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샤인머스켓
샤인머스켓 한박스 사왔어요 탱글탱글 싱싱해요
라미에뜨
출첵 챙겨갑니당😄
오늘 아침 출첵박스 챙겨요 ㅎㅎ 오늘도 야무지게 가져갑시다 아침 앱테크 월요일두 파이팅!!!❤️❤️❤️
구룸구룸
다이어트 식단
건강을 생각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신선한 샐러드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공복 운동후 🥕 🎃당근라페단호박 또띠아롤 🌯
공복 운동후 🥕 🎃당근라페단호박 또띠아롤 🌯 오늘은 재료가 좀 많이 들어 갔네요. 미렌초 통밀또띠아에 양상추 대신 치커리와 찐단호박 올리고 슬라이스치즈 2장 삶은계란 1개 치킨텐더 2쪽 양이 많아서 꾹꾹 눌러서 돌려 말았습니다. 푸짐하고 맛은 좋네요.
레몬그린
아이 식사 💪
아이 식사 💪 오후 수업이라고 밥 먹고 간다고 하네요. 감기가 아직 조금 아프데요. 아이 식사 챙겨 줍니다. 육개장에 치킨돈까스 계란후라이 했어요.
레몬그린
나박 물김치+자두
어제 만들어 놓은 나박물김치에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고 자두 편썰어 한통 들고 달가슴살 샐러드 점심 도시락과 원샷 드링킹 준비~^^
목표사십구
밀크씨슬
간건강과 덜 피곤한 월요일 보내기 위해 밀크씨슬도 섭취 해주네요 .자기 전에 먹는 게 효과적이라는데 항상 아침에 섭취 하게 되네요
로블ㅎ
머루포도
머루 포도 맛도 좋고, 제철이라서 건강에도 좋죠. 오늘도 1박스 영천으로 사왔네요
뽀봉
점심은 온 가족이 장어구이집 갔어요.
동생이 예약해서 간 곳인데.. 점심시간 저희만 예약받아서 정말 저희들만의 명절잔치 한듯요. 장어도 엄청 맛있지만 주인분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저렇게 아이스박스에 맥주담아 주셔서 더 좋았다는요^^
미르윤
하림 스모크 닭가슴살로 또띠아 만들어 먹어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하림 스모크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또띠아 만들어 먹으면 매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다 먹고 딱 하나 남았네요. 겉봉지는 버려서 성분 함량표는 사진으로 퍼왔습니다. 얇게 썰어서 샐러드에도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나트륨 함량이 조금 높은 편이라서 또띠아 만들때도 따로 소스를 바르지 않고 먹었어요.
앵두정원
단호박 애그 샌드위치
엄마가 좋아하는 단호박 샐러드 만들다가, 계란하나 후딱 해서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었네요 너무 많이 일했나봐요 ㅋㅋㅋ 허기 져서 한개 흡입 ㅋ 맛도 좋네요.. 이제 반찬 배달가야죠
뽀봉
숨겨놓은 라면 박스
남편이 라면에 욕심이 겁나 많아요 언제샀는지 주방 베란다 선반에 들어있어 적발 모두 풀어 주방 선반에 놓아요 이러지 않으면 또 사요
마음그릇
자연실록 닭가슴살 청양고추 추천해요
닭가슴살은 질리지 않고 먹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왜냐하면 1번 먹을 게 아니라 계속 먹어야 되니까요 하림에서 만든 거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닭고기 하면 하림아닐까요? 걔다가 이 제품은 동물복지 닭고기랍니다 큐브 닭가슴살은 종류가 4개 가지나 있는데 다 먹어 봤답니다 근데 저는 그중에서 청양 고추 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느끼함을 잘 잡아주니까 계속 먹을 수 있는 좋은 다이어트 식품인거 같아요.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도 퍽퍽 하지 않고 에어프라이어의 돌려 먹어도 고소 하면서 맛있답니다 나머지 세가지는 제가 먹어 보니 약간 느끼해서 별로 였구요 요게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요 제품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에 강추. 당뇨도 1% 밖에 없고 굿굿 물론 나트륨이랑 지방 함량이 조금 있긴 한데요. 저는 그래도 맛있게 먹는 게 중요한 사람이라서 이 제품이 너무 좋아요. 샐러드에 얹어 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베베2022
