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19일 혈당일기..5일차
4월19일 금요일 5일차 점심식사 1시간후 측정 음식:::불고기백반.물김치 오징어젓갈.멸치조림 정상으로 나왔다. 요즘 피곤해서 일을 조금 줄였다.. 건강이최고니까..ㅋㅋ 1잡이성공
je00
4월 19일 금요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걷기 2시간 후 (오전 10시 25분) 혈당 측정 결과 : 71mg/dL 내용 : 어제 저녁 회식이 있어서 과식(삼겹살, 케익 등등)을 하는 바람에 아침에 공복 걷기 2시간을 했어요. 완전 좋은 결과네요. 저혈당 되기 전에 이제 아점 먹어야겠어요. 역시 혈당 잡는 데는 걷기가 최고인가봐요. ㅎㅎ
우리아들2
4월 19일(금) 혈당일기 1기 2일차
날짜: 2024. 04. 19 혈당측정시간: 아침 공복 내용: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쟀어요. 100이나 나왔네요ㅠㅠ. 어제 백미밥을 두끼 연속 먹어서 그런걸까요.. 저녁에 김치볶음밥이랑 떡갈비먹고 12시간 지난후의 혈당입니다.
tbjr74hc5k
4월19일(금) 혈당일기 1기 4일차인증
어제 늦게까지 저녁에 삼겹살에 소주에 먹고 2차로 막걸리 집에가 해물파전에 막걸리 먹고 집에왔다 너무 많이 먹었나 혈당수치가 살짝 높게 나왔다 오늘은 금주를 해야겠다
비포장도로자전거
혈당일기 1기 4일차
4월 18일 저녁 후 아침 건너띄고 점심으로 삼겹살 저녁으로 닭가슴살 그릭요거크 계란 등등 먹고 잰 혈당입니다 밥 먹은 직후인데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후빠
혈당일기 1기 3일차
4월 18일 오전 9시 40분경 공복혈당 체크 어제 저녁식사 8시 김치볶음밥, 단호박, 참외 점심, 저녁식사후 각각 5천보걷기, 매일 혈당체크를 하다보니 음식이나 식사량, 운동에 조금 더 신경을 써게 됨
흰둥구름
혈당일기1기 2일차
2024.4.18 목요일 날씨 맑음 점심식후 1시간혈당 137 아침 검은콩두유 사과 견과류 점심은 소고기해물샤브 야채위주로 먹었다 적당량을 먹어야하지만 무제한 식이니 과하게 먹게된다 저녁은 치즈계란볶음밥 양조절해서 먹음 당뇨에는 소식이 좋은데 조절이 쉽지않다
알비나2
4월 18일 (목) | 혈당 일기 1기 3일차
- 날짜: 2024.04.18 - 혈당 측정 기록: 자기 전 - 내용: 오늘 자기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식사로는 햄버거 세트와 간식으로 샌드위치 랑 오징어 를 먹었다. 조절을 하려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했는데 식단에서 노력이 부족한것 같다. 더 열심히 노력하자. 화이팅 !
