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음챙김
마음챙김 했네요 오늘은 활기찬 노래로 명상해봤어요 치킨노래인데 너무 웃기네요
아미12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양상추가 없어서 오늘은 치즈 두장 깔고 치킨텐더 삶은계란 넣고 말았어요. 아삭한 양상추가 아쉽지만 오늘은 고소한 치즈맛이 더 느껴지네요. 든든하게 식사 마쳤어요.
레몬그린
프레쉬홈 신선애 IQF를 추천합니다
제품명 : 프레쉬홈 신선애 IQF 칼로리 : 105Kcal 당류 : 0g 단백질 : 24g 추천이유 : 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하여 구매한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살짝 데워서 칠리소스에 찍어먹거나 야채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훨씬 맛납디다.
죽비
아침 도시락으로
3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 소고기전복샐러드에 밥까지 잘 먹고 점심에도 초코오나오 먹었으니 충분했는데 또 땡겨서 견과류를 조금씩 야금야금 먹었던 게 찌게한 것 같네요. 받아들이고 오늘부터는 간식에 좀 더 조심해야겠죠?🤭 어제 저녁부터 중간중간 깼답니다 10시에 깨고 1시도 깨고 마사지도 받고 왔다 갔다 하고 그러고 정작 4시 20분에 알람 울릴 때는 조금 더 자고😂 그래서 홈트3개하니 아침에 시간적 여유가 별로 없었어요. 오히려 엄마는 좀 더 일찍 일어나셔서 제가 화장할 때가 이렇게 늦냐고 벌써 얘기를 하셨답니다. 그래서 야채 샐러드도 엄마가 담으셨고 미주라토스트까지 엄마가 챙기셨어요. 저는 수박하고 차지키소스만 토스트에 같이 먹으려고 챙겼어요. 어머니가 배추 썰고 당근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넣고요. 자두랑 사과를 넣으셨고 찰옥수수랑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셨더라고요. 내가 두부전 2개 남은거 마져 얼른 데워서 잘라서 더 했답니다. 근데 엄마는 두부는 안드셨어요. 제가 단백질 추가한거니 몸에 좋다고 그래도 두부질감이 그렇게 좋지 않으신가봐요. 미즈라 토스트는 5개 챙겨와서 엄마 2개, 저 3개 먹었는데 제거 중에서 조금을 라떼도 주었네요. 오늘은 치즈가 없어서 라떼가 좋아할만한게 없었거든요. 저번에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토스트 2개 먹을 때는 그렇게 허전하더니 오늘은 양도 조금 더 많아졌지만 차지키소스와 남은 샐러드(야채 견과류 찰옥수수) 얹어 먹으니까 든든할 수 있더라고요. 앞으로 이렇게 먹으면 미주라도 또띠아나 샌드위치처럼 완벽한 자기몫을 할 거 같더라고요. 역시 먹기 나름인가 봐요.😁 이거 먹고 매일 먹는 칼슘도 먹습니다. 어제부로 캐시닥 건강목표 챌린지가 끝났지만 아쉬워서 한 장 더 찍었어요. 꼭 먹어야 되는 약의 부작용 때문에 이 칼슘제는 잊지 말고 챙겨야 하거든요. 사진 찍어 놓으면 좋은데 챌린지 없을 때는 사실 안 찍게 되더라고요. 그럼 가끔씩 헷갈린 데가 있답니다😅 오늘따라 잠을 설쳐서 1시 지나서 마음 챙김을 했거든요. 그리고 우리 라떼 찾으러 여기저기 방을 돌아다니다가 찾아 사진 찍었더니 이 밤에 뭐하러 안 자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나도 한군데서 안자고 여기저기서 자게 만들어 놓고 나 사진 찍냐고 째려보는 거 같네요😆😅 그리고 같이 자니까 라떼가 푹 자고 있었는데 다음 사진도 찍었어요. 금방 자서 다행이에요. 아침 산책은 6시 24분부터 시작을 했고요. 산책 초반이라 라떼가 힘차게 산책 잘할 것 같죠? 사실은 오늘은 라떼미용과 병원 예약이 다 돼 있답니다. 라떼에겐 힘든 하루라 제가 잘해줘야 되는데....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간 건강과 덜 피곤한 목요일 보내기 위해서 밀크시슬도 필수적으로 섭취 해줬어요
로블ㅎ
닭가슴살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추천해요
