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맘스터치 가라아게

캐시딜에서 구입해서 냉동실 있던  맘터 가라아게~ 가끔 치킨 먹고플때 꺼내서 에어 데우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맘스터치 가라아게

오늘의 샐러드

닭볼에 아보카도 올리브 계란 방토까지 이것만 먹음 좋겠지만 배가 안차서 ㅋㅋㅋ 딴 거 더먹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늘의 샐러드

출첵 캐시

출첵박스 2배 포인트  완전 좋습니다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출첵 캐시

저녁

계란말이 치킨 그외밑반찬 행복한 저녁되세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저녁

아이 간식

공부하는 아이 간식챙겨 줬어요 맘스터치감튀랑 치킨꼬치 ㅎㅎ 간단히 에프에 돌리기만하면 되니 편하네요 저녁준비하러가용 총총총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아이 간식

저녁은 떡볶이 하고🤣🤣

오랫만에 ㅋㅋㅋ 배달했어요 요즘 날도 빨리저물고 이래서 포장해서 오기 좀 애매해사용^^ 크크크 첨 배달해보는 브랜드긴 한데 떡볶이 & 치킨 세트로 팔길래 시켜봤지요오 치킨은 순살이래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떡볶이 하고🤣🤣

점심메뉴는 샐러드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점심메뉴는 샐러드

곤드레밥

저녁으로 곤드레밥 로컬에서 산 한우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 소스가 끝맛이 살짝 짜장맛이 ㅎㅎㅎ 그래도 맛있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곤드레밥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좋아요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제품명: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칼로리:  115kcal 단백질: 24g 당류: 1g 지방: 1.6g 추천 이유: 나이가 들어 갈수록 근육 감소를 막기위해 단백질 섭취가 꼭 필요하다고 하는데 바쁜 일상속에 매일 음식으로 충분한 양을 적절하게 섭취하기 쉽지 않습니다.  아침마다 주로 각종야채와 과일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데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에는 단백질 함량이 100g당 24g이나 많이 들어 있고 지방과 당분 함량이 아주 낮아 칼로리 부담없이 샐러드에 함께 넣어 먹으면 단백질 섭취에도 좋고 맛도 있고 든든한 포만감도 있어  아침 한끼 식사로 딱 좋습니다.  하림 닭가슴살 블랙퍼퍼는 12시간을 숙성하여 만들어서 식감이 촉촉하고 퍽퍽하지 않으면서 쫄깃하고 블랙페퍼가 들어가 잡내가 나지 않고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어도 되고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먹어도 되고 그냥 데우지 않고 샐러드에  적당한 크기로 잘라 넣어서 먹으면 약간 짭조롬한 맛이 있어 샐러드 재료와 소스들과 잘 어울려 맛있습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좋아요

오지랖 넓은 남편 사랑법

오늘 책놀이 독서 코칭 수업이 있어서 일찍 아이 샐러드를 준비할려고 아칭형 인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일어났는데 제 핸폰이 없어졌어요 남편이 운동 나가면서 제가 오늘 바빠서 만보를 못채울까봐 운동을 나갔대요 세상에나 삼만보를 넘게 걸어서 왔네요. 오지랖 넓은 울 남편 진짜 손이 많이 가는 새우깡이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오지랖 넓은 남편 사랑법

베지밀의 소비기한은 대체

유통기한 6월 28일인 미개봉상태 베지밀A 큰게 냉장고에 있엇는데 버리기 그래서 뜯어거 시리얼 타먹었는데 멀쩡하다 버렸으면 아까울뻔.. 시리얼 타서 열심히 먹어 없애야겠음 문제는 하나 더 있다는 ㅠㅠ 싸다고 쟁여놓지 말자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베지밀의 소비기한은 대체

맛있고 촉촉한 허닭 스팀 닭가슴살볼 (카레콘)

