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늘바게트
외근나와서 주전부리 갓나온 🍞 끝내주네요. 버터향 죽이네요
뽀봉
버터에 녹인 블루베리 핸드크림
손 보습을 위해 핸드크림 발라요~
괜찮아70
캐시딜 수산대전 _국내산 피데기 구입!!!
한번식 수산물 구매하는 비비수산에서 온 카톡 안내에~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수산대전 20% 할인도 해준다하니 또 구매를 하고 말았네요 평소 이용하는 비비수산이라 믿고 구매 또 가격할인은 덤 인듯한 느낌적인 느낌에 오징어는 큰게 맛있다고 해서 특대로 구매했습니다 비록 집이 아닌 출장중이라, 좀 늦게 막어볼 수 있겠지만 두툼 피데기 버터구이에 땡초&마요소스 조합 생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가격할인 받고 구매해서 너무 좋습니다 요런 이벤트 자주했음 좋갰어요^^
삐닥겅주
백화점 쇼핑
마늘빵 만원 버터 10900원 김밥7000원 차비3000원 신백어워드 22000원 있어서 만원정도 결제했어요
je00
아이랑같이 만든 소고기 마요 덮밥
아이가 버터에 쇠고기 굽고 데리야키소스 마요네스 소스 만들고 파도 썰고 저는 달걀만 삶고 덮밥 만들어 먹어요
송쩡
반건조 오징어 맛있네요
주말 밤 캐시딜에서 주문한 반건조 오징어 버터에 구워서 맥주랑 마시고 있습니다 반건조 오징어 맛있네요
건강하자으니
제로웨이스트 실리콘 지퍼백
생활백서 제로웨이스트 실리콘 지퍼백 샀어요. 요거 완전 좋아요. 진짜 이거만든 사람 머리 좋은듯 해요. 별거 아닌것 같아보여도 요리하고남은 양파, 당근, 감자 같은거 모아서 정리하기 쉽고 재사용되니까 정말 편하고 좋아요. 여기다가 밥이랑 버터랑 김이랑 간장이랑 섞어서 밖에 나갈때 도시락처럼 먹어도 좋아요. 완전 추천해요.
바다속고양이
🍚 따님 식사 영화루 짜장면
🍚 따님 식사 영화루 짜장면 따님이 오늘 오전에 어학원 다녀오더니 오후에 베이킹을 한다고 주방 장악이네요 타르트 만든데요 재료와 정성과 시간이 어마 합니다. 쿠키나 머랭 이런거 좋아해서 직접 만드네요 만드는 과정입니다. 버터와 밀가루 부터 시작해요
레몬그린
계란 샌드위치
오늘 아침은 간단 든든메뉴 계란 1.5 두께로 부치고 케찹 마요 머스터드로 소스 만들고 식빵 버터에 살짝 구워서 한쪽은 딸기쨈 듬뿍 또 한쪽은 소스 듬뿍 계란패티 끼워서 샌드위치완성 부드럽고 단짠이라 맛있어요
나는민천사
커리 완성
버터 치킨 커리 완성 되어서 점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에 외식 안하고 간단히 해결 하니 좋네요. 맛점 하셨어요?
