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간단히 아침 먹어요

캡슐커피 한잔 내리고 한살림 감자호두빵에 땅콩버터 살짝 발랐어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간단히 아침 먹어요

처음모은 3000원!! 삼천원딜 티코스터구매!!

3000원딜 보고 3000원만 모어보자 하고 달려보았는데!! 모아지네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사실 버터구이 오징어가 무진장 땡겼지만 ㅋㅋㅋㅋ 이제 물도 많이 마셔야 하고 해서  컵받침 주문했는데 진짜 싸고 예쁘네요 !! 더 열심히해서 다른것도 살거예요!!! 절대 먹을것에 넘어가지 않고 다이어트 성공 하려고요!! ㅋㅋㅋ 지니어트 인생 앱입니다!!!

Beeyum님의 프로필 이미지

Beeyum

처음모은 3000원!! 삼천원딜 티코스터구매!!

단백질 식단 수플레 어떤데

계란이랑 닭가슴살만 먹으면 물리고 가끔 진짜 디저트로 기분내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때 운동 겸 머랭쳐서 수플레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4알 계란의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한다. 흰자 머랭친다. 설탕을 중간중간 조금 넣는다. 뿔이 생기며 뒤집어도 안 떨어진다 싶으면 노른자와 조심히 섞는다.  버터를 두르고 반죽을 올린다. 한쪽면이 약불에 어느 정도 익으면 접어줍니다!

지니어스매앤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스매앤

단백질 식단 수플레 어떤데

다이어트간식으로 편의점 프롬잇 프로틴칩 먹고잇어요

요즘 몸매관리, 운동 등이 인기를 끌면서 식단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높아요 특히 다이어트 중에 살은 덜 찌면서 영양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 많이 출시되고 잇더라구요 저는 편의접에서 자주 간식을 사먹고잇는데 프롬잇 프로틴 칩은 콘소메 맛, 버터구마 맛, 허니갈릭 맛, 어니언렌치 맛, 칠리바베큐 맛, 명란마요 맛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잇어요 인기 있는 맛들이 많이 출시되어서 먹기 전부터 기대를 많이햇엇는데 기대이상이라 계속 사먹고잇어요 그중에 요번에는 칠리바베큐맛을 먹어보앗어요 오감자 등 여러 과자에서 성공을 거두었던 맛이 바로 칠리맛이었기 때문에 역시 기대가 됏거든요 먹어보니 역시 프롬잇 특유의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느낄 수 잇엇어요 칠리 특유의 새콤 매콤한 맛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잇어서 너무좋앗어요 작은 봉지에 포장되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제일좋아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다이어트간식으로 편의점 프롬잇 프로틴칩 먹고잇어요

다이어트 간식 단백질바

저는 편의점이나 올리브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더 단백 단백질바를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단백질이 15g으로 많이 들어있고 무난한 초코부터 피넛버터, 아몬드쿠키가 있어서 질리지 않아요!  그리고 크런치로 되어있어 식감이 좋고 단백질 특유의 맛이 거의 안느껴지고 시중에 파는 달달한 초코바 맛이 나서 좋아요!!

빛나는날님의 프로필 이미지

빛나는날

다이어트 간식 단백질바

다이어트 간식-미주라 토스트👍

미주라는 통밀 간식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간식 브랜드 입니다! 이마트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 각종사이트에서 쉽게 구매 하실수 있어요😆 미주라 브랜드에는 미주라 토스트, 도넛, 비스켓, 쿠키, 크래커, 크로와상 등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 간식이 많지만 미주라 토스트가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수 있어요! 미주라 토스트는 칼로리도 너무 착한 간식이랍니다! 총 내용량 320g이고 36조각 들어있더라구요 ~ 1조각당 30kcal- 탄수화물 5.9g 당류 0.6g  식이섬유 0.2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의 간식이었어요! 통밀가루 96%에 귀리 식이섬유가 들어있고 한 조각당 30칼로리 밖에 안해서 너무 좋았어요😄 미주라 토스트의 겉포장을 뜯으면 안에 12개씩 소분되어 3봉으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어 편리한 다이어트 간식 이에요~ 소분되어있는 토스트를 열어보면 미니식빵 처럼생긴 토스트가 나오는데 식감은 꼭 러스크의 느낌같아요! 엄청 바삭바삭해서 잘못먹으면 입천장이 까질수 있음 주의😅  맛은 달지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곡물빵맛? 건강한맛? 드실때 너무 밍밍한거 같다 싶으신분들은 그릭요거트나 피넛버터 살짝 발라서 드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바삭한 식감이 싫다 하시는 분들은 미주라 도넛 추천해 드릴께요~! 미주라 도넛은 토스트와 다르게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먹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크기는 주먹만한 크기에 1개당 134칼로리 라고 하는데 일반 도넛 하나에 300칼로리가 넘는거에 비해 이정도면 너무 착한 칼로리라고 생각되네요😊 튀긴 도넛이 아닌 구운 도넛이라 그런듯 합니다! 식감은 부들부들 폭식한 카스테라 식감이고 통밀을 사용한 빵이기에 밀가루로 만든것보다 쫄깃하진 않아요! 단맛도 적당하고 고소함이 좋고 다이어트하시는 빵순이분들에게 최고의 간식이 될것같아요!