촉촉하고 맛있게! 허닭 스팀 닭가슴살볼 카레콘을 소갸할게요~ 작년 11월 중순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으니 곧 10개월을 채우네요~ 식단, 운동을 병행 하면서 단백질 섭취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허닭 제품은 다른 곳보다 저렴하면서도 전부 맛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팀 닭가슴살 볼을 먹을거예요^^ 제품명:허닭 스팀 닭가슴살볼 카레콘 칼로리:145kcal 단백질:16g 29% 당류:2g 2% 추천하는 이유:일반 닭가슴살만 먹다가 이런 제품들을 먹으면 일반식 하는 기분이 들 정도로 맛있게 영양 섭취를 할수 있어서 좋구요! 적은 칼로리로 포만감과 고단백질 섭취를 할수 있는 점도 너무 좋아요~ 스팀 볼이라 전혀 퍽퍽하지 않고,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지요^^ 스팀 닭가슴살볼은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고 단품으로 먹어도 전혀 질리지 않더라구요~  저는 하루 전날 냉장으로 옮겨놓았다가 전자렌지에 50초 돌려서 먹는데 아주 딱 좋습니다👍 허닭 닭가슴살볼 추천드려요^^

코코유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유키

맛있고 촉촉한 허닭 스팀 닭가슴살볼 (카레콘)

점심은 편의점표 샌드위치 😍

오늘 픽은 포테이토치즈 샌드위치에용 전 이게 젤 맛있더라구용 🥪 감자샐러드에 치즈까지 들어있어서 넘맛나용 ㅎㅎ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편의점표 샌드위치 😍

맛점 하셨남요~

아점으로 샐러드 🥗 먹었네요.  쿠팡 로켓프레시로 새벽배송 했는데...글쎄 백이 없는 상태로 사진만 찍혀서 배송완료라고...오전에 만들게 있어서 주문했는데...붕 떠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맛점 하셨남요~

밀크씨슬과 칼슘마그네슘

밀크씨슬과 칼슘마그네슘 영양제 두가지 챙겨 먹었어요. 소리없이 고생하는 간건강을 위한 밀크씨슬과 나이들수록 골밀도가 낮아져서 골다공증 위험이 있다니  칼슘도 챙겨 먹어 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밀크씨슬과 칼슘마그네슘

곰곰 닭가슴살볼

제품명 : 곰곰 닭가슴살볼 칼로리 : 145Kcal 단백질 : 20.8g 당류 : 4g 추천이유:  쿠팡 로켓프레시 주문시 최소 주문액에 약간 미달되어 의심반 기대반으로 구입해봤다가 자주 찾게된 닭가슴살볼입니다. 냉동보관으로 보관이 편리하고 냉동실에서 꺼내서 전자렌지에 2분이면 됩니다. 단백하면서 자극적이지 않고 닭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식감도 좋아요. 무엇보다 가격이 1400원대로 아주 저렴합니다. 간식으로 단독으로 혹은 샐러드와 함께 먹기 좋습니다. 제가 구입하는건 오리지널인데 블랙페퍼맛과 치즈불닭맛도 평이 좋더라구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곰곰 닭가슴살볼

사조안심 닭가슴살 훈제 담백해서 좋아요

사조안심 닭가슴살 훈제 담백해서 좋더라구요 훈연해서 구워낸거라서 그런지 닭가슴살 특유의 닭비린내가 없어서 좋았어요. 닭가슴살하면 뻑뻑살의 대명사잖아요. 그런 뻑뻑함도 심하지 않아 목넘김도 부드러웠습니다. 그냥 스테이크처럼 통으로 먹어도 되고요 찢어서 샐러드 토핑으로 사용해도 좋고 에어후라이기에 구워서 샌드위치 안에 넣어 먹어도 좋아요 활용도가 노은 닭가슴살 훈제 사조안심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영양정보 나트륨 440mg 탄수화물 1g 당류 1g 지방 11g 단백질 28g 첨에 나트륨이 왤케 높아 했는데 보니까 단위 자체가 다르더라구요 사조는 맛살, 햄, 어묵 등을 제조하는 회사라서 그런지 만족스러웠어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사조안심 닭가슴살 훈제 담백해서 좋아요