제품명: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칼로리 115 칼로리 탄수화물 1g 0% 당류 1g 1% 지방 1.6g 3% 트렌스지방 0g 0% 포화지방 0.4g 3% 콜레스테롤 60mg 20% 단백질 24g 44% 추천하는 이유: 하림 닭가슴살 다이어트 한창 열심히 할때 오리지날도 먹어봤구요 블랙페퍼도 먹어봤는데요 블랙페퍼가 후추가 뿌려져 있어서인지 덜 물리고 맛있게 먹었었어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쭉쭉 찢어 샐러드 위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에는 탄수화물과 당류, 지방은 적게 단백질은 많이 먹는것이 도움 되는데요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는 탄수화물 0%, 당류 1%, 지방 3%인데 비해 단백질은 44% 함량으로 높아 더 만족하며 먹었지요 끓인 물에 2분 데쳐 먹어도 되고 간편하게 렌지에 돌려 먹어도 되서 편해요 다이어트중에 간단하고 편하게 단백질 많이 함유되어 있는 닭가슴살로 덜 질리며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꽃이뻐
보이차
야식으로 치킨 기름진 음식 먹고 보이차로 따뜻하게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기름진 음식에는 보이차 한잔이 좋다고 해서 하루에 한잔씩 마시네요
로블ㅎ
건강한 다이어트 닭가슴살 소시지
닭고기를 좋아하지 않아서 닭고기를 선호하지 않았는데 샐러드에 단백질을 첨가하기 위해서 CJ제일제당의 더 건강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어서 먹었어요. ♤12시간 저온 숙성해 잡내없이 부드러운 맛 ♧한 입에 느껴지는 부드러운 고기 식감과 육즙이 좋아요. ♧안데스 소금을 사용하고 3무첨가로 안심이 되는 제품입니다.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어서 CJ더 건강한 닭가슴살을 추천 합니다. 대부분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비려 쉽게 질리는데 잡내가 없고 부드러워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먹어서 추천 합니다. 안데스 소금을 사용해서 깔끔한 감칠맛을 입안에서 계속 맴도는 소시지입니다. 무엇보다도 트랜스 지방이 0g입니다. 당류도 적어서 당뇨 환자한테도 적극 추천합니다. 후회 하지 않을 제품입니다 ♤제품의 영양성분과 칼로리 영양정보 총내용량 120g 100g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570mg 29% 탄수화물 3 g 1% 당류 3g 3% 지방 9g 17%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1.1g 7% 콜레스테롤 55mg 18% 단백질 18g 33%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칼로리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열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핑크한울이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cj더건강한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cj더건강한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칼로리는 115kcal이고 단백질의 함량이 22g으로 고단백이며 당류는 1g입니다. 특징은 12시간 저온숙성이어서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워도 됩니다. 저는 저녁에 샐러드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저녁을 간편하게 먹을때에 샐러드를 먹는데 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단백질을 풍부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40초-50초만 데워서 썰어서 샐러드위에 넣어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cj더 건강한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언제나행복
삼립 그릭슈바인 직화구이 닭가슴살 프리미어
타 브랜드 닭가슴살을 먹었었었는데.. 마트에서 가을맞이 정기행사로 삼립 그릭슈바인 직화구이 제품을 할인을 하더라구요ㅎ 저는야.. 아껴야하는 주부라 바로 갈아타기해봤어요ㅋㅋ 가끔 이리 행사를 할때가 개꿀같아요ㅋ 덕분에 맛봤더니만.. 퍽퍽하지도 않고 잡내도 없더라구요 포화지방이 적은 이 고단백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숙성한 후 직화로 구워 육즙은 잡고 풍미는 더 살린거래요ㅎ 핫도그마냥 포장살짝 뜯어.. 렌지에 25초!만 돌림되고.. 전.. 쫌 더 돌려요ㅋㅋ 후라이팬에서도 2~3분이면 맛있게 조리되니 편해요! 볶음밥할때 큐브로 썰어넣어 만드니 맛있고.. 샐러드 만들때도 뜯어넣으면.. 파는 거마냥 금새 편하게 맛나더라구요ㅋ 당류는 2%로 2g밖에 안되는데.. 단백질은 무려.. 45%로 23g이나 되더라구요! 달걀의 3개분양이래요ㅋㅋㅋ 대박ㅎㅎ 저당에 고단백이니.. 식단관리하시고 특히 체중관리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난괜찮아용
