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11(목) - 아침 우삼겹볶음밥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불오징어땅콩
얼마전 마트서 3묶음 묶어져잇는거 삿는데 친정다녀오는동안 남편이2개 먹엇네요.. 결국 한 개남은거 먹어요 ㅋㅋ 매콤하고 짜요 ㅎㅎ 담에 마트가서 또 사야겠어요
다우니향기
저녁
삼겹살 먹었어요
보통아이
맛있는 식사하세요~~
제육볶음 먹어요~ 요기에 볶음밥이 빠지면 안되지요ㅎㅎ 마무리로 김가루 솔솔 뿌려서 먹음 끝내줘요~^^
제벌
비비수산에서 구입한 새우
캐시딜을 이용해서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먹거리로 이용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최근에는 비비수산에서 나오는 새우를 좋아해서 종종 구입합니다.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그동안 햄을 주로 넣었다면 이제는 새우볶음밥을 자주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해물전에도 새우를 넣어서 먹고 새우를 이용해서 새우샌드위치도 넣어서 먹었구요. 아주 만족도가 큰 상품이에요. 새우 크기별로 알맞게 구입이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요리에 어울리는 크기의 새우를 구입해서 해먹으면 정말 좋을거에요. 전 새우를 이용한 덮밥을 자주 해먹기 때문에 가장 크기가 작은 새우를 구입해서 먹고 있구요. 가장 최근에는 1kg 구입해서 잘 먹고 있답니다. <버터갈릭 새우덮밥> <새우 샌드위치>
치노카푸
저녁 뭐 드세요?
저는 오징어국에 어제 먹다 남은 쭈꾸미 먹었어요 고등어 조림도 먹었어요 뭐 드세요? 멋난 저녁 드세요~^^
수수깡7
점심은 간편하게
점심 간단하게 먹어요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치묵바로 해결합니다 양이 적어서 계란 넣고 볶을까 하다가 치묵바 추가해요 다먹고 나니 김가루 생각나네요 ㅋㅋㅋ
현유리
식후 마시기 최고 !!! 카라멜라떼를 해요
식후 캐시딜에서 산 카라멜라떼해요. 얼음물 둥둥둥둥 띄워서 시원하게 먹으니까 너무 좋아요. 저녁에 삼겹살을 먹었더니 속이 느끼해서 먹을때는 좋았는데 먹고 나니 소화가 안 되는 거 같아서 커피 한잔 해요. 시원하니까 속이 좀 뚫리게 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동그라미1
정체기 뚫어야 하는 다이어트
그동안 10키로 정도 빼왔었는데 정체기가 세게 왔습니다. 그래서 사실 지치기도 합니다 저의 의지력이 약해서 그런 것일까요 이번 다이어트는 거의 제자리 왔다갔다.. 정체기가 심하게 온 듯 합니다. 사실 이 무게가 원래 오랫동안 유지하던 몸무게라서 더 안빠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는 다는 마음으로. 저녁을 야채볶음밥으로 먹고 오늘도 식후 만보를 마저 걷고 왔습니다. 2주 뒤 다이어트 후기는 좀 더 감량된 모습으로 찾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샤바댕
다이어트 후기
3월 28일 ~ 4월 8일 12일 동안 식단은 아침은 원래 먹지않아 먹지않았습니다. 점심은 일반식으로 자유롭게 먹고 집에있는날은 양배추채썰어 계란과 같이 부쳐 먹었습니다. 라이트하게 먹고싶은날은 두부면으로 대체하고 야채많이 먹었습니다. 양배추 채썬것과 새싹채소등을 얹어먹었어요. 오징어 덮밥을 해서 부족할 수있는 영양분도 보충해 주었습니다. 운동은 필라테스 주 1회 요가 주 2회 하고 집에서 쉬는 날엔 만보 겆거나 적오도 8천보 이상은 걸었습니다.
