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백질 쉐이크 추천 - 플라이밀 프로틴 쉐이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볍고 든든한 단백질쉐이크 많이들 챙기고 계시는데요~ 제가 먹었던 제품 알려드리고 싶어요^^ 그동안 많은 종류의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봤는데 요즘은 당류까지 많이 낮아지고 전성분까지 신경쓴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인것 같아요^^ [ 플라이밀 콘시리얼 고단백 단백질 쉐이크 ] 가장 많이 먹고 만족했던 단백질쉐이크는 플라이밀 제품이었는데요~ 기존에 곡물맛이랑 고구마맛을 먹어보고 만족해서 콘시리얼 맛이 나온걸 보고 주문했어요. 분리대두단백 및 농축유청단백질까지 든든하게 들어있으며, 설탕대신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잡아주었고, 스위트콘 파우더로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내주어 좋더라구요^^ 1회 제공량당 단백질는 20g이나 챙길 수 있고 당류는 3.9g으로 낮은편이었어요~ 게다가 단백질쉐이크 안에 스위트콘후레이크가 들어 있어서 마실때 고소하게 바삭바삭 씹으면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포만감도 더 좋았어요~ 콘스위트맛으로 기분좋고 달콤하게 마시며 씹는 즐거움도 있고, 단백질은 up! 당류는 down! 이어서 좋았어요^^ [ 플라이밀 블랙 고단백 단백질 쉐이크 ] 플라이밀 블랙은 흑임자맛 단백질쉐이크 인데요 할매맛 취저이신 분들에게 딱이랍니다^^ 고소한 흑임자맛 플라이밀 단백질쉐이크 안에는 분리대두단백, 농축유청단백질 뿐만 아니라 고소한 곡물분말과 15곡곡류효소분말이 듬뿍 들어있는데, 설탕대신 에리스리톨로 건강한 단맛도 잡아주어 저당으로 즐길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랍니다. 1회 제공량당 단백질22g으로 높은 단백질을 함유 하고 있으며, 당류는 2g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단백질쉐이크 안에는 단백질크리스프가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행복까지 챙겨줬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단백질쉐이크 많이 마시지만 그냥 물처럼 부드러운 쉐이크만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가지 못하고 헛헛하게 되니까 오히려 간식을 또 찾게 되었는데요~ 플라이밀 제품들은 고단백은 물론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토핑으로 인해서 뭔가를 더 먹었다는 뇌의 기분좋은 자극도 주고, 포만감까지 더 갖게해줘 든든하게 챙길 수 있었어요^^ 게다가 플라이밀 제품은 행사때 구매하면 할인적용은 물론, 전용 보틀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기분좋은 맛있는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도 좋고, 고단백질 섭취, 낮은 당류, 토핑으로 씹는 포만감까지 모두 챙기고 싶으신 다이어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슈가블링
아침 겸 점심
두부, 감자 스프 당근ㆍ버섯 볶음, 고구마전, 계란 후라이, 단감 골고루 해서 먹어요.
프라임12345
혈당 관리, 아침밥이 답이다! 건강한 아침 식사 가이드🍽️
아침 식사가 혈당 관리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계신가요? 특히 당뇨병 환자나 혈당 관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아침 식사를 어떻게 하느냐가 하루의 혈당 변화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한 혈당 관리를 위한 아침 식사 원칙과 좋은 음식, 피해야 할 음식에 대해 알아볼게요! 🍽️ 아침을 거르면 혈당이 위험해요! 오랜 공복 후 아침을 거르면 혈당이 낮아져 있다가, 첫 끼에 갑자기 혈당이 급격히 오를 가능성이 커집니다. 점심 이후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급격히 상승하여 대사증후군 위험과 당뇨병 위험이 증가하게 됩니다. 특히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을 먹으면 인슐린 감수성이 낮아지고 당뇨병 위험도 증가할 수 있어요. ⏰ 언제 먹어야 할까요? 아침 식사 시간도 중요해요! 아침을 먹는 것뿐만 아니라, 언제 먹느냐도 혈당 조절에 영향을 줍니다. 아침을 너무 늦게 먹거나 저녁을 늦게 먹는 습관은 혈당 관리에 좋지 않아요. 아침은 8시 이전에, 저녁은 7시 이전에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 피해야 할 음식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고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음식이 좋아요. ✔ 단백질 & 건강한 지방이 포함된 음식 삶은 달걀, 그릭 요거트 + 견과류, 두부나 연어 등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 채소 위주의 샐러드, 잡곡밥, 현미밥 ✔ 고체 형태의 음식 (천천히 씹을 수 있는 것) 고체 형태의 음식은 소화가 천천히 되어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것을 방지 ❌ 아침에 피해야 할 음식 혈당을 급격히 올리거나 소화가 빨라 금방 허기를 느끼게 하는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 고구마 (공복에 먹으면 속 쓰림 & 혈당 급상승 가능) 🚫 과일 주스 (과당이 많고 식이섬유가 부족해서 혈당을 빠르게 올림) 🚫 단순당이 많은 빵 + 잼 (한두 시간 후 혈당이 급격히 떨어짐) 건강한 혈당 관리를 위한 아침 습관 정리 ✔ 아침을 꼭 먹는다! 