나이 들어도 뇌는 늙고 싶지 않다면 ‘이 습관’ 지키세요
나이들수록 깜빡깜빡 잘할때 걱정되곤해요. 뇌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습관 알아두고 실천해 봐야겠어요. ✔️소식하기 음식을 적게 먹는 소식이 뇌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된다. 미국 예일대 호바스 박스팀은 공복과 뇌의 관계를 결정짓는 실험에서 식욕을 관장하는 호르몬인 ‘그렐린’ 학습에 필수적인 해마에도 강하게 작용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렐린이 해마에 도달하면 뇌의 연결망인 시냅스의 수가 30% 늘어나고 활동도 활발해졌다. 반면 과식으로 그렐린 유전자가 줄어든 경우에는 시냅스 수가 줄어들며 기억력도 저하됐다. 해마를 단련하기 위해서는 지나친 과식을 피하고 공복이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식은 세포를 산화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OXR1’ 유전자를 발현시켜 뇌 노화를 늦춘다는 미국 벅 연구소 연구 결과도 있다. ✔️숙면 취하기 뇌 노화를 예방하고 뇌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수면시간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잠을 적게 잘수록 뇌의 빈 공간인 뇌실이 빠르게 확장되고, 인지력이 저하된다. 수면이 부족하면 신체적, 정신적 기능이 떨어지고 낮 동안 손상된 중추신경이 회복되지 않는다. 하버드대 스틱골드 박사에 따르면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최소 여섯 시간의 수면 시간이 필요하다. 더 나아가 뇌를 최적화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수면 시간은 7.5시간이다. ✔️양손으로 양치질하기 오른손과 왼손을 번갈아 칫솔질하는 양손 양치질은 뇌 자극 효과가 있다. 본인이 자주 쓰는 손으로 칫솔질을 한 다음, 반대 손으로 다시 한 번 더 반복하면 된다. 손은 신경이 퍼져 있어 뇌와 여러 신호를 주고받는다. 따라서 칫솔질처럼 정교한 작업을 양손을 활용해 번갈아 하면 운동신경, 감각신경이 활성화되는 효과가 있다. ✔️춤추기 춤추기도 뇌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춤을 추면 감성이 자극되는 데다, 동작을 외우고 작은 동작을 신경 쓰는 과정에서 뇌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기억 통합력, 학습력, 공간지각력 등이 향상되며, 움직임·균형감각을 담당하는 해마 기능을 활성화한다. 평소 춤을 추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차후 일상생활 수행능력 장애가 생길 위험이 73%나 낮다는 일본 도쿄 메트로폴리탄 노화연구소 연구 결과도 있다. ✔️통곡물·채소 골고루 섭취하기 뇌 기능을 높이려면 가급적 정제되지 않은 식재료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영양소가 고루 섞인 식단을 먹는 게 좋다. 원재료에 가까운 식품을 먹어야 음식을 충분히 씹어 먹게 돼 뇌 기능이 활성화된다. 음식을 오래 씹어 먹으면 뇌 혈류량이 증가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기 때문이다. 저작운동이 활발할수록 귀밑샘에서 노화 방지 호르몬인 파로틴이 분비되는데, 뇌 노화를 막고 혈관 신축성을 높인다. 시금치, 케일 등 녹황색 채소에 생선 한 토막, 삶은 달걀, 두부 등을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한다. 녹색 잎채소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엽산 등 뇌 강화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다. 김서희 기자 ksh7@chosun.com
쿄쿄84
[밀당365] 시원한 음료 한 잔… 운동했으니 괜찮겠지?
