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아들 식사~
아들이 먹고간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계란후라이도 2개 올려줬어요
딸기와의행복
[지니어터 레시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모음👩🏻🍳
집에 있는 재료로 식단 관리 할 수는 없는걸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준비하고, 요리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뭐 먹지...?' 더는 고민 말고 집에서도 손쉽게 식단 조절 해보자고요👩🏻🍳 👀이미지를 클릭해 지니어터분들의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를 구경해보세요👀 ---------- 1. 🥬양배추🥬 활용 레시피 모음.zip 💚양배추 요리 1 : 양배추 쌈밥 💚 양배추 요리 2 : 양배추 참치덮밥 💚 양배추 요리 3 : 양배추 두부 참치 그라탕 정말 만들기 쉬운 양배추 요리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리뷰보기] 양배추를 이용한 '초간단 집밥' 레시피!! 2. 기름 걱정 전혀 없는 🙅🏻♀️ 닭가슴살 미역국 🍜 국에 기름 둥둥 싫으신 분들 이라면 닭가슴살 미역국을 권해 드려요! 다이어터들은 기름이 적은 닭가슴살을 이용 많이 합니다. 단백질 섭취도 부드럽게 할 수 있구요. 👉[리뷰보기]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미역국💪🏻💪🏻💪🏻 3. 단백질 쉐이크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빵 먹고 싶은 욕구도 충족하면서 밀가루도 안들어갔고 고단백이라 영양도 충분한 맛있는 다이어트 한끼에요🥐 👉[리뷰보기] [고단백 식단] 단백질 쉐이크 분말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4. 초.간.단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밥 대신 두부가 들어가있어서 탄수화물도 낮고 두부는 완벽한 단백질원이니 안심이죠 :)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집에 있는 김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초간단 집밥요리로 추천드려용😍 👉[리뷰보기] 두부활용 초간단 집밥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5. 탄단지 합격! 맛 합격! 💯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제가 자주 먹는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가져왔어요😉 😭간장계란밥 너무 간단하고 맛있는데 다이어트 할 때 먹기엔 포만감이 부족하고😭 😭콩나물 밥을 해먹기엔 과정이 귀찮고😭 그래서 탄생한 초간단 탄단지 완벽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들어갑니다~~ 👉[리뷰보기] 탄단지 완벽 맛 완벽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6. 간단한 점심으로 Good! 🥪통호밀빵 샌드위치🥪 통호밀빵집에서 산 샌드위치용 빵은 한 30초만 데우고 양배추라페와 야채들 그리고 전에 슈퍼에서 산 닭가슴살바까지 준비하고 흑임자 소스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리뷰보기] 초간단 집밥: 내가 만든 통호밀빵 샌드위치 점심으로 Good 7.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 스팸 양배추 볶음밥 다이어트 중이지만 무려 스팸을 먹을 수 있는 다른 단백질 재료 대신 스팸을 이용한 다이어트 스팸볶음밥이에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대기업의 맛 스팸에 채소를 듬뿍 넣어 다이어트 스팸 볶음밥 만들어 볼게요😁 👉[리뷰보기]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 스팸 양배추 볶음밥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아점