로블ㅎ
우유
버터 커리 만들려고 하니 우유가 없어서 급하게 편의점 가서 작은 사이즈 사왔네요. 집에 우유 먹는 사람이 없어서 이 사이즈가 좋아요
로블ㅎ
발레타인 케이크
허니피넛버터 가니슈 케이크 예요. 어머님댁 방문 하면서 케이크 사갖고 가는데 신상 케이크 가 보이네요 ㅎ
로블ㅎ
빵
소시지빵과 소금빵 시켰어요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 맛있네요 안에 버터도 부드럽게 녹아들어 향도 좋구요 맛있습니다
쉬림프
오늘까지만 !!수산대전
대한민국 수산대전 우리바다,우리어민들이 직접 잡은 대한민국 수산물을 캐시딜을 통해 할인쿠폰 적용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살수 있는 기획&이벤트입니다 기간은 오늘까지이니 잊지말고 쿠폰 다운받아 구매해보세요^^ 오늘 제가 소개 드리고자 하는 상품은 전복입니다 '◡' 미역과 다시마를 먹여 3~5년을 키운 전복 전복하면 생각나는 지역 완도 이 2가지만 보고 믿을만 하겠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인터넷에서 수산물을 냉동이 아닌 생물로 사본건 이번이 처음이라 살짝 기대를 해봤어요^^ 좋은 전복을 고르는법 요알못 요리 잘 못하는사람, 처음 전복을 사본 사람들을 위한 좋은 전복을 고르는법을 써놓아주셨더라구요>_< 다음에 직접가서 사실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캐시딜 상품권에 들어가서 열심히 모은 캐시로 1만원권을 구매해서 사이즈 대(10-12마리) +17000원 정도 추가되더라구요 수산대전쿠폰30%+ 캐시딜상품권1만원을 적용시키면 21500원정도 가격이 나오니 전복을 엄청 좋은가격에 잘 구매했죠?? (⩌⩊⩌) 짜란~저는 명절전에 구매해서 그런가3일만에 도착했어요^^ 아이스팩을 큰걸 넣어주셨고, 파손되지않고 무사히 공기 빵빵하게 잘 도착한 전복 제가 한번 보여드릴게요^___^ ˗ˋˏ와ˎˊ˗ 전복 대 사이즈가 이만큼커요 기본 사이즈로 사시면 엄청 작으니까 추가금을 내더라도 무조건 대사이즈이상으로 사시는걸 강력추천드립니다 살아서 와서 더듬이?빼꼼 내밀고 숨을 쉬는지 산소방울도 보글보글 눈에 보이더라구요??? 근데...큰일났어요... 저 처음 전복 사본건데... 어찌 손질하나요?? 그냥 씻어서 먹는건가요???? 대략난감😅 자세하게 설명도 써주셨눈데 ㅋㅋㅋㅋ 칫솔로 검은부분을 빡빡문질러줘야해요 좋았어 👌 한번 도전해볼게요!!! 왜 무슨생각으로 전복이란걸 산거니.. 나란사람 정말 도전정신 호기로웠다....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칫솔로 빡빡 닦는건 힘들지 않았거든요??? 근데 전복내장을 안터트리게 빼는법이 이렇게 힘든거라니...ㄷㄷ 활전복이라서 그런가 정말 힘이 좋았어요... 전복을 보면 한쪽은 둥그랗고 한쪽은 뾰족해요 둥그란쪽에 내장이 있으니까 꼭 뾰족한쪽으로 숟가락을 깊숙히 넣어서 분리를 해줍니다 여러분들은 내장을 사용하실게 아니거나 회로 드실게 아니라면 꼭 뜨거운물에 살짝 등껍질에 잠깐 약 10초정도?? 담궜다가 분리하시길... 무리해서 힘으로 하다가 다음날 손 베이고 손목이 망신창이 후덜덜... 요리방법 일단 활전복이니까 살아있을때 싱싱하니까 회로 먹어보고 싶어서 전복회1개 썰어서 먹어봤는데 오독오독 씹히는맛이 굉장히 좋았어요>_< 다이어트 한다고 초장도 기름장도 안찍어먹어서 살짝 아쉽긴했지만요 ㅠ 아이와 남편을 위해 전복버터구이를 만들어주었는데 쫜득쫜득하고 부드럽다고 말해주더라구요?? 내장을 잘게 썰어서 불린찹쌀과 참기름에 잘 볶고 물을 나눠서 넣어요 맨나중에 전복을 넣고 살짝만 익히면 끝!! 요알못,요린이인 저도 만들었으니 여러분들도 잘만드실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 수산물 건강하게 구매하셔서 영양 전복요리 만들어 드셔보세요^^
배고픈게싫다
샌디치 재료
모짜렐라치즈 샀네요 식빵 굽고 패티 넣고 버터도 넣고 제대로 만들어 봐야지요
파인더홀
수산대전 반건조오징어
수산대전 반건조 오징어 샀어요 오늘 와서 한마리만 버터넣고 구워봤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숫자
캐시딜 수산물이 좋네요.
