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연휴 마지막날 - 여유의 아메리카노 한잔~

연휴 마지막날 - 여유의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 !

즐거운 시간들 되시길 ~~~

0
0
댓글8
  • 제벌
    아메리카노 좋지요
    커피타임 즐겁게 즐기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제벌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파인더홀
    수고하셨습니다 
    굿오후 되시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파인더홀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마음그릇
    여유롭게 한잔 타서 먹을려다 그만 엎질러서 난리가 났어요
    30분을 닦았네요 ㅠㅠ 다시 한잔 탑니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마음그릇님 ^^
    아이고 치운다고 수고하셨는데,
    즐겁게 잘 드셨죠 ~~~
  • 하늘과솜사탕
    따라마실래용
    남은 오후도 화이팅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하늘과솜사탕님 반갑습니다 
    커피 즐겁게 잘 드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