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집에서 푸짐하게~~

요가수업하고 가게에도 들리고 집에 필요한 것들 사가지고 집에 돌아오니까 1시쯤 됐답니다. 배고파서 얼른 샐러드부터 해먹었어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사과 토마토 단감 귤 포도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은다음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오늘 샀는데 100g에 10칼로리)로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맛있게 다 먹었네요. 샐러드 먹고 추석 전 데워서 밥 맛있게 먹었네요. 어머니가 어묵 감자볶음도 해주셔서 그것까지 해서 반찬이랑 점심도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저 많아 보이는 어묵 반찬을 다 먹었어요. 밥 먹고도 앉아서 더 먹어버렸거든요. 그랬더니 배가 부르네요. 오늘 점심은 좀 과하게 먹은 듯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푸짐하게~~

여행중 마지막 식사💕

점심은 나가서 먹을까하다 역시나 리조트에서 먹었어용~😍 애들은 역시나 ㅋㅋㅋㅋㅋ 쌀국수랑 아이스크림 홀릭중 ^^ 저눈 고기랑 샐러드 위주로용 빵은 아침에 많이먹었으니용 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여행중 마지막 식사💕

신체에 이로운 균 늘리고, 해로운 균 줄이는 법

신체에 이로운 균 늘리고, 해로운 균 줄이는 법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우리 몸에는 40조의 박테리아가 산다. 소화뿐 아니라 기분, 체력, 면역 시스템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이 미생물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미국 건강 매체 ‘멘스 헬스(Men’s Health)’ 자료를 토대로 이에 대해 알아봤다. 채소, 과일, 콩류, 통곡물 등 식물성 식품 다양하게 먹기 전문가들에 따르면 채소와 과일 등 식물성 식품을 일주일에 적어도 20종 이상 먹는 게 좋다. 1만5000여명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 그런 식사를 한 사람들은 장내 미생물 군이 상대적으로 다양한 데다 나쁜 박테리아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치, 나물, 샐러드, 거기다 포도, 수박, 참외…. 아무리 생각해도 20종을 채우긴 힘들 것 같다면? 식물성 식품이란 과일과 채소만을 가리키는 게 아니다. 콩류, 견과류, 통곡물 등을 모두 포함해 식단을 짜면 된다. 비누 과다 사용 금지 겨드랑이처럼 땀이 많이 나고 냄새도 신경 쓰이는 곳은 비누로 씻는 게 좋다. 그러나 다른 부분은 물로만 씻어도 괜찮다. 비누를 과하게 쓰면 피부에 사는 좋은 박테리아까지 씻겨 내려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항균 비누는 멀리하는 편이 바람직하다. 내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보충제에 의존하지 않기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 보충제가 특별한 질병 없이 건강한 사람의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는 증거는 별로 없다. 전문가들은 “장이 건강해지길 바란다면 보충제에 기대기보다는 건강한 식단을 짜고, 실천하는 게 더 나은 방법”이라고 말한다. ============ 다양한 식품들의 유익균 섭취하기 건강에 많이 도움이 되네요  이로운균을 다시 보게 되는군요 아침마다유산균 챙기는데.  그것보다 건강한 식단이 먼저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신체에 이로운 균 늘리고, 해로운 균 줄이는 법

두부조림

두부 구워서 졸였는데 아이가 양념치킨 맛 난대요 ㅋㅋㅋ 맛있단 뜻이겠죠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두부조림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미렌초 통밀또띠아에 슬라이스치즈 2장 치킨텐더 2조각 당근라페 찐계란 하나 넣었어요 양상추가 아쉽지만 싱싱한게 잘 없더라구요. 돌돌 말아서 오랜만에 카누 커피한잔 뜨아로 같이 먹어요. 식사 잘 하셨죠?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9월25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11기ㅡ3일차 인증🍀🧡

9월25일 공복혈당ㅡ115 어제 저녁으로 샐러드를 먹었다 40분정도 산책하고 오늘 공복혈당 좋게 나오지 생각했는데 결과가 너무 좋지 않게 나와 식사나 운동도 도움을 주지 못하는것 같아 속상하다 당뇨경계가 무섭다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9월25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11기ㅡ3일차 인증🍀🧡