캐시딜에서 대한민국 수산대전으로 쿠폰을 쏘고 받은 상품권들과 남은 캐시딜 포인트를 활용하여 꼬막과 전복을 구입했어요. 꼬막은 스티로폼에 얼금과 함께 포장을 깔끔하게 해서 보내줬어요. 삶기 전에 소금넣고 해감을하고 팔팔 끓는 물에 물 한컵을 넣고 꼬막을 넣은 후 한쪽 방향으로 저어가며 꼬막을 삶았어요. 알은 크거나 하진 않았지만, 아이들이 먹기 딱 좋은 적당한 사이즈였어요. 잘 삶아진 꼬막의 살을 발라내어 꼬막 비빔밥 맛있게 잘 해먹었습니다. 두번째로 산 전복도 깔끔하게 포장이 잘 되어져왔어요. 구매시 갯수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저는 활전복 1k(25~30)를 구매 했어요. 전복들은 다 살아있었고, 30미가 들어 있었어요. 크기는 살짝 작은 느낌이 있었어요. 너무 작은 전복도 몇개 있어서 살짝 아쉬운 부부은 있었습니다. 전복은 깨끗하게 씻어서 전복 버터구이를 해 먹었는데, 정신없이 먹다가 사진 찍는걸 놓쳤어요. 수산대전 덕분에 맛있는 해산물 잘 먹었습니다.
초긍정파워
소금빵
어제 신랑이랑 친정갔다가 성수동서 줄서서먹는 소금빵 한봉지 4개 사갖고왔는데 항상 외국인도 줄서고 매일 줄이 어마어마해서 샀는데 이걸 왜먹는지 모르겠음 버터에 소금 ㅜㅜ 내취향 아님 돈이 아까왔음 그냥 한번 맛본걸루
산곡동미녀삼총사
전 틀렸어요 ᆢㅜ
나잇살이라ᆢ 좀처럼 내려가지 않네요ᆢㅜ 저탄고지가 그래도 효과를 본적이 있어 지난 주 부터 시작했는데ᆢ 왜 식빵 소비기한은 그렇게 짧은건가요!!! 그렇다고 버릴순ᆢ없으니까~ 저탄에ᆢ 고지방 식이니까~ 버터를 엄청 많이 넣고 굽굽ᆢ마지막에 자일로스 설탕을 뿌려 다시 굽굽~ 한김 나가니 바삭 달콤한 마약토스트가 완성되었지요~ 맛있어~~야호 근데ᆢ 이걸 혼자 다 먹었으니ᆢ 전 망한거죠ᆢㅜㅜ에혀 뭐ᆢ암튼 넘 맛있었으니ᆢㅋㅋ 괜찮ᆢ으면ᆢ 좋겠네요ᆢㅎㅎ 저탄고지는ᆢ 낼부터ᆢ 다시 해보죠~~ ㅎㅎㅎ
하쉬
이제 진짜 안 먹겠어요!
사실 아까 이 닦았는데 버터구이 오징어 몇 가닥 먹었어요 안 먹기에는 넘 맛나보이는... ㅠ 이제 진짜 안 먹겠어요 인증!!