공복 시간이 길어지면 혈당이 급격히 오를 수 있음 ✔ 오전 8시 이전에 아침을 먹는 것이 가장 좋다 ✔ 단백질 + 건강한 지방 + 식이섬유가 포함된 음식 위주로 선택한다. ✔ 과일 주스, 고구마, 단순당이 많은 빵은 피한다 ✔ 저녁은 늦지 않게, 오후 7시 이전에 먹는 것이 이상적 🥣🥣🥣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고, 언제, 무엇을 먹느냐가 중요합니다. 올바른 아침 식사 습관을 실천하면 당뇨 예방과 혈당 조절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건강한 하루를 위해, 내일 아침부터 좋은 음식으로 든든하게 시작해보세요! 🍽️
geniet
10kg 뺀 신봉선이 유지어터로 살 수 있는 이유, 2가지 음식이 비결
신봉선님 식단관리뿐만 아니라 운동도 아주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다이어트 식단에 고구마/계란 많이 드시죠? 같은 재료라도 조리법에 따른 효과는 틀리다고 해요 다이어트중일때는 아래와 같은 조리방법으로 드시면 좋다고 하니 잘 참고하셔서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고구마는 군고구마 < 생고구마, 찐고구마 ✅계란은 생계란, 구운란, 백반석 < 스크램블, 오믈렛, 찜 다이어트에 성공한 개그우먼 신봉선이 특별한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신봉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직접 먹는 음식들이다. 사진 속에는 고구마와 달걀이 한가득 올려진 모습이 담겼다. 신봉선은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11kg 감량에 성공했는데, 지금까지도 꾸준한 식단과 운동으로 몸매를 유지 중이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딱 좋은 고구마 고구마는 열량이 낮으면서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 다이어트를 하면 흔히 겪는 변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고구마를 잘라보면 하얀 우유 같은 액체 성분이 조금씩 나오는데 이것은 고구마에 난 상처를 보호하는 ‘얄라핀’이라는 성분이다. 얄라핀은 장 안을 청소하는 기능이 있어서 배변 활동을 돕는다. 다만 고구마는 조리법에 따라 혈당지수가 달라져 주의해야 한다. 혈당지수는 어떤 식품이 혈당을 얼마나 빨리 올리느냐를 나타내는 수치다. 혈당지수가 55 이하면 낮은 것으로, 70을 초과하면 높은 것으로 본다. 생고구마는 혈당지수가 50 이하로 낮다. 삶은 고구마 역시 생고구마와 혈당지수가 비슷하다.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 구운 고구마보다는 생고구마나 삶은 고구마를 선택하는 게 좋다. ◆달걀, 단백질 함량 높아 근육 성장에 도움 달걀 역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이다. 열량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서 근육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실제로 스페인 카스티야라만차대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주일 달걀 섭취량이 많은 사람일수록 체질량 지수는 낮게 나타났다. 달걀 100g당 단백질 함량은 13g으로, 포만감도 커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된다. 특히 노른자에는 수용성 비타민인 ‘콜린’ 성분이 많은데, 이는 뇌 속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촉진한다. 아세틸콜린은 기억력과 근육의 조절 능력을 높인다. 체중 감량을 위해 달걀을 많이 먹는다면, 소화가 쉬운 조리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달걀의 다양한 조리법 가운데 비교적 소화가 어려운 것은 날달걀, 그리고 완숙 형태로 삶거나 구운 달걀(맥반석)이다. 계란찜을 만들 땐 물, 우유 등 수분이나 설탕을 넣는 것도 방법이다. 이 성분들이 단백질 분자의 재결합을 방해한다. 스크램블, 오믈렛, 찜 요리에 섞으면 질감도 한층 부드러워진다. 특히 우유는 고소한 맛을 더한다. 거품기 등을 이용해 기계적으로 단백질을 분해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분자 크기를 줄여 소화 효소가 더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영양학자들이 권하는 조리법은 오믈렛이다. 소화가 비교적 쉽고, 채소도 함께 넣을 수 있어서다. 시금치, 토마토 등 달걀과 어울리는 채소를 넣으면 감칠맛도 더해진다. 특히 달걀에 부족한 식이섬유도 채소를 통해 보충할 수 있다. <출처 위키트리>
우리화이팅
아침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와 블루베리 삶은계란 고구마로 먹었어요 먹고나면 은근 배부르네요
들꽃7
2월2일(일) 저녁식사 이후
김치순두부찌개, 고구마전, 해물경단 등 해서 저녁을 먹었다. 산에 다녀와서 먹으니 더 꿀맛이다. 먹고 나서도 가만있지 않고 40분 정도 걷고 들어 왔다.