귀요미왔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귀요미왔당

다이어트 간식-미주라 토스트👍

지방은 빠지고 근육은 늘었어요!!! 꺅

연말, 주말동안 찐 살 드디어 다시 빠지기 시작하네요!!! 저의 급찐급빠 최고 조합 닥터퀸트랑 오나오에요 ㅋㅋㅋ 어제 힙운동 하고 잤더니 오늘 왜케 배가 고픈건지 🤣🤣🤣 간헐적 단식 14시간 완료 하는 동안 따땃하게 닥터퀸트마시면 혈당도 안오르고 달달하니 배도안고프고 넘 좋더라고요 ㅎㅎ 3통 다먹고 할인하길래 어제 또 쟁였는데 얼른 오면 좋겠네요 다이어트 시작하는 분들 같이해요!ㅋㅋ 혼자하면 매번 유혹에 넘어가요 ㅠㅠ 닥터퀸트는 여기서 샀어요  간단 끝내고 점심은 오나오먹어요 ㅎㅎㅎ 오트밀이랑 그릭요거트 땅콩버터 딸리랑 블루베리 바나나 넣고 저녁에 냉장고에 넣고자면 아침에 꾸덕하니 맛나요 ㅎㅎ 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진짜 살 잘빠져요!! 오늘저녁에도 만들어놓고 자려고요!

바니바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니바니니

지방은 빠지고 근육은 늘었어요!!! 꺅

건강빵 스프레드

건강빵위에 바르는 스프레드나 찍어먹는소스 어떤거 선호하시나요 아몬드버터는 처음보네요 맛있겠어요ㅎ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건강빵 스프레드

다이어트 간식 오븐에구운 두부과자

간식을 먹을땐 조금이라도 몸에 좋은걸 먹고싶어하잖아요..저는 새로운걸 도전해보는걸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오븐에 구운 두부과자를 사봤어요  기름 대신 동물성 버터를 사용하고 두부로 단백질 함량을 높였어요 실제로는 탄수함량이 높지만 만 다이어트중에는 몸에 좋은 구운 과자라든지 단백질햠량이 조금 높은걸 먹고싶으니깐요..맛은 정말 좋아요 바삭바삭하고 근데 맛나서 더 먹고싶은게 함정이네요 ㅎㅎ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다이어트 간식 오븐에구운 두부과자

통밀당 단백칩 포장 주문 해요

저는 40대 중반 주부이고 결혼 19년차인데요. 평소에 마른 체형이라 잘 관리 안 하는데요. 나이가 드니 기초대사량이 줄어서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도 가끔 해요. 너무 먹는게 없어 심심해서 수소문해서 올리브영에서 통밀당 단백질 주문해서 먹었어요. 종류가 많으니 맛도 여러가지이고 먹는 재미도 있고요. 개취는 갈릭버터하고 스파이시 맛이 좋은 거 같아요.

dhwhl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dhwhl777

통밀당 단백칩 포장 주문 해요

의외로 살안찌는 음식

살찔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덜찌는 음식들이라네요 굽네치킨에 치즈올린후 땅콩버터찍어 먹을까봐요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의외로 살안찌는 음식

다이어트 간식은 역시 밀가루! 베이글칩

마트에서 저렴하게 베이글 묶음으로 판매하죠??! 그걸 사서 소분한 후 냉동시켜 꾸워먹는거에 빠졌어요ㅎㅎㅎ저렴하고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식사대용으로도 굿굿!! 에어프라이어에 작게 잘라서 바삭하게 칩을 해먹어도 좋아요! 버터 설탕 꿀을 발라서 구워도 좋고 담백하게 구워 잼 등에 찍어 먹어도 진짜 맛있답니댱!!!

