 기본으로 먹어요. 가장 쉬운 조리 ㅡ 계란찜기에 잘라넣고 10분정도 찌면 바로 쪄져요, 너무 간편해서 좋아요. 너무 피곤해서 당충전이 필요할 땐 꿀을 뿌려 먹구요, 보통은 그냥 먹어요 다음은 생으로 채를 썰어 생고구마, 배, 파프리카, 양배추, 사과, 익힌 브로콜리 등과 함께 샐러드로 먹어요. 상추를 곁들이기도 하구요. 다이어트는 물론 식이섬유 뿜뿜이라 장에 대박 좋은 거 아시지요?
함께네
단호박으로 다이어트단숨에
단백질을 첨가하기 위해 반숙 달걀 삶은거 얹어놓고 단호박 씨빼서 달걀두개노른자 터트리고 치즈 넣어 휘휘 휘져어 전자렌지에 넣고 완성 여기에 밤도 찌고 삶은고구마도 넣으면 정말 꿀맛이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든든하기도해서 피자 말고 이걸로 먹어요
딸기초코몽
단호박 밥
요즘에 썰어서 진공포장해서 판매하는 단호박이 있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요. 적당한 크기로 달라 쌀과 함께 밥솥에서 밥을 지어요. 고구마맛이 나요. 밥만 먹어도 넘 맛있어요. 밥리 보약이에요. 요즘처럼 환절기엔 더욱 잘 먹어야 해요.
태거니
다이어트 프로틴음료 꼬박꼬밥 맛있어요!!!
언젠가부터 1팩씩 가방에 넣고 다니다 점심먹기 애매한날이면 한번씩 먹게되는단백질쉐이크 꼬박꼬밥... 호박맛, 초코맛등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그중 고구마맛이 고구마라떼맛과 비슷해서 제입맛에 잘 맞아요. 다음에는 호박맛으로 구입해서 먹어봐야 할듯...
mysc
단호박피자
제가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떠먹는 단호박 피자입니다! 고구마보다 당이 적어서 저는 이렇게 자주 해먹는데요! 삶은 단호박을 마구으깨서 그위에 토마토파스타 소스나 케찹을 바릅니다 그위에 닭가슴살이나 소시지나 베이컨을 올리고 모짜렐라 치즈로 덮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입니다 탄수도 적고 탄단지 완벽한 다이어트 음식이애요!! 꼭 이렇게 해드세오 진짜 맛있어요ㅠㅠ
스탕라잇
내돈내산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에요~ 판매량이 워낙 많아 많이들 아실 것 같지만! 그래도 추천드려요 전 일단 맛이 없으면 무조건 안먹는 스타일이어서 맛이 중요한데 이건 완전 맛있어요!!ㅠㅠ 아몬드브즈에 타 마시면 카페 고구마 라떼랑 비슷하게 맛있구요 당도 적은편인데 맛은 넘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편이고요~ 자주 이벤트해서 리뷰이벤트로 잘 쓰면 매달 뽑혀서 네이버페이 쿠폰으로 만원도 받으실 수 있어요! 혹시 뭐 살지 고민하시는 분 있으시다면 추천드려요!! 전 개인적을 고구마랑 곡물맛 추천드려요~^^
초채리
오늘의 저녁 식단
고구마, 귤, 바나나
핑크핑크퐁퐁
맛있는 단호박찜
저는 단백하게 단호박찜을 만들어 보았네요 누구나 손쉽게 만들수 있고 고구마보다 맛있고 붓기도 빠지는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가족들도 너무 좋아하고 요거트랑 견과류와 섞어 먹어도 넘맛있어요 저는 꽃버섯가루도 섴어먹기도 하고 단호박을 다양하게 먹고 있어요^^
태발2
오늘의 아침 식단
고구마, 삶은달걀 흰자, 포도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저녁 식단
고구마, 삶은달걀
핑크핑크퐁퐁
오늘 아점
오늘 아점으로 먹었던 샐러드와 구운계란 고구마 그래놀라넣은 그릭요거트~하루 한끼는 샐러드 먹기! 저녁엔 닭가슴살로 닭볶음탕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
애니홀릭
건기챌 착각해서리 ㅎ
점심때 기껏 차려놓고 사진찰칵 ㅎ 올리려고보니 이게 아니네 ㅜ 사진찍고 그냥 다먹어가는데 아차 ~~ 다른거로 찍어부렀네요 이래서 일반 카메라로 찍어놔야는데 그냥 바로 찍어서 못 쓰고 지금 군고구마 구워서 찍었네요 저 말고도 이런 실수하시는분들 분명 있을거에요 ㅎㅎ
수국이
다이어트 쉐이크 디에트데이 후기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들어갑니다. 우선 저는 이 제품 가장 좋았던 점이 휴대가 간편하다는점입니다. 보통 쉐이크는 통에 대용량이 많아서 덜어먹어야하는 수고로움이 필요했는데 언제 어디서나 가방에 한포씩 넣어다니면서 먹을수 있어요 녹차맛, 고구마맛, 바나나맛, 커피맛 등이 있는데 저는 커피맛이 최애 그다음이 녹차맛입니다. 너무 달지않고 사실 저는 우유나 물에 타먹는걸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두유에 자주 타먹었습니다. 아침에 든든하게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어떠실까요??