더달달
점심은 장조림 솥밥~
오늘 점심은 장조림솥밥 먹었어요 버터가 더해지니 장조림과 버터향이 어우러져 맛이 끝내주네요
agnes0117
다이어트 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외식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다이어트 외식 메뉴 추천!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정말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요즘 회식이며 모임이며 왜 이렇게 약속이 많을까요?ㅎㅎ 혹시! 여러분들도 넘쳐나는 약속에 다이어트 결심이 무너질까 걱정이신가요? 모임에 도시락을 싸가기에도 좀 그렇고,다이어트 식단에 질리기도 한다면 다이어트에 무리 없는 외식메뉴 추천 보고 가세요! 1. 샤브샤브 정말 유명한 다이어트 외식 메뉴죠? 단백질과 더불어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구요. 거기다 푹~익힌 채소라 소화걱정도 없어요 ㅎㅎ 하지만 칼국수랑 죽은 자제해야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나트륨 함량이 높은 국물과 소스도 주의해서 섭취하세요! 2. 회 생선은 양질의 단백질인거 다들 아시죠? 거기다 생선회는 칼로리가 낮고 탄수화물이 낮아 다이어트에 딱! 회를 쌈에 싸서 먹으면 금상첨화겠죠? 하지만 초장은 당이 많고 칼로리가 높아 간장과 고추냉이와 함께 먹는 것이 최고랍니다👍 3. 스테이크 다이어트하는데 스테이크 먹어도 될까요? 당연하죠! 버터로 구운 스테이크는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간답니다. 거기다 우아~하게 나이프로 스테이크를 썰어서 천천히 음미하며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꼭꼭 씹어먹게 되고 일석이조겠죠? 하지만 소스는 되도록이면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당이 많이 든 소스 대신 소금에 콕! 찍어서 드셔보세요💗 4. 보쌈 ‘저칼로리=다이어트 식단’은 사실이 아님을 모두 알고 있죠? 칼로리는 높을 수 있지만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한 만큼 포만감도 아주 오래가요. 거기다 보쌈은 다른 고기류 보다 당질이 적답니다🤗 대신 쟁반 국수와 쌈장 없이, 쌈 채소를추가해 쌈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쌈을 먹게 되면 야채의 폴리페놀 성분이 육류의 유해물질까지 배출해준다구요? 5. 타코 혹시 이미 다 아는 메뉴들이라구요? 그렇다면 타코 한번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와 쾌변에 필수인 섬유질을 채우는 야채와 단백질을 채우는 콩과 고기까지~! 거기에 아보카도를 추가해서 먹는걸 특히 추천드려요! 아보카도로 건강한 지방 섭취를 늘려주면 포만감이 더해져 식욕조절이 쉬워진단 사실! 여러분들도 나만의 다이어트 외식 메뉴가 있나요?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살 안찌고 맛있는 건 같이 먹어요~ ㅎㅎ😁) 다이어트 중에 잡힌 약속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알려드린 메뉴로 맛있는 한끼 즐기고 오세요~❤️
geniet
싱싱한전복 캐시딜 제로딜상품으로 가성비좋게 구입했어요
최근에 캐시딜에서 전복을 구매했어요 제로딜 상품으로 구매를 처음했는데 제로딜은 특가상품처럼 시간을 정해두고 그안에 물건구입시 싸게 살수 있는 행사인것같아요 운좋게 종료3분전에 구입성공했어요 제로딜 상품이라 그런지 30%할인쿠폰도 주시더라구요 근데 이 할인쿠폰이 캐시딜상품권과도 같이 적용되어 저는 기존 캐시딜포인트도 적용해 0원결제로 구입했어요 배송도 빨랐어요 25일밤에 주문했는데 27일 토요일날에 도착해 주말내내 잘 먹을수 있었어요 산소포장으로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전복이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갯수가 많았어요 주말에 아이랑 16개 먹고 오늘 19개 요리해 먹었으니 총35개가 왔네요 주말과 오늘까지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요리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캐시딜 제로딜 상품 처음 사봤는데 가격이 아주 좋아 자주 이용할 것같아요 가성비가 아주 좋은 캐시딜 전복 아주 잘 산 후기였어요
송쩡
간식 냠냠
툐리부인님이 추천해주신 이마트 망고 요구르트^^^^ 이제먹어봅니다 와 딸기보다 훨 맛있네요~💛 3통 사길 잘했네요 ㅎㅎ 버터와플이랑 같이 먹어욤ㅋㅋ
다우니향기
단백질 칩 과자
단백질칩 과자예요.버터구이 오징어 맛인데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별로 라고 하네오. 이 과자는 호불호가 있네요 ㅎ
로블ㅎ
마트
아이가 전복요리해달래서 버터사러 다녀왔어요 공복운동 지대로 시키네요 ㅋ
송쩡
비스킷 믹스
롯데마트 리뉴얼 한다고 싸게 판다해서 집어왔었는데 까먹고 있다가 발견!! 직접 버터 소보루 만들어 구우면 더 맛있겠지만 귀찮을땐 역쉬~~ 맛은 부족해도 딸아이는 그게 그거더라고요 ㅎㅎㅎ 아침으로 구웠어요^^
당근쥬스쪼아
마늘빵
마늘향 가득 버터향 가득 마늘빵 먹어요 너무 달콤 고소해요 씹히는 소리도 경쾌합니다 바삭하니 맛있어요
쉬림프
👩🍳샌드위치 아침
👩🍳샌드위치 아침 살찔 징조!! 빵을 샀어요. 아침으로 강제 메뉴 구성. 🏋️♂️아들 샌드위치 땅콩버터 닭가슴살스테이크 계란후라이 2장 치즈 2장 야채 안들어가요. 🍅제 껀 토마토 양파 계란후라이 1개 치즈 2장 땅콩버터 들어갔어요.
