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된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된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2024년 5월7일 화요일 아침 식사 2시간 후 혈당 142mg/dL 아침식단 계란 얼갈이 된장국 밥 김치 평상시  먹는 식단에 계란후라이 하나가 추가 됐다고 혈당이 조금 높은듯하다. 계란은 아침에 안먹는걸로^^

정우철11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우철11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혈당일기 2기5일차인증

아침식사 된장찌개 삶은달걀 갈치조림  식후 2시간후 혈당 정상 유지  아침밥을 먹어서인지 든든하다 다행히 점심에 폭식을  할꺼 같지 않아서 너무나도 다행이다  혈당 정상 유지하기 어렵지 않아요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 2기5일차인증

된장찌개

보글보글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된장찌개

혈기챌2기7일차

5월7일 오전8시20분  아침으로 된장찌개에 밥한그릇 먹었습니다.드디어 100이하가 나왔어요!!!!!간식 안 먹어서 그런가?오늘은 간식 줄이겠습니다.어제의 반으로!내일 또 100이하 가봅시다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2기7일차

혈당기록 2기 6일차 인증

날짜: 2024.5.6 혈당측정시간: 저녁 식사후 두시간 경과 내용:  저녁 식사후 두시간 후에 잰 측정기록입니다. 저녁식사는 목살을 구워서 흰밥에 상추쌈, 김치묵은지, 된장국으로 식사하고 두시간 후에 잰 기록입니다. 나쁘진 않지만 그리 좋지도 않네요.  꾸준히 관리 해야 겠어요. 유산소 운동,  근력운동도 병행 해야겠어요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2기 6일차 인증

5월6일 혈당체크 6일차

저녁식사후  3시간지난후 혈당 체크를  했어요  점심은  보리야채비빔밥을 먹었구요 저녁은  된장찌개랑  제육불고기를, 먹었어요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5월6일 혈당체크 6일차

혈기챌2기6일차

5월6일 저녁8시50분 아침 단식 점심 쭈꾸미덮밥,칼국수 저녁차돌박시된장 간식 포카칩,쭈쭈바,칙촉 생크림케익 2조각. 아이생일이라 케익을 먹었는데 괜찮네요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2기6일차

소고기 - 🥩

오늘 저녁으로 소고기 먹었어요 팽이버섯이랑 마늘도 구워먹었답니다 :) 야무지게 쌈까지 싸서 먹으면 행복이죠 너무 좋았어요 사실 소고기는 덜 구우면 피가 있어서 별로고 많이 구우면 질겨서 별로라 많이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막상 먹으면 맛나요 저는 고기 먹으러 갈때 고기는 많이 안들어가지만 밥은 많이 들어가서 ㅋㅋ 고기 조금 먹고 된장찌게 두그릇 정도 먹었어요 잘먹었습니다 -

하오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오링

소고기 - 🥩

혈기챌2기7일차

5월6일 저녁9시즈음 아침 부대찌개,밥 한그릇 조금 안되게... 점심 등갈비찜,밥한공기, 저녁 된장찌개 밥 반공기 간식으로 믹스커피2잔,초코파이 1개,사탕1개,말랑카우1개,녹차라떼 1잔. 다행히 케익이 맛없어 안 먹음ㅋㅋ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2기7일차

5월6일(월)|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ㅡ 5월6일 혈당측정시간ㅡ 저녁2시간후 내용ㅡ오늘 저녁은 된장국이랑 콩불을  먹었다 그러고 10분걸었다 아 저녁식후 설탕토마토를 먹었다 치명적인거 같다 그래도 맛있었다 앞으론 설탕은 안먹어야겠다 측정으로 식습관이 고쳐지는거같다 오늘도 좋다

이효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효니

5월6일(월)| 혈당일기 2기 2일차

혈당일기2기 7일차

5월6일 저녁식 2시간후 측정 저녁엔 멸치육수에 된장찌개로 간단한 식사로 적당하게 배고품만 없게 먹고 쑥개떡한장으로 후식까지 챙기며 실내자전거로 운동후 당수치 적당해 오늘도 잘지낸거같다

정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쑥이

혈당일기2기 7일차

5월6일혈당일기2기 6일차

날짜 5월6일 식후 2시간 혈당 삼겹살 된장찌개 볶음밥 야채쌈등 간만에 삼겹살 먹음 비온뒤 쌀쌀함을 느끼며  외식하러 나갔다옴 만족할 만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선방한듯~ 내일도 화이팅!!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5월6일혈당일기2기 6일차

저녁 밥상

점심을 간단히 먹었더니 출출해서 이른 저녁 먹어요. 삼겹살에 시래기된장지짐이에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저녁 밥상

혈당일기 2기 7일차

5월 6일 비 아침식전 공복 89 저녁에 연어회에 맥주 약간 하였음 그리고 간단하게 된장찌개에 밥을 조금 먹고 과일 조금 간식으로  먹음

골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말

혈당일기 2기 7일차

혈당일기2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5일차인증 2024년 5월6일 월요일 오전 8시 51분 당뇨를 재어보니141이 나왔다 6시쯤 아침밥으로 잡곡밥과 된장찌개 삼겹살구이와 상추절임을 먹었다 밥은 배가 고파 두그릇을 먹었다 생각보다 잘나옴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2기 5일차인증

된찌

고기가 같이 먹을려고 된장찌게도 같이 끓였어요. 오늘도 다담 찌게 소스 넣어서 끓이는데 식당에서 먹는 찌게 보다 더 맛난것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된찌

