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3(수)간식:사과/견과류~♡
저녁 준비하기전 간식좀 먹으려구요~ 사과에 땅콩버터 바르고 견과류 같이 먹었어요~~^^ 넘 맛있네요~~☺️☺️
냥식집사
아이의 아침
오늘 아침도 사과와 땅콩버터 조합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매일 똑같은 아침이지만 이 식단이 제일 맛있고 속이 편하다네요.
루시안
아이의 아침
오늘 아침도 그릭요거트와 사과 땅콩버터에 견과류는 뿌셔뿌셔 올려주고 상큼한 오렌지도 챙겨줬네요. 최화정 슈퍼너츠 땅콩버터는 또 품절ㅜㅜ ㅣ
루시안
토스 하겐다즈 골라담기
가격 할인이 엄청나서 구매 할 수 밖에 없었어요 피넛버터크런치 좋아하는데 있더라구요 바로 구매 했습니다^^ 하겐다즈 좋아하시면 다들 구매하세요
조만
3/31(일)베이비풋스틱
시어버터 외에도 비타민E,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오일, 호호바오일 등 함유되어 있어요. 또 화학적 필링인 BHA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세균의 번식을 막아 발냄새도 억제 해줍니다.
냥식집사
간단해물파스타 만들기
준비물: 냉장/냉동고에 있는 해물류(전 오징어/새우) 파스타면(없다면 라면면) 우유와 치즈(저는오래된 치즈있길래 사용) 올리브유 또는 버터 소금 또는 액젓 요롷게 해물만 손질해서 준비해서 그냥 다같이 넣고 끓여요 ㅎ 파스타면이 시간이 걸려서 약간 쫄때까지~ 사실 따로 면삶고 또 올리브유로 볶고 그러기엔 넘 피곤해서 ㅋㅋㅋ그냥 다같이 넣고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ㅎ 모두들 저녁 맛나게 하셨나요~?!
S하루
둘째의 아침
오늘은 사과와 땅콩버터만 주문하네요. 어제 치킨의 후유증입니다. 다들 아침 챙겨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루시안
3/29(금)초ㆍ간ㆍ단 월남쌈
어제 먹었던 월남쌈 갑자기 생각났네요😆 야채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맛은굿~~👍👍라이스페이퍼에 찐양배추, 파프리카, 당근, 당근잎 그리고 땅콩버터, 스리라차소스
냥식집사
아이의 아침
오늘도 역시 똑같은 아침 사과에 땅공버터 그리고 그릭요거트 견과 1봉 정말 건강한 한끼입니다.
루시안
저탄고지 간식으로 키토약과 만들었어요
•키토약과(1개=약84kcal) •재료: 녹인버터16g, 참기름4g, 핑크솔트1g, 대란1알42g, 바닐라에센스(옵션)1g, 아몬드가루130g, 베이킹파우더2g, 시나몬가루0.5g •모든 재료를 순서대로 믹스 후 반죽을 만든다. •비슷한 중량으로 동글² 소분 후 약과틀에 하나씩 찍어 오븐팬 위에 팬닝한다. •예열오븐 160도네서 15~20분 굽굽~ 중간에 뒤집에 주면 굿굿~(에프로도 가능하고 오븐마다 온도와 시간은 상이할 수 있음!) •알룰로스 시럽과 물을 2:1비율로 센불에 졸여서 적당히 묵직찰랑한 집청시럽을 만든다. 스테비아 설탕과 시나몬가루를 더 넣어도 좋다. •구워진 약과를 집청에 앞뒤로 잘 적셔 넣고 하루동안 냉장보관한 후 꺼내서 냉동보관하고 맛있게 먹는다. 저는 빵순이 간식순이라서 다이어트 중에 달달구리 끊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래서 키토베이킹을 시작했습니다. 요즘 약과가 유행인데.. 아몬드가루 베이스로 만든 저탄수레시피가 있더라고요. 레시피는 키토베이킹으로 유명한 너튜브 "한나"씨 레시피를 참고했습니다. 찹쌀의 쫀독함은 덜하지만 알룰로스 집청에 푹~절였더니 촉촉쫀독 맛있더라고요. 요 키토약과는 냉장고에서 하루정도 집청에 담근 후 꺼내서 냉동보관해뒀어요. 밥 보다 간식 땡길 때 방탄커피랑 함께 하나씩 꺼내 먹으면 가벼운 디저트식 한 끼로 만족스럽더라고요. 클린키토식은 아니지만 저처럼 빵순이시라면 직접 만들어먹는 키토디저트도 괜찮아요. ~♡ 요거트볼 토핑으로도 퐁당~♡
팻토로
저탄고지는 고기죠^^
팬에 버터 듬뿍 넣고 소고기 구워요 무염버터라 소금 후추 살짝 뿌려 구워 홀그레인머스터드 살짝 올려 먹음 밥도 필요없지용^^
당근쥬스쪼아
저탄고지 - 한입 샌드위치
간단하고 영양 가득한 간식이며 꾸준히 먹고 있는 무첨가당콩버터와 사과의 조합, 통밀식빵과 아보카도 맛있으면서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사과와 땅콩버터에 풍부한 식이섬유는 소화기의 운동 속도를 늦춰 혈당이 올라가는 속도를 늦추는데 효과적이라 환자식으로 많이 먹는 메뉴이고 다이어트식으로 강추합니다. 만드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통밀식빵은 토스트기에 굽고 한입 크기로 자르기 사과와 아보카도 얇게 썰기 계란후라이 1개 견과류는 잘게 뿌셔뿌셔 그릭요거트랑 섞고 통밀식빵에 땅콩버터 발라서 취향대로 맛있게 올려먹으면 맛있는 한입 샌드위치입니다.