<궁금해요!> 무더운 여름, 땀을 뻘뻘 흘리는 운동을 하고 난 후에는 시원한 음료수 한 잔이 절실해지기 마련입니다. 혈당에는 어떨까요? 관련 질문 짚어봤습니다. <궁금해요!> “헬스장에서 매일 운동합니다. 그런데 운동을 열심히 하고 나면 물로는 갈증이 해소되지 않을 정도로 목이 너무 말라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운동 열심히 했으니 한 잔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Q. 운동 끝나고 생수 대신 음료수 마셔도 괜찮나요? <조언_박정환 한양대병원 내분비대사내과 교수> A. 오히려 갈증 유발… 운동 전 시원한 물마시면 도움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운동 후 땀이 나면 시원한 음료수가 생각나시죠. 하지만 탄산음료, 주스와 같이 당분이 함유된 음료는 당연히 당뇨병 환자에게 좋지 않습니다. 설탕이 들어간 음료는 혈당을 올릴 뿐 아니라 갈증을 더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스포츠 음료도 예외는 아닙니다. 스포츠 음료(250mL)에도 15~30g의 당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는 일반 탄산음료 속 당(35g)보다는 적지만, 혈당 상승을 유발합니다. 최근 당분이 없다는 제로 스포츠 음료를 대용으로 마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로 탄산음료에는 아스파탐과 같은 인공감미료가 사용됩니다. 장내 미생물에 영향을 미쳐 혈당을 높일 수 있어 당뇨병 환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히 고혈압을 동반한 당뇨병 환자의 경우, 스포츠 음료는 혈중 나트륨 농도를 높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당뇨병 환자는 운동 후 15~21도의 시원한 물을 마시는 걸 추천합니다. 운동을 할 때는 찬 물이 더운 물보다 빠르게 흡수돼 수분 충전에 도움이 됩니다. 운동 중에 섭취할 수 있는 수분의 양은 한계가 있어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수분을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러닝 30분~1시간 전에 300mL 정도 마시고, 러닝 중 15~20분마다 150~200mL씩 의식적으로 마셔 보세요. 운동 후 갈증이 덜할 겁니다. 김서희 기자 ksh7@chosun.com 혈당이 걱정된다면 운동 후라도 음료수보다는 물을 마셔줘야겠네요~
쿄쿄84
맥주한잔
에버랜드 갔다와서 녹초됐어요 치킨에 맥주한잔해요
이닝지아
No밀가루No설탕 베이킹
카카오가루 안넣고 아몬드가루에 계란,알룰로스,바닐라오일,베이킹파우더,저지방우유 반죽해서 중간중간에 슬라이스 치즈 깔아서 전자렌지에 돌려보았음 치즈를 두장만 깔았더니 치즈 맛이 약함 다음에는 아예 치즈를 녹여서 반죽에 섞어야겠음 혈당 관리 맞춤 베이킹 시도 여러가지 해보는데 역시 요리 초보에게는 무리인듯 ㅠㅠ
훔훔
청평 전통 부대찌게 맛집 이래요
구성이 너무 좋죠 경기도 청평에서 유명 맛집이라고 하네요 지인분께서 2박스 보내셨네요 구성도 대박이죠~ 여기 사모님께서 미군부대에서 오랫동안 근무 하셨다고 하네요 맛이요 끝내준다고 하는데 ... 오늘 먹어야죠
뽀봉
블기견 콜라보.맘터 현재 상황
케로로 빵인지 스티커 빵 유행할 때도 스티커만 갖고 빵 버리는거 이해할수가 없었는데 치킨 버린건 충격이네 음식 귀한줄 알아야지
야고
유부 초밥&비빔 모밀🍴
척추 주사맞고 물리치료 받고나니 갑자기 훅 배고파져서 유부 초밥 먹으러 갔어요~^^ 비빔 모밀면에 참치 유부 2개, 불고기 유부 2개 먹었어요~^^ 먹고나니 힘이나네요~^^ 회원님들도 맛있는 저녁 드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나쁜엄마
피코크 오리지널 닭가슴살
제품명:피코크 오리지널 닭가슴살 칼로리:130 kcal 단백질:28g 당류:0g 0% 추천(or비추천)이유:촉촉하고 담백하네요. 부드러운 식감과 안데스 소금 특유의 단백한 맛이 좋아요 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면 더욱 좋아서 추천합니다.