작명센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작명센스

다이어트 간식은 역시 밀가루! 베이글칩

새로사온 빼빼로

새로나온? 빼빼로. 버터향 뿜뿜 입니다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새로사온 빼빼로

다이어트 레시피 등심구이

저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소 등심구이입니다 별다른 조리법은 없구요 그냥 수입 소 등심을 구입해서 후라이팬에 버터를 조금 넣고 구워줍니다. 그리고 소금 후추가루를 조금 뿌려주죠. 냉장고를 열어서 남아 있는 양파와 당근을 조금 채 썰어서 같이 곁들여 먹으면 든든한 저의 저녁 단백질 레시피입니다.

순이영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순이영심

단백질 식단으로 좋은 소고기구이

닭가슴살이 무난하게 단백질을 채우기 좋은 거는 다들 알고 계시죠!! 하지만,, (요즘 맛있는 닭가슴살도 많고 많지만ㅜㅜ... 가격생각하면 냉동 닭가슴살이 최고기도 하고.. 물가 킁ㅜㅜ) 하지만..! 가끔은 맛난것도 먹어줘야 다이어트를 더 오래 지속하는 거 같아요!!! 그럴때 좀 사치부려서 소고기가 참 좋은거같아용ㅎㅎ 저탄고지인도 아니지만 버터에 양파구워주고 소고기 구워서 먹어줬는데 진짜 버터+양파는 최고고 한우라 그런지 너무 맛나더라고요ㅜㅜ 저는 소고기 소금+후추+와사비 파입니다..! 양질의 단백질 채우고 앞으로도 다이어트 힘내겠습니다~ 다들 맛나게 식단하면서 화이팅이에요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단백질 식단으로 좋은 소고기구이

점심은 소고기^^

어제 코스트코에서 사온 토시살 구웠어요~ 버터 녹여서 구웠더니 더 맛있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은 소고기^^

다이어트 간식으로 단백질칩

어쩔 땐 과자가 너무 땡겨서... 다이어트에 최악이라는거 알지만 (튀김+양념+밀가루) 호르몬의 흐름에 그만 과자 사먹을 때 많지요 그때 최대한 밀가루 없는 콘칩이나 포카칩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오리온에서 단백질 과자가 나왔네요 양념은 상당히 진득한 맛이라 심심하지 않아요 예전에 일부러 심심한 과자 사먹어봤다가 아쉬워서 더 과식한 적 있는 뒤로 ^^ 맛도 중요해졌어요 이 과자는 단백질이 꽤 많아서 그나마 죄책감이 덜해요 추천합니다 칠리살사 말고도 버터구이오징어 맛도 맛있어요 👍

방법이없어달리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법이없어달리달리

다이어트 간식으로 단백질칩

단백질식단- 소고기 굽기

평소에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요리해서  먹거나 닭가슴살규브 쟁여놓고 데워서 먹지만 단백질 대용으로 소고기도 집에서 자주 구워 먹는 편이에요 씹는맛 좋은 등심으로 기름기는 제거하고  구워 먹어요 가끔 무염버터로 구워 먹은면 더 맛나지요 고기 구울때 야채는 냉장고 사정에 따라서 구워줘요 단백질 식단으로 소고기 식단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단백질식단- 소고기 굽기

소고기등심 찹스테이크 단백질 식단

피망 을 먼저 깍뚝썰기해요. 소고기는 키친타월 로 핏기를 제거학고 먹기 좋은 키기로 썰어요. 돈가스소스, 굴소스, 설탕, 물 조금 넣어 소스를 만들어요. 버터 넣고 소고기를 볶아요. 소고기가 반 정도 익으면 피망 을 넣어 볶아요.. 마지막으로 소스를 넣어 볶으면 완성돼요. 