아침밥과 저녁밥~

아침에 막내가 좀 아파서  미역국 끓여줬어요 목이 부었는지 밥 몇 숟가락 미역국에 말아서  먹고 등교했네요 약도 먹고 좋아져서 저녁엔 먹고 싶다는 치킨 사줬습니다. 많이 남기긴 했는데 그래도 아침보다 나아져서 한시름 놨어요^^;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휴식할 수 있는 편안한 밤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저녁밥~

9/24(화)저당두유 '소이비랩' 구입했어요^^

저랑 남편이 완젼 좋아하는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로 두박스 구입했어요~~ 혈당조절에 도움되고 저는 단맛이 싫어서인지 설탕무첨가인 소이비랩 두유가 고소하니 맛있고 좋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4(화)저당두유 '소이비랩' 구입했어요^^

아침~

아침 샐러드로 챙겨먹었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아침~

아침

준비해놓은 샐러드에  무화과호밀빵 곁들여 먹어요  따뜻한 커피와 함께~♡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아침

굿데이 되세요

아침식사는 오늘은 샐러드와 김칫국에 밥한술 말아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굿데이 되세요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뉴케어 한 팩 든든히 마시고 외출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화요일 아침 집에서 맛있게, 푸짐하게~~

700g이 내려갔어요. 드디어 좀 빠졌어요. 그런데 어제 다른 날보다 덜 먹지도 않았거든요. 어떻게 빠지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우선은 오늘부터 아침 점심 잘 챙겨먹으라고 합니다. 어머니 꽃시장 가서 저 혼자 아침 차려먹어야 했구요. 그래서 아침 산책도 우선 미루고 홈트하고 바로 샐러드 만드어 먹었어요. 과일을 빼는 게 없어서 아침에 사과 토마토 포도 자몽까지 다 썰어 준비해서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오늘 밥도 하나도 없어서 잡곡밥도 전기압력솥에 앉혀놓고 샐러드부터 만들었네요. 야채믹스 깔고 오이 당근 파프리카 넣고 준비해놓은 토마토 사과 귤 자몽과 포도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뜨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린다음 이탈리안드레싱과 그릭요거트에 발사믹식초 뿌려 마무리했네요. 자몽은 지인이 먹으라고 준건데 우리 집에서는 저만 좋아하긴 하거든요. 시고 씁쓸한 맛이 나는데 저는 무척 좋아하지만 먹으면 안 되네요🤣 아침 샐러드는 그냥 모르고 맛있게 먹었는데 썰어놓은 것도 다른 사람 줘야할 건가봐요. 먹으면 안 되네요. 사실 저렇게 샐러드 맛있게 먹고 시리얼을 반통이나 먹었답니다. 이건 간식으로 쳤는데 좀 많이 먹었어요. 그동안 못 먹었던 거에 한이 있었나봐요. 역시 너무 점심을 안 먹는 건 너무 무리였던 것 같아요. 하루만 하는건데... 그럼에도 밥을 안 먹으면 또 너무 배고플 거 같더라고요. 밥도 새로 했고요. 잡곡밥 조금만 덜고 전은 한접시 내서 반찬이랑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집에서 맛있게, 푸짐하게~~

체다 통밀 크래커

솔직히 통밀은 쌔가리 콩마이 들었고 치즈맛은 좀 나요 담백하니 먹기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체다 통밀 크래커

혈당일기 1일차

측정시간 : 9.23 오전 아침과 점심 식사 중간에 측정 식사 : 아침은 삶은 계란 먹고 점심은 샐러드 먹었습니다. 99나왔는데.. 혈당 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고요 화이팅합시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혈당일기 1일차

던킨 보스톤 크림 파이

작년에 동네 마트에서 한 박스 사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사려 갔더니 없더라고요 ㅠㅜ 마트 갈때마다 봐도 없고  이번에 이마트에서 재판매 한대서 이마트 갈날만 노렸죠 ㅋㅋㅋ 세 박스 쟁여 왔어요 저보다 저희 아들이 보고 바로 집었어요 ㅋㅋㅋ 몽셀 좋아하신다면 집으세요 저는 초코파이 보다 오예스 오예스보다 몽셀인데 몽셀보다 더 더 맛있어요 저희 남편은 그냥 저냥이라는데 저랑 저희 아들은 역시라며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던킨 보스톤 크림 파이

맛점은 드셨남요?