핑크라벨
아점
아점으로 볶음밥 볶아서 먹었어요 한개로는 양이 부족해서 한개 반 정도 먹어야 할것 같아요. 여기에 김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로블ㅎ
이거맛나요
냉동실에 비상 식량으로 쟁여 놓고 먹는 냉동 볶음밥 이예요. 불 향도 나고 저는 이 볶음밥 이 제일 맛있어요. 다만 양이 적어서 아쉽네요
로블ㅎ
4/7(일) 산행 후- 곱창 막창 삼겹살 + 소주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만보
무사히 만보 완료! ㅎㅎㅎ 내일이면 또 월요일이네요 (흑..) 그러므로 저녁은 삼겹살로 대미를 장식해 보았네요 덕분에 배가 완전 든든 ㅎㅎㅎ
복희님
2주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2주동안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후기를 남깁니다. 감량방법(식단): 제가 밥을 굉장히 급하게 먹는 편이어서 이번 다이어트 기간동안에는 의식적으로 밥을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친구들, 가족들과 대화를 하면서 밥을 먹으면 천천히 먹게 되어서 평소보다 밥을 1/3정도를 덜 먹게 되더라구요. 맨날 늦잠자느라 아침을 급하게 먹고 나오는게 일상이었는데 아침잠을 줄이고 일찍 일어나서 가족들과 같이 밥을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저녁시간에도 먼저 먹고 방에 들어가기 보다는 가족들 밥 먹는 속도에 맞춰서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랬더니 급체현상도 줄어서 일석이조였습니다. 그리고 저염식단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제가 맵고 짠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갈치조림 등 물이 없어질때까지 졸이는 음식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 음식들을 먹을때는 밥 2공기는 기본으로 먹는 편이어서 탄수화물 섭취도 엄청나더라구요. 그래서 먹는 빈도를 줄여보았습니다. 하루에 한끼는 위 음식을 먹는 편이었는데 일주일에 1~2번으로 줄였어요. 확실히 저염식단을 하니 몸무게 줄어드는게 제일 체감되더라구요 감량방법(운동) 주중에는 무조건 외출을 하여 걷기운동이나 공원에 가서 운동을 하여 하루 30분이상은 꾸준히 운동을 해주는 편인데요, 주말에는 집에만 있게 되어 운동을 거의 못하는 편이었어요. 이번 2주동안은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매일 하였습니다. 주로 플랭크 및 윗몸일으키기 등 간단한 운동을 해주었는데요, 하루 30분씩 꾸준히 하니 땀이 나면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감량기간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최근 2주동안이구요, 2주 전 무게는 51kg이구, 감량후 무게는 49kg 입니다. 2주전에는 다리둘레가 44cm였는데, 감량후에는 다리둘레가 41cm가 되었습니다(눈바디) 저염식단을 하여 몸의 붓기가 빠져서그런지 다리 둘레가 많이 줄어서 기뻤습니다. 다이어트 팁: 저염식단을 하면서 채소를 많이 먹으려구 노력했는데요. 채소를 그냥 먹으려면 좀 힘들더라구요~ 저는 숙주나물과 시금치를 주로 먹었는데요 참기름도 좋지만 들기름을 한두방울 넣어서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을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식단으로 해먹었던 나물 사진입니다. 비포 사진 사진입니다. 에프터 사진 입니다.