어제 볶아 놓은 볶음밥이 있어서 아침 겸 점심 으러 먹네요. 지금 아니면 점심 먹을 시간이없네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로블ㅎ
저탄고지식단
저탄고지하면 딱 또오르는게 전 삼겹살이요.. 간단하게 요리할수 있어요.. 똥손도 쉽게 말이죠.. 식육점에서 고기 사와 팬에 꿉꿉 소금 팍팍 쳐주고 김치에 먹어도 맛있고 야채에 쌈싸먹어도 그만이죠. 오늘 저녁메뉴는 삼겹살로 결정했네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정숙한여자정말
[캐시딜 : 모듬해물] 비주얼 최고! 해물듬뿍 얼큰짬뽕 & 불맛짜장 라면
캐시딜 해물모듬 캐시딜에서 구매한 품목 중 냉동 해물모듬 소개하려고 해요! 600g x 2팩 제로딜로 구매하여 양도 푸짐했고 냉동보관 후 여러 차례 만들어 먹기 좋아요. 오징어, 자숙 홍합살, 가리비살, 솔방울 오징어, 대롱수염새우살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 중에서 주말에만 한 번씩 만들어 먹었던, 해물이 듬뿍 들어간 짬뽕라면과 짜장라면이 가장 맛있었어요^^ 해물듬뿍 얼큰짬뽕 라면 레시피는 4인 기준이고 이마트 노브랜드 라면 사용했어요! 해물은 찬 물에 여러 번 씻어서 해동을 시킵니다. 대파, 양배추, 다진 마늘을 준비합니다. 냄비에 식용유를 두르고 다진 마늘을 볶다가 양배추를 볶고 고춧가루 2T, 해물, 맛술, 후추가루를 넣고 함께 볶아줍니다. 청양고추를 넣은 후 끓는 물을 붓고 라면 스프는 3개만 넣어요. 면 4개를 넣고 끓인 후 마지막에 송송 썬 대파를 넣으면 완성이에요. 양배추에선 불맛이, 해물은 쫄깃하고 국물은 얼큰 시원합니다. 해물듬뿍 불맛짜장 라면 다음은 불맛짜장 라면이에요! 면은 따로 삶고 양파와 대파는 식용유에 볶다가 청양고추도 넣어서 볶아줍니다. 고춧가루 1T, 해물, 맛술, 후추가루를 넣고 함께 볶아줍니다. 간장 0.5T와 후추를 한 쪽에 뿌린 후 함께 볶으면 불맛이 생깁니다. 짜장소스 4개, 후레이크 4개를 넣고 볶으면서 끓이고 면수를 부어 농도를 맞춰줍니다. 끓는 물에 삶은 면은 건져낸 뒤 짜장 소스를 얹으면 불맛 짜장 완성이에요! 캐시딜로 가끔씩 먹는 라면 더 맛있게 즐겨요! ^^
skyjhj0407
간식 오징어
je00
퓨전 스테이크
어제 배송 온 채끝 스테이크 해 먹으려고 가니쉬 채소사러 마트에 갔어요. 채소값이 장난이 아니네요.ㅠㅠ 양송이는 8개 4000원 넘어 그냥 1500원 짜리 버섯으로 대체했고 아스파라거스는 품절이라 대신 미나리 세일해서 한 봉에 2000 원 하길래 삼겹살 먹을 때 구워 먹듯이 같이 먹으려고 구입하고 집에 남아 있는 파프리카로 가니쉬 3가지 준비했어요. 샐러드도 집에 남아 있는 채소로 비트ㆍ적채ㆍ파프리카ㆍ미나리ㆍ대저토마토 넣고 만들었어요.
러브복동
맛있는 한끼
오늘은 냉삼 먹고 왔어요 미나리와 김치도 같이 구워 먹고 볶음밥까지 먹었는데 넘 맛있네요
agnes0117
비오는날 부침개 한장으로 하루마무리
비가 계속 주룩주룩 내리는 주말오후 부침개로🌱 재료는 매생이,시금치,오징어,달래
연어귀신
치즈도 넣어서
볶음밥에 두가지 종류 치즈도 넣었어요. 꼬리꼬리한 치즈 향이 오늘은 별로 네요
로블ㅎ
볶음밥
어제 남은 양념에 야채 같이 넣고 볶아서 점심으로 먹으려구요. 여기에 어제 사온 참기름 까지 넣으니 고소한 향이 솔솔 퍼지 네요
로블ㅎ
밥 해동
점심에 볶음밥 먹을려고 냉동 밥 해동 시키네요. 점심 맛있게 드셨어요?
로블ㅎ
맛점 하세요
이제 점심 시간 이네요. 무슨 메뉴 드시나요? 저는 볶음밥 먹을까 생각중 이네요
로블ㅎ
야식
야식으로 아이스크림이랑 오징어 먹어요~ 이거 먹고 푹 자야겠네요~ 다들 뭐하고계신가요??
