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킨텐더로 만든 치킨랩
치킨텐더를 에어프라이어 넣어서 또띠아에 싸서 치킨랩 해먹으면 맛있고 포만감도 들어요ㅎㅎ
뀰뀰난
저녁은 치킨과라면🍗
저녁은 간장양념치킨과 너구리라면으로 먹었어요 라면 끊여 준다더니 라면 두개에 물이 ㅎㅎ
들꽃7
치킨 마요덮밥
어제 먹고 남은 치킨 마요가 있어서 점심에 먹었어요 마요네즈랑 김가루 추가 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로블ㅎ
샐러드와 뉴케어
야채계란 샐러드와 뉴케어로 영양 보충했습니다
오와둥둥
샐러드
오전 산책후 간단하게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예지영준맘
샐러드와 두유
샐러드와 두유 먹었습니다 사과에는 비타민 등 영양 많아 껍질째 먹었습니다
오와둥둥
서브웨이 로티세리 치킨을 맛있게 먹는 조합
서브웨이를 자주 이용하면서 메뉴 선택 기준이 점점 명확해졌습니다 자극적인 맛보다는 매번 먹어도 부담 없는 구성이 더 중요하게 느껴졌고 그 기준에 가장 잘 맞았던 메뉴가 로티세리 치킨이었습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취향을 바탕으로 정리한 서브웨이 추천 기록입니다 로티세리 치킨은 첫 인상이 매우 담백합니다 기름진 느낌이 거의 없어서 처음 먹었을 때부터 속이 편안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닭고기 결이 부드럽고 양도 안정적이라 식사 대용으로 선택하기에도 부담이 적습니다 이 점 때문에 서브웨이 추천 메뉴로 자주 언급된다고 느꼈습니다 빵은 플랫브레드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빵보다 재료의 맛이 잘 살아나고 치킨의 담백함을 해치지 않습니다 야채는 기본 구성을 유지하는 편이 좋았고 특히 오이와 양상추 조합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소스는 과하게 선택하지 않는 것이 핵심이라고 느꼈습니다 랜치나 마요네즈 계열은 금방 느끼해질 수 있어 올리브오일과 후추 조합을 주로 선택합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치킨 자체의 맛이 중심이 됩니다 이 조합은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고 자연스럽게 서브웨이 추천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로티세리 치킨은 식사 후 부담감이 적은 편입니다 점심에 먹고 나서도 졸림이 덜했고 운동 전후에도 무리 없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자주 먹어도 쉽게 질리지 않는다는 점에서 꾸준히 선택하게 되는 메뉴입니다 정리하자면 서브웨이 로티세리 치킨은 자극 없이 안정적인 한 끼를 원하는 분들께 잘 맞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가장 신뢰도가 높은 서브웨이 추천 메뉴로 자리 잡았습니다
2민트홀릭
사과샐러드
양배추사과 요거트 샐러드에 땅콩버터 넣어서 먹었어요 고소한 땅콩버터의 풍미가 샐러드에 스며들며 맛있어요
인생이여만세
달걀 샐러드
삶은 달걀을 올린 샐러드로 아침 가볍게 챙겨 먹었어요.
쩡♡
뉴케어와 야채샐러드
뉴케어 구수한 맛과 야채 샐러드 먹었습니다 뉴케어 다양한 영양이 들어 있습니다
오와둥둥
롯데리아 치킨버거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롯데리아 치킨버거 먹었어요 날도 추운데 배달해서 먹으니 편하고 좋네요
감사하며살자
샐러드
점심에는 당근 라페 앤 리코타 치즈 샐러드로 먹었어요 호밀빵에 리코타 치즈 올려서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로블ㅎ
아침샐러드
샐러드도 먹어요. 아침에 먹어야지요
마음그릇
들깨 드레싱 샐러드 한접시로 🥗
양배추 샐러드에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끼얹 고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수분 가득한 오이 랑 브로콜리, 아삭아삭한 사과,방울토마토로 아침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리코타 치즈 샐러드
신선도 때문에 저녁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먹었어요 . 코스트코 샐러드 개당 3천원 인데 구성이 너무 좋아서 갈때 마다 구매 하네요 파리바게트 호밀빵이랑 왕단통 추가 해서 먹었네요.