깐징짱
단호박돈가스
고구마 대신 칼로리 낮은 단호박넣아서 만들었어요 기름없는 부위로 선택하고 튀기지,않고 오일발라 에어프라이에 돌려서 익혔어요
dallim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전자레인지 10분 뚝딱 💛고구마계란빵(아몬드추가버젼) 아침한끼 ✏️재료 계란3 삶은 고구마1컵 유우소량(고구마 농도조절용) 아몬드 10개이상 계피가루 소금 0칼로리스테비아 토핑: 고구마조각 호두 크랜베리 위재료들을 믹서기로 돌려서 전자레인지 용기에 기름을 바르고 고구마조각 호두 크랜베리를 장식해줘요. 믹서한 재료들을 전자렌지 용기에 부어주고 전자레인지 10분!!! 그동안 과일 준비합니다😊 🌿이렇게 뚝딱 아침 한끼 합니다^^
레몬그린
에어프라이어에 단호박구이
군고구마의 어메이징한 맛의 변화를 기대하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지만 포슬포슬한 식감과 단맛은 배가 된 느낌이에요. 껍질은 약간 바삭바삭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우유와 함께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고구마 중에서 밤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만족스럽게 즐길 수있을 것같지만 호박고구마나 꿀고구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쩍쩍하다고 느끼실 것 같네요.
dark007
단호박찜^^)/
저는 단호박찜을 좋아해요 죽이나 스프도 있지만, 제가 선호하는건 찜 입니다 해먹기도 간단하고 단호박같은 경우 먹고있으면 고구마같기도, 밤같기도한 그런 맛있는 맛이라 찜으로 먹는걸 더 좋아해요^^ 해먹기도 간편하구요 단호박을 깨끗이 닦아서 반을 잘라준 후 단호박안에 있는 씨랑 속을 숟가락으로 파내면 돼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찜기에 넣고 찌다가 물이 팔팔 끊어오르면 중불에서 10분정도 쪄주면 되더라구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해먹기도 편하고.. 단호박 좋아요^^
ss샤랄라ss
만보 화이팅입니다
언제나 만보는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요즘 귤이 저렴해서 많이 먹다보니 살이 찌고 손은 노랗게 되네요 겨울되면 맛난것들이 기다리니 열심히 빼야겠어요 아마 겨울간식 챌린지도 하겠죠 호빵 붕어빵 오뎅 찹쌀떡 군밤 호떡 군고구마 맛있겠어요
건빵맛과자
다이어트 선식으로 체인지쉐이크 좋아요
다이어트 쉐이크로 다른 상품도 먹어봤는데 조금 물리고 먹기 힘들었는데 이 제품은 카페에서 고구마라떼 먹는 것 같이 맛있고 적당히 달달해서 금방 순삭되는 쉐이크에요 표지부터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해봤는데 의외로 다양한 맛도 많아서 초당옥수수맛도 먹어보려구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만족해요
수지야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순두부계란찜 과...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순두부계란찜 과... 어둡고 흐려서 조금 늦게 나가고 조금더 걷고 싶어 만삼천보 걷고 왔더니.. 시간이 많이 지체되네요 그와중에 챌린지 오고 가고 바빴어요. 그와중에 또 아침 식사는 배부르게 많이 먹었네요🥹😊 토마토 양파 넣은 순두부계란찜. 매우 든든해요. 5분 전자레인지 요리에요. 고구마 넣은 스프까지 다 먹었어요. 매우 배불러 과일은 이따 틈틈히 먹어야 겠어요~
레몬그린
밤호박!
맛있는 밤호박은 그냥 쪄서 먹는게 제일 맛있죠 전자렌지에 후리릭 돌리면 끝 고구마보다 칼로리도 낮고 건강에도 좋으니 하루에하나씩 꼭 먹어요 맛있는 밤호박 꼭 드셔보세요.
밍키19
단호박카레
카레에 단호박을 넣으면 더 달달해지고 마시있어요. 맛없는 단호박도 카레에 넣어도되구요 변비에도 좋고 피부에도좋은 단호박 한통이면 카레 여러번 만들어요 고구마보다 칼로리도 낮으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겠죠~!
밍키1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