다우니향기
메운갈비
저녁에는 매운 갈비찜으로 먹었어요. 신라면 맵기 라고 했는데 먹으면서 더 매워서 콧물 흘리면서 먹었네요. 볶음밥은 내일 해서 먹을려구오
로블ㅎ
먹고 싶었던 식판에 나오는 식당밥 ㅋ
내가 차린 밥만 먹다가 식당 밥 맛있네요 ㅎ 오징어김치국, 계란찜, 깍두기, 양배추 무침?? 그리고 쏘야쏘떡이라고 하던데 맛있더라구요 식판에 나온 밥 몇년만이냐 ㅋㅋㅋㅋㅋ
우리화이팅
전복버터구이와 전복내장버터볶음밥
전복깨끗히 씻어 이빨 빼버리고 껍찔째 버터에 꿉꿉해 맛나게 먹었네요 내장 절반은 남겨 거기에서 절반은 터트려 나머진 통째로 버터구이한 팬에 밥넣어 맛있게 볶볶헤 마무리했어요 또 남은 전복손질해둔거 버터구이 몇번더해먹고 전복영양밥도 해먹을거랍니다 맛있게 먹었네요 맥주에 화이트초코에.. ㅎㅎ
정숙한여자정말
오징어
작아서 2마리는 먹어야될듯 포장은 좋아요
je00
저녁 배부르게^^
오랜간만에 두부김치 해 먹었어요. 역시 삼겹살 맛있는걸로 했더니 김치볶음도 더 맛나네요^^
미르윤
하이볼 말았어요
에프에 오징어 굽는공안 먼저 에너지바와 함께 하이볼 첫잔 드링킹 합니다 ㅋㅋ
쨋든럽
🎁[당첨자발표] 제13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제13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분들은 14회차 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요! 캐시딜 포인트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캐시딜 상품권 지급일 : 3/20(수) 연주야아 GMDBG 조만 Z8HUN 다정한ㆍ(뽀키) KRUASUF skyjhj0407 Q5V9TDJJGK 파인더홀 WNRLD ✨BEST 게시글 보러가기✨ 🔗[캐시딜] 주말엔 반건조 오징어 & 팝콘각 🔗아이가 좋아하는 [연세우유-소화가 잘되는 우유] 캐시딜 추천 리뷰 🔗만원의 행복 미니 보조배터리 🔗캐시딜로 다이어트 닭가슴살 구매해요 🔗캐시딜의 3천원의행복
geniet
[캐시딜]두근두근 설레이는 기다림^^
만두는 배송중!! 오징어는 상품준비중!! 오렌지는 결제완료!! 캐시딜에서 구매한 상품들을 두근두근 설레는 맘으로 기다립니다^0^ 어서오렴♡ 맛나게 먹어줄께!!!
나는무너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편
지니어터들이 추천하는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지니어터 Pick!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링크 Click)💙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 스팸 양배추 볶음밥 양배추를 이용한 '초간단 집밥' 레시피!!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미역국💪💪💪 초간단 집밥: 내가 만든 통호밀빵 샌드위치 점심으로 Good 탄단지 완벽 맛 완벽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두부활용 초간단 집밥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 고단백 식단 ] 단백질 쉐이크 분말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까망천사 냥식집사 레몬그린 성실한라떼누나 회색고양이 sunmi9333 vely30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15x8f 뿌구누나 쨋든럽 