레몬그린
🔅아침으로 🍞 토스트 구워요
🔅아침으로 🍞 토스트 구워요 오늘은 샌드위치 아침 먹어요 토마토 양파 썰어 넣고 땅콩 버터 바르고 계란루라이 치즈 닭가슴살 들어갈 예정 입니다👩🍳
레몬그린
땅콩샌드
에이스에 버터바르고 땅콩잼올려 진한풍미의 땅콩샌드만들어먹음요 발라먹는재미솔솔 배불러다행
코로세움
저의 단백질...? 달걀달걀
저는 달걀을 그다지 좋아하진않아요.. 특히 노른자는 더더더더요;;; 사실.. 편식을 많이.. 어렸을땐 진짜 많이 했었네요;; 고기도 그냥저냥. 우유도 두유도 다 안좋아해요;;;; 남편이 맨날 뭐먹고 컸냐고ㅎㅎㅎ 깍두기, 김, 명태조림 그런거?ㅋㅋ 근데.. 반백살이 다되니.. 단백질 안먹을수 없잖아요ㅠ 달걀후라이나.. 쿠쿠로 쉽게 구운달걀 만들어서 먹긴하는데 그래도 아주 즐기진않...? ^^;; 거의 대부분의 목적은 사춘기애들 주려고해요ㅎ 저땜시 애들까지 단백질 부족함 안되니깐요ㅎ 토스트해도 그냥 딸기잼바르는게 젤 손이 많이가요ㅎ 그러니.. 단백질이 항~상 부족한 저는.. 식단이 진짜진짜 어려버요ㅠ 딱봐도 고기보단 샐러드파라서요ㅎ 그래도.. 요즘은.. 아주 간단히 달걀토스트해서 먹을때는.. 가능함 요거로 만들어서 먹네요.. 요때 소금 살짝요^^ 이것만 해서 빵 뚜껑 닫아도 되지만.. 모짜치즈 ⬇️⬇️ 요렇게 쪼끔넣어주기도요ㅎ ⬆️ 저래 버터 살짝 두르면 더 맛나요~ 확실히.. 저처럼 초딩입맛인 애는..재밌는거가 맛있는거ㅎ 방학이라 아이도 늦게 일어나니.. 요즘은 종종 같이 해먹네요. 오늘아침도ㅎ 요렇게라도.. 단백질인 달걀섭취요ㅋㅋㅋ 하나만 먹어도 되지만.. 든든히 먹을때는.. 식빵한장 더 해서.. 다시말해 달걀후라이도 두개! 먹은거지요ㅎ 제게는.. 그렇게 달걀 두개 먹는날은.. 그래도 단백질많이 섭취한 날이네요^^;;;;ㅋ 편식하는 저같은 분께.. 추천드려요ㅎㅎ 진짜 쉬워요~~^^ 재밌기도 하구요ㅋ 아침에 랑군이.. 넘일찍 출근이라.. 최대한 쫌더자고 10분만에 후다닥 준비해서 6시45분쯤 나가는데.. 운전중 먹을수 있는거를 준비해주거든요. 떡이나 쉬운김밥을 보통 해주는데 빵은 별로인 랑군도.. 이거 해주면 잘 먹더라구요. 랑군도 작지만.. 그래도 단백질ㅋㅋㅋㅋㅋ
난괜찮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