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저녁도 간단히 제육^^

삼겹살에 김치랑 고사리 넣고 했는데 넘 맛있다고 하네요. 역시 울집은 고기사랑입니다.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오늘 저녁도 간단히 제육^^

백반기행보고있어요

미나리 삼겹살이 나오네요 분명히 밥 빠방히 먹었는데 이 눈치없는 식욕을  어찌해야할까요  미나리는 있는데 삼겹살이  없어서 피눈물 흘립니다  저녁 맛있는거 드셨나요 ~~. 저는 이라다 야식 먹지 싶어요  이젠  새롭지도 않습니다만 ㅠㅠ

하늘과솜사탕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과솜사탕

아침

간단히 먹었어요 김치 대패삼겹살 넣어 볶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4월27일 혈당일기 6일차 인증

날짜 : 4월27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2시간후 내용: 저녁엔 삼겹살을 먹었어요 밥도 같이먹었어요 그리고 계속 움직였어요  수치걱정에  움직였더니 효과가  있네요 앞으로도 계속  그래야겠어요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좋은챌린지같아요

이효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효니

4월27일 혈당일기 6일차 인증

토욜저녁 3종세트~~욤욤

학원끝난 초딩 떡볶이 너무 먹고싶다하여 청년다방 불차돌떡볶이. 갈릭감튀. 마무리 날치알 볶음밥 너~~무 맛나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토욜저녁 3종세트~~욤욤

4월26일 혈기챌1기 7일차

식전공복 혈첵사진입니다. 늦잠을자고 일어나니 배가고파 손이떨렸어요. 그래서 혈당을보니 살짝 낮더라구요. 어제 저녁엔 김치볶음밥과 계란프라이,파프리카를 먹고잤어요.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제시간에 밥을 챙겨먹어야할거같습니다.

달토끼81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토끼81

4월26일 혈기챌1기 7일차

4월 26일 (금) /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 2024.04.26 -혈당측정시간: 자기 전 -내용: 저녁 식사 후 5시간 뒤 건강식 집밥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백미밥에 오징어뭇국, 두부구이, 볶음김치, 방풍나물무침, 도라지무침을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내일도 건강하게 먹어보겠습니다.

강곰돌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곰돌

4월 26일 (금) / 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 26일 금요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 4/26/금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은 삼겹살에 밥 반공기먹었다 콜라가 먹고 싶었지만 참았다 혈당수치가 좋아서 기분좋다

서구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구이쁜이

4월 26일 금요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 26일(금)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 2024.04.19 -측정시간 : 저녁식사 이후  -내용: 오늘 저녁식사 후 혈당기록이에요 오늘은 가족들과 삼겹살 파티를 했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정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식후 혈당이 그리 높지 않아서 기분이 좋네여 앞으로도 꾸준히 혈당 관리 해야겠어요 불금 들 즐겁게 보내세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4월 26일(금) 혈당일기 1기 7일차

저녁

김치볶음밥 해서 먹어요 계란 하나씩 올려주면 끝이네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저녁

이른저녁

이른저녁 볶음밥으로 먹고 엘빅 운동갑니다. 즐겁게 운동도 해야겠고...오늘이 불금인거 아시죠? 잘 달리세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이른저녁

혈기챌1기7일차

24년4월26일 오전 11시5분전 아침으로. 전날먹은 해물찜 남은거랑 밥 볶아서 볶음밥 한그릇,간식으로 믹스커피 2잔!점심으로 돈가스 먹을 예정입니다.이번주 너무 열심히 먹어서 다음주부터는 줄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1기7일차

4. 26일(금)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 2024. 4. 26 (금) 혈당측정시간:아침 공복 내용: 오늘도 만족하는 혈당수치. 어제 저녁에 삼겹살 구워먹었는데 탄수화물은 아주 조금먹고 고기와 쌈채소 위주로 섭취했다. 운동은 당연한  하루 일과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4. 26일(금) 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25일 혈당일기1기 4일차 인증

-날짜: 2024.04.25 -혈당측정시간: 취침전  -내용: 자기전 혈당체크 -식단: 저녁 닭갈비볶음밥에 치즈올려서 먹고 2시간후 혈당측정 저녁먹고 설거지하고 많이움직였더니 혈당은 그리 높지않은듯하다 취침전 혈당체크!

라떼사랑v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떼사랑v

4월25일 혈당일기1기 4일차 인증

혈당관리 7일차 인증

24.04.25  취침전 혈당 110 저녁을 간단히  먹는둥  마는둥 잡곡밥에  나물.  오징어볶음  먹음 스피닝  50분  타기  50분 걷고 옴 확실히 혈당 내려갔네 꾸준히 해보자

희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미

혈당관리   7일차 인증

4/25(목)저녁:쭈꾸미 먹어요~^^

간만에 밖에서 쭈꾸미삼겹살~~♡♡ 그리고 맥주한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25(목)저녁:쭈꾸미 먹어요~^^

4.25. 혈기챌4일차

낙지볶음밥과 계란후라이 이제부터 만보걷기하러 출발하자 저녁은 가볍게!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4.25. 혈기챌4일차