2민트홀릭 사랑혀니 쩡쩡맘 365운동 사족보행 쪼꼬사랑 58로가즈아 산곡동미녀삼총사 쪽쭈리 가나슈 산들바다 쭌애 가뿐사뿐 산들바밤바 찰떡쫀득 감이오네 살빼서광교가자 청간정 건강하자으니 살빼자이번엔 초긍정파워 건빵엔별사탕 상암 초이동동 고구마피자맛있어 샤바댕 쵸코파이팅구 고담시 서구이쁜이 치노카푸 고인도르 선물부자 치랭이 곰공공 성아진 카페홀릭 구룸구룸 성이공자 켈리장 국제김사람 셰어 쿠보 그냥지나 셰인 쿠키트리 금강송이 소나무1234 클레어1 기르밍 소푸 키키0 기춘이530707 솔트1 태거니 기회를잡자구요 송쩡 태발2 길곰도리 쇼덕수나 털보꾸기 김범기 숑숑이야 톨탱이 깐뚱 수경2 트윈스1 깐징짱 수수깡7 트윈채 깨개갱 수스수스 티얼그레이 꿈굽는사람 순이영심 파인솔 나는민천사 숨은꽃처럼 파인호랭이 나는자유다 숫자 풀에버 나닝나 쉬림프 피직스3282 나비리 슈롭 피코 남아뿡 슈비므네 피타 낭나토 슈슈네 핑크라벨 너나위 슈퍼스티셔스 핑크핑크퐁퐁 노노구 스탕라잇 하쉬 노란풍 슬림48 한라봉봉봉 뇽이짱 시아81 한소래미 니캉내캉 신혜 한주연 닉네임생략 썬샤인86 해234 다노맘 썬영이 해설사 다노밑에담요 쏘쏘라 해피로즈 다미마 쓰리채맘 햇살좋은 달콤한게으름 씨씨 행복한집2 담쓰담쓰담 ㅇㅅㅇ지니 행복한집3 당고딩고 아롱마미 행뽁햐 당근쥬스쪼아 아름드리아 행운이다 더블릿치 아무도 헐마이니 돈많이벌자 아브로삐삐 헤일리1 돌체맘 아핫 현유리 듀듀링 안나1004 홍홍홍홍홍홍이 듀리안 안레몬 회원정보 들꽃7 안정희 후리지아3270 따시한라떼 앙칼진애미나이 후빠 딸기와의행복 애교뭉 희메 또또숑 앤드류사이먼 히니룽 라라스칼렛 앨리젼 agnes0117 람라미 앵두정원 behappyi 러블리자매 야롱 biki 로앰 얌이얌이 cho3927 로즈마리2002 어머나왜이래 ckj8425 로키스 어트지니요 Cliff 뤼정아줌마 언제나행복 cogo092 리베라따 에헴에헴 dbdbbd 링고픽 여리나 dhwhl777 마고할미 여울햇살 gloryjesus 마른50 연두사이 guija 마음그릇 영리한고양이 GUNDDAM 만구미 영선이302 Heat 망고가좋아 영진왕빠 Heej 망고주니 오기로기 highway032 매드비너스 오늘도화이팅요 hongek58 매콤한망고 오리달 HYJ123 매화나무 오우야야 janedoe 머랭22 옹동 je00 먹자먹자 우곰이 Jiny77 멋장 워니뚱 jjinnyy 멍청이2 워니s k2023 멍청이3 워크어 kiobt 메리달님 워터멜론 kjo 모카모카붕어빵 유지녀 kookies 목표사십구 윤성맘 LV 무브먼ㅌ 으갸 milktea 문문맘 으라라라챠 Milly 문창기 으햐햣햐햐 mtg 뭉치꾸미 은유랑 mullon 뭉파 이녬 myfavorite 뭔소리야 이닝지아 myjung9770 미니니슈 이디어트 mysc 미니언즈투 이쁜아영 neplos 미여니70 이쟈벨 NettyS2 밍키199 이하린80 odell86 바나나해나 이현영 okii 바다가고싶다 인생중 olivekkk 바다사랑태양 일지향 Oracle 바밤바라 임삼미 pcd 박금주 자몽구 Qwertyu 박상목 자수민 roh69 밤비엄마 자이언트로 Runa33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잘될 s9424103 밴드닥터 재미지니가 S하루 별사탕향기 정마담J seabuck 병아리에요 정숙한여자정말 SK7352 보이윤 정육 skyjhj0407 보통아이 조쎄라 ss샤랄라ss 복실복돌 조인순 ssul0115 복있는여자 조콩만 suminin 복희님 주렝 sunny7024 봄겨울 주안맘0413 sunny82 봄나무 주여니2 tgrsera 불곡산 죽순팬더 tpwns83 붉은레드 준이할미 valenti86 블루사슴 지금이순간7 Whitesea0 비비안2 지니1106 who8365 비오는날 지니어트쑤기 Ya135 비원 지니어트주노키오 ymittang 비포장도로자전거 지도 YS2 뽀야옹 진니어트트 yuiiris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김치오징어전