로블ㅎ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를 넣은 샐러드로 가볍게 한 끼 챙겨 먹었어요.
쩡♡
샐러드
야채 계란 샐러드 먹었습니다 계란은 완전단백질이라 영양 가득합니다 견과류 야채 등 같이 먹었습니다
오와둥둥
서브웨이 타코샐러드 소스 뭐 넣을까? 칼로리 낮추는 조합 TIP
서브웨이 타코샐러드 소스 뭐 넣을까? 칼로리 낮추는 조합 TIP 다이어트 중이라 외식은 최대한 피하는데… 진짜 너무 배고픈 날 있잖아요? 🥲 그날 따라 샐러드는 너무 심심할 것 같고, 그래도 탄수화물은 줄여야 하니까 고민하다가 SNS에서 핫하다는 서브웨이 타코 샐러드 도전해봤어요! 근데 이게… 진짜 물건이더라고요. 신메뉴라 반신반의했는데, 생각보다 구성도 알차고 맛도 있어서 후기 남겨봐요! ✅ 서브웨이 타코 샐러드란? 기존 샐러드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 기본 야채 + 또띠아 2장 + 단백질 + 살사 소스에 원하면 랜치소스, 사우스웨스트 치폴레소스까지 추가할 수 있어요. 또띠아에 싸먹으면 말 그대로 타코 스타일 샐러드가 되는 건데요, 완전 신세계 👀 식감도 좋고, 배도 부르고, 메뉴판 보고 선택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제가 먹은 건 스파이시 쉬림프 타코 샐러드였어요 (₩12,800원) 탱글한 새우랑 양상추, 치즈, 살사, 소스까지 조합이 미쳤어요. 진짜 웬만한 멕시칸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퀄리티…! 🍽 타코 샐러드 먹을 때 꿀조합 후기 + 팁 처음이라 직원분께 추천도 받으면서 조합했는데, 다음에 또 먹고 싶은 조합은 요거! 🧡 소스 조합 (칼로리 낮추기 팁도 있음!) 살사 소스: 기본 제공인데 상큼하니 입맛 돋아줘요! 랜치 소스: 부드럽고 고소한데 칼로리는 높은 편 (104kcal)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소스: 매콤한 맛 좋아하면 추천! 하지만 120kcal 정도라 조절 필수 👩⚕️ 다이어터라면? ➡️ “살사 소스만 넣어주세요” 하고, 나머지는 레드와인식초 or 올리브오일 + 후추로 요청하는 것도 좋아요! 🥬 토핑 선택 팁 할라피뇨, 피클, 올리브류는 나트륨 폭탄이라서 저는 빼달라고 했어요 대신 양상추, 토마토, 양파, 파프리카 등 신선채소 듬뿍 요청했죠 치즈는 취향인데, 다이어트 중이면 소량만 부탁드리세요 🌮 또띠아 사용 팁 기본 1장 제공되고, 추가하면 2장 더 받을 수 있어요 총 3장! 양 많게 먹고 싶을 땐 완전 굿 👍 저는 한 장만 사용했어요 ㅎㅎ (탄수화물 줄이기) 서브웨이 샐러드 좋아하긴 했지만, 이 정도로 "타코처럼 즐길 수 있는 샐러드"는 진짜 반했어요 서브웨이 타코 샐러드 칼로리는 소스 조절, 토핑 선택만 잘하면 충분히 다이어트에도 적합한 한 끼가 될 수 있어요. 특히 저녁 안주로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든든해서 추천합니다! 👉 여러분은 어떤 조합으로 먹어보셨나요? 추천 소스나 단백질 메뉴, 그리고 여러분만의 조합 꿀팁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같이 타코 샐러드 유목민에서 정착합시다~ 🤤
무소식이He's so sick
두유와 샐러드
두유와 야채과일 샐러드 먹었습니다 검은콩과 16곡이 들어 있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운동루틴]홈트의 최적화 스텝박스 진행중!