15x8f
애플망고와오징어
날씨가 무지하게 좋아 나들이 많이들 나오셨네요ㅋ아이들이 뛰어놀고 너무좋네요
매직이
쭈꾸미 차돌볶음
쭈꾸미차돌볶음 먹었어요 매울거라 생각하고 계란찜(탕?)도 시켰는데 생각보다 안맵네요.마지막에 날치알볶음밥까지 먹었는데 먹느라 바빠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agnes0117
저녁
새우볶음밥 치마살구이 파김치 새우볶음밥에 새우가 너무 짜서 ㅠㅠ 딸아이가 많이 남겼어요. 슬프네요
당근쥬스쪼아
김치볶음밥
건기챌12기4일차
송쩡
나들이 후 점심
벚꽃힐링하고 배고파서 김치볶음밥 해 먹어요
마음그릇
2주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전 저녁 식단**다이어트 중 저녁 식단 급하게 프로필 찍을 일이 생겨 3월20일부터 4월5일까지 근 2주간 식단 했어요 다이어트 전엔 56키로 였는데 1킬로 정도 빠져서 55키로됐어요 눈바디는 큰 차이가 없지만 팔에 근육이 조금 생긴 느낌이고요 운동을 너무 싫어하는데다 퇴근 후 혼술을 너무 좋아해서 반주를 즐겨했어요 위의 사진처럼 빈대떡테 막걸리 한잔, 소주에 삼겹살 맥주에 햄버거처럼요 급하게 살을 빼는데에는 식단 만한게 없겠다 싶어서 저녁에 술을 안마시고 닭가슴살, 과일, 샐러드 위주로 먹었어요 운동은 진짜 너무너무 하기 싫어서 이틀에 한번 땅끄부부 1시간 했어요 건강한 음식 드시고 건강하게 생활하는게 다이어트의 꿀팁 같아요
챠피
4/5(금) 아침 식사- 볶음밥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오늘 건기챌
오늘 건기챌은 우체국 밥으로 인증했어요 오늘로 3일차 건기챌 인증 완료요 미역국에 계란후리이 김치볶음밥 등
산곡동미녀삼총사
애슐리 김치 콘치즈 주먹밥
쿠팡에서 주문한 애슐리 김치 콘치즈 주먹밥 새벽배송으로 받았어요. 김치 볶음밥 안에 콘치즈가 들어있고 개별 포장 되어있어 전자렌지에 데워먹기 편하고 맛있어서 몇번이나 주문했네요.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도 맛있어요.
툐리부인
캐시딜 생새우살
크기 적당하니 좋아요 볶음밥용이라^^
당근쥬스쪼아
🍜오전식 쨔슐랭
🍜오전식 쨔슐랭 아들이랑 치과 가야해서 빠르게 먹을수 있는 쨔슐랭 2봉 끓였어요 맛김치 산게 쉬어서 볶아 놓아요 김치볶음밥에 좋을듯 해서요. 아들 1.2인분 나 0.8인분 사이좋게 나누기👩❤️👨
레몬그린
🍭혈당관리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여러분! 최근 뉴스에선 '혈당 다이어트, '혈당 스파이크' 등 혈당과 관련한 얘기가 심심찮게 들려오고 있는데요, 요즘 다이어트 좀 한다 하시는 분이면 혈당지수가 중요해서 GI지수가 낮은 음식을 먹어야 한다는 말 아마 들어보셨을 거에요. 여러분은 혈당지수가 정확히 뭔지 알고 계신가요? 📌혈당지수(Glycemic Index, GI)란? 음식을 섭취하고 소화 후 흡수가 완료 되었을때 혈당 수치를 얼마나 빨리 올리는지를 나타낸 수치에요. 일반적으로 혈당지수(GI)는 0부터 100까지로 나누는데요, 숫자가 높을수록 혈당을 빠르게 올리는 음식이라는 뜻이랍니다! 혈당지수가 55 이하일 경우 혈당을 안정시키는 혈당지수가 낮은 식품, 70 이상 (100에 가까울수록) 혈당지수가 높은 혈당을 올리는 식품으로 간주합니다. 혈당지수가 높은 음식은 빠르게 혈당을 올리기 때문에 인슐린을 과하게 분비시키지만, 혈당지수가 낮은 음식은 혈당을 천천히 올려 인슐린이 과하게 분비하지 않으니 혈당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 혈당관리와 다이어트 그래서 혈당을 관리하는 것과 다이어트가 무슨 상관이냐고요? 우리 몸은 포도당을 흡수해 주요 에너지원으로 사용합니다. 만약 사용되지 않고 남은 포도당이 있다면, 간과 근육에 ‘글리코겐’이라는 형태로 저장해두고 필요시 꺼내 쓰고 있어요. 