점심식사

점심은 삼겹살로 합니다  매일 점심을 하루중 가장 잘 챙겨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식사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오징어랑 쪄서 먹으려고 사온 숙주가 꺼내보니 녹고 있어요. 큰일났다 😆행궈서 살렸어요. 녹두 빈대떡 처럼 김치 넣고 부치면 맛있는데 시간 걸리니 김치랑 숙주 볶고 계란 두개 넣어 같이 볶았어요. 양이 많이 나오죠. 어제 만들어서 저녁에 먹고 남은거 오늘도 먹어요 아삭하고 먹을만 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4월25일 혈당측정시간:저녁먹고 2시간후 내용:혈당체크하는 마지막 날이 다가왔다 출근후 저녁을 먹고 함박스테이크 다슬기국 오징어무침 김 셀러드 등이나와서 먹었다.2시간후 혈당을 체크해보니 102나왔다. 7일에 기간은 끝이났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하자 모두화이팅

쌀쌀하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쌀쌀하당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24일 수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2024년 4월 24일 수욜 측정시간 밤 23시 25분 식후 한 시간 점심엔 고깃집에 가서 삼겹살에 맥주 한잔 마시고 간식으로 계란 두알을 먹었다.  퇴근이 늦어 저녁 열시에 당근 라페와 닭가슴살 100그램 먹고 씻고 혈당재고 잘 준비 한다. 하루가 길다.

챠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챠피

4월24일 수 혈당일기 1기 5일차

혈당일기 1기 5일차

- 날짜 : 2024. 04. 24 -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 내용 :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전날 저녁 메뉴는 잡곡밥과 오이무침,취나물무침, 김,오징어국 입니다. 국물은 먹지 않았고 무침들도 긴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도 높게 나왔네요. 꾸준히 식단과 운동을 해야겠어요. 파이팅!!!

민트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트핑크

혈당일기 1기 5일차

혈당일기1기 6일차

날짜:04.24 시간:18시8분 점심을 삼겹살로 배불리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프지않아서 간식을 먹지않고 저녁식사전에 측정한 당뇨수치 저녁은 현미밥과 김치찌개, 멸치반찬을 먹고 30분 운동을 했다.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1기 6일차

혈당관리 6일차

24.04.24 취침전  혈당  137  간단히  저녁에  삼겹살 조금. 낙지젓갈. 나물 조금 섭취... 운동을  못했네 자야되는데

희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미

혈당관리  6일차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4월 24일 비 공복후 혈당 105 전날 저녁 삼겹살에 약간의 음주 아침은 우유에 미숫가루 한잔 그리고 커피믹스 한잔후 1시간 50분후 측정

골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말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4/24(수) 효소도 꼭 챙겨요!!

어제 저녁 차돌삼겹살을 먹고 효소를 안챙겼네요ㅠㅠ 아침에 챙겨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24(수) 효소도 꼭 챙겨요!!

혈당 일기 1기 8일차 인증

측정 날짜: 4월 24일 수요일 측정결과: 100 측정시간: 08시 42분 공복 시간: 10시간 오늘도 공복에 혈당 수치가 100나왔다 정말 롤러코스트같은 수치다 어제 저녁은 삼겹살과 된장찌개 참외와 빵조금 운동은 걷기를 했다 운동과 먹는거 더 신경써서 100이하로 만들어야 겠다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혈당 일기 1기 8일차 인증

4월24일 (수) 혈당일기 1기 7일차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아들 시험 친다고 수고 햇다고 저녁에 삼겹살에 음료수에 맛나는 된장찌개랑 막국수를 먹었다. 참 골고루도 먹었네ㅋ 수치가 떨어져야 되는 데 좀 올랐다ㅠ 오늘이 마지막 측정이긴 하지만 관리는 꾸준히 해야 겠다고 다짐해 본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4월24일 (수)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23일 혈기챌1기 5일차

아침식후에 잰 혈책입니다. 오늘아침엔 김치볶음밥과 파프리카를 먹었어요. 늘 채소를 같이 곁들여 먹어야하는데 쉽진않네요.그래도 꾸준히 채소곁들여먹기 노력하려구요

달토끼81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토끼81

4월23일 혈기챌1기 5일차

혈당일기 1기 7일차 인증

4월 23일 화요일. 드디어 오늘 마지막날이네요. 아침에는 우유&씨리얼 점심엔 잡곡밥,순대국밥&부추 저녁으로는 삼겹살 먹었네요.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1기 7일차 인증

저녁은 물만

점심으로 그렇게 많이 먹고 그래도 라때랑 산책을 나갔답니다. 와룡공원 쪽으로 올라가서 감사원 쪽으로 걸어가다가 그쪽에서 북촌로로 내려와가지고 계동을 통해서 창경궁 쪽으로 해서 다시 집으로 돌아왔어요. 그렇게 걸어서 오니 시간도 늦고 배도 안고프고 해서 저녁은 물만 먹었네요 점심에 마른 오징어를 먹었더니 입이 짜서 그런가 물만 많이 먹혔어요. 라떼도 같이 걸어 다녔는데 라떼발도 너무 더려워서 발세척까지 해줬네요 우리 라떼 좀 피곤해 하는 거 같죠? 제법 먼데가서 재밌어 하면서 냄새 맡았는데 돌아올 때는 피곤해 하는 거 같더라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만

저녁 떡볶이랑 순대

저녁 떡볶이랑 순대 먹었어요 직원들이랑 셋이서 먹었는데 배부르네요 오징어튀김 들어간 떡볶이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내일 당 오를까 싶어 먹고 오자마자 조금 걸었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저녁 떡볶이랑 순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