집에 꼭 있는 '이 향신료', 비만 유전자 억제한다

집에 꼭 있는 '이 향신료', 비만 유전자 억제한다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집에 꼭 있는 '이 향신료', 비만 유전자 억제한다© 제공: 헬스조선   고추, 마늘, 생강과 더불어 '향신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후추다. 음식에 향긋함과 짜릿함을 더해주는 후추, 건강에는 어떤 영향을 줄까. 후추는 강렬한 냄새를 풍겨 육류나 생선의 냄새를 잡는 기능을 한다. 고대 로마시대의 유명한 미식가 아피시우스는 거의 모든 요리에 후추를 뿌려 먹었다고 할 정도다. 국밥이나 생선요리에 후추를 넣어 먹는 이유도 냄새를 잡기 위해서다. 이렇게 몸속에 들어간 후추는 소화를 돕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후추 속 알칼로이드 성분이 타액과 소화액 분비를 촉진한다. 음식의 부패를 막아주는 성분도 포함돼 있다. 살균 효과, 살충 효과, 방부 효과 때문에 햄이나 소시지 같은 가공식품에 후추를 첨가하는 것이다. 후추가 유전자에 영향을 끼쳐 비만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온 적이 있다. 후추에 든 피페린(식물영양소의 한 종류) 덕분인데, 세종대 생명공학부 연구팀에 따르면 피페린은 몸속에 들어가 지방세포를 촉진하는 물질(PPAR 감마)을 약화시킨다. 비만을 유발하는 여러 종류의 유전자(SREBP-1c, C/EBPβ, Adipsin, aP2, LPL 등) 활동도 막는다. 연구팀은 "모든 사람이 비만 유전자를 갖고 있는데, 과식을 자주 하면 칼로리 섭취량과 상관없이 비만 유전자가 활동해 비만이 되기 쉽다"며 "반대로 후추 속 피페린을 자주 섭취하면 이 유전자가 발현되는 것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고 했다. 평소 후추를 많이 섭취하는 사람이라면 ‘후추를 많이 먹으면 몸속에 쌓여 배출되지 않는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사실일까? 후추 중에는 수용성이 아닌 성분이 포함돼 있기는 하다. 하지만 후추 자체가 음식에 조금 첨가해 먹는 향신료이기 때문에 습관처럼 많이 먹지만 않는다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후추는 종류에 따라 어울리는 요리가 다르다. 흑후추는 익지 않은 녹색 후추 열매를 껍질 채 가열·건조한 것으로, 스테이크나 샐러드에 어울린다. 백후추는 붉게 익은 후추를 물에 담가 붉은 껍질을 벗겨 말린 것이다. 흰색 소스나 생선 요리에 쓰면 좋다. 녹후추는 수프나 크림소스 등에 뿌려 먹으면 된다. 가루로 돼있는 후추는 맛과 향이 금방 날아간다. ​신선한 후추향을 위한다면 알갱이가 고른 통후추를 요리할 때마다 갈아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 가루로 되어 있는 후추만 사용하는데.. ㅎㅎ 이거 정말 통후추도한번 구매 해야 겠네요 전 수란에 후추가로 올려서 먹기 너무좋아해요  맛도 좋고,  국물요리 후추 사랑이죠 역시 맛도 좋은게..비만억제 도움이 되는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집에 꼭 있는 '이 향신료', 비만 유전자 억제한다

아침 박스 챙겨가깅☀️✨

아침 앱테크 시작합니다 시간 있을 때 조금 조금씩 챙겨보려구요 오늘도 즐겁게 하루 보상을 챙겨가 보아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박스 챙겨가깅☀️✨

9/2 식단일기

어제 너무 피곤해서 못올리고 그냥 잠들었네여;; 아침엔 닭가슴살, 샐러드, 직접 구운 빵데께쥬(브라질 치즈빵) 로 먹었어여~~ 점심겸 저녁은 병아리콩 넣은 잡곡밥이랑 참치쌈장, 양배추쌈~~ 맛있게 먹었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9/2 식단일기

