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삼겹살 먹었어요
맛있게. 굽굽해 먹었습니다
비포장도로자전거
[지니어터 레시피] 💥당뇨 위험 낮추는 [저탄고지 식단 레시피] 대.공.개💥
당뇨 환자 500만 시대🥲 과연 나도 안전할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준비하고, 요리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집에서 식단 관리 너무 어려운 거 아니야?' 매번 고민하다가 실패했던 식단관리🍚 지니어트와 함께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해 지니어터분들의 저탄고지 식단을 구경해보세요✨ ---------- 1. 집에서도 쉽게 가능한 저탄고지 식단 3가지! 💥저탄고지란? (저탄수화물 고지방) 칼로리 섭취량은 유지하되, 탄수화물 섭취 비중을 줄이고, 지방의 섭취 비중을 올려, 체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식이요법입니다. 👉[리뷰보기] [내돈내산:저탄고지 식단] 하루에 한끼는 저탄고지 식단으로~ 🥗 2. 냉털 한 번으로 건강도 지키고, 식비도 아껴요! 💸 🥗제가 소개할 저탄고지 방법은🥗 하루 두끼와 오후 과일로 간식으로 채우기 입니다. 🚫(음료 설탕 밀가루 등은 일단 거의 안먹어요)🚫 야채 당근 팽이버섯 당근 이런 자연 단맛을 즐겨하고 그러면 토마토 사과 같이 당도가 높지 않은 과일에서도 충분히 단맛이 충족돼요! 👉[리뷰보기] 🍽️내돈내산 저탄고지🍽️ 식단 3. 배는 고픈데 귀찮을 때 <두부치즈밥🧀> 저탄수에 단백질과 지방까지 간단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식단입니다. 요리에 자신 없어도 전자레인지와 가위질만 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 👉[리뷰보기] 배는 고픈데 귀찮을 때 해먹는 저탄고지 식단 4. 유산균이 풍부한❤️🩹 그릭요거트 만들기 매일 아침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는 요거트 식사대용으로 이렇게 먹으면 하루를 더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책상에만 앉아있는 아이의 장건강에도 좋고 맛까지 좋으니 대만족입니다. 👉[리뷰보기] 저탄고지 - 꾸덕한 그릭요거트 5. 다이어트에도, 변비에도 좋은 🥬양배추 계란전🥚 다이어트는 물론! 변비까지 잡는 요리 레시피! 다이어트를 하면 식단 조절은 필수라서 변비도 같이 오는 것 같아요ㅠㅠ 이럴 때 먹으면 좋은 저탄고지 요리! 양배추 계란전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도 간단해서 혼자 아점 해결할 때 너무 좋더라구요~ 👉[리뷰보기] 다이어트에도 좋고, 변비에도 좋은 양배추 계란전☺️ 6. 밥 대신 두부를 활용한 👍🏻다이어트 계란덮밥🤓 유튜브에서 대박난 이연복 쉐프님의 계란덮밥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어 보았어요~~ 밥 대신 두부를 활용해서요~~^^ 만드는 법 간단해서 공유해요🤗🤗 우선 재료는 계란 2개, 파, 팽이버섯, 새우 조금, 두부 반모 끝이예요ㅎㅎ 재료 넘 간단하쥬? 👉[리뷰보기] 저탄고지 식단_다이어트 계란덮밥 레시피! 뚜둥~ 7.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 스팸 양배추 볶음밥 이 빵과 집에서 만든 두유, 요거트 등으로 아침 식사를 하는데 다른 운동을 하지 않고 1년동안 4kg정도 감량했고 당화혈색소가 5.8이었는데 5.6으로 낮아졌네요! 👉[리뷰보기] 당뇨,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 빵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랠리곤약볶음밥
여기에 구운란 추가해서 먹었어요 맵찔이에겐 좀 맵네요 전 새우볶밥은 맛있던데 이건 먹다가 계란 하나 추가 더했어요 ㅋㅋ
현유리
저녁
스터디카페 갔다 돌아온 딸아이 저녁이에요 케이준애슐리볶음밥이랑 떡갈비 해달라는걸 해주는데 너무 양심에 찔리네요 ㅠㅠ
당근쥬스쪼아
나트랑 음식
나트랑 현지 음식점중 오징어어묵튀김 쌀국수가 유명해요 어제 두번째로 가본건데 지난번에 친구들이랑 너무 맛있게먹고와서 이번에 신랑이랑 다시 왔어요 신랑도 잘먹고요 소스조금넘고 먹으니 칼칼하고 이번엔 오징어튀김도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고수도 없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간단해물파스타 만들기
준비물: 냉장/냉동고에 있는 해물류(전 오징어/새우) 파스타면(없다면 라면면) 우유와 치즈(저는오래된 치즈있길래 사용) 올리브유 또는 버터 소금 또는 액젓 요롷게 해물만 손질해서 준비해서 그냥 다같이 넣고 끓여요 ㅎ 파스타면이 시간이 걸려서 약간 쫄때까지~ 사실 따로 면삶고 또 올리브유로 볶고 그러기엔 넘 피곤해서 ㅋㅋㅋ그냥 다같이 넣고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ㅎ 모두들 저녁 맛나게 하셨나요~?!
