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 16일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 : 2024년 4월 16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먹고 3시간 후 저녁 먹기 전 내용 : 점심은 어제 먹다 남은 치킨이랑 볶음밥 먹었어요.  나름 혈당 안정적으로 나왔네요 당뇨 가족력 있어서 자주 검사 하는데 치킨 먹어서 좀 걱정했거든요.  다행히 식후 시간이 많이 지나서 거의 공복혈당이라 보면 될 것 같아요.  저녁은 돼지국밥인데 혈당 튈까봐 한 30분 걷다 들어왔습니다.  내일도 스탭퍼 열심히 해야겠어요.

alschia님의 프로필 이미지

alschia

4월 16일 혈당일기 1기 1일차

4월16일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4월 16일   혈당측정시간-식후 2시간 혈당 내용-김치볶음밥 간단히 먹은거 같은데....아침공복혈당도 살짝 높고  전체적으로 혈당관리가 필요한 시기 같다. 아자아자 화이팅!!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4월16일  혈당일기 1기 1일차

4월 16일 화요일 ! 혈당일기 2일차~

금일 기상후 7시 공복혈당~ 확실히 어제보다 적당한 수치가 나온듯 ㅎㅎ 오늘 식사는 점심엔 볶음밥 저녁에는 간단한 군것질 모두 건강합시다

앤드류사이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앤드류사이먼

4월 16일 화요일 ! 혈당일기 2일차~

4월 16일 (화)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4월16일 화요일 점심 측정결과 125 야채샐러드,오징어무국 오늘은 야채샐러드와 오징어무국을먹었다 야채는 잘안먹는데 유일하게 먹는것이 양상추다 오늘도 열심히 혈당을 측정했다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4월 16일 (화)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1기 1일차 인증

4월 16일 화요일  혈당측정 결과 : 148 점심에 오징어 덮밥을 먹고 식후 2시간후에 혈당을  체크해보니 148이 나왔어요, 원래 이렇게 높지 않은데 나가서 좀걷다왔어요. 내일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공복혈당을 체크해봐야 겠네요.

썬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썬영이

혈당일기 1기 1일차 인증

혈기챌1기 2일차

오늘 낮에는 지인들과 삼겹살 파뤼를 했는데ᆢ 으~~악~~ 식후 2시간 혈당 체크를 했더니 141이 나왔네요. 오후에 산책도 하면서 혈당도 내려야겠네요. 저녁 식사도 간단하게 플레인 요거트로 떼워야 할 것 같구요.ㅠㅠ 오늘 오후에도 혈당관리를 위해서 애써야겠어요. 혈당이 잡히는 그 날까지 모두 화이팅합시당~~💕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혈기챌1기 2일차

혈당기록1기 1일차 155

4월16일 점심 도시락 팥밥.우엉.브로컬리.오징어초무침.진미채.어묵등 반찬을 좀 많이 먹었고 식후 2시간  혈당수치인데 평소보다 높네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당기록1기 1일차 155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16일 점심식사 2시간30분후 점심메뉴 오므라이스 야채듬뿍 넣은 볶음밥으로 만들어 느끼함없는 오므라이스로 혈당수치가 높지않게 나왔나보다

정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쑥이

혈당일기 1기 2일차

우체국 점심

오늘도 우체국에서 점심 한끼 먹구왔어요 신랑이랑 1만원 내고 오늘 메뉴는 미역국 김치 김 볶음밥 그리고 후식으로 요구르트 하나 주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우체국 점심

혈당기록챌린지1기2일차인증

2024년4월16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모임이라  할수없이 참석하여 삼겹살이랑 맥주한잔  먹다보니 과했다  당뇨환자  식단관리는  혼자하기 힘들다 주위에서 도와주고 신경을 많이 써야된다 내일부터 계획대로 잘 해보자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혈당기록챌린지1기2일차인증

4/15(월) 저녁식사 [삼겹살+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4/15(월) 저녁식사 [삼겹살+ 순두부찌개]

금화영농조합 전라도 총각김치 추천합니다

언제부턴가 제로딜에 스며들어버린 이 할망구 걷고 마시고(물) 이것 저것 해서 부지런히 모은 캐시로 구매 할때의 기분이란 으~~짜릿해 늘 새로워~~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가 뭐가있나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친구 한테 캐시워크랑 지니어트랑 깔아주고 캐시딜도 알려줬더니 맨날 뭐 샀다고 전화 옵니다. 수산대전 초기에 둘이서 멸치랑 명태포랑 오징어랑 꼬막을 아주 꼬막눈 되도록 사먹어 버린후 재미가 들렸어요.  둘이서 캐시로 제로딜 배틀 함.ㅋㅋㅋ 지난주에 제로딜에서 김치사서 아들한테 보냈대서 얼른 들어가보니 아슬아슬 20분 남기고 전라도 총각김치를 구매했어요. 2kg 9,900 원 게다가 깍두기 300g 까지 덤으로~감사합니다. 총각김치 말고도 여러가지 김치가 많이 있어요 🩷🩵캐시딜 전라도총각김치🩵🩷 https://geniet.page.link/pk3F 아주 가격이 최저시급이랑 비슷하잖아요 이래서 남나? 여사님들 인건비 나오시나요? 미안해요 저는 캐시로 0 원에 구매했어요.  토요일인가 주문한거 같은데 월욜 오늘 도착했어요.  캐시딜이 아니고 로켓딜 아니냐고요. 모두 국내산 재료 랍니다 믿을수 있나요? 요즘 원재료 속이면 철컹철컹 하니까 진짜 맞을거라 믿습니다. 상품정보에도 자세히 나와있어 읽어봅니다 회사 이름이 없어 한참 찾아보니 금화 영농조합에서 제조 했다 적혀 있네요. 알타리무가 아삭아삭 하고 맵지 않아서 좋아요 어떤거는 무가 질기고 매운데 전혀~~아주 달콤하고 간이 적당해요. 써비스 깍두기도 아직 겨울 저장무 인듯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있어 거의 한끼에 사라져 버렸어요. ㅎㅎ  있었는데요~ 없습니다. 3~4월에 아주 제로딜에서 쏠쏠하게 구매한것좀 봐요 달디달고 달디단 견과류랑 라면대신 육포가 잘못왔다는 후기가 수두룩했던 제주 딱새우라면 (사실육포가 와도 나쁘지 않다 생각했음) 3kg 대용량의 어묵 이제는 필수인 단백질음료  이 모든것들을 전부 쿠폰이랑 캐시로  0 원으로 구매 ~~잘했쬬?  활동을 뛰어나게 잘하는 편이 못돼서 캐시는 별로 많지 않지만 부지런히 모아서 보람있게 쓰니 너무 흐뭇해요. 이번달은 눈팅만 하다가 김치로 스타트 했으니, 제로딜 어서 구미에 맞는 제품 올려달라구요 나는 준비돼써영🩵💚💙🩷💜🩵💚🩷🩵 캐시딜 에서 즐 쇼핑 하세욤 ~🩷🩵 뿅

