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홍
시댁에서 택배로 보내주신 고구마 에프에 돌렸어요 ㅎ
저는 이 텁텁함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
호박고구마도 좋아하고 밤고구마도 좋아하고..
다 좋아하는데..
고구마 굽는 냄새가 너무 좋네요~
잘 씻어서 에프 돌려서 먹고 있네요 ㅎ
밤맛 나서 더더 맛있네요
7
0
댓글12
시댁에서 택배로 보내주신 고구마 에프에 돌렸어요 ㅎ
저는 이 텁텁함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
호박고구마도 좋아하고 밤고구마도 좋아하고..
다 좋아하는데..
고구마 굽는 냄새가 너무 좋네요~
잘 씻어서 에프 돌려서 먹고 있네요 ㅎ
밤맛 나서 더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