S하루
이카소면 간식
간식으로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네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은 중독성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오징어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이카소면 먹어보세요.
안델라
주스 후 나온 재료 활용
당근,사과,비트 주스후 나온재료로 약간의 미숫가루와 버무려 팬에 약한불로 구워 다양한 재료를 넣어 먹어도 괜찮아요(황태채나오징어채 조림, 깍두기 등 혼합)
미주장
보쌈김치
내일 삼겹살 부위로 수육 하려고 해서 수육용 김치랑 무말랭이 주문 했어요. 1키로 인데 생각 보다 양이 적어서 부족 할것 같네요 ㅠ
로블ㅎ
저녘은~~
오늘 저녁은 대패 삼겹살입니당~~^^ 혼자지만..맛있게 먹겠습니다..맛ㆍ저하세요.
뜡이맘
오징어 땅콩
요즘 이게 자꾸 땡기네요ㅎ
오늘도화이팅요
금요일 간식~~ㅎㅎ
볶음밥으로 부족해서 씨리얼 조금 더 먹었어요~ㅎㅎ
딸기와의행복
금요일 점심~
닭가슴살 쏘세지 볶음밥이예요~ 계란스크램블해서 같이 볶았어요~
딸기와의행복
오징어
걷고 이거 먹어요
송쩡
저탄고지 -삼겹&미나리
탄수화물을 줄이고 무슨 음식을 찾아 먹어야할까 고민했었는데 답은 가까이에 있었어요 우리가 쉽고 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삼겹살이 있지않습니까 그래서 삼겹살로 정하고 지금 또 딱 미나리가 많이 나오는 철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삼겹살과 곁들여 먹을수있는 미나리와 함께 구입한 후 손질을 해서 구워서 먹었습니다 물론 탄수화물은 적게 또는 먹지 않아야하기에 밥은 제외하고 먹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건강에 좋게 고기를 즐기게 될수있었네요^^
Gale
나의 저탄고지 고기 입니당 ~~
탄수화물은 최소로 지방과단백질은 드높게 전 너무 좋은거 같아요 고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칼집낸 삼겹살하고 야채를 곁들여서 먹어요 일주일에 3번 쌀밥없이 고기와 샐러드 야채로 한끼를 먹는데 든든하고 맛도 있고 간식이나 야식을 안먹게 되어서 좋은거 같아요
ㅇㅅㅇ지니
오늘저녁 결국은..
결국은.... 참지못하고 삼겹살 먹어요 ㅎㅎ 기름진거 안먹겠다 다짐했는데 ㅎㅎ 또 이렇게 먹네요^^ 그래도 청국장 있으니 안심해도 되겠죠
다우니향기
김 치 볶 음 밥 🍛
김치볶음밥 젤 간편한 요리죠. 계란후라이 올리고, 김자반 올리고 깨소금 솔솔~~
뽀봉
홈트후 영양보충
계란2 미역 생선 삼겹살 밥1 김치 사과 몽쉘 델로스 커피
야고
키몸빼 118 아침 에너지 보충
아주 가끔 만나는 118인데 요즘 자주보임 어제 치팅으로 왕창 먹었는데도 118 몸이 원하는게 있나봄 일단 먹어줌 나의 주력 식단 밥 계란 삼겹살 김치 미역
야고
수제 짬뽕
어제 짬뽕 만들어 먹었어요 제가 중식에 관심이 많아 공부를 3년 했는데 이제 맛집 부럽지 않게 척척 만들어 낸답니다 중화면도 직접 반죽해 만들어요 면연구만 1년 넘게 한거 같아요 짜장도 수제에요 모든게 다 수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4인분 정도 만들었는데 커다랒 오징어 2마리 넣고 만들어 국물맛이 아주 끝내줬답니다 담에 탕수육도 만들어 올릴게요
정숙한여자정말
치팅 저녁 돌파 한다.