프라임12345
[단백질쉐이크] 딜라이트프로젝트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딜라이트 프로젝트 단백질 쉐이크 추천합니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우유나 물만 넣고 흔들어 먹으면 돼서 먹기 간편해요 씹는 거 없는 단백질 쉐이크는 싫어하는데 딜라이트 단백질 쉐이크는 씹을 것도 많고 일단 너무 맛있어요 특유의 단백질 맛이 안나고 옥수수맛. 흑임자맛.고구마맛.초코맛 다 너무 맛있어요~~!!
류하엘
아침식단
과식을 많이해서 아침은 간단히 먹었어요 매일먹는 사과 ,블루베리, 고구마 세가지만 먹었어요
들꽃7
프로틴 고단백 산양유 프로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고단백 산양유 프로틴 plus류신 네덜란드산 산양유 단백질 프로틴 입니다 고단백이라서 단백질 함챵이 25g 이구요 영양정보도 함께확인할수있어요 1회분량 칼로리가 150칼로리기때문에 단백질은 챙기고 칼로리는 낮춘 제품입니다~ HACCP 안전관리인증도 받아서 건강하게 섭취가능한 프로틴이구요 비타민도 함께 첨가되어있기때문에 몸에도좋습니다 ㅎㅎ 1일1회 40g을 물 250~300ml에 타서 섭취하면 되는데 맛은 단백질맛입니다 고단백 산양유 프로틴과 함께 고구마나 계란 등 간식과 같이 섭취해도 한끼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운동후에 먹으면 더욱 좋구요 저는운동후에 저녁대용으로 프로틴을 챙겨먹는데 속도 더부룩하지않고 좋습니다 이거먹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합시다~~
영영입니다
오리 로스구이 숯불😍
오리는 누가 사준다고 하면 쫓아가서 먹으라 그랬어요ㅎㅎ 그만큼 건강에 좋다는 거죠. 오리는 하나도 버릴 게 없어요. 고구마도 맛 좋고 녹두죽도 아주 부드럽고 좋은데요
뽀봉
차례준비
거의 다 사왔어요 간단히 고구마전이랑 동태전만 부치려구요
마음그릇
2025년 1월 28일 화요일 아침 7시 26분 아침 153mg/dl
2025년 1월 28일 화요일 아침 7시 26분 아침 식후 153mg/dl 어제 고구마튀김 먹음 /
v과일천사v
빵또아 고구마케이크
신상 아이스크림 인데 이거 맛있다는 후기 보고 사갖고 왔어요. 먹어보니 오사쯔 과자 맛이랑 똑같아요. 아는 맛이여서 큰 감흥은 없었어요
로블ㅎ
모듬전
녹두전은 손도 많이 가서요 엄마가 한 3일전부터 준비하세요 동태전, 동그랑땡, 호박전, 꼬치전 오징어 튀김 과 고구마 야채튀김은 올해 패스 ㅋㅋㅋ 튀김만 패스하고 전만 푸짐하게 먹어요
뽀봉
공복 운동후 식사 🍅🥚푸짐한 샐러드 🥗
공복 운동후 식사 🍅🥚푸짐한 샐러드 🥗 아이 식사 주고 제 식사 만들어서 식사 합니다. 싱그러운 양상추 가득 깔고 🍅구운 토마토 고구마 계란 그리고 치킨텐더 한조각. 오리엔탈 소스 올려 먹어요.