다이어트 식단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신선한 샐러드 아침으로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다이어트 식단

저녁~

그렇게 좀 늦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집에서 그냥 푹 쉬었답니다. 어두워지니 밤이라도 좀 걸어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라떼랑 8시 10분쯤에 나왔답니다. 음식물 쓰레기도 버리고 간단하게 걸을려고 했는데 라떼가 갑자기 기분이 좋았는지 쭉 누나를 끌고 성대앞까지 가네요.  나올 때부터 많이 어두워서 우리 라떼 불도 저렇게 켜놓고 계속 산책했답니다. 라떼가 기분 좋은 거 같애서 한 50분 산책하고 들어왔구요. 오늘은 15,500보로 마무리합니다  아까 치킨이 거의 점심과 저녁에 가까운지라😅 저녁은 물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다이어트할때... 식단이 가장 중요한가요.....???

남편 건강도 , 다이어트도... 고민인데.. 가장 중요한게 식단인가요??? 제가 꾸준히 식단 해줄 자신이 없어서.ㅠㅠ 매일 저녁 야채샐러드와 닭가슴살...만 먹어도... 좀 효과있을까요???

마시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시몽

저녁

저녁은 추어탕 계란말이랑 용가리치킨 이번에 허니머스터드소스를 비비드껄로 샀어요 저당소스지만 맛은 굿~~!!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통밀파스타

오늘은 통밀 오일 파스타 입니다 일반 면보다 통밀이라서 당뇨에도 도움되고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마늘듬뿍  크림치즈도 같이 먹으니 맛나네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통밀파스타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초록마을 촉촉 닭가슴살]

■ 제품명: 초록마을 촉촉 닭가슴살 ■ 칼로리: 110Kcal(100g 당)  ■ 단백질: 22g ■ 당류: 1g미만 ■ 추천하는이유     닭가슴살 하면 퍽퍽하고 푸석푸석한 식감과     비린내 때문에 잘먹지 않았다. 그러던 중    초록마을에서 촉촉 닭가슴살을  사서 먹어    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고,     - 바로 데워먹는 간편한 닭가슴살,       * 아침 식사대용으로 최고이며,    - 휴대하기 좋은 진공 소포장 제품이여서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닐수 있어 좋아요    ** 이러한 점 때문에 강력 추천합니다 ■ 그리고 촉촉 닭가슴살은    첫째) 닭비린내를 줄이기 위해 냉장숙성했고            ● 18~24시간 숙성으로 닭냄새 제거    두번째) 스팀 오븐에서 조리해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었어요.     세번째) 국내산 천일염으로 담백하게 밑간을                  하여서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 제일중요한점:       닭가슴살 본연의 육즙이 꽉 차 있고 살코기가       부드럽고 쫄깃하여, 맛이 엄청 좋았고, 무항생체      인증은 물론 동물복지 인증까지 받은 닭고기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입니다 ■ 닭가슴살 활용   1) 촉촉하고 두툼한 닭가슴살은 아침에 살짝       데워서 샐러드와 함께 먹고, 볶음밥 등에        넣어서 먹으면 건강식으로 너무 괜찮아요   2) 여름철 초계냉면에 닭가슴살을 넣어 먹어요   3) 운동한뒤 팽이버섯이랑 같이 볶아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4) 현미월남쌈으로 싸서 먹으면 부드럽고         담백하여 정말 맛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초록마을 촉촉 닭가슴살]

하루에 몰아서 150분 vs 매일 틈틈이 30분씩… 운동 효과, 뭐가 더 클까?[밀당365]