출첵 box 가지고갑니다🤩
출첵 박스!! 가지고가요 오늘 아침도 앱테크 파이팅해보자구요 다들 아침 모두모두 파이팅입니당
구룸구룸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양한 채소가 들어 있는 신선한 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일요일 아침 집에서
200g 빠졌답니다. 아침을 소금빵 먹어서 점심을 샐러드와 아몬드 데이만 먹었던 게 효과를 봤네요. 특히 어제 소금빵을 약간 불만족스럽게 끝나서 살까지 찌면 너무 억울할 거 같았어요😆 오늘은 어머니가 교회 가신 날이라 어머니하고 6시 때 아침산책을 쉬니 아침에 여유롭게 캐시홈트 하고 집에서 샐러드랑 밥 챙겨 먹었네요. 그래도 일주일에 하루 이틀은 이런 날이 있으면 편하잖아요. 일요일하고 비오는 날~~ 아침에 어머니는 샐러드 조금 드신다 그래서 그냥 나 먹듯이 했네요. 부드러운 야채믹스에 배추 썰어 넣고 당근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토마토 복숭아 1쪽 사과 1쪽 수박 푸짐히 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오늘은 산뜻하게 저당 키위 드레싱 뿌렸는데 어제 쇠고기 한토막을 남은 거 동생 구워주고 내몫으로 3점 남겼다고 지금 말해주시네요😅 그리고 두부전 2개 남았던 것도 생각이 났고요. 두부전은 데우고 소고기는 그냥 냉장고에 빼서 썰어서 넣었죠. 뭐 다른 건 아무 상관이 없지만 드레싱을 에사비나 오리엔탈을 써야 되지 않을까 싶긴 했는데 먹어보니까 크게 문제는 없더라구요. 고기가 들어가면서 양배추라페 토마토 마리네이드도 더 넣고 할라피뇨와 그린올리브도 챙겨서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만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어머니는 이거 먹고 배부르다고 밥을 못 드시겠다고 하는 거예요? 전 너무 작게 드셨다. 뭐라도 더 드셔라 그러니까 결국 어저께 동생이 돈까스 시키고 남은 고기 몇 점을 샐러드 야채와 같이 드셨답니다. 나는 돈까스는 별로 안 땡겨서 먹을 생각은 안 했구요. 야채먹고 단백질도 잘생겼으니 이제 탄수화물로 어제 한 잡곡밥 먹으려는데 지금 반찬이 김치밖에 없어서 데운 잡곡밥 조금 넣고 두부 쌈장(어제 두부 볶아 놓은 거 오늘 쌈장이랑 섞었어요)얹어서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다고 어머니한테 맛이라도 보랬더니 교회 가는 준비해야 돼서 양치했다고 먹진 않으셨답니다. 분명히 아침에 밥을 안 먹어서 속이 좀 부대낄 텐데 또 양도 작아서 아까 먹은 걸로 배가 차긴 하셨거든요. 한두 개만 먹어놔도 든든할텐데... 그리고 어머니 교회 가는 시간 맞춰서 엄마배웅겸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집에서 밥만 먹고 나오면 서둘러도 8시대더라고요. 그래서 새벽에 도시락을 싸긴 하는데 이렇게 밥 먹고 나오면 훨씬 더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 하긴하거든요. 나와서 동네산책 두 군데 하니까 7일산책 다하면 주는 보너스 포인트까지 받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일요일도 비타민과 밀크씨슬 꾸준히 섭취 해줬어요. 늦게 자서 피곤한 아침 인데 밀크씨슬 효과 보고 덜 피곤한 하루 보냈으면 좋겠네요
로블ㅎ
아침드세요😝
😀양상추랑 그릭샐러드로 건강하게 챙겨먹고 잇어요..맛있어요 ~~!! 과일까지 곁들여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
나나나이쁘니