레몬그린
아침 식단
아침 간단하게 먹어요 어제 삶아놓은 고구마 아침에 삶은 계란과 사과 챙겨 먹었어요
들꽃7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와 샐러드
라떼랑 11시 반쯤 나와서 1시간 반쯤 산책하고 가게는 1시쯤 도착했답니다. 근데 산책하는 동안 내가 너무 힘들어 했거든요. 어지럽기도 했었구요. 도착하자마자 얼른 샐러드 만들어서 점심 준비했답니다. 어머니 퇴근하시고 금방 먹기 시작했어요. 견과류와 샐러드 차려서 우선 견과류부터 물이랑 꼭꼭 씹어 먹는데 사진에 보이는 견과류 다 먹고도 견과류가 더 땡기는 거예요. 아까 너무 어지러웠던 것도 있어서 통에 남은 견과류마저 다 먹었답니다. 그러니 견과류는 저 사진에 두 배나 먹었네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면서 도시락 샐러드도 같이 만들었거든요. 야채믹스 반팩 넣고 체썬봄동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방울토마토3개 양배추라페 두부3개 건자두2개 넣은다음 저당 딸기드레싱 1T 뿌렸어요 가게 와서 접시에다가 가져 온 야채들 좀 정리해서 놓고 귤 하나 잘라넣고 요거트드레싱(+유자청)만들어서 넣고 건자두는 잘라서 냉동블루베리랑 같이 뿌리고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네요. 샐러드 야채하고 과일 위주로 먼저 먹다가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두부 먹고 그런 다음에 시리얼이 좀 많이 뿌려진 요거트드레싱 제일 마지막에 먹었거든요. 이 시리얼도 내가 지금 배고픈 걸 알아서 보통 때보단 좀 더 많이 뿌렸거든요. 그런데도 다 먹고 났는데 오히려 덜 먹은 거처럼 뭐가 더 먹고 싶어서 통에 남은 시리얼마저 다 먹었어요. 점심 다 먹었는데도 충족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내 가방에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와 말린 고구마마저 다 먹었답니다. 비상용으로 갖고 다니는 건데 지금이 비상이었나봐요.ㅋㅋ 원래 이런거 쪼끔씩 더 먹으면 아무리 식단이라고 해도 살이 찔 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안 먹으려고 노력은 하는데 오늘은 그게 전혀 통하지 않고 그렇게 먹고 싶은 만큼 있는 걸 싹 다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머리는 살짝 어지럽고 안 좋네요. 몸이 좀 지친 거겠죠? 내일부터는 음식장만도 조금씩 해야 될 텐데.. 명절 증후군인가? 예전에 음식 많이 장만할 때 명절 증후군이 저한테 있었거든요. 지금은 그때 비하면 3분의 1 밖에 음식 안 하는데 음~~ 그래도 전 지질 생각하니까 머리가 살짝 무겁긴 하네요. 사실 전도 엄마는 하나도 하지 말자는 것을 다이어트까지 하는 내가 섭섭하다고 딱 3 가지만 하자고 겨우 졸라서 하는 건데 말이죠?🤣😆 그래서 두부전 팽이버섯전 육전만 할 거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떡국떡
알록달록 이뻐요 쑥 고구마 단호박 비트 일까요? 이쁜 보자기에 싸여 있어서 더 기분 좋아요
현유리
공복 운동후🥗건강한 샐러드 식사🍅 🍌 🍯
공복 운동후🥗건강한 샐러드 식사🍅 🍌 🍯 양상추 듬뿍 깔고 에어프라이에 토마토 고구마 계란까지 같이 구웠어요. 토마토가 따뜻하게 구워지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침에 사온 바나나는 반개만 올리고 호두와 어제온 벌꿀도 조금 추가해주고 마지막에 오리엔탈 소스 뿌려서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
아침식단 🍎🫐🥚
금요일 아침도 좋아하는 사과 블루베리 삶은고구마, 삶은계란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들꽃7
겨울 간식 건강하게 즐기기
겨울철 우리의 입맛을 달콤하게 사로잡는 군고구마와 군밤 이왕이면 몸에 좋게 효과적으로 즐겨야 겠네요
인생이여만세
아침식단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삶은 계란, 사과, 꿀 뿌린 블루베리, 고구마 골고루 배부르게 먹었어요
들꽃7
아침식단
아침에 고구마 삶아서 고구마랑 계란 야채쥬스로 간단한듯 배불리 먹었어요
들꽃7
모닝커피 마셔요
아침에 남편이랑 모닝커피 마셨어요. 어제 저녁에 많이 먹어서 아침은 커피 한 잔이랑 고구마칩 먹었어요
로블ㅎ
굶지 않고 살 뺄 수 있는 비법! 🍞당질 제한 다이어트