몸속에 에너지가 필요하면 우리 몸은 포도당을 사용한 후 지방을 사용하지만, 몸 속에 늘 포도당이 많으면 지방을 쓰는 것이 아니라 포도당을 쓰는 게 익숙한 우리 몸은 ‘포도당이 필요해!’하고 뇌에 요구를 하게 됩니다. 이것 때문에 우리는 멈출 수 없는 식욕의 굴레의 빠지게 되는 거랍니다. 😭 혈당지수가 높은 음식을 먹으면 혈당이 급격하게 치솟고, 이때 혈당을 내리기 위해 과도하게 인슐린이 분비되어요.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우리 몸은 인슐린에 반응하는 민감도가 낮아지는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게 됩니다.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게 되면 식욕 조절이 어려워지고, 우리 몸에 포도당이 들어와도 잘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체지방이 쉽게 쌓이게 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당관리는 매우 중요해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하냐고요?🤔 해답은 아주 간단해요! ✅ GI 지수가 낮은 음식 위주로 섭취하는 거예요! 백미, 떡, 과일 주스 등 혈당 지수가 높은 식품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GI지수가 낮은 음식으로는 혼합 잡곡(45), 포도(43), 토마토(38), 배(36), 탈지유(32), 복숭아(28), 보리(25), 완두콩(18), 버섯(24), 고구마(55), 닭가슴살(45), 낫또(22), 시금치(15), 오징어(20), 돼지고기(45) 등이 있어요. 단기간으로 식이를 제한하는 것이 아닌, 오랫동안 나의 건강을 위해 유지할 수 있는 균형잡힌 식단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보자구요!👍
geniet
🍛저녁으로 중식🍛
중식 먹으러왔어요~ 볶음밥 먹어요^^ 다들 중식 어떤메뉴 좋아하세요??
다우니향기
저녁 드세요~
오리고기 볶음밥 했어요 오리고기 건강에도 좋아요~^^ 맛저하세요~
제벌
저녁
일찍 삼겹살 먹고 왔어요
보통아이
🎁[당첨자발표] 제15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제15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분들은 16회차 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요! 캐시딜 포인트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캐시딜 상품권 지급일 : 4/3(수) 보이윤 JP5SX65RWA 시아81 SB8EPX7NYF 나는무너 Z13HNP1US1 쉬림프 F5794 유지녀 X5LPZKMSXB ✨BEST 게시글 보러가기✨ 🔗입소문이 무성한 캐시딜 전복으로 백종원 전복구이 도전 🔗캐시딜 수산대전에서 구매한 5가지 상품 소개! 🔗캐시딜x수산대전 🦑오징어의 변신은 무죄!!!🤩 🔗수산대전 멍게구매 🔗🍊제주도산 고등어 ........................캐시딜수산대전
geniet
수제 새우 튀김
오늘 오징어 새우 준비해 요릴헸는데 시간없어 새우만 겨우 요리했네요 오징어튀김은 낼 요리해 올릴게요 새우 팬에 1차로 기름 살짝 찌끌어 굽굽.. (살 덜찌고 식용유 아끼게) 2차로 에어프라이어에 바삭바삭 튀기면 끝... 꿀팁 나가요👉👉👉 진짜 맛있어요 안눅눅하고 고소하고 새우맛도 찐하고 튀김 반죽할때 오징어 꽉 짠물 투척해 튀김반죽이 말도 못하게 맛있네요 머리를 써가면서 요리해놔야 맛있어요 조미료 1도 안들어가고 맛내기 이렇게 해보세요 맛나요 맛나
정숙한여자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