정수기지안맘
우리밀카스테라
우리밀로 만들어 안심이 되네요.부드럽고 달지않아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카페로 갑니다아~ 💜
딸은 요리방과후 수업 끝나고 요리들고오네용ㅎㅎ 오늘은 치킨너겟?? 암튼 이따 저녁때 같이먹음 되겠어요 😄😄 저흰 카페로갑니다 ㅎ 커피들 드시는거보니 마시고파요💕💕
자스민꽃
치킨
오늘은 교촌시켜먹어요 허니먹고 레드먹고 하나씩 먹으니 맛좋네요 엄청 바싹하게 튀기는게 교촌 특징인가봐요
송쩡
헬시딜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받음
가격은 많이 올랐는데 양과 신선도는 저번보다 아쉬웠음 그래도 포인트로 산거 치고는 만족함 이제 추워지면 더 비싸지는거 아닌지 ㅠㅠㅠ 먹을 수 있을때 부지런히 먹어야겠음
냥냥써브
아이비
작은 곽으로 먹다가 큰 게 있어서 사왔어요 참 크래커 사려다 참은 큰 박스가 안보이더라고요 한 봉 100칼 딱 맞춰 줬네 ㅋㅋㅋ
현유리
너무 맛있어서… 옥수수로 끼니 때울 때, ‘이것’ 곁들이세요
너무 맛있어서… 옥수수로 끼니 때울 때, ‘이것’ 곁들이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너무 맛있어서… 옥수수로 끼니 때울 때, ‘이것’ 곁들이세요 옥수수는 밀, 벼와 함께 세계 3대 작물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간혹 옥수수로 한 끼 식사를 대신하는 경우가 있는데, 잘못하다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할 수 있다. 옥수수 효능과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지방 적고 식이섬유 풍부 옥수수는 지방 함량이 낮은 데다가, 포만감을 높여 식욕을 낮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옥수수 한 개에는 약 10g의 수용성 식이섬유가 들어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키위 다섯 개, 복숭아 일곱 개에 해당하는 양이다. 미국 웨이크 포레스트대 뱁티스트 의학센터에 따르면 하루 10g의 수용성 식이섬유를 먹었을 때 내장지방이 제거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옥수수 씨눈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들어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내보낼 수도 있다. ◇우유 곁들여야 영양 균형 옥수수에는 좋은 영양성분이 풍부하지만 딱 하나 아쉬운 게 있다. 바로 필수 아미노산인 라이신과 트립토판. 필수 아미노산은 몸에서 합성할 수 없어 무조건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는데, 우유에 라이신과 트립토판이 풍부하다. 라이신은 칼슘이 몸속에 잘 흡수되게 하고, 트립토판은 행복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 합성을 도와 우울감을 해소하도록 돕는다. 우유는 옥수수만 먹었을 때 목이 막히는 걸 방지해줄 수도 있다. ◇탄수화물 과다 섭취 주의 간혹 옥수수를 식사로 대체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는 좋지 않다. 반찬 없이 옥수수만 먹으면 쌀밥 한 공기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다.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찰옥수수 한 개의 알갱이 무게는 약 100g으로, 두 개를 먹으면 밥 한 공기와 맞먹는 수준이 된다. 옥수수를 많이 먹으면 탄수화물 섭취량도 자연스레 늘어난다.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면 나중에 금세 허기가 져서 간식을 또 찾게 된다. 과식을 막고 금방 배고파지는 걸 막기 위해, 옥수수를 비롯해 고구마·감자·떡 등을 식사대용으로 먹을 때에는 반찬도 반드시 함께 먹기를 권한다. 반찬은 단백질, 무기질 등이 골고루 포함되도록 고기, 생선, 샐러드 등으로 구성하면 좋다. 한편, 평소 소화가 잘 안된다면 옥수수를 많이 먹으면 안 된다. 옥수수는 소화되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소화 과정을 방해할 수 있다. 혈당지수가 높아 당뇨병 환자라면, 옥수수를 먹을 때 다른 식사를 줄이고 한 개 이하로 양을 제한해 먹어야 한다. ================ 옥수수 간혹 식사 대용으로 드신다는분 계시던데 간식으로 먹기 딱 알맞는것 같아요. 초당옥수수 부터 시작해서 요즘 찰옥수수까지.. 그냥 먹기도 밥에 넣어 먹어도 맛이 좋죠 옥수수가 소화가 느리다는것은 이번에 알았네요.. 소화력이 떨어지면옥수수 적게 드셔야 하는군요