안녕하세요 2026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실천하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실천하고 있는 <스텝박스 루틴>을 소개하자고 합니다 이운동을 꾸준히 진행했지만 허리가아파서 치료에 전념하고자 잠시 중단하고 작년 6월부터 계속 다시 실천하고 있습니다 수 많은 홈트중에 스텝박스를 하는이유는 간단합니다 제가 꾸준히 실천할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해보니 큰 힘들이지않고 날씨와 상관없이 집 어느 공간에서도 할수 있으니 적당한 합리와 또는 핑계는 통하지 않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매일 꾸준히 실천하고자하는 나와의 약속을 지키기위해 스텝박스위에 올라가게 됩니다 스텝박스로 운동이 되겠어?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실제로 실천해보면 초보에게 이만한 운동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르락내리락하는 단순한 동작 같지만막상 몇 분만 해보면 걷기 효과와 비슷하게 숨도차고 다리가 무거워지는게 느껴지면 약간 내다리가 아닌(?) 등산오를때의 느낌도 듭니다 스텝박스 운동은 생각보다 효율이 높은 전신 유산소으로 유명합니다 -스텝박스 운동 효과에 대해 알아볼까요? 복잡한 동작 없이 단순 스텝동작이지만 효과는 무시하지 못할 정도로 좋습니다 제가 무릎이 좋지 않아 어떤 운동을 하든 조심스러운데 스텝박스를 시작하고 나서부터 체중도 줄고 규칙을 지키면서 운동하니 무릎이 아파서 중단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나의 하루 스텝박스루틴 아침 5시 30분 기상 따뜻한 물한잔과 5분 스트레칭 시작 운동화. 이어폰 끼고 타이머 35분~40분 맞추기 천천히 시작후 빠르게 동작 이어하기 타이머 울리고 다시 천천히 5분 마무리 목침으로 목과 종아리 허벅지 마무리스트레칭 매일 이렇게 실천하고 출근을 합니다 아침 운동을 실천하는 이유는 퇴근후 피곤해서 하고 싶지 않고 온갖 핑계로 내일의 나에게 운동을 미루게 될까봐 아침에 실천합니다 스텝박수는 주 5일-6일 하면 하루 이틀 정도는 쉬거나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만보 걷기로 대처합니다. 당근과 채칙을 함께 해줘야 다음주에 또 열심히 달릴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때문입니다 애초 한가지 운동만 열심히 하자고 목표를 세웠고 지금 꾸준히 실천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식단과 함께 병행해야 효과가 클텐데 저녁만 먹지 않고 나머지는 제한없이 먹고 있기에 큰 감량효과는 없지만 하체의 힘이 실려 만보걸음 할때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느끼고 있습니다. 모든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고 다시한번 느끼는 순간입니다 새해가 되었으니 다시 한번 마음을 잡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서 올해 병원한번 가지 않고 건강한 한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어디선가 본 글귀로 오늘의 운동 루틴을 끝내겠습니다 지니어트에서 많은 건강 정보 함께 공유하고 새해에는 우리모두 지니어트와 다이어트 성공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펜🧡
야식으로 치킨
지인들이랑 급 만나서 치킨집에서 야식 먹었어요 역시 치킨은 매장에서 먹는게 맛있네요
로블ㅎ
한국인이 사랑하는 치킨 브랜드 순위
10대 남학생을 제외하고 성별 불문 전연령층에서 교촌치킨이 1위네요
감사하며살자
닭가슴살 샐러드🧡
가볍게 치즈 샐러드에다가 땅콩버터를 올려먹어요♥️ 샐러드 토핑으로 땅버도 나쁘지않네용^^
자스민꽃
샐러드
아침 식사 샐러드와 새송이버섯 고기 구워 건강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예지영준맘
뉴케어와 샐러드
뉴케어와 계란야채 샐러드 먹었습니다 뉴케어에는 다양한 영양이 들어 있습니다 계란과 샐러드 같이 먹으니 든든합니다
오와둥둥
계란샐러드
계란 야채 샐러드 먹었습니다 계란은 완전단백질이라 영양 가득합니다
오와둥둥
양상추 샐러드~
양상추를 주로 사용한 양상추 샐러드예요. 양상추, 봄동을 베이스로 해서 치즈, 콜라비를 넣고 건포도, 블루베리, 아보카도를 넣었어요. 소스는 귤을 베이스로 해서 직접 만들어서 찍어 먹었어요. 양상추가 아삭해서 맛있었어요~
더달달
샐러드와 계란
샐러드와 계란 먹었습니다 비타민 식이섬유 많아 건강에 좋고, 계란 완전 단백질이라 영양도 많습니다
오와둥둥
샐러드
사과 양배추샐러드 만들어 삶은 달걀이랑 브런치먹어요
인생이여만세
뉴케어와 샐러드
뉴케어 구수한맛과 샐러드 먹었습니다 다양한 영양이 들어 있는 뉴케어에 야채와 계란 같이 먹으니 든든합니다 영양 균형도 잘 맞는거 같습니다
오와둥둥
딸기 리코타치즈 샐러드 🥗
양상추와 어린잎 채소 딸기 리코타 치즈를 넣은 샐러드에 발사믹 드레싱 뿌려 가볍게 챙겨 먹었어요.