야식 포장하러가고있어용 ㅎㅎ
오늘은 주말이니까 ㅎㅎ 술한잔하면서 놀려고합니다 치킨 포장하러 룰루랄라 가고있네요😀😀❤️❤️
구룸구룸
요즘 과자판매 양아치짓 유행중임
1.핫딜에서 치킨팝이라는 과자 주문함 2.재고 부족이라고 다른 제품으 로 보낸다고 문자옴 3.이 제품이 8+8이라서 16봉지 오는건데 나는 다른 제품 보낸다해서 다른 제품으로 16개 보낸다는줄 알았는데 그냥 재고 부족한 제품은 안보내고 재고 있는 과자 8개만 보냄 4.지들은 보냈으니 불만이면 주말안에 반품 신청하라함 5.제품은 토요일 저녁에 도착함 짬처리 유행중 자기들이 취소하면 패널티 물어서 일단 보내고 구매자들이 환불한걸로 할려한거 8개를 더 준것도 아니고 8개만줌 8개보내고 꼬우면 환불하고 못하면 8개값 지들이 먹겠다는거
야고
토요일엔~
치킨이요~~
비밀귀욤
하림 동물복지 한입 닭가슴살 추천해요 ~
하림 동물복지 한입 닭가슴살은 닭가슴살을 한입크기로 잘라서 바로 급속 냉동해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동물복지 + 무항생제 제품이라 더 좋을거 같아 구매하고 있어요 동물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자라야 건강한 육계가 된다고 합니다 닭가슴살 100% 라고만 표시되어 있고 칼로리가 없네요 닭가슴살에는 단백질은 많고 지방함량이 거의 없어 다이어트하기 좋아요 지방이 1%이내 정도 될거에요 단백질 함량은 닭가슴살 100G 당 단백질이 20G 정도 들어 있어요. 칼로리는 150~180kcal 정되 됩니다 제가 하림 동물복지 한입 닭가슴살 추천하는 이유는요 급속 냉동한 제품이라 해동하면 여전히 신선합니다. 한입크기로 잘라놔서 요리하기 편해요 닭가슴살은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좋아요 익혀서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좋고,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에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좋은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자란 동물복지 닭가슴살이라는 겁니다
하늘바래기
에그 샐러드 오픈샌드위치
오이는 슬라이스 하여 소금 넣고 절인 후에 물길을 꽉 짜주시구요. 삶은 계란 두 알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2 큰술 넣고 포크로 잘 느껴줍니다. 물기짠 오이 투하해서 잘 섞어주구요. 시즈닝을 위해서 소금도 넣지만 집에 있는 오레가노, 바질가루나 파슬리 가루를 더 뿌려 준답니다. 후추도 찹찹 뿌려주구요. 그냥 먹어도 좋긴 한데요. 아침에 적당한 탄수화물이 들어가야 하잖아요. 에너지의 공급을 위해서 집에 있는 빵 위에 얹어서 드시면 좋은데요. 저는 치아바타가 있어서 치아바타 위에 얹어 주었답니다.
cogo092
샐러드 준비하고 만보걷기
혈담 낮혈당 낮추기 매일 전쟁입니다 본인 아니면 그 고통 모릅니다 아침공복 유지면 종일 기분좋고 높으면 우울 하니까요 우리는 매일 배고픕니다 오늘도 참고 운동 하고 다이어트 몸무게유지 당낮추기 위해서 고통참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4
애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단짠이고 가성비 있는 치킨입니다 ㅎㅎ
수수깡7
담백한 닭가슴살로 건강한 다이어트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제품명: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칼로리:100g당 115kcal 단백질:100g당 24g 당류:100g당 1g 추천이유:평소에는 간이 되지 않은 닭가슴살을 사서 소금,후 간을 한 뒤 구워서 샐러드로 만들어 먹는다. 바쁠 때나 손님이 오실 때는 이 제품을 사서 샐러드를 만든다. 간이 다 되어 있고 블랙페퍼가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음식의 완성도가 아주 높다.
