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26(일) 14시간 공복 후 첫끼!

어제 친정에서 과식해서 14시간 공복 후 첫끼!

엄마가 싸준 굴가득 김치와 고구마, 단호박 같이

먹는데 꿀맛!!🤤🤤🤤

11/26(일) 14시간 공복  후 첫끼!

11/26(일) 14시간 공복  후 첫끼!

11/26(일) 14시간 공복  후 첫끼!

 

어제 배터지게 먹은 김장김치와 수육~

그리고 굴♡

11/26(일) 14시간 공복  후 첫끼!

11/26(일) 14시간 공복  후 첫끼!

 

 

1
0
댓글9
  • 그냥한번1
    맛있는 김장파티 하셨네요
    마음까지 푸짐해지네요
  • 코로세움
    공복후
    너무부럽네요
    저두한끼만먹고싶은데안돼요
  • 레몬그린
    너무 맛있겠어요
    부러운걸요~~ 김장김치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역시 김장하고 먹는 김장김치 
    그리고 수육은 최고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킹로또
    김장 김치와 수육에는 생굴을
    먹어줘야지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김장김치 +수육+굴 빠질 수 없죠~~^^
    
  • 나는민천사
    맛있는 김장파티 하셨네요
    마음까지 푸짐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친정가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원래 김장하는 날은 파티하는 날이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