태거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거니

소고기등심 찹스테이크 단백질 식단

단백질 식단은 역시 소고기

ㄷㅏ이어트에서 소고기는 빛이자 행복이죠 한우는 못사먹지만 호주산 소고기도 맛있죠 저의 단골 블랙앵거스 등심 무염버터에 등심을 구워먹어요 부드럽고 살코기라 다이어트에도 좋고  단백질 보충도 됩니다

하루한끼1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끼1

단백질 식단은 역시 소고기

허니버터맛 쫀드기

전체 칼로리는 291인데요 1봉 7개입이라 1개 칼로리는 40쯤이네요. 천천히 씹으면서 단맛, 고소한맛 즐겨요. 중간에 물 한 잔 마셔주면 뱃 속에서 부는지 포만감도 슬슬 올라옵니다. 다이소에서 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지니어트쑤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쑤기

허니버터맛 쫀드기

완전 단백질 가득한 식단 오리고기 볶음밥과 오믈렛

불표화 지방산이 가득한 오리고기를 듬뿍 넣은 김치볶음밥 위에 단백질 자체인 달걀 오믈렛을 얹어 만든 고단백 레시핑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ㅎㅎ 질리지 않는 식단으로 맛있게 단백질을 가득 채울 수 있어서 소개합니다 필요한 재료는 오리고기 100g 김치100g 마늘2쪽 현미밥 반공기 달걀3개 버터10g 약간의 소금 이에요 오리고기와 김치는 같은 크기로 자르고 마늘은 얇게 썰어서 함께 팬에 볶아요. 오리고기에서 기름이 나오니까 따로 식용유를 안써도 돼요. 이걸 접시에 담아 두세요 오믈렛 팬에 버터를 녹여 달걀에 약간의 소금을 넣어 오믈렛을 만들어서 볶음밥 위에 얹어 만들면 됩니다. 완전 간단하고 근사한 단백질 가득 한접시 완성입니다.

길곰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길곰도리

완전 단백질 가득한 식단 오리고기 볶음밥과 오믈렛

초간단 레시피 - 스파게티

스파게티 면 7-8분 삶는동안 후라이팬 웍에 버터, 올리브오일 넣고 양파, 마늘 넣고 카라멜 라이징 조금 해 준후, 스파게티 면과 소스, 스파게치면 삶은 면수 조금 넣어서 비벼주면 초간단 스파게티!! 그릇에 담고 마지막 취향대로 치즈, 피슬리 가루 뿌리면, 맛있는 저녁 완성입니다^^

비비안2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2

초간단 레시피 - 스파게티

해태제과 신상

버터링 딸기맛도 긍금하고 연양갱도 궁금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해태제과 신상

흑임자 연근 샐러드

자칫 지루할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이 좋은 연근샐러드에요. 흑임자 가루, 저당마요네즈 반/ 일반 플레인요플레, 땅콩버터소량, 올리고당, 레몬즙, 식초, 간장 조금 넣어서 만드시면 금방 만드실수 있어요. 연근은 체지방감소에도 좋고 흑임자연근 샐러드로 만들면 고소담백한 맛을 한번에 느낄수 있어 아삭하며 체지방 감량도 덤이랍니다.

베베마름으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마름으로

흑임자 연근 샐러드

등갈비 조림준비

저녁 메뉴는 등갈비조림으로 당첨! 월계수후추된장커피소주 물에 한번 데친 등갈비에  버터케첩머스터드마늘후추발사믹물엿 넣고 푹 졸여줄게요~ 기다려 1시간뒤에 돌아오겠다!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등갈비 조림준비

우리집 주전부리는 "캐시딜 3,000원의 행복"으로 시작!