현대인은 좌식생활에 익숙합니다. 집, 회사, 학교, 교통수단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앉거나 누운 자세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데요. 좌식생활을 오래 지속하면 혈당과 심혈관 대사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좌식생활의 위험성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최근, 좌식생활을 하는 당뇨병 환자가 매주 150분씩 운동하면 사망 위험이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당뇨레터 두 줄 요약 1. 오래 앉아 있어도 매주 150분 운동하면 사망 위험 낮출 수 있습니다. 2. 매일 틈틈이 걷거나 주말에 몰아서라도 운동하세요!  좌식 시간 길어도 운동하면 사망 위험↓ 미국 컬럼비아대 연구팀이 2007~2018년 국민건강영양조사 데이터를 활용해 성인 당뇨병 환자 6335명을 평균 5.9년간 추적 관찰했습니다. 참여자들 중 34%는 당뇨병 유병 기간이 10년 이상이었고 나머지는 5년 이하였습니다. 참여자들은 평소 앉아있는 시간과 신체활동량을 자가 보고했습니다. 앉아있는 시간은 하루 ▲8시간 이상 ▲6시간 이상 8시간미만 ▲4시간 이상 6시간미만 ▲4시간미만으로 분류됐습니다. 신체활동량은 각각 ▲비활동적(매주 10분미만) ▲활동량 부족(매주 150분미만) ▲활동적(매주 150분 이상)으로 분류됐습니다.  추적 관찰 기간 동안,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자는 1278명, 심장질환으로 인한 사망자는 354명이었습니다. 분석 결과, 평소 앉아있는 시간과 관계없이 주당 150분 이상 중등도 강도 이상으로 운동하면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 위험이 낮아졌습니다.  운동 실천 팁 주당 150분 운동은 대한당뇨병학회, 미국당뇨병협회(ADA), 세계보건기구(WHO) 등 건강 전문가들이 연구를 토대로 제시한 권고량입니다. 중등도 강도란 땀이 약간 맺히고 숨이 차는 정도로 운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운동 강도가 중등도 강도보다 높으면 운동 시간을 조금 줄여 75분간 진행하면 됩니다. 어떻게 실천해야 할까요?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내분비내과 윤재승 교수의 도움을 받아 가장 기본적인 운동인 걷기로 운동량을 산해보겠습니다. 숨이 차지만 옆 사람과 대화가 가능한 정도의 빠른 걸음으로 주 5회 30분씩, 혹은 주 3회 50분씩 걸으세요. 일반적인 성인 보폭이 70~80cm 정도니 빠른 걸음으로 걸으면 10분에 1000보를 걷는 속도이고, 한 시간에 약 4.8km를 걷게 되는 속도입니다. 러닝머신 위에서 걷는다면 4.8km/h 이상의 속도로 걸으면 됩니다. 윤재승 교수는 “건강 상태와 신체적 능력이 가능한 환자에 한해서 하루 7500보 이상, 많게는 1만보 이상을 걸으면 혈당 강하와 체중 감량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말에 몰아서 해도 될까? 평소 틈틈이 운동할 짬이 안 난다면 주말이나 시간이 나는 날이라도 운동하세요. 운동을 매일하지 않고 가능한 날에 몰아서 해도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미국 하버드대 연구팀이 성인 8만9573명을 5년간 추적 관찰했습니다. 참여자들 중 34%는 운동을 하지 않았고 66%는 1주일에 150분 이상 운동을 했습니다. 운동을 한 참여자들은 주말에 몰아서 운동하는 그룹과 매일 운동하는 그룹으로 분류됐습니다.  그 결과, 주말 운동군은 비운동군보다 심방세동, 심근경색, 심부전, 뇌졸중 발생 위험이 21~38% 낮았습니다. 매일 운동군은 비운동군보다 위 질환 발병 위험이 17~36% 낮았습니다. 이렇듯 주말 운동군과 매일 운동군 간의 건강 개선 효과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자리에서 틈틈이 일어나세요 정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좌식생활을 할 때 30분~한 시간마다 한 번씩 일어나 화장실에 가 스트레칭이라도 하세요. 윤재승 교수는 “앉아있는 동안 틈틈이 일어서거나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좌식생활의 단점을 상쇄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많이 나와 있다”며 “이를 실천하도록 유도해주는 스마트밴드나 스마트워치 등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외에 일상 속 가벼운 신체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사무실·집 정리 ▲서서 일하기(모션데스크 사용 등) ▲가벼운 집안일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윤 교수가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하기 어려워하는 당뇨병 환자에게 추천하는 방법은 ☆‘출퇴근 걷기’와 ‘계단 오르기’입니다. ☆특히 계단 오르기는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체 근력을 강화할 수 있어 하루 2회 이상 10층 이상의 계단을 오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매일 운동을 하면 좋겠지만서도 주말에 몰아서 운동을 하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특히 계단 운동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하루에 몰아서 150분 vs 매일 틈틈이 30분씩… 운동 효과, 뭐가 더 클까?[밀당365]