날씬캔디아줌마
풀무원 동물복지 지구식단 닭가슴살
120 칼로리의 단백질 식단입니다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페퍼나 허브 맛도 있어서 좋아요 골라먹을 수 있고 마트에서 구매가능해서 좋아요 샐러드로 먹기도 좋고 그냥 데워 먹어도 맛있어요
훈야
부드러운 닭가슴살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로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요~😋
다이어트나 식단관리를 하게되면 빠질 수 없고 가장 많이 찾게되고 섭취하는 것이 바로 "단백질" 이지요.🤗 단백질이 함유된 식품들이 다양한데 그중에서 제가 먹고 있는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를 소개합니다. 평소에도 하림 닭가슴살 먹고있는데 헬시딜에서 오리지널과 블랙페퍼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칼로리 : 100g/105kcal ✅️단백질 : 21g, 38% ✅️나트륨 : 320mg, 16% ✅️당류 : 0g, 0% ✅️지방 : 2g, 4%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퍽퍽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수분함량이 74%라는 장점이 있어요.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냉동이 아닌 냉장이라 유통기한이 짧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만큼 부드럽고 육즙가득한 닭가슴살 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00g 한덩이가 105kcal이고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만들어졌고 흑후추와 흰후추가 적당히 콕콕 박혀 있어 느끼함과 냄새를 잡아주는것 같아요. 저는 아주 추천합니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오리지널/블랙페퍼/바질&올리브/레몬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제가 먹고있는 블렉페퍼는 다른맛보다 짤쪼롬한 맛이 있는데 과하지 않고 샐러드나 다른 음식과 먹을때도 간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되니 좋은것 같아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30~50초 정도 조리를 해도 되고 끓는물에 포장상태로 2분간 데우는 방법도 있어요. 그런데 데우지 않고 차가운 상태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닭가슴살 하나만 먹기 보다는 닭가슴살을 이용해 다양한 음식 만들어 먹는걸 좋아해요. 제가 '하림 닭가슴살 블렉페퍼' 이용해 만들어 먹고 있는 요리들을 몇가지 소개해 볼께요~~^^ [라이스페이퍼 양배추쌈] 🔸️재료 : 라이스페이퍼, 찐양배추, 채썬 오이, 채썬 당근, 손으로 찢은 닭가슴살 (그외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하게 먹기도 하고 견과류를 같이 곁들여 먹기도 해요.) ㆍ라이스페이퍼 4장(여러겹)을 물에 담궜다 빼주고 바닥에 겹쳐서 올려줍니다. ㆍ양배추를 놓고 그 위에 채썬 오이, 당근을 올리고 닭가슴살을 올려줍니다. ㆍ재료들을 돌돌 말아주는데 너무 세게말면 라이스페이퍼가 찢어지니 조심조심~~ ㆍ먹기좋게 자르고 그냥 먹어도 좋고 원하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습니다. [밤호박 닭가슴살 찜] 🔸️재료 : 살짝 찐 밤호박,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재료가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한끼 식사로도 좋아요.) ㆍ밤호박은 미리 살짝 쪄놓고 닭가슴살은 밤호박 안에 들어갈 크기로 자릅니다. ㆍ밤호박 안에 닭가슴살을 넣고 위에 모짜렐라치즈 를 올려줍니다. ㆍ전자렌인지에 4~5분 돌려주면 끝!! [닭가슴살 초계국수] 🔸️재료 : 닭가슴살, 메밀면, 냉면육수, 애사비식초,깨+견과류 갈은것, 파조금 ㆍ메밀면을 삶아 찬물에 헹궈주고 그릇에 담아줍니다. ㆍ냉면육수를 붓고 애사비식초 넣고 찢어놓은 닭가슴살을 올려줍니다. ㆍ고소함을 더 느낄수 있게 깨와 견과류를 갈아서 뿌려줍니다. [닭가슴살 미역국] 🔸️재료 : 불린미역, 들기름, 닭가슴살, 감자, 두부, 국간장 (소고기보다 닭가슴살이 들어가니 국물이 더구수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ㆍ냄비에 들기름을 두르고 달가슴살과 감자를 볶아줍니다. ㆍ미역과 국간장을 넣고 볶아주다가 물을 넣고 끓여줍니다. ㆍ간을 보고 싱거우면 국간장을 더 넣어 간을 맞추고 두부를 넣어줍니다. 