오늘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요요 현상 방지와 건강 개선에까지 도움이 되는 ‘당질 제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당질 제한 다이어트가 어떻게 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지, 그리고 올바른 실천 방법까지 함께 살펴 볼게요! 당질 제한 다이어트의 원리 당질 제한 다이어트는 칼로리를 제한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섭취하는 당질(탄수화물)을 줄이는 방식입니다.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에서 당질이 많을수록 인슐린이 과도하게 분비되는데, 이는 체내 지방 축적을 유도하는 비만 호르몬 역할을 합니다. 당질을 줄이면 인슐린 분비가 억제되며, 몸은 자연스럽게 지방을 연소해 체중이 감소하게 됩니다. 이 식이법은 굶지 않고도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식사 후에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질 제한 다이어트의 건강상의 장점 당질 제한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여러 건강상의 이점도 있습니다. 💪당뇨병과 인슐린 저항성 개선 당질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혈당치가 급격히 상승하고, 이는 당뇨병과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질을 줄이면 혈당이 안정되고, 인슐린 분비가 적절히 조절되어 각종 생활습관병의 예방 및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염증 수치 감소 및 대사 촉진 당질 제한 다이어트는 체내 염증 수치를 낮추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어 건강한 대사를 촉진시킵니다. 이로 인해 체내 에너지 소비가 증가하고, 지방 축적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요 현상 방지와 체질 변화 당질 제한 다이어트를 장기적으로 실천하면 요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질을 과도하게 섭취한 후에 급격하게 체중이 증가하는 원인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질 섭취를 줄이면 체내에서 지속적으로 지방을 연소하게 되고, 비만 호르몬인 인슐린의 분비가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체질이 변화합니다. 이로 인해, 다이어트를 끝낸 후에도 체중이 다시 증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체질이 바뀌면서 살이 잘 찌지 않는 몸으로 변화합니다. 당질 제한 다이어트의 올바른 실천 방법 당질 제한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당질이 풍부한 음식을 피하는 것입니다. 🚫피해야 할 음식 밥, 빵, 면류, 감자, 고구마 등 당질이 많이 포함된 음식은 줄여야 하며, 단맛이 나는 과자, 케이크, 탄산음료, 과일주스도 피해야 합니다. 이들은 당질이 많아 체중 감량에 방해가 됩니다. ✔️실천 팁 식사를 할 때도 당질이 적은 음식을 중심으로 배불리 먹어도 괜찮습니다. 고기, 생선, 계란, 채소 등 단백질과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당질 제한 식단은 굶지 않아도 되며, 칼로리를 제한할 필요 없이 체중 감량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없이 실천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강요하지 않으며,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당질 제한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당질을 줄여 건강을 회복하고, 비만 호르몬인 인슐린의 분비를 억제하여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건강을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당질 제한 다이어트를 실천해보세요.