뽀봉
수요일 산책 다녀와서 잘 차려서~
1.2kg이 빠졌어요. 어제 1.3kg 찌더니 또 이렇게 많이 한꺼번에 빠진 적이 없어 가지고 좀 어리둥절 하긴 하지만 어제 노력한 것 효과라고 생각하니 좋기도해요. 오늘도 조심해야 이 몸무게가 유지 될텐데 벌써 배고파서 많이 먹고 싶으니 가능할까요?😆 오늘은 6000보까지는 계속 걸을 거라 야채만 조금 준비해서 6시 20분에 엄마랑 라떼랑 나갔네요 당근과 오이 방울토마토 4개정도 챙겼네요. 엄마랑 걷다가 7시 40분쯤 성북천에서 나눠 먹었답니다. 8시 25분에 집에 들어와서 점심에 먹을 초코오나오 섴어 냉장고에 넣고 아침준비 했어요. 오늘 아침 샐러드는 어제 어머니가 갖고 온 전복과 냉동실에 좀 오래 있었던 쇠고기를 구어서 쇠고기 전복구이를 넣은 샐러드로 만들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오이, 피망,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와 자두 정도 넣고 쇠고기와 팽이버섯 구워서 식힌 것과 전복구이(반마리)를 올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를 조금 더했답니다. 드레싱을 오리엔탈드레싱 뿌렸어요. 어머니가 가지구이도 해주시고요. 잡곡밥 반그릇 정도 데워서 같이 차려서 샐러드 먼저 먹고 밥은 가지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과일을 사과하고 자두만 넣기 때문에 수박은 따로 담아놨네요. 수박도 샐러드 먹을 때 같이 먹었어요. 어제 좀 못 먹은 만큼 오늘 아침은 정말 푸짐하게 먹었네요😁 아침에 산책 나갔을 때 초반이에요. 엄마가 라떼를 데리고 있고요. 2시간 정도 산책하고 들어올 때 라떼 사진이에요. 확실히 라떼가 피곤해 보이나요?😅 아침산책으로 만보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정글밥
정글밥 재방보는데 동네 축제날 케이 치킨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만들어 선물했네요
송쩡
건강위해 먹어볼까? 영양만점 씨앗 6가지
조세일보 건강위해 먹어볼까? 영양만점 씨앗 6가지 김혜인 기자 님의 스토리 • ◆…[사진=클립아트 코리아] 씨앗은 작지만 강력한 영양소를 품고 있는 가치있는 식재료다. 씨앗은 수백만 년 동안 식물 생명의 근원이 되어 왔지만, 최근에서야 그 뛰어난 영양 가치를 인식하게 됐다. 특히 씨앗에는 식이섬유와 건강한 지방, 비타민, 미네랄 등 우리 건강에 유익한 영양소가 농축되어 있어영양학적으로 훌륭하다. 다양한 씨앗을 식사에 추가하는 것은 영양 섭취를 다양화하는 쉬우면서도 효과적인 전략이다. 바삭하게 구운 호박씨를 샐러드에 뿌리거나, 치아씨드를 스무디에 넣거나, 아마씨를 빵 반죽에 섞어볼 수 있다. 다양한 씨앗이 있지만, 미국 건강·영양 매체 '잇디스낫댓(EatThis, NotThat)'이 추천한 '건강에 좋은 6가지 씨앗'을 정리해 소개한다. 치아씨드 작지만 강력한 치아씨드는 영양소의 보고로 불린다. 2스푼의 치아씨드는 9g의 식이섬유, 4g의 단백질, 그리고 철, 마그네슘, 인, 아연등의 미량 영양소를 제공한다. 치아씨드는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2021년 메타 분석에 따르면, 치아씨드는 총콜레스테롤, 중성지방, LDL(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HDL(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심장 건강을 지원한다. 또, 치아씨드는제2형 당뇨병 환자의 혈압을 낮추는 데도 도움을 준다. 아마씨 2스푼의 아마씨에는 4g의 식이섬유, 2.5g의 단백질, 6g의 건강한 오메가-3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다. 아마씨는 변비를 완화하고 장내미생물 다양성을 높이며, 수축기 및 이완기 혈압을 낮춘다. 또 탄수화물이 많은 식사 후 혈당 상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아마씨는 구리, 망간, 마그네슘과 같은 중요한 미량 영양소도 포함하고 있다. 햄프씨드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햄프씨드는 오메가-6와 오메가-3 지방산의 비율이 3:1로 최적이다. 오메가-6의 높은 비율은 염증과 심혈관 질환을 촉진할 수 있어, 만성 질환 예방을 위해 낮은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통적인 서구 식단의 오메가-6 대 오메가-3 비율은15:1로 높지만, 건강한 비율은 3:1에서 5:1 사이로 간주된다. 3스푼의 햄프씨드는 10g의 완전한 단백질과 인, 마그네슘, 티아민, 하루권장량의 100%에 해당하는 망간을 제공한다. 