남편이 비도 안오는데 퇴근하면서 김치전이 먹고싶다네요.재료도 있고 해서 몇장 부쳐 보았어요 ~식사가 늦었네요.혹 아직 안드신분들 있으면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지앤혁
바빴던 오늘보상 : 맛있는 저녁
요가에 혈압 타러 가고 미술 수업도 듣고 라떼하고 마저 산책까지 해서 만보도 채우고 어머니랑 같이 퇴근하면서 슈퍼가서 장보기까지 오늘 참 많은 일 했네요😆 집에 오니 많이 배고파서 얼른 샐러드로 엄마랑 같이 냠냠. 그리고 잠시 쉬었다가 나는 카무트밥 엄마는 볶음밥(동생이 마라탕 시키면서 볶음밥도 같이 시키는데 항상 남기거든요)과 오늘 아침에 한 맛있는 반찬들로 근사한 저녁상을 차렸어요😁 엄청 잘 먹었답니다. 동생도 이렇게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그 애는 워낙 마라탕을 좋아해요~ 오늘 라떼랑 오전 10시 때 나오긴 했지만 내가 이것저것 다닌다고 계속 가게에 엄마랑 이모랑 있었거든요. 그래서 라떼가 굉장히 심심했을 거예요 미술수업 마치고 4시에 가게가서 얼릉 낙산공원까지 산책다녀 왔어요. 낙상공원 내 낙상정에서 한 장. 그리고 엄마 퇴근 시간 5시에 맞춰서 가게가서 같이 퇴근했죠. 오늘은 계속 총총걸음으로 다녔더니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전 조금 더워 했답니다. 집 들어올 때 12000보을 찍고 들어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오랫만에 소세지볶음밥 했어요 이케아 소세지 2줄 파 2단 계란 2개 다 2개네요 ㅎㅎㅎ 앗!! 밥도 소분해놓은거 전자레인지 2분 돌렸어요 ㅎㅎㅎㅎㅎㅎ
당근쥬스쪼아
곤약볶음밥♡
캬아~ 새우 탱글하네요오*_*
58로가즈아
오늘 점심은
오징어짬뽕 큰 컵에 간식 하나 먹을 거 같네요
곱꼴
샤브샤브
주말에 먹을려고 미리 소고기 샤브샤브 주문 했어요. 후기 보니 등촌 에서 먹는 맛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볶음밥도 해먹어 봐야겠네요
로블ㅎ
점심에
닭가슴살곤약볶음밥에 고추참치조합! 맛도리에요ㅠㅠ
58로가즈아
피코크 장충동 왕족발
장충동 왕족발 ㅋㅋ 식비 좀 어껴볼려고 피코크 장충동 왕족발 사왔어요 ㅋ 2개 사왔지만 삼겹살도 구워서 먹어서 일단 하나만 뜯었네요 ㅋ 165g이라 많지는 않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니 배민에서 시켜먹는 족발처럼 맛있어요 ㅋ 새우젓도 있는데 요건 짜우니 조금만 찍어서 드세요 ㅎ 짝꿍인 막국수 생각이 간절하지만.... 이미 삼겹살도 먹었잖아... 스스로를 달래봅니다. 양파짱아찌와 먹으니 애들도 어른도 잘 먹었어요 가성비 대비 좋습니다 ㅎ 삼겹살과 족발 먹었지만.. 나의 먹부림은... 아직 끝이 아니라는거 ㅋㅋ
우리화이팅
(저탄고지)물에빠진 삼겹살
기름을 빼고 먹으려고 물에다 삶았어요. 초벌정구지와 한재미나리를 새콤 하게 무쳐서 백김치와 마늘장아치를 곁들여서 수육을 먹어봤네요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르겠더라고요 저는 왜 맛이 없는게 없을까요? 다이어트를 못해요
이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