루시안
3/28(목)오늘 저녁 뭐드실꺼세요~?🍽
저는 훈제오리 굽고 당근 파프리카 자르고 간단하게 월남쌈 해먹으려구요. 땅콩버터, 스리라차소스도 같이 먹음 맛나겠지요~~^^ 맛난 저녁시간 되세요!!
냥식집사
코코아 버터 바세린은 내꺼
heracchang
아이의 아침 🍎
아침은 그릭요거트와 사과와 땅콩버터 오늘도 맛있게 깨끗하게 먹었네요.
루시안
저탄고지 식단 명태전과 양배추계란말이
탄수화물을 줄이면 기분은 행복하진 않지만요. 좋은지방을 늘리고 단백질을 늘리면 몸이 행복하겠다 이말입니다. 유기농 기버터나 올리브유를 써요. 명태에 계란물 입혀서 부추랑 같이 부쳐요. 양배추에 당근과 계란해서 같이 부쳐요. 부침이라도 먹어야 든든하겠쥬?
솔트1
3/27(수)양배추산~⛰️ 맛점하세요!!
어제 거하게 먹었으니 오늘은 좀 간단하게 먹었네요~~^^ 맛난점심 드시고 오후시간도 잘 보내세요!!♡♡ 양배추 샐러드/사과 작은거 하나/삶은달걀 닭가슴살 들깨미역국/땅콩버터
냥식집사
버터플라이 운동
요건 항상 자리가 비어요ㅋ 나만 쓴다요
파인더홀
힐링타임
커피 한잔으로 힐링타임 가져요. 버터링과 함께 먹어요.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망고가좋아
아이의 아침
오늘도 어김없이 사과에 땅공버터 견과류 뿌셔서 그릭요거트에 넣어주니 더 고소하다고 빵에 올려 잘 먹더라구요. 남김없이 먹었네요.
루시안
[내돈내산:저탄고지 식단]하루에 한끼는 저탄고지 식단으로~🥗
이번 내돈내산 다이어트 22회차는 '저탄고지 식단' 편이네요. 저도 요즘 건강을 위해서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고 있어요. 세끼를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기는 부담이 되서 하루에 한끼 정도만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왔던 저탄고지 식단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우선 저탄고지에 대해 알아봐야 겠지요~ 💥저탄고지란? (저탄수화물 고지방) 칼로리 섭취량은 유지하되, 탄수화물 섭취 비중을 줄이고, 지방의 섭취 비중을 올려, 체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식이요법 입니다. <저탄고지 식단의 효과> 체중감량 혈당조절 호르몬 밸런스 개선 염증 완화 <저탄고지 식단에서 피해야할 음식 > 📍탄수화물:밥, 빵, 면, 곡물류, 감자류, 과자류, 설탕류 📍지방:카놀라유, 포도씨유, 식용유, 팜유, 마가린, 면실유 📍소스:허니머스터드, 비비큐 소스, 각종양념소스, 케첩, 메이플 시럽 등의 설탕 함유 소스 📍채소:당근, 양파, 비트 등의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뿌리채소 📍과일:귤, 파인애플, 바나나, 포도, 오렌지 등 당분함량이 높은 과일 <저탄고지 식단으로 좋은 음식> 📍고기:소고기, 닭고기, 돼지고지, 양고기 등등 가공되지 않은 고기를 선택하기. 📍생선:연어, 참치, 고등어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들은 건강한 지방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기때문에 저탄고지 식단으로 좋다. 📍계란:단백질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기 때문에 저탄고지 식단에서 가장많이 찾는다. 📍유제품:치즈, 크림, 버터와 같은 완젼 지방 유제품은 저탄고지 식단에서 많이 쓰인다. 📍견과류:아몬드, 마카다미아, 호두, 치아씨앗, 아마씨는 건강한 지방이다. 📍저탄수화물 채소: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애호박 등의 채소는 탄수화물이 적고 섬유질이 많다. <제가 먹었던 저탄고지 식단 입니다.> 3가지 레시피를 알려 드릴께요. 아주 간단해서 레시피랄것도 없지만요😆😆 <양배추 당근 계란 후라이> 🔸️팬에 오일을 두르고 채친 당근을 1분정도 볶다가 채친 양배추를 1~2분정도 볶는다. 🔸️저당굴소스와 후추를 뿌려주고 볶는다. 🔸️불을끄고 양배추와 당근 볶은것을 도넛 모양으로 만든다. 🔸️도넛 가운데에 계란을 넣고 후추를 뿌리고 뚜껑을 덮고 중불로 계란 흰자가 익을때까지 가열한다. <야채샐러드&닭가슴살> 🔸️채친 양배추, 당근, 사과를 볼에 담고 발사믹 소스와 버무려주면 끝!! 