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얼음커피 호로록

더운 오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책도 좀 보고 쉬어야겠어요 그래도 해는 가려주는 구름이네요

 

얼음커피 호로록

0
0
댓글5
  • 헤븐79
    얼음가득 커피..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저녁시간 잘 보내시길 바래요
  • 이하린80
    호로록 커피도 참 맛있죠
    쓴데 맛있딴 말이에요 ㅎ
    어트지니요
    작성자
    호로록 마시니 더 맛나게 느껴지네요ㅎ
    즐거운여유 입니다
  • 자스민꽃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너무좋네요 ~^^
    저두 커피 마셔야겠어용 😄😄💗
    어트지니요
    작성자
    한잔 시원하고 깊게 마시며
    오후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