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식단, 스팸햄
저는 방탄커피의 위력을 다시 느꼈어요! 어제 방탄커피를 다 먹어서 오늘은 못 먹었는데 퇴근길이 넘 힘들었어요 러닝 못하고 전철 타고 왔어요 지금 기버터랑 mct오일이 오고 있는데 스틱형 방탄커피도 구비해놓아야겠어요 편의점의 유혹을 이겨내고 집이 와서 입터짐 방지 차원에서 밥을 많이 먹었어요
더달달
과자 먹어요
어제 마트에서 사온 과자먹어요 버터링같은 느낌이네요 섬유유연제 냄새맡고 멀미나서 과자로 가라앉히고잇네요 ㅎㅎㅎ
다우니향기
초간단 굽기만 하면 되는 키조개 관자 구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초간단 레시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 하면 해물류나 생선류를 더 많이 챙겨먹게 되는데 설에 들어온 키조개 관자를 구웠습니다 원래는 버터가 진리지만 오늘만은 들기름과 마늘향을 입혀 구웠어요 재료는 키조개 관자, 마늘(다진거 또는 슬라이스), 들기름, 소금, 후추 입니다. 관자는 두꺼우니 2~3 등분 슬라이스를 낸후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후라이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구워줍니다(여기서 마늘은 선택 사항이지만 있으면 더 맛나요) 관자는 확실히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 꼭 주의해서 요리해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으실거 같아요. 여기서 관자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있나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키조개 자체도 아미노산 철분 등이 함유 되어 있고 열량이 매우 낮아 동맥경화와 빈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깐징짱
계란밥
집에 반찬이 없어서 간장 계란밥 해먹었어요 버터 맛도 궁금해서 그냥 개봉 해서 한 스푼 넣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로블ㅎ
아침식단, 요거트와 계란찜
밥 크기를 숟가락으로 하니까 숟가락 가득인지, 내가 푸는 크기인지 헷갈려서 초밥 1piece를 기준으로 기록하기로 했어요. 오늘 단백질 빵빵하게 먹어서 맘에 들어요 방탄커피 산 거 다 먹어서 버터 배달올 때까지 gs 버터커피 사서 먹으려고요 오늘 하루도 힘내 봅시다! 아자!
더달달
버터컵 한박스 샀더니 이렇게 든든할수가 ㅋㅋ
쨋든럽
우리아이 아침밥은 까칠한박여사 주먹밥
기숙사로 들어간 아이의 아침밥은 씨리얼과 우유밖에 없더라구요. 간단하게 밥을 먹이고 싶어서 캐시딜에서 주먹밥을 사보았어요. 국내산 쌀로 만든거라 일단 구매해 보았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다고 아침으로 먹겠다고 챙겨달라고 해서 재주문 했어요. 전자렌지 2분 30초만 돌리면 되고 개별포장에다가 생각보다 작지 않아요. 우유랑 먹으면 딱 좋아요. 김치치즈. 참치마요. 간장버터. 소불고기. 종류 도 선택할 수 있는데 아이가 다 맛있다고 해서 골고루 샀어요. 오늘 재구매한 주먹밥 다음주 아침밥으로 넣어주려구요. 캐시딜에서 산 주먹밥으로 기숙사에서 먹을 아이의 한주 아침이 해결되었어요.
워터멜론
아침은 각자의 취향대로 🍞
남편은 양배추 가득 넣은 길거리 토스트 둘채는 땅콩버터에 사과 & 요거트 각자의 취향대로 먹은 아침입니다.
루시안
간단한 점심
식빵 구워서 땅콩버터에 그릭요거트와 계란, 아보카도 올려서 먹어요. 간단하게 챙겨먹어요.
루시안
고구마 치즈 샌드
재료준비 달기 얇게 썬 양배추,당근을 달걀푼것에 섞어준다. 후라이팬에 얇게 펼쳐 부치고 그위에 고구마 스프레드와 치즈를 올린다. 고구마 스프레드는 익힌고구마에 버터,설탕,우유로 버물려 둔것이다. 요렇게 올려 요렇게 올려 반으로 잡으면 완성
준이할미
수산대전과 캐시딜 덕분에 건강 밥상입니다.