밥 두공기반 삼겹살 200g 후라이3 김치 미역 치킨1 토마토1 콜라 1 사과 4쪽 땡기면 일단 먹음
야고
아는 이 한테 온 카톡
회사 회식으로 이렇게 먹었다고 오네요.. 맛있게 잘 먹었을거 같네요. 미나리 삼겹살.. 향긋하게 맛있게 먹었을꺼 같네요
슈롭
오늘 점심
오전에 산에갔다가 시장들러서 장보구 우체국에서 점심먹고 들어왔네요 후리카께 볶음밥이래요 곤약조림 김치 김구이 미소된장국 입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저탄고지 레시피 소고기구이
야식을 매일 먹어서 살이 많이 쪘어요 안그래도 다이어트 하려고 맘을 먹고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해보려구요 저번주에 마트 세일 하길래 삼겹살이랑 소고기를 사왔어요 탄수화물을 완전히 끊으면 식욕 폭발하니깐 반공기만 먹을려구요 변비를 예방 위해 채소도 빠질수 없겠지요 반은 남편 주려고 남기고 반만 구워서 먹었어요 고기가 들어가니 든든해서 야식을 참을수 있을것 같아요~
살빼자이번엔
점심은 참나물김밥
남은 묵은지와 오징어에 향긋한 참나물 올려서 김밤 말았어요. 그리고 매실장아찌와 달래장 올렸더니 별미더라구요.
루시안
큰아이의 아침 준비는
오징어 데치고 묵은지 물에 담궜다가 묵은지오징어김밥입니다
루시안
3/25(월) 오징어부추전
해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먹고싶은거 다 먹고 일주일에 2kg 감량 성공!
말만하던 다이어트 지니어트 챌린지겸 일주일간 나름의 식단과 홈트!를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일단 아랫배는 큰 차이가 없지만 ㅋㅋ 윗배가 조금 들어갔고 야식을 안먹으니 몸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ㅠㅠ - 감량기간 3.18~3.24 일주일간의 기록! - 감량 전 몸무게 비포 (64.6) 임산부 아님 주의 ㅠ 에프터 (62.5) 힘 하나도 안주고 찍음 o 식단! - 아침 : 잘 안먹어서 진짜 허기질때 9시 전후로 계란 or 바나나 먹기 - 점심 : 회사에서 다같이 늘 점심을 먹어서 ㅠ 밥만 반공기 먹으려고 노력하고 폭식X 메뉴는 가리는거 없이 다 먹음! 짜장면 탕수육 마라탕 ㅋㅋ 등등 - 저녁 : 최대한 가볍게 먹으려고 노력함! 단백질 섭취하려고 노력 ㅎ 참치볶음밥, 양배추찜, 고구마 등등 o 운동 헬스장은 아직 용기가 안나서ㅠㅠ 홈트만! 주로 유튜브 에이핏 홈트 20분짜리 두개씩했어요! o 꿀팁 및 조언 꾸준한게 답인 것 같아요! 건강하게 먹으며 조금씩이라도 계속 움직이기! 저는 군것질을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 어플 하나 다운받아서 먹는것들 다 기록했어요. 하루에 탄단지 몇프로 섭취했는지 몇칼로리 섭취했는지 알려줘서 아 오늘은 그만먹어야겠다! 제어할 수 있었어요! 뭘 먹었나 생각만 하는것보다 기록하며 눈으로 보니 훨씬 와닿더라고요! 이건 제가 쓰는 다이어트 어플 ㅎㅎ 모두 즐겁고 행복한!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래요:-) 아래는 다이어트하며 먹은 것들 ㅋㅋ
댕글한댕글이
어떤 삼겹살이 좋으신가요
저는 원래 대패인데.. 요즘은 두꺼운 생삼겹이 좋아요 ㅎㅎ 씹는맛있어요
구룸구룸
혼밥
캐시딜에서 구매했던 볶음밥 혼밥으로 먹어요. 평일은 제 각각입니다
파인호랭이
비가오니 국물 요리
비도오니 칼칼한 국물 땡겨서 짬뽕 한그릇 먹었어요 저는 홍합은 별로 안좋아해서 좀 빼고 달라고 해서 오징어랑 양파가 많이 위에 있어서 좋아요 얼큰하니 안먹는 술도 해장되는 기분이예요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퇴근 준비해보자구요 월요일도 어찌 버텼네요 3월은 너무 힘들었어서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깐징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