캐시딜 3천원의 행복은 3천원 쿠폰이 있을 때 사용하기 좋아요! 캐시딜 쿠폰은 배송비로 사용할 수 없어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무료배송 상품을 선택하고 배송비 합산 가격이 높을 때는 시중 판매가와 비교 후 구매 결정을 해요. 캐시딜 > 3천원의 행복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어요. 전부 무료배송이라 배송비 부담이 없어요! 저는 주로 식품을 구매하고 있어요. 가끔씩 군것질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어느 날부터인가 오징어채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캐시딜에서 구매한 품목은 버터맛 오징어채 (3,000원)와 불갈비맛 오징어채 (3,000원)에요. 처음 구매하는 품목으로 맛을 보고 괜찮으면 추가 구매할 생각이라 일단 1개씩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최저가를 검색해 보니 버터맛 오징어채는 배송비 합산 4,850원이에요! 무료배송은 10,330원에 시작이네요; 불갈비맛 오징어채는 배송비 합산 4,850원이에요! 무료배송은 단품이 없구요. 캐시딜 > 3천원의 행복으로 구매하는 게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비 부담도 없어서 훨씬 효율적이죠! 결제는 캐시워크 > 챌린지로 받은 3천원 쿠폰 2개를 사용했구요! 구매 1회시 쿠폰은 1회 사용이 가능하여 2회에 나눠서 구매했어요. 구매는 2회로 나눠서 했지만 배송은 함께 와서 동시에 맛보며 비교해 봤더니 버터맛 오징어채 압승!! 그래도 불갈비맛 오징어채가 매콤하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함께 먹다 보니 괜찮더라구요. 입 심심할 땐 캐시딜과 함께 해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우리집 주전부리는 "캐시딜 3,000원의 행복"으로 시작!

달달한 저당 쪼꼬바 먹구 기운내요

제가 요즘 즐겨먹는 쪼꼬가 있죠! 사실 보이기만 하면 들어가는 제 방앗간은 올영인데요 들어가기만 하면 랩노쉬 땅콩버터맛 프로틴 쿠키를 가지고 나오죠....  왜냐? 제가 시나몬과 땅버에 살짝 조금 많이 미쳐있기에.... 예....저는 땅버는 매일 먹어도 안질려요 근데 그 옆에 초코가 눈에 띄더니 성분은 더 미쳤다!!!!! 하고 덥석 집었습니다 맛은 말해뭐해요 제가 먹어본 초코바중에 원탑이에요 다이어트 초코바중에 원탑이냐고요? ㄴㄴㄴㄴㄴㄴㄴ 그냥 얜 짱먹어요 싹다 밀어내고 짱먹습니다. 진지하게요.😾 성분좋아도 맛없으면 입에도 안대는 사람으로써 이 초코바는 사랑입니다. 단점) 한번에 저거 다먹고 배불러서 저녁 못먹을 수 있음. 계획한 메뉴 배불러서 못먹는 속상함을 얻기 싫다면 하나씩만 드세요. 내 샤브샤브 먹을 위장 돌려줘...

융용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융용용

달달한 저당 쪼꼬바 먹구 기운내요

올영 세일때 꼭 사야하는 간식💚 : 델리황 황태스낵

올리브영이라하면 보통 화장품만을 판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올영에서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이어트 스낵도 같이 팔고 있답니다. 그 사이에서 많은 제품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만 저는 항상 단연코 제일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하나 뽑으라하면 뭐니뭐니해도 바로 델리황 황태스낵입니다!! 델리황 황태스낵은 영양과 맛 모두를 다 잡아버린 제 기준 최고의 다이어트 간식인데요! 🩷먼저 맛을 보겠습니다 델리황 황태스낵은 오리지널, 버터, 매운맛 3가지가 있습니다. 3가지 맛이 다 맛있어요... 굳이 추천 하자면 저는 버터맛을 추천해요.  허니버터맛이 나는데 제가 단것을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는답니다.  오리지널과 매운맛 2개도 전부 맛있어요 그래도오!! 개인적인 맛 추천은 버터입니당 ㅎㅎ 그리고 일단 엄청 바삭해요 과자 중에서 저는 식감을 중요시보는데 감자칩처럼 아주 바삭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지금 칩을 먹는지 착각하게 만들 정도의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짜 최고최고 짱마시써요 ㅠㅠㅠ 🩷영양분! 3가지 맛의 영양분이 조금은 다른데용 소개해 드리면! 오리지널은 15g / 55kcal / 단백질 21% 버터맛은 20g / 75kcal / 단백질 22% 매운맛은 20g / 75kcal / 단백질 19% 입니다. 우선 칼로리가 스낵치고 굉장히 낮고 단백질 함량도 높기 때문에 아주 훌륭한 영양분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물론 단백질 대체제로는 보기 힘들겠지만 이정도 칼로리에 영양분을 이렇게 가진 과자 별로 없다고 봅니다. 아주 흡족스러워요 (단 양이 좀 아쉽긴하죠..?ㅎㅎ) 🩷가격 가격은 모두 3300원으로 조금 비싸요 ㅠㅠ 그래도 할인을 하면 2500원~ 으로 팔더라구용 여기서 적립하고 이것저것 하면 2천원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이왕 간식 먹는김에 건강한 간식 먹으면 좋잖아요 이정도면 아주 맛있고 괜찮은 간식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래도 비쌀 수 있으니까..!! 올영세일이나 큰 세일 들어갈때 조금 많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어떤가요? 황태 과자를 좋아하는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호불호가 없는 다이어트 스낵!! 델리황 황태스낵 추천드립니다 🩷🩷부모님한테도 맛보게 해드렸는데 맛있다고 한봉지 더 드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델리황 황태스틱 추천드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올영 세일때 꼭 사야하는 간식💚 : 델리황 황태스낵