1. 고등어 구입 수산대전 마지막날이라 쿠폰 사용해서 구등어 구입 1차때도 고등어 구입해서 잘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구입해서 배송지는 시댁으로 부모님께 효도했습니다. 2. 바다장어도 구입 수산대전 덕분에 싱싱하고 깨끗한 장어구입 손질장어 살짝 냄새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고 비린내도 없고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는 그 비싼 장어덮밥을 해먹었는데 기존에 보내주는 양념 소스도 맛있어서 야채구워서 간장양념을 만들고 소소 한팩을 추가해서 넉넉하게 양념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남편에게 엄지척 받았습니다. 3. 꾸덕이지 유청분리기 요즘 집에서 없어서는 안될 꾸덕이지 유청분리기 이름도 찰떡입니다. 유청분리도 잘되고 사각이라 냉장고 보관도 딱입니다. 1차 유청분리만 해도 그릭요거트 2차까지 끝내면 정말 꾸덕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매일 한끼는 건강식단입니다. 4. 매주 구입했던 세척 사과 방학동안 아이의 사과 도시락을 책임지었습니다. 사과는 작았지만 아사아삭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주문 사과는 복불복이었네요. 그래도 땅콩버터와 먹으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주말에 도착한 양파도 크기도 좋고 싱싱하니 만족합니다. 수산대전 이벤트와 캐시딜 덕분에 항상 맛있고 건강한 밥상입니다. 수산대전 20% 쿠폰과 캐시딜 상품권, 그리고 캐시백 혜택 너무 좋습니다. 매번 쇼핑하면서 돈버는 기분으로 누려봅니다.
루시안
제티우유
오늘 아침은 달달모드 딸기쨈과 버터바른 빵에 계란부침 끼운 샌드위치 딸기제티 두개 탄 우유 달달우유에 달달 샌드위치로 달달하게 하루 시작합니다
나는민천사
주말 아침 브런치
주말 아침 느긋하게 일어나서 가볍게 브런치 타임 요즘 땅콩버터와 요거트가 열일합니다. 맛있다고 식빵도 더 구웠네요.
루시안
식빵에 땅콩버터
식빵 구워서 땅콩잼 발랐어요^^ 우유식빵이 맛있긴해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딸아이 아침
딸기와 펜케잌 두장 말랑 버터 바르고 메이플시럽 뿌려서만 먹음 좋은데.. 거기에 휘핑크림까지~~ 대단~
당근쥬스쪼아
캐시딜 수산대전으로 어촌경제도 살리고, 우리집 살림도 살리고, 입맛도 살려요👍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수산대전 할인행사가 다시 돌아왔네요 이번행사는 2월19일부터 3월3일까지 진행되고 있어요 수산대전 1회차 설 특별전에서 9,317명이 수산대전의 상품을 구매하고, 총 4,712만원을 기존가격보다 할인받아 구매 했다고 하네요 저도 꼬막, 고등어, 참조기, 오징어 등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어촌경제도 살리고, 우리집 살림도 살리고, 입맛도 살리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번에 2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서는 20%쿠폰으로 피데기 반건조 오징어를 구매 했답니다 그동안 모아놓은 캐시로 캐시딜 상품권을 구매해서 결제해서 실지출 0원으로 우리집 살림을 살렸네요 🤣 국내 포항생산 원양산 피데기는 국립수산물 품질관리원에서 실시하는 방사능 등 품질 인증 정밀 검사를 주기적으로 받으며 꾸준히 품질관리를 하고 있고, 동해안 영덕에서 유일하게 국립 수산물 품질 관리원으로부터 품질인증을 받은 상품이라고 하네요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로 인해 수산물에 대한 불안감이 높은 요즘...정밀 검사와 품질관리를 꾸준히 받고 있다니 소비자 입장에서 안심이 되네요 택배는 아이스박스의 아이스팩이 녹지 않고 신선하게 도착했어요. 5마리 + 5마리씩 포장되어 있구요 5마리 한번에 다 못 드시면 ... 냉동고에 넣기전에 먹을만큼 따로 지퍼백에 보관 하시길 추천해요 먹기전이 급하게 떼 내려니..얼어서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사이즈 보여드릴려고 물티슈랑 비교해봤어요 오징어는 사이즈가 클수록 가격이 비싸지네요 요거는 중 900g입니다 저는 캠핑장에서 온가족이 좋아하는 간식인 버터구이 오징어를 만들어 먹었어요 영덕에서 그날 바로 잡아 자연해풍으로 건조한 국내산 당일바리 피데기라 그런지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이 정말 맛있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남편 술안주로 쵝오입니다!!! 쿠폰 또 받아놨으니 끝나기전에 재구매해야겠어요!!! 어촌경제도 살리고, 우리집 살림도 살리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응원 합니다!!