요거트나 스무디 볼에 햄프씨드를 추가해 다양한 식감을 즐겨보자. 퀴노아 통곡물로 알려진 퀴노아는 사실 씨앗이다. 퀴노아를 식단에 추가하면 심장 건강을 지원할 수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퀴노아는 중성지방, 총 콜레스테롤, LDL 콜레스테롤, 인슐린 혈중 농도, 허리 둘레 등 심혈관 질환 위험 요인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보고됐다. 1컵의 퀴노아는 8g의 단백질을 제공해, 식물성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이 된다. 퀴노아를 포함한 비건 식단은 단백질 섭취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퀴노아는 셀리악병 환자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참깨 아시아와 중동 요리의 필수 재료인 참깨는 흰색, 검은색, 황갈색 세 가지 종류로 알려져 있다. 참깨는 비타민 B1, B3, B6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특히 비타민 B6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필수적이다. 참깨의 리그난 성분은 항염증 특성과 항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타히니 형태로 갈아서 먹거나 두부 위에 뿌려서 먹으면 은은한 고소한 맛을 더할 수 있다. 호박씨 한국인에게 친숙한 호박씨. 신선한 호박에서 직접 꺼내 구워 먹든, 상점에서 구매하든 호박씨는 매우 영양가가 높다. 1온스(28.34g)의호박씨에는 8g의 단백질과 하루 권장량의 40%에 해당하는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다. 또 호박씨는 아연, 인, 칼륨, 셀레늄, 항산화제, 건강한 다불포화 및 단일불포화 지방산의 좋은 공급원이다. =============== 참께는 매일 먹는 것중에 하나인거같은데.. 효능도 좋네요. 호박씨도예전에는 늙은호박에서 꺼내서 말리고 먹고. 했는데.. 요즘은 시판에도 좋은 것들이 많죠.. 씨앗으로 바를해서 먹어도 영양만점이겠네요
뽀봉
편하게 맛있게 한입! 💪 CJ 더건강한 "닭가슴살큐브" 추천해요
운동을 하면서도 근육량을 유지하거니 늘리기 위해서 단백질 음식을 많이들 드시죠? 요즘은 맛과 영양 두마리 토끼를 잡은 닭가슴살 제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닭가슴살 제품들은 제조사나 제품마다 조리가공 과정이나 저마다의 염지법 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식감이나 향, 맛 등이 모두 달라요 저도 여러 회사의 각각의 댜른 맛의 닭가슴살을 먹어보고 있는데.. 그중에서 CJ 더건강한 "닭가슴살큐브"를 추천합니다. ✅ 제품명 :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한입 큐브 ✅ 칼로리 : 80g(135kcal) ✅ 당류 : 2g ✅ 지방 : 8g ✅ 닭고기 84.34% (닭가슴살 89%, 닭다리살 11%) ✅ 조리방법 : (포장재를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1000W 기준 30초, 700W 기준 50초 돌려주세요. ✅ 추천이유 1️⃣ 우수한 휴대성과 편리성 그동안 마트에서 구매한 닭가슴살 제품들은 덩어리로 되어 있어서 먹기에는조금 불편한게 사실이었습니다. 닭가슴살 큐브는 전자레인지에 약 30~50초 정도를 돌려준 후 바로 먹으면 됩니다. 제일 좋은건, 자르지 않아도 한입크기의 큐브라 바로 먹으면 정말 편해요 운동후 닭가슴살을 보충할때 번거로움 없이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2️⃣ 12시간 저온숙성으로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고기 식감과 육즙 12시간 저온 숙성에 잡내 없이 부드러운 맛입니다 기름지지도않고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좋아요. 육질은 닭가슴살이라고 생각이 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러워서 바로 먹기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비슷한 식감이라고 하더라구요. 