🔸️샐러드에 견과류를 뿌려주고 같이 먹으면 더 고소하고 새콤하니 맛있어요. 🔸️저는 샐러드와 같이 닭가슴살을 자주먹어요. <훈제오리 볶음> 🔸️훈제 오리를 볶다가 다양한 채소를 넣는다. 🔸️저는 양배추, 파프리카, 청경채에 저당굴소스를 넣고 볶아줬어요. 완젼 쉽지요~~ 💥저탄고지 식단은 모두에게 맞는 식이요법이 아니라서 각자 목표와 건강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조절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냥식집사
3/25(월)베이비 풋 크림
시어버터 외에도 비타민E,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오일, 호호바오일 등 함유되어 있어요. 또 화학적 필링인 BHA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세균의 번식을 막아 발냄새도 억제 해줍니다.
냥식집사
아이의 아침
아이는 그릭요거트에 사과와 땅콩버터 혼자서 요리조리 맛있게 만들어 먹습니다.
루시안
남편의 아침
남편은 그릭요거트에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통밀식빵에 땅콩버터 발라 사과 올려고 그릭요거트까지 올려서 딱 만들어줬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아침 차렸습니다.
루시안
저탄고지 음식 - 감바스
냉동 칵테일 새우와 (생새우도 가능) 브로콜리, 파프리카, 마늘 많이, 토마토, 바질, 그리고 올리브유만 있으면 맛있는 레스토랑 비주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감바스 알아히요 에요. 사실 양념이라고 하기에도 뭐한 후추 그리고 버터 파마산 치즈로 양념을 해주면 되는 간단한 레시피 입니다. 원래 감바스에는 바게트 빵을 올려서 먹어야하는데 저탄고지 레시피에는 바게트를 생략했어요~~^^ 탄수화물 폭탄 빵 ㅠㅠ
문문맘
홍가리비
편스토랑에서 이정현이 홍가리비 쪄서 먹는 방송보고 쿠팡 로켓으로 1,5키로 새벽배송 받아서 쪘어요 3/1은 오븐에 버터조금 모짜렐라 치즈 뿌려서 굽고 나머지는 그냥 먹었어요 처음 해먹어봤는데 너무 맛나요
들꽃7
저탄고지 월남쌈
불 없이 만들수 있는간편 저탄고지 메뉴입니다 닭가슴살은 전자렌지에 돌려서 가볍게 찢어주고 집에 있는 다양한 채소만 썰어두면 쉽고 영양가득 한끼가 되요 전 라이스페이퍼에 채소가득 넣어먹으면 몇장안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소스는 100프로 땅콩버터로 만들면 더 고소하게 즐길수있어요
아브로삐삐
저탄고지 프리타타
안녕하세요 이번 저탄고지 레시피는 프리타타예요~ 달걀에 각종 재료를 넣고 구워먹는 요리인데요, 저는 베이컨 팽이버섯 양파 양배추 치즈를 넣고 버터로 팬에 구워서 오레가노가루와 헤이즐넛 오일로 마무리해 봤어요 다들 맛나고 건강한 다이어트해요~
정육
아이의 아침
주말아침도 사과 땅콩버터에 그릭요거트에 사랑 오늘도 맛있게 먹고 갔네요. 다들 아침 잘 챙겨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루시안
3/22(토)베이비 풋 스틱
시어버터 외에도 비타민E,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오일, 호호바오일 등 함유되어 있어요. 또 화학적 필링인 BHA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세균의 번식을 막아 발냄새도 억제 해줍니다.
냥식집사
계란밥
아침에 계란밥 먹었어요 버터도 넣었더니 고소합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는 계란밥이죠
쉬림프
아이의 아침도
바나나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 아이는 오렌지 식빵에 땅콩버터 발라서 요거트 올리고 사과까지 올려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요. 역시 맛있게 먹어요. 오늘도 다먹고 곰돌이 눈이 생겼네요. 오늘은 좀 불쌍하게 생긴 곰 ㅋ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