5월6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8일차 인증

날짜 : 2024.5.6.(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공복) 내용 : 오늘 아침은 어제 저녁후 비가 와 운동을           못해 혈당이 높음. 오늘은 운동도 하고           식사 관리를 해야겠네요            아침은 식빵과 두유 토마토 점심은 간단히           저녁은 잡곡밥과 된장찌개로 할 예정임.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6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8일차 인증

식사 초대

식사 초대 받아서 저녁 먹고 왔어요. 건강한 집 반찬 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쑥 넣어서 된장국 도 끓여 주셨는데 별미 였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식사 초대

5월5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5.5.(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어 가족 모임 때문           늦게까지 과식으로 혈당 수치가 높아짐.          오늘도 실천 못함. 따라서.  아침은 소식으로           코막비빕밥 반공기, 점심은 토마토 8조각           저녁은 잡곡밥과 된장찌개ㄹ           비가와서, 걷기 못하고 집에서 스트레칭만함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5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인증

소불고기 🍚

채끝살 소불고기  어제 재었더니 양념이 아주 잘 배었네요 부대찌개, 열무 얼갈이 김치, 오이소박이 양배추, 강된장 맛저하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소불고기 🍚

저녁 외식

소고기 된장찌개 밥으로 마무리 비오고 분위기 좋아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겹으로 외식하시는 분들 많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녁 외식

혈당기록 2기 5일차 인증

날짜: 2024.5.5 혈당측정시간: 장시간 공복상태, 점심식사전 내용: 늦게 잠들고 늦게 일어난 상태입니다. 아침, 점심을 잠으로 거르고 잰 측정기록입니다. 어제밤 식사는 된장국 열무김치에 흰밥 비벼서 식사했고 이후 공복상태가 길어서 혈당이 낮게 나온것 같습니다. 내일은 식사를 든든하게 먹고 두시간 후 재 봐야겠어요. 공복상태가 너무 길어서요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2기 5일차 인증

5월5일(일) / 혈당일기 2기 4일차

- 날짜: 5월 5일 (일) -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후 - 내용: 오늘은 점심 식후에 혈당 수치 체크를 했다  점심에 제육볶음과 흰쌀밥 그리고 쌈채소와 된장찌개로 단짠으로 먹었고 1시간후 혈당측정을 하였다  혈당수치는 114로 좀 높게 나왔다. 식단 조절을 좀 더 신경 써야겠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5월5일(일) / 혈당일기 2기 4일차

5.5. 혈당일기 2기 2일차

아침 겸 점심으로 두부구이에 김치 된장국먹고 식후 2시간 지켜서 체크했다 오늘도 화이팅!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5. 혈당일기 2기 2일차

비오는 일요일 아침 맛있게~

아침에 보니 100g이 늘었네요. 그냥 유지라 생각합니다. 새벽에 비가 왔었는지 바닥이 척척하지만 지금은 잠깐 비는 소강상태라 얼른 라떼랑 나왔어요. 바닥이 축축하다고 라떼가 얼능 집에 들어가길 원해서 라떼볼일만 보고 10분만에 집에 왔네요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와 스트레칭 정도 하고 아침준비. 브로콜린 삶고 오이 썰어 준비해서 샐러드 만들어서 엄마랑 아침 먹기 시작했어요. 오늘의 샐러드에는 발사믹 드레싱 뿌리고 엄마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릭요거트를 따로 뺐네요. 전 딸기가 있을땐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는 게 좋거든요. 샐러드 먹고 밥차리면서  레트로 국 하나 얼른 데웠네요. 사골 우거지 된장국인데 엄마랑 나랑 조금씩 담고 저는 건더기만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동생은 밤늦게 불닭비빔면 끓여 먹더니 아침은 안 먹는다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비오는 일요일 아침 맛있게~

5월 5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식후혈당  7시  6분  혈당 115 아침에 코다리찜 순두부 쌀밥 나물 된장찌개 떡 감자전 메밀전을 먹었다 여행을 하느라 일찍먹고 출발하여야되어 이른시간에 올린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5월 5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5월4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5월4일 토요일 점심 식후 혈당입니다   129 점심은 흰밥반그릇 북엇국 된장찌개 먹었어요 운동은 만보넘게 걸었어요  저녁은 옥수수 안개반 먹었네요 내일도 즐겁게 하루 보낼려구요~

새봄아침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봄아침에

5월4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오늘 저녁

된장찌개 끓이고 무생채와 오이 무치고 무나물 볶아서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저녁

혈당기록 2기 4일차 인증

날짜: 2024.5.4 혈당측정시간: 저녁 식사 후 두시간 후 내용: 저녁 식사 후 두시간 후에 잰 혈당측정기록입니다. 저녁식사는 된장국,  열무김치,  각종야채에 밥 비벼서 조금 먹고 천변에 나가 한시간 이상 걷기운동 하고 잰 기록입니다.  걷기운동 덕분에 정상범위의 수치가 나왔네요. 운동을 하니 당은 떨어지긴 하네요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2기 4일차 인증

5월4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5월4일 토 식후혈당 140 부추전. 된장국. 크로아상 먹고 달리기 30분 후 식후혈당 140 나옴 관리를 철저히 해 140 아래로 만들어야겠다

해피이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이정

5월4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5.4.혈당일기 2기 1일차

저녁 돼지고기 수육과 김치,밥,된장국 먹고 식후 혈당이 81 이다 더 떨어지지는 않겠지 이렇게 낮은건 또 처음이네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4.혈당일기 2기 1일차

혈당일기 ㅡ 6일차

5월 4일 토요일 날씨:맑음  혈당측정결과:90 점심 먹기 전에 측청한 결과예요 아침에 유부초밥 된장국물 김치를 먹었는데 유부가 달달해서 좀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낮게 나와서 기분 좋네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ㅡ 6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