당근먹기
혈당 일기 1기 3일차 인증
4월 18일 목요일. 아침-우유&씨리얼 점심-표고버섯시래기밥,김,제육볶음,시래기된장국 저녁-삼겹살 이렇게 먹었네요~
freeday
혈당일기 4일차
4월18일 점심식후 4시간 식사메뉴 계란찜 오징어볶음 식사후 운동겸 산책하고 와서 측정했더니 적당한수치 재고나서 딸기로 허기진배를 채우고 또 혈당걱정 저녁은 조금만 먹어야겠다
정쑥이
혈당일기 1기 2일차
2024년 4월 18일 목요일 측정시간 : pm 4:30 혈당수치 : 105 음식 : 점심에 간장닭갈비볶음이랑 계란볶음을 먹었다. 오징어젓갈도 같이 먹었는데 달달한 음식에 꽤 잘 어울렸다. 꽤 든든하게 먹어서 소화도 시킬 겸 한바뀌 돌고 왔더니 수치가 조금 내려간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앙칼진애미나이
혈당관리에 좋은 현미 섭취하기
당뇨는 합병증이 엄청 무서운 질병이잖아요. 현대인은 식습관 때문인지 당뇨직전 단계인 사람들이 많아요. 저 역시 그래요. 아직 당뇨는 아니지만 자칫하면 문제가 될 수 있는 상태에요 먹는게 굉장히 중요한 사람이기도 하고 식탐도 많고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진짜 몸에 좋다는것만 다 골라 먹지는 못해요 다만 다이어트 대체식 찾은것 처럼 밥 부터 바꿔보자 하고 백미에서 현미로 바꿨어요 현미 까끄러워서 먹기 힘들다고들 하던데 저는 밥을 몇번 안씹어서 그런갘ㅋㅋ 먹을만 하더라구요 볶음밥, 김밥, 이런건 확실히 맛없긴 해요 ㅠㅠ 암튼 저는 혈당 관리를 위해 현미밥을 매 끼니 챙겨 먹어요
2민트홀릭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2일차
2024년 4월 18일 목요일 날씨: 해 혈당 기록 : 112mg/dl 아침에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김치볶음밥이 기름진 음식에다가 탄수화물을 먹었다. 그래서 점심은 가볍게 샐러드를 먹었다. 샐러드를 먹으니 먹을 만 했다. 혈당관리를 잘 해야 겠다.
슈롭
4월 18일 혈당기록 3일차
4월 18일 07:43 측정 공복혈당 162, 충격적인 수치다. 어제 119였는데 어제 저녁 삼겹살에 술을 마셔서인가. 이번주는 연일 과음ㅠ 아침마다 1시간씩 운동하지만 술이 문제다
곧미남
혈당일기1기 2일차인증
4월18일 목요일 식단 콩나물국 김치 깍두기 멸치볶음 계란말이 오징어볶음 측정 98 아침을 간단히 먹고 30분 운동을 하고 혈당을 측정해 보았습니다 열심히 먹고 운동하고 고혈압은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쵸코파이팅구
저녁, 김치볶음밥
사실 내일 화장실이 좀 걱정될 정도로🤔 밥만 먹었어요! 이런 날도 있는 거겠죠~ 배불러서 실내사이클도 탔네요
더달달
4/17 혈기챌 1기 1일차
날짜 : 4월 17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1시간 뒤 혈당측정결과 : 145mg/dL 내용 : 아침겸 점심 상추쌈 김치볶음밥먹고 가볍게 산책겸 운동 8천보 걸었다 간식으로 밀크티 마시고 저녁은 계란치즈당근버섯넣고 볶음밥 먹었다 밥보다 채소위주를 먹었다 생각했지만 유전적인게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겠다
지호이모
4/17(수)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 2024. 4. 17 측정시간 ; 공복 8.5시간 20:01 혈당수치 ; 50 오늘의 아침은 08시경 바나나와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근무하면서 많이 움직이고 화장실은 항상 계단을 이용해 1층 화장실을 이용한다. 점심은 11시30분에 현미와 귀리 병아리콩 검은콩으로만 지은 밥을 김치볶음밥으로 만즐어서 도시락을 먹었다 식후에 회사근처 30분정도 걷고 저녁에 퇴근후 1.5시간 헬스장 운동하고 혈당 체크했다 다이어트중으로 혈당체크후 저당두유 한팩 마셨다 기기가 이상한지 혈당이 낮네 ㅠㅠ
agnes0117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아침: 두유 단백질파우더 배 아메리카노 점심: 새우볶음밥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매일두유 (식물성 단백질) 측정시간 오후 7시 내일 건강검진이라 저녁은 일찍 간단히 먹었다. 당뇨걱정에 단 음식을 적게 먹을려고 노력하는데 수치는 아직 양호한 편이다. 그래도 안주하지 말고 계속 걷기운동도 하고 음식도 조절해야겠다
빈이준이맘짱
4월17일 혈당3일차 인증