날이 넘 좋아서 기분이 마구마구 상쾌한 날이네요. 오늘도 가볍게 샐러드로 아점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맛점은 드셨남요?

오늘의 음식

오늘은 콘샐러드 드시고 행복하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오늘의 식사~

아침은 밥 차려줬구요 점심은 막내랑 약속한게 있어서 짜장라면 해줬구  그 사이 자전거 타고 공원이랑 여러군데 다녀와서 저녁할 시간 놓쳐서  치킨 사들고 와서 먹었어요 아빠없는 주말이라 열심히 놀아줬습니다~ 또 이렇게 하루가 가네요^^;  모두 수고믾으셨고 굿밤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식사~

봉평 메밀 세트 메뉴와 막걸리

오늘 봉평 여행 다녀왔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봉평 메밀 세트 메뉴와 막걸리

불금에 일찍이 먹었습니다

치킨을 일찍이 먹었습니다 늦은 저녁에 먹으면 더 찌니 일찍이 먹었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불금에 일찍이 먹었습니다

무화과 잼ᆢ만들기

무화과를 좋아한다고ᆢ친정엄마가 무화과를 3박스를ᆢ사오셔서ᆢ이번엔ᆢ무화과잼을 만들어 보았네요 2시간 가량 저어주었네요 운동 아닌 운동ᆢ 벌~서는중 잼이 완성되고 통에 담아두니ᆢ뿌듯~~~~~ 너무 좋으네요ᆢ ^^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무화과 잼ᆢ만들기

(34회) 올리브영 통밀당 단백칩 인절미 추천합니다!

올영 통밀당 단백칩 인절미 과자를 추천합니다! 단백칩이라 당 부담없이 언제든지 즐기고 있어요 나트륨 350,mg 18% 탄수화물 30g 9% 당류4g 4% 식이섬유 5g 20% 콜레스테롤 0mg 0% 지방 1.6g 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단백질 10g 18% 부담 없이 언제든지 즐겨먹으니까 좋습니다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34회) 올리브영 통밀당 단백칩 인절미 추천합니다!

일요일 아침 마지막 잡채랑~

몸무게는 유지랍니다. 사실 점심 저녁을 안 먹어서 빠졌어야 되는데 아침 먹고 견과류 한 통 먹고 저녁때 또 견과류 조금 먹었답니다. 어제 차라리 밥을 먹고 간식을 안 먹었으면 더 좋았겠죠?😅 내맘대로 안 되는 게 다이어트 같아요😮‍💨  뭐가 어찌 됐든 아침은 또 잘 챙겨 먹자합니다. 아침이라도 잘 먹어야죠. 오늘 아침도 그릭요거트 샐러드부터 시작합니다. 샐러드 만들기 전에 파프리카하고 오이 하나는 썰어 준비를 해놨고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나머지 다. 이번 것은 배워서 조금 힘들었네요) 넣고 토마토 사과 귤(어제 외삼촌이 챙겨주신 청귤 그런데 별로 안시다) 포도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까지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혼자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는 오늘도 샐러드를 안 드시네요. 빨리 드셔야 할텐데 말이에요. 우선 포도 먼저 먹는답니다. 저는 껍질은 깨끗이 씻어서 먹는데 씨을 잘 못 먹거든요.  동생은 아침에 비빔밥 해먹고 엄마는 남은 잡채 다시 볶아서 어느 정도 드시고 3분의 1 정도 남기셨어요. 저는 그 반찬에다가 밥 데워서 먹었네요. 어제는 탕국을 다 먹더니 오늘은 잡채를 마져 다 먹었네요. 잡채 했을 때는 당면도 너무 삶았고 너무 달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식구들이 잘 먹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이제 전만 남았는데 제가 워낙 좋아하긴 하지만 저 혼자 다 먹을 생각하니 내 다이어트 식단이 다 엉망이 될까봐 걱정이랍니다😅 샐러드 먹다 좀 남은 것과 남은 잡채도 너무 맛있게 먹구요 밥은 조금 남은 거 데워서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 잘 챙겨먹고 엄마 교회가시는 길 배웅겸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네이버 맑음이데니 아직은 구름 좀 많네요. 구름사이로 해가 삐져 나온다고 무지 용 쓰고 있는 거 같지 않아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마지막 잡채랑~