geniet
말이 필요없는 맛♡
겨울엔 군고구마~~^^
운동싫으다
닭가슴살 샐러드 13종서 대장균…4곳 “판매 중단
대장균 기준 초과 검출 제품 ▲딜리셔스샐러드의 ‘닭가슴살 샐러드’ ▲마법같은 샐러드의 ‘허브닭가슴살’ ▲모닝푸드의 ‘닭가슴살 고구마샐러드’ ▲바스락다이어트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바오프레쉬의 ‘수비드닭가슴살’ ▲비티랩의 ‘닭가슴살양배추 샐러드’ ▲샐그램의 ‘닭가슴살 롤치즈 샐러드’ ▲샐러드유의 ‘탄두리닭가슴살 샐러드’ ▲슬림쿡의 ‘닭가슴살 오징어 샐러드’ ▲윤식단의 ‘윤식단 닭가슴살 샐러드’ ▲잇라이킷의 ‘치킨 파인애플 샐러드’ ▲팔팔식단연구소의 ‘수비드닭가슴살 스리라차마요’ ▲프레시코드의 ‘리코타&닭가슴살샐러드’
야고
입터짐 방지간식
다이어트할때 간식은 뭐니해도 삶은 고구마 밖에 섮는것 같다 맛도 좋구 다이어트에도 짱이다 변비도 해결되구 역시 식이섬유 짱임 건강에도 좋을것 같다
이명희좋아
점심 가게에서 요거트볼과 당근 등등
라떼랑 11:07에 나올 때 당근만 챙겨왔고 점심은 서울대병원직원식장에서 밥을 사 먹을까?등등 여러 가지 가능성을 열어놓고 나왔답니다. 라떼가 사실 추워서 금방 들어간다고 그러지 않은데 순순히 따라오길래 가게에는 11:35로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겠구요. 그래서 조금 쉬다가 나혼자 중부시장으로 견과류 사러 갈겸 만보 걷기도 했답니다. 다녀오니 1시 37분이고 집에 갈까 가게에서 먹을까 하다가 가게에서 점심 챙겨 먹었어요. 가져온 당근 접시 꺼내고 갖고다니는 단백질바 미니 하나 빼고 가게에 있는 요거트에 오트밀 조금 불려서 넣고 시리얼하고 견과류 블루베리 넣고 유자청 조금첨가해서 요거트볼 작은컵 사이즈로 만들었답니다. 보통 때 먹는 요구르트볼은 빙수그릇인데 오늘은 커피잔에 조금만 만들었어요. 먼저 당근 먹고 단백질바 먹고 요거트 먹었어요. 비비니까 안에 토핑 양도 적진 않네요. 양이 조금 적었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을 작게 한 이유는 그제 어제 점심을 평소처럼 먹은 거 같은데 소화를 못 시켜서 오늘은 좀 작게 먹자 생각해서 입니다. 요즘 너무 춥고 몸도 움츠러지니까 내 위도 움추려 들었나 싶어서 점심양을 좀 줄였네요. 그러고도 물론 배가 안 찼어요. 그래서 가지고도 다니는 말린 고구마를 조금 더 먹긴 했네요. 저걸 다 먹은 건 아니고요. 저만큼 빼놓고 라떼랑 나눠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극과 극
후끈 후끈~ 얼굴에서 열이나요 아파서 뭐 그런 열은 아니에요 ㅋㅋㅋ 얼굴이 진짜 불타는 고구마가 되어 가고 있어요 아오 더워!! 발꼬락은 시린데 얼굴은 뜨겁네요
기춘이530707
🥄지니어터가 선택한 다이어트 국물 레시피 BEST7✨
쌀쌀한 날씨엔 따뜻한 국물 한 그릇이 생각나죠? ❄️🍲 다이어트 중에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국물요리 7가지를 모아봤어요! 포만감은 채우고 칼로리는 낮춰주는 다양한 국물요리들로 식단 관리, 이제 맛있고 쉽게~ 😋 지니어터가 뽑은 다이어트 국물요리 BEST 7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1️⃣랭킹닭컴 소고기볼 굴림만두국 @슈가블링 엉파 아침에 사골스틱과, 랭킹닭컴 소고기볼로 다이어트 굴림만두국 만들어 먹었어요^^ 랭킹닭컴 소고기볼과 채소를 넣고, 굴림만두국 스타일로 따끈한 국물로 함께 즐기니까 좋았어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끈한 국물요리도 생각나고, 다이어트 식단도 챙겨야 할때 추천드려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국물요리] 사골스틱으로 따끈하고 먹을 수 있어요^^ 2️⃣-10kg 국물요리 레시피 - 순두부 에그인헬 @진니어트트 세번째 에그인헬인데 순두부와 토마토베이스에 물을 적정량보다 좀 더 넣어주면 순두부그라탕과 따듯한 토마토 스프 중간의 느낌으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숟가락으로 국물을 떠먹으면 따듯하고 순두부 부드러움에 몸이 녹습니다,, 더 보러가기👈🏻 다양한 다이어트 국물요리 3가지 레시피 -10kg 감량 3️⃣단백질 가득 순두부 계란탕 @피타 순두부 계란탕 칼로리는 1인분 기준 210kcal밖에 되지 않으면서 단백질은 21g이나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먹는 국물 양만 조절한다면 다이어트 중 먹을 수 있는 국물요리로 괜찮은 편이에요 맛도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국 종류로 활용해도 좋고요 끓이는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요리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국물요리] 순두부 계란탕 4️⃣건강하게 먹는 어묵탕 @우리화이팅 보통 포장마차나 길거리에 파는 꼬치 어묵을 생각해보면 꼬치 8개에 300g정도라고 해요. 