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고구마 👍
시댁에서 농사 지으신거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매년 이렇게 얻어먹네요~
알도 참 크고 실하다는..
부지런히 굽고, 찌고 먹어야겠어요
힘들게 농사 지으신거 고구마 수확하자마자
형님네랑 저희랑 택배로 다 보내주셨다네요
농사의 고됨을 아는지라.. 더 감사하다는..
맛있게 애들이랑 먹어야겠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1
0
댓글2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고구마 👍
시댁에서 농사 지으신거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매년 이렇게 얻어먹네요~
알도 참 크고 실하다는..
부지런히 굽고, 찌고 먹어야겠어요
힘들게 농사 지으신거 고구마 수확하자마자
형님네랑 저희랑 택배로 다 보내주셨다네요
농사의 고됨을 아는지라.. 더 감사하다는..
맛있게 애들이랑 먹어야겠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