쩡♡
혈당 관리 중 빵이 먹고 싶다면 ‘통밀빵’은 안전할까🥖
요즘 당뇨 예방이나 혈당 관리를 위해 정제 탄수화물 대신 통곡물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빵 중에서는 자연스럽게 통밀빵이 대안으로 떠오르죠. 그런데 “통밀빵을 먹었는데도 혈당이 꽤 올랐다”는 경험담도 적지 않습니다. 과연 통밀빵은 혈당 관리에 정말 도움이 되는 선택일까요? 출처 Unsplash, Arturo Añez 1️⃣ 통밀빵, 혈당지수(GI)는 실제로 낮다 통밀은 저당지수(GI) 식품으로 분류됩니다. 통밀의 GI는 약 50~55 수준으로, 흰빵(보통 70 이상)보다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건 사실입니다. 이 때문에 세계보건기구와 하버드 T.H. 챈 공중보건대학원에서도 정제 곡물 대신 통곡물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2️⃣ 그런데 왜 혈당이 오른다고 느낄까? 여기서 많이 오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GI가 낮다고 혈당이 안 오르는 건 아닙니다. 통밀빵도 결국은 탄수화물입니다. 복합탄수화물이라 대사 속도가 느릴 뿐, 섭취한 양이 늘어나면 혈당은 비슷하게 오를 수 있습니다. 👉 핵심은 종류 + 양입니다. 3️⃣ 같은 통밀빵인데, 사람마다 반응이 다른 이유 통밀빵을 먹고도 혈당 반응이 다른 건 개인의 대사 상태 차이 때문입니다. 🔸 인슐린 분비 능력 🔸 인슐린 감수성 🔸 근육량 🔸 평소 활동량 근육량이 많은 사람은 포도당을 글리코겐으로 저장할 공간이 커 혈당 상승 속도가 상대적으로 완만합니다. 그래서 “누군가는 50 오르고, 누군가는 60 오른다”는 말이 나옵니다. 4️⃣ 통밀빵을 먹어야 한다면, 이렇게 먹는 게 낫다 통밀빵의 가장 큰 장점은 혈당이 ‘천천히’ 오른다는 점입니다. 이 장점을 살리려면 먹는 방식이 중요합니다. ✔️ 빵 단독 섭취 ❌ ✔️ 채소·단백질과 함께 ⭕ ✔️ 샐러드 곁들일 때 드레싱 과다 주의 ✔️ 한 끼 기준 1쪽 내외로 양 조절 섬유질이 많은 채소를 먼저 먹으면 탄수화물의 흡수 속도를 더 늦출 수 있어 혈당 관리에 훨씬 유리해집니다. 통밀빵은 혈당을 안 올리는 음식이 아니라 혈당을 급하게 올리지 않는 선택지에 가깝습니다. 종류만 바꾸고 양과 조합을 놓치면 기대했던 효과를 느끼기 어렵습니다. 혈당 관리가 목적이라면 통밀빵을 “자유식”이 아니라 조절해서 먹는 탄수화물로 접근하는 게 가장 현실적인 방법입니다. [ 📝지니어트 매거진 더 알아보기 ] 두바이 쫀득 쿠키 열풍 속, ‘피스타치오’는 혈당에 괜찮을까?
geni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