어묵꼬치 8개면 충분히 배부르죠? 다 합치면 칼로리가 500을 넘지 않으니 나쁘지 않은 칼로리입니다. 어묵함량이 70%이상은 어묵은 어묵 자체로만 드셔도 참 맛있어요. 탄수화물은 적고 단백질은 높은 어묵, 생각보다 칼로리도 높지않습니다. 단, 국물에는 나트륨이 많이 있어요. 다이어트중엔 나트륨 조심하셔야하니 간장소스는 패스하시고 국물도 조금만 드세요~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지니어터의 팁 보러가기👈🏻다이어트 국물요리-건강하게 먹는 어묵탕 5️⃣묵말랭이를 넣은 닭가슴살 도토리 떡국 @냥식집사 다이어트 중 국물요리를 먹고 싶어진다면 고춧가루, 고추장이 들어간 국물보다는 맑은 국물요리를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국물요리는 단백질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닭가슴살 도토리 떡국 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새해는 반갑지 않지만 떡국만큼은 한결같이 맛있고 반가워요. 하지만 탄수화물 덩어리인 떡만큼은 피하고 싶은 것이 새해를 시작하는 다이어터의 마음!! 우리의 구세주 묵말랭이를 넣어 기분 좋게 떡국 한그릇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레시피 보러가기👈🏻*다이어트 국물요리 : 닭가슴살 도토리 떡국☺️ 6️⃣포만감이 큰 밀푀유나베 @러브복동 다이어트를 위한 국물요리로 포만감이 큰 밀푀우나베 추천합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법도 쉬운데 보기에 너무 예쁘고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먹고 나면 칼로리는 낮은데 배가 불러요. 재료 : 소고기 불고기 500그램 알배기배추 1통 깻잎 30장 정도 느타리버섯ㆍ팽이버섯ㆍ표고버섯 조금 숙주 200 그램ㆍ대파ㆍ양파ㆍ청양고추 👉🏻레시피 보러가기👈🏻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밀푀유나베 만들었어요 7️⃣다이어트의 정석 마녀 수프 @파랑하트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도 지키는 야채수프, 일명 마법처럼 체중을 줄여 준다는 "마녀수프"를 만들어 봤어요. 토마토와 양파, 양배추, 당근, 양송이버섯, 오늘은 고기 대신 고구마와 감자를 썰어넣었더니 식사로도 포만감이 최고네요. 준비해놓은 각종 야채들을 깍둑설기 해놓고 우선 양파를 오일에 볶다가 버터 한조각 넣고 양배추부터 해서 각종 야채들을 순서대로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 끓여주면 돼요. 👉🏻원문보기👈🏻다이어트 국물요리 토마토와 각종 야채 가득한 "마녀수프" - 다이어트 소스 추천해주신 모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geniet
일요일 마무리
아침 먹고 좀 모질랐는지 또 견과류 반통을 먹었어요. 집에 있으면 자꾸 견과류 간식을 찾게 되는데 안 했으면 하지만 막상 집에 있으면 그 또한 하나의 재미와 여유라 잘 못끊겠네요.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갈까 했는데 아침에 잘 먹었더니 배가 고프지가 않았거든요. 애매해져서 말린 고구마 스틱 몇 개 먹었답니다. 그것도 라떼랑 같이 나눠 먹었어요.ㅎㅎ 다시 나가기 전에 플랭크 하고~ 1:32에 혼자 나가서 성북천 쪽으로 갔어요. 식자재 유통센터 가서 단감이랑 갖가지 야채 같은 거 사려고 맘 먹었답니다. 장봐서 배달시키고 성북천길로 걸어왔어요. 눈은 그쳤지만 눈과 눈녹은 물이 섞여서 바닥이 많이 미끄러웠네요😆 아파트에 들어와서 계단 오르기 사진 찍었어요. 집에 들어와서 물 2리터도 챙겨마시고 집에 와서 장본 것도 와 있길래 정리도 하고 씻고 하면서 조금 더 걸었나봐요. 오늘은 12,1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