혈기챌7일차

9월2일 오후7시 아침 굶고 믹스커피 2개 먹음.점심 북어국에 오삼불고기에 밥 한그릇 먹고 간식으로 라면 1개 부셔먹음.잠깐 어디 갈일이 있어 수육에 홍어무침 소량 먹음.저녁은 젤 좋아하는 치킨먹음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7일차

가공탄수화물을 먹으면 안되는 이유.

1)가공탄수화물에 다량 + 장기간 노출되면 2) 장내 비만성미생물이 증가 (장내유익균 감소) 3) 내장지방이 증가 4) 심장 간 모든 내창 사이사이에 지방이 낍니다. 60세 환자의 35주간 MRI 가공탄수화물을 금지했음 내장지방(분홍색)이 많이 사라진 것이 보이죠 음주, 숙면, 스트레스, 운동강도, 혈당, 독성, 염증 등등  많은 요인들이 있지만 비만이고 장내미생물환경이 안 좋고 목숨 걸고 살을 빼야 한다면 모든 가공탄수화물(통밀빵 밀가루 면 파스타 등등)은  방해가 됩니다 단, 헬창이고 건강하면 빵 면 케익 조금 먹어도 상관없음 ㅡㅡ 본문 내용은 살 빼는거 극단적인 예이니 걸러들으시고 가공탄수만으로 끼니 때우는게 젤 안좋음 일단 싸게먹히고 배는 부르고 당장 사는거엔 문제없는데  이건 돈 대신 건강을 대가로 지불하는셈임 가공탄수를 아예 안먹는건 힘들고  매 끼니의 1/3이하로 섭취하고  나머지 야채나 살코기로 먹어줘야 살안찜 통곡류 같은 식품에는 식이섬유가  가공탄수보다 많이 들어있는데 이게 장내 세균총의 먹이가 됨.  정제탄수 먹어도 샐러드같은거 많이 먹어주면  사실 크게 상관없음 백미 먹어도 한식같이 뭐 김치, 나물, 고기반찬 등등  같이 먹어주면 솔직히 크게 상관 없음.  나트륨은 권장량 넘겠지만  야채류 많이 먹어서 칼륨 충분히 섭취하면  크게 문제되지도 않음 식유 섬유 많이 드셔유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가공탄수화물을 먹으면 안되는 이유.

미역국수로 비빔국수💕

샐러드랑 오이 ,  미역국수 넣어서 비빔면 비벼서 먹어봐요ㅎㅎㅎㅎ 비빔장은 저칼로리 팔도비빔장 이에요 😄😄👍 밀가루 러버지만 오늘은 미역면으로 비빔면했다죠^^ 훨씬 더 칼로리도 낮아지고 샐러드가 있으니 씹는맛도 있어 넘 괜찮더라구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미역국수로 비빔국수💕

파바 밀키트

파리바게뜨 리조또 밀키트맛있어서 매장 들려서 사고 왔어요.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이 나네요.요즘 밀 키트가 편하게 나와서 자주 이용 하네요ㅣㅌ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 밀키트

로얄 밀크티쉐이크

점심 먹고 나서 투썸플레이스 가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 로얄 밀크티 쉐이크 마셨어요.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데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로얄 밀크티쉐이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