닭고기 밀도감도 꽉 차있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느껴져서 굿 👍👍 맛은 짭조름합니다. 닭가슴살하고 다리살이 섞여있어서 그런지 그냥 닭가슴살 제품보다는 좀더 부드러운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3️⃣ 믿고 먹을수 있는 제품 소브산(보존료), 에리토브산(산화방지제), 코치닐색소 3無 제품입니다. PROTEIN 고단백 제품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좋아요 (단백질함량 13g) CJ 제일제당에서 나온 제품으로 100% 국산육이라 믿고 먹을수가 있습니다. 4️⃣ 여러가지 음식으로도 활용 가능 항상 학원 스케줄에 쫒기는 첫쨰는 데워주면 봉지채 가지고 나가면서 먹을수가 있어서 정말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별다른 조리가 필요없이 바로 섭취하셔도 맛있게 드실수 있고.. 샐러드나 야채를 곁들여 먹거나 토마토 스파게티 위에 큐브와 함께 먹으면 미트볼 같은 맛을 느끼실수 있어요 간단히 볶음밥할때 넣어서 신랑 도시락이나 아이들 견학갈때도 넣어줬더니 쫄깃한 식감이 느껴지고 맛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5️⃣ 밥도 되고 간식도 됩니다 80g이라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간이 짭조름해서 저희집은 반찬으로도 먹습니다. 있는 그대로 데워서 반찬으로 드셔도 좋고 굴소스나 간장 조금 넣어서 볶아도 훌륭한 닭가슴살 큐브 반찬이 완성됩니다. 밥 한공기하고 더건강한 닭가슴살 한입 큐브를 같이먹으면 단백질을 거의 20g정도 섭취를 하실수가 있어요. 출출할때 간식용으로 드시거나 반찬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바쁜신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들.. 1인가구는 완전 편하겠죠? 먹을때 퍽퍽한 닭가슴살이라는 느낌이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용량이 80g이라서 양은 많지 않지만 닭냄새도 안나고 깔끔한 맛이라서 제가 요즘 잘먹는 다이어트 닭가슴살입니다. 혹시 메인으로 드시고 싶으시면 한개로는 양이 작으니 2개 드시길 추천합니다. 유산소 운동뿐만 아니라 근력운동에도 단백질음식 섭취는 필수인데요.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와 근육량 증가에도 먹는 음식도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맛있는 닭가슴살 드시면서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이어트도 화이팅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식단
아침 균형잡힌 다이어트 식단으로 신선한 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핼시딜 해남 🍠꿀 고구마 한입 2키로 실패
핼시딜 해남 🍠꿀 고구마 한입 2키로 실패 한입으로 작은고구마 금방 구워 먹기 좋아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결혼 실패입니다. 맛은 괜찮지만 너무 작은 상품성 제로의 아이들이 많이 섞여 있어요. 그냥 두면 귀찮아 질걸 같아 비세척이라 어제 반 씻어 손질해서 에어프라이어에 굽고 오늘도 남은 반 씻고 손질해서 2키로 한박스 모두 구웠어요. 🍠오늘 구운 1키로 🍠어제 구운 1키로 🍠배송온 상태
레몬그린
아침 마늘볶음밥
마늘 칼날로 다져 올리브오일에 살짝볶다가 파좀 넣어 파기름 살짝 만들고 소금 간하고 찬밥 넣어 볶다가 참치액 살짝 두르고 볶아냄~~ 아드님 아침밥 준비하고 제 점심 도시락은 리코타치즈샐러드+수비드닭안심
목표사십구
맛도 있고 영양가 높은 [피코크 탄두리 닭가슴살]
■ 제품명 - 피코크 탄두리 닭가슴살 ■ 칼로리 - 135 kcal ■ 단백질 - 27g ■ 당류 - 1g ■ 추천 이유 - 예전에 인도음식을 파는 식당에서 탄두리치킨을 먹고 너무 맛있었던 경험이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매콤해서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을 좀 줄여주는것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당류가 낮고 다른제품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서 추천합니다.
valenti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