수퍼마덜
연유식빵 and 밤식빵 ☕
커피한잔해야죠 연유의 달달함과 버터가득한 연유식빵 밤이 한가득 밤식빵
뽀봉
스콘 구웠어요
그냥 막 만든... 스크래퍼도 없어서 버터랑 밀가루 섞는것도 힘들고 ㅎㅎㅎ 맛만 좋음 괜찮지 않을까요
당근쥬스쪼아
립클로즈
허니립버터라서 유분감 좋네요 한번 바름 입술 보습 하루 종일 가요
파인더홀
간단한 안주와
저녁에 간단히 버터진미채를 해서 맥주 한잔 하고 있습니다. 피로 푸는데 넘 좋네요^^
미르윤
다이어트 레시피
제가 다이어트 하면서 먹었던 것들, 지금까지도 자주먹는 것들입니다. 작년 12/4부터 키토 위주의 식사를 시작했고, 결론부터 말하면 현재 12키로 정도 줄였어요. 많은 감량은 아니지만, 식단에 크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던 게 장점같습니다. 계란은 오전 오후중에 거의 매일 섭취하려고 하고, 야채는 주로 고기에 상추, 요리엔 양파,청양고추, 그리고 나물은 콩나물,시금치 주로 먹습니다. 제육만들땐 스테비아 조금쓰고 나머지 양념은 거의 비슷하게 써서 상추에 싸먹습니다. 닭은 버터에 양파랑 고추,소금,후추넣고 볶아서 먹습니다 물론 웨이트랑 하루 최소 만보에서 이만보 걷습니다. 다이어트는 운동은 베이스고, 식단이 좌지우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시말해 운동 아무리 해도 평소대로 먹으면 소용없구요. 운동 조금해도 먹는양이 적으면 빠집니다. 운동과 식단 퍼센트 게이지는 알아서 조절하시는거겠죠?
더블릿치
오늘 점심은
맛없는 사과와 컵누들 먹었어요. 이번에 구입한 사과는 망함 ㅋ 그나마 땅콩버터가 있으니 먹을만했어요.
루시안
사과 도시락 🍎
오늘도 사과와 땅콩버터에 견과류 챙겨줍니다. 하루 한끼는 가볍게~~♡
루시안
더단백 단백질바 세가지맛 후기
더단백 단백질바 세가지맛 먹어봤슴당 프로틴은 15g 들어있고 달걀두개분량!! 피넛버터맛 맛있어요!!! 추천 크런치 초코맛 맛있어요!!! 추천 아몬드쿠키맛은 맛없으니 주의^^
씨씨
스프
오뚜기 크림 스프 분말에 버터 살짝 넣고 우유 넣어서 같이 먹어 줬어요. 오늘아침도 너무 든든하게 먹었네요. 그래도 아침부터 입맛이 넘 좋아용
로블ㅎ
점심 가볍게 🥗🍗🍎
에프에 핫봉 돌리고 샐러드에 땅콩버터 샐러드 준비해서 점심 간단하게 해결했네요. 혼밥 아닙니다. ㅋㅋㅋ
루시안
아이의 아침
토스트에 빵 구워서 땅콩버터에 사과 그리고 아보카도 김에 와사비장 콕 남김없이 먹어주네요.
루시안
더단백 프로틴바
더단백 프로틴바는 크런치바초코, 마일드바 아몬드쿠키, 크런치바 피넛버터 3가지맛이 있는데 저는 피넛버터를 가장 좋아합니당! 땅콩맛이 느끼하거나 인위적이지않고 고소하고 풍부하게 잘 나서 아주 맛도리에용 영양성분은 총40g에 185kcal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15g, 당류8g, 콜레스테롤 0mg, 지방 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단백질 15g 입니다😄 하루에 하나씩정도 먹으면 딱 정당하고 좋은것같아요~ 추천합니다!
귀요미왔당
둘째가 어제 주문한 아침
사과 땅콩버터에 빠져있는 둘째 이상한 조합이라고 했더니 최화정 아침 식단으로 유명하네요. ㅋ 아보카도는 으깨지 말고 김이랑 달라고~~ 이렇게 아침 차려주고 픽업하고 또 잤네요.
루시안
아침은 각자의 취향대로
오늘 아침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남편은 딸기잼에 샌드위치 둘째는 땅공버터에 샌드위치 간단하게 아침 먹었습니다.
루시안
김치 볶음밥
김치 볶음밥 해서 저녁에 맛있게 먹었어요. 버터도 같이 넣어서 그런지 더 고소 하니 부드럽네요. 반찬 없을때 이렇게 먹으니 좋네오
로블ㅎ
열심히
팔 아프다며 양배추를 저리 작게 자르고 샐러드 만들고 지금은 버터에 식빵 굽네요 열심히합니다 대충은 없네요
송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