《단백질의 중요성》 1. 근육량을 증가,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뼈 건강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3. 단백질은 항체의 생성을 촉진하고 면역 세포의 합성을 도와주어 면역력을 증진하고 감염을 예방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4. 신진대사가 원활하도록 해주어 에너지 소모량을 증가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5.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고 혈압개선,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단백질 많은 음식》 ㆍ육류 :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특히 닭고기는 고단백 저열량 음식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ㆍ생선 : 연어,참치,고등어,정어리 등의 생선은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ㆍ콩류 : 서리태,흑태,백태 등의 콩류는 열량이 낮고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ㆍ계란 : 단백질이 많은 음식으로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치즈, 우유, 귀리, 새우, 브로콜리등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섭취와 균형 잡힌 식단이 함께라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겠지요.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냥식집사
지코바
예전에 몇 번 해먹었는데 오랜만에 지코바 치킨 해먹어요 소면이나 치밥하면 맛있어요
현유리
아침식사
아침식사로 변함없이 샐러드 먹어요 몸이 가벼워요. 실제 몸무게도 빠졌어요 그릭요거트 2달 먹고 빠진거 같아요
마음그릇
다이어트 식단
아침 균형잡힌 다이어트 식단으로 신선한 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토요일 아침1차~
300g이 쪘어요😅 어제 점심때 먹은 찰옥수수 3.5개가 이런 결과를 불러올줄 알았지만 먹을 때는 잠깐 이성의 마비를 시키는지 계속 먹게 돼요🤣 걷는다고 안 찌진 않아도 도움은 되는데 어제는 걷지도 못했습니다. 옥수수 잔뜩 먹고 앉아서 TV 보면서 게임했어요. 예전에 놀 때 많이 하던 행동이긴 한데 요즘 통 안 했더니 이게 그렇게 하고 싶었나 봐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토요일이니까 토요일 아침까지는 잘 먹고 점심부터는 다시 내 식단으로 양 조절해 가면서 먹어야 할 텐데요. 될지 잘 모르겠네요? 일도 열심히 해야 되는데 오늘은 근무하는 날이기도 하고요. 아침은 계동가서 빵집 갈 예정이라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왔는데 우리 플라워 카페에 들릴 일이 있어가지고 카페 간 김에 거기서 이모랑 같이 셋이서 나눠 먹었네요. 샐러드는 접시에 담구요. 수박복숭아차지키는 그냥 먹었어요. 엄마랑 이모는 어느 정도 드시고 또 제가 마지막까지 다 먹었죠. 샐러드는 야채믹스에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사과 자두 토마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에 애사비드레싱 뿌려 마무리했어요. 조금한 통에다 수박하고 복숭아 넣고 차지키소스 위에 얹어서 하나 더 준비하고요.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미용해서 밤톨 깎아 놓듯이 깨끗하게 곤히 자니까 인형 같네요😄 아침산책 시작할 때 라떼예요. 저게 멀뚱멀뚱 누나 쳐다보고 있어요. 오늘은 엄마랑 라떼랑 안국에 강아지 동반 가능한 빵집 가서 맛있는 빵 먹을 거예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