날짜 4월17일 언제/점심식사2시간 측정 아침에 가까운 산책길 만보 걷기 운동을 하고 점식 식단은 야채 오이.청경채볶음을 먼저 먹고 새우 볶음밥 을 먹었어요. 야채를 먼저 먹어야지 당이 늦게 오른다고 해서요. 점심먹고 3 천보 걷고 측정하니 오늘은 잘 조절 되는것 같네요
혁혁
4월 17일 (수) |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 2024. 04. 17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4:18) 내용 : 오늘 저녁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우유한컵만 마시고 나가서 크래커 하나먹고 점심을 못먹고 이제야 집에왓다 혈당체크를 해보니 91이나왓다 빨리 이른저녁으로 냉동새우볶음밥을 해먹을려고한다 힘이 하나도없다
ymittang
혈당일기1기2일차
점심먹고 30분정도 지났어요 김치볶음밥을 해먹었더니 그런지 조금 높게 나왔네요 꾸준히 식단조절을해야겠어요 커피도 먹지 말아야겠네요 믹스커피 좋아하는데 건강해지려면 참아야되는게 많네요
문탱맘
체험학습
오늘 체험학습가는날이라 도시락을 싸가야해요 보통 아이들은 엄마 맡기는데 작년까지는 그냥 잘 받아갔는데 이번엔 자기가 만들어 가겠다고 암튼 김밥싫다해서 김치볶음밥 백종원 유튜브보고 같이 만들어 갔어요 .맛있게 잘 먹고 오길요
송쩡
오늘 아침.
아들들 아침입니다.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반숙. 육개장은 조금만요.
한결맘
혈당일기 1일차
날짜: 2024.04.17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 혈당이 정상이라 기분이 좋으네 하던대로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군 볶음밥을 저녁을 먹음
재슥이
4월17일 혈당일기 1일차인증
날짜 : 2024.04.17 측정시간: 아침공복, 76 mg/dl 내용 : 운동도 해서 혈당 정상!! 저녁은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2개 간식은 요플레 딸기 블루베리 오늘 생각보다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해보니 어저께 너무 적게 먹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어지럽고 힘이 없더라고요. 저녁은 어느 정도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세요.
동그라미1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물도 안마시고 혈당을 잿더니 71 이 나왔다. 어제는 오징어덮밥을 먹고 재서 높게 나와서 걱정했는제 공복혈당이 제대로나와서 다행이다 제가 원래 저혈당이있어서요 얼른 밥을먹어야 겠네요
썬영이
4/17(수) 혈당일기 1기 1일차
공복 혈당 수치 111 어제 저녁에 김치 볶음밥 을 먹고 피곤해서 10시부터 잠자리에 들었다. 수치는 적당한 것 같다.
빠담소리
혈당일기 1일차
날짜: 24.04.16 시간대: 외식후 1시간후 내용: 간만에 과식을 한듯하다 외식으로 삼겹살.목살을 평소보다 많이 섭취했는지 혈당이 높다 들어온지 1시간이리 식후 운동을 못하고 자야되는데 생각보다 높은 혈당.. 내일부터 열심히 조절해야겠다
희미
혈당 일기 1기 1일차 인증
4월 16일 혈당일기 1일차 아침 - 잡곡밥,황태계란국 점심 - 잡곡밥,돈까스,떡볶이,단무지,우동 저녁 - 삼겹살,쌀밥,된장찌개 이렇게 섭취했습니다
freeday
4월 16일 (화) | 혈당일기 1기 1일차
- 날짜: 2024.04.16 - 혈당 측정 시간: 자기 전 - 내용: 오늘 자기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식구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콩나물시금치된장국, 김치, 김, 소시지, 밥 이렇게 먹었습니다. 국이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혈당이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간식으로 오징어, 초코과자 를 먹어서 그런지 많이 나왔어요. 내일부터는 더 신경을 써야겠어요.
당근먹기
혈당일기 1일차
오늘은 햄볶음밥을 먹고 와이프와 한바퀴 걷고 왔어요 혈당 관리에는 식후 산책이 참 좋아요 건강관리 잘해보자구요!
지니업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