다섯 가지 다이어트 간식 리뷰 💗

1. 통밀빵에 순 땅콩버터, 알룰로스 - 다이어트 중엔 역시 통밀빵이죠 ♥ 100% 땅콩 버터에 알룰로스를 섞어서 통밀빵에 발라먹으면 정말 우리집이 토스트 맛집-!! 이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 추가로 저당 딸기잼을 같이 발라먹어도 굿이에요 👍🏻 (큐원 트루스위트 알룰로스 - https://link.coupang.com/a/blYQ4h) 2.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스키니피그의 제품을 애용 중이에요 😆 밥 먹고 후식이 땡길 때, 달달한 게 땡길 때 제격이랍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긴 하지만 가끔 마트에서 1+1 할 때를 노려서 쟁여두고 있어요! 사진의 제품은 쉐이크 아이스크림인데요, 비슷한 롯데 설*임이 160kcal에 당류가 25g인 것과 비교하면 정말...! 감동스럽습니다 🥹💖 (스키니피그 - https://m.skinnypig.xyz) 3.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상큼함과 달콤한 간식이 땡길 때 아주 추천입니다! 싱싱한 토마토의 과즙과 달달함이 마구 느껴져요~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  https://link.coupang.com/a/blYTzd) 4. 노브랜드 다크초콜릿 다이어트할 때 초콜릿이 땡긴다면 다크 초콜릿이 최고죠! 노브랜드는 가격도 싸고 커서 추천드립니다. 총 24 조각으로 작은 한 조각 당 2.5g 정도의 당류에요😆 저는 식사 후 초콜릿이 땡길 때 두세 조각 정도 먹는답니다👍🏻 가끔 중탕으로 녹여서 저당 우유도 섞어 굳혀서 파베 초콜릿으로도 만들어 먹고 있어욤 5. 모던구루 그래놀라 그래놀라 중 성분 좋기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 깨끗한 원재료만을 사용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크런치 카카오맛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크런키 초콜릿 맛이 나서 신기해요!! 초코맛 외에도 여러가지 말린 채소가 들어간 맛이나 기본 달달한 맛 등 골라 먹을 수 있어 좋답니다 💗 그냥 먹어도 맛있고 그릭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굿이에욤‼️ (모던구루 - https://m.smartstore.naver.com/modernguru)

체리가조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체리가조아

다섯 가지 다이어트 간식 리뷰 💗

바르닭 닭가슴살 최고 재재재구매템

자주 구매하느 바르닭 닭가슴살 특히 한입닭가슴살이 최애라인이거든요. 야들쫄깃하면서 퍽퍽함 하나도 없이 시즈닝맛이 진해서 맛있어요. 저는 주로 비빔밥에 같이 먹거나 그냥 먹기도 하는데 단독으로 먹어도 간이 짭짤해서 맛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맛은 매콤찜닭, 찜닭, 짬뽕, 갈릭 맛을 자주 구매하고 단독으로 먹는 건 콘소메, 갈릭버터, 타코밋도 맛있어요!! 비빔밥에는 안어울려서 단독으로 ㅋㅋ 영양성분도 좋고 단백질 높은데 당은 낮아서 먹기 부담스럽지도 않아서 추천해요!!!

thsdbswl97님의 프로필 이미지

thsdbswl97

바르닭 닭가슴살 최고 재재재구매템

버터전복구이

한 마리에 3300원짜리 전복을 구웠습니다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버터전복구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