340님의 프로필 이미지

340

금화영농조합 전라도 총각김치 추천합니다

아들들 저녁.

신랑없을때 김치볶음밥 해주네요. 신랑이 별로 볶음밥을 안좋아하거든요.  오늘은 비온다고 김치전도 하고 오뎅탕에 물떡도 했어요. 근데 애들이 안오네요. ㅋ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아들들 저녁.

이른저녁

저녁에 엘빅운동이 있는 날이라서 저녁식사를 일찍 합니다. 캐시딜에서 구매한 새우볶음밥에 달갈후라이 더해서 먹어요. 운동시간 임박해서 먹으면 뛸때 배가 아플까봐 조금 시간이 일러도 먹네요..맛저들 하세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이른저녁

4월 15일 혈당일기 1일차 입니다

회사에서 2시30분에 식사하고 4시 집에와서 측정해봤어요..오늘 식단이 미나리부침개, 쭈꾸미,삼겹살볶음,무생채라 많이 먹어서 걱정했는데 식후 1시간~1시간30 혈당수치로는 정상이네요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4월 15일 혈당일기 1일차 입니다

혈당일기1기 1일차

4월 15일 아점 후 식후 3시간입니다 당뇨 전단계이고 많이 먹었더니 혈당이 높네요 아점으로 먹은 것은 삼겹살 200g에 미나리 볶아 같이 먹고 사이드로 양파 고추 절임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무설탕 땅콩버터 한스푼과 직접 만든 아몬드 크래커 등 먹었어요 내일은 좀 더 조절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키토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토렐라

혈당일기1기 1일차

아점식사 - 삼겹살 + 타이거새우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아점식사 - 삼겹살 + 타이거새우

4/14(일)닭갈비 먹고 볶음밥 당연하죠!

배불러서 하나만 볶았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4(일)닭갈비 먹고 볶음밥 당연하죠!

자꾸 물이 당기네요

아까 늦점으로 김치볶음밥 먹었는데 조금 짯나봐요 계속 커피랑 물이 계속들어가요 순식간에 여러잔 마셨네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자꾸 물이 당기네요

🥡 출출해요

오징어 짬뽕 컵라면 작은거 하나    호로록~~~~~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출출해요

4/14 일요일 아침식사 하셨나요~♡

아침식사하셔요~ 갑오징어 불고기로 식사 맛있게 했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14 일요일 아침식사 하셨나요~♡

요즘 속초에서 인기 많다는 음식

오징어로 하는 요리는 다 맛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요즘 속초에서 인기 많다는 음식

이른 저녁

청도미나리와 새송이버섯과 삼겹살  회원님들도 맛저녁 하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이른 저녁

아점

간단히 새우계란볶음밥으로♡ 넘 간단하죠 ㅎ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점

4/12(금) 아침- 볶음밥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4/12(금) 아침- 볶음밥

토스.. 만보걷기

오늘은 밥한공기 ㅋㅋ 하얀쌀밥이네요 전 볶음밥 먹었는데 ㅋ 쌤쌤 되나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토스.. 만보걷기

저녁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김치던, 오징어데쳐서 초장에 찍어먹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 바지락 칼국수

모닝삼겹살에 빠져서 안될것은ㅋㅋ

바로바로 쏘맥인거쥬? ㅋㅋ 너무너무 신났어요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모닝삼겹살에 빠져서 안될것은ㅋㅋ

오늘 아침부터 약속

모닝삼겹살 드셔보셨나요? ㅋㅋ 저는 두번째입니다 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오늘 아침부터 약속

4/12 점심메뉴~김치볶음밥

좀 많이 했네요~스팸 넣구 굴소스도 넣구 맛은 나쁘지 않아요~ㅎㅎ  🤔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12  점심메뉴~김치볶음밥

점심

김치 볶음밥이 먹고 싶어 순수하게 볶은  김치만 넣고 볶음밥 해서 점심 먹었어요 요가 수업있는데 너무 먹었나 봐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점심

좋은아침입니다 ❤️

오늘도 안녕히 주무셨어요? 오늘이 벌써 불금입니다 ㅎㅎ 모두들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저는 아침부터 약속이ㅋㅋ 모닝삼겹살 먹으러 가려구욧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