월세 밀려 쫓겨난 40대 남성,방화… 투숙객 3명 숨져

월세 밀려 쫓겨난 40대 남성, 홧김에 여관 방화 투숙객 3명 사망 여관에 장기 투숙하던 김씨는 전날까지 주인에게 밀린 월세(30만원)를 주기로 약속했으나 내지 않아 퇴실당했고 이에 불만을 품고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미친다 진짜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월세 밀려 쫓겨난 40대 남성,방화… 투숙객 3명 숨져

마트 찍고 에브리데이 찍고 아이스크림 할인점

막내 딸과 데이트하면서 마트에서 배달 시키고  카페 데이트하고 에브리데이에서 그릭요거트 사고 아이스크림 할인점 가서 아이스크림 사서 집 오니 배달 박스 문 앞에 있어서 정리하다가  아이스크림 냉동실에 넣으려하니  "어?? 미니 오레오 아이스크림이 없네" 계산서 확인해보니 계산은 되어있고 놔두고  왔구나하고 얼른 갔더니 한쪽에 있더라고요~^^ 신랑은 누가 가져갖지 있겠냐 했는데  날이 추워서 사람이 없어서 가봤더니 있더라고요~^^ 찾아서 오니 발걸음이 가벼웠네요 ㅎㅎ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마트 찍고 에브리데이 찍고 아이스크림 할인점

통밀빵

통밀 건강빵에 치즈 올리고 만들어 가볍게 라페랑 구운계란으로 간식 만들어 먹기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통밀빵

토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400g이 빠졌어서 그나마 다행이랍니다. 어제 옥수수 까면서 조금 먹은것 때문에 안빠질수도 있을뻔 했거든요😅 아침부터 비는 계속 오고 저도 몸이 쳐져서 홈트도 늦게 겨우 했답니다. 어머니랑 산책도 비 와서 못 가고 아침도 늦게 혼자 챙겨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아삭이고추 넣고 토마토 사과 포도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넣고 찰옥수수(어제 준비해놓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모처럼 그릭요거트 샐러드 먹어서 든든하고 상콤하기 먹었네요.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바 조금 데우고 모듬전도 데워서 밥도 차려 먹었어요. 나중에 전를 더 데워 먹어서 전을 돼지고기 육전4개, 새송이전 4개, 팽이버섯전, 고추전,깻잎전 2개 먹였네요. 나물에 김치까지 오늘도 아침 엄청 푸짐히 잘 먹었답니다. 이것만 딱 먹고 일어섰으면 정말 좋았는데 이걸 먹고도 뭐가 허전한지? 견과류를 야금야금 간식으로 먹다가 또 한 통을 다 먹었네요.😮‍💨 아예 점심을 안 먹어야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피곤하다고 엄마랑 동생 한 9시쯤 밥 먹을 때 저는 라떼랑 한숨 잤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한주 패쓰했다고 분리수거 엄청납니다

택배 박스에 패트병에 엄청나네요. 이러고 수요일까지 기다려야하다니 답답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한주 패쓰했다고 분리수거 엄청납니다

점심은 간단하게 💕

맥도날드 버거사다가 호다닥 점심먹었어용 전 샐러드랩 냠냠했지용💕 야채도 있는거 꺼내 같이먹었어용 간단히 해결하긴 역시 패스트푸드다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간단하게 💕

오늘점심은 치킨으로,,,,,

64박옥련님의 프로필 이미지

64박옥련

오늘점심은 치킨으로,,,,,

토요일 아침

토요일 아침 식사도 샐러드로 합니다 블루베리. 아몬드. 그릭요거트 같이 먹어요 그릭요거트가 꾸덕하게 안되어 조금 별로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토요일 아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