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징어부추전 ~
집에와서 해봤습니다
숲속의나무
5월 3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인증
5월 3일 오후 9시 49분 저녁식사 후 측정 오늘은 점심 장어구이랑 장어탕. 아이스아메리카노로로 후식. 저녁은 삼겹살 먹고 잔치국수 먹었어요. 식단이 영 불량인거에 비하면 혈당치수는 다행히 정상으로 나왔네요
빈이준이맘짱
5/3 혈기챌 2기 5일차
날짜: 5월 3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118mg/dL 내용: 아침으로 샐러드와 각종 나물을 넣고 계란에 비빕밥을 먹었다. 좀 많이 먹은것 같아 점심으론 시리얼 먹고 저녁으론 삼겹살이 남은게 있어 가족들이 다같이 먹었다. 건강을 위해서 밥은 ⅓ 공기만 먹고 고기도 상추쌈에 먹고 소식했다.
지호이모
저녁 반찬^^
삼겹살 넣고 김치랑 같이 볶았어요 김치 제육 하나 완성이요 국물은 계란국 하려구요 모두 맛저되세요^^
seabuck
저녁
삼겹살에 미나리 구워먹어요 미나리향이 좋네요 맛저하세요~~^^
아카시아잎
5월 03일 (금) |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 : 2024.05.03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 수치 내용 : 전날저녁을 6시쯤 밥반공기에 김치 돼지불고기 볶음밥을 먹고 저녁운동으로 자전거 30분타고 밤늦은시간 두유한잔 마시고 새벽 2시쯤자고 아침 7시에 기상 5시간자고 혈당 수치를 측정했더니 100이 넘었다 역시 식단은 야채위주와 운동 충분한 수면이 혈당을 좌우 하는게 맞다 정신차리고 오늘저녁은 간단히 먹고 줌바수업 50분 갔다가 오려한다 오늘 혈당 일기 끝
산곡동미녀삼총사
5월 3일(금)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 2024. 5. 3.(금)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전 내용: 어제 저녁 회식으로 삼겹살에 소주 한잔했던게 이런결과가 나온게 아닌가 싶다. 오늘은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관리에 좀더 신경 써야겠다.
뱀사골반달곰
식단관리
아침에 공원 걷고 들어와서 채소랑 닭고기 김치볶음밥 챙겨서 먹고 있어요.식단 다이어트 도전^^
수지니스머프
5월 3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 3일 금요일 Am/08시 측정 어젯밤에 오징어볶음에 막걸리도 한잔 했더니 공복 수치인데 좀 높음 아침으로 삶은계란 2개 고구마 1개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지은할아버지
혈당일기2기 4일차인증
5월3일 금요일 식단 야채나물채소볶음밥 계란국 오이지 나박김치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4시 일어나 아침식사후 30분정도 운동을 했습니다 그러고 씻고 출근준비를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출근전 측정해 보았습니다 89입니다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 2기 2일차
11:50 자기전 혈당 잰 결과 입니다 오늘 회식을 했고 메뉴는 삼겹살이였습니다 술은 안먹었고 고기도 5점정도 야채를 많으 섭취함 된장찌개에 밥은 1/5공기 먹었습니다 그리고 30분정도 걸었어요 집와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습니다..
조콩만
5월2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놀러가서 좀 많이 먹어서.. 식후 혈당이 엄청 높더라고요 조시뷔페 먹고 장칼국수와 왕돈까스 크리미빵으로 마무리 중간중간 과일과 오징어 높을꺼라 예상은 했지만..좌절 부지런히 여행 짐 정리하고 치우면 당 털고..자기전에 마감체크
초록은동색
혈당일기2기 3일차인증
날짜 24/5/2 혈당측정시간 공복 섭취식단 아침 통밀바게트/두유/땅콩버터/카이막 점심 찜닭/볶음밥 저녁 김밥3개 점심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간단하게 식사
mieum
혈당일지 챌린지2기 3일차(5월2일)
2024년 5월2일 (목) 점심식후 2시간 혈당기록: 113 오늘은 점심으로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요즘 1/3정도먹고 남겼는데도 소화가 잘 안되어서 빠르게 걷기 30분정도와 계단오르기를 했더니 소화가 조금 되었네요 2시간 식후 혈당이 안정적이어서 다행입니다 소화가 안되어서 혈당이 높을까봐 걱정했거든요
언제나행복
홈플 못난이 감자♤
물가는 높고 야채.과일 모두 비싸고.. 카레, 짜짱, 볶음밥 등등 늘 감자, 당근, 양파는 필요한데 요번에 홈플에서 못난이 감자 사왔어요 ㅋ 고물가 시대에 괜찮네요 오늘 닭도리탕 해먹었는데 포슬포슬 맛 있었어요^^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3일차
혈당일기 3일차 공복혈당 110 어제밤 저녁으로 훈제 삼겹살을 먹었다 거기에 맥주도 한잔 했다 생각보다 어제 아침공복혈당보다 낮게 나왔다 매일 걷기도 하지만 식후혈당보다 공복혈당이 잘 앉나온다 수치 닞추기 위해 노럭하다!
콩나무
5월2일 혈당일기2기1일차 인증
배가 너무 고파 저녁을 7시경에 사골곰탕에 밥 한그릇 뚝딱 반찬은 오이지와 오징어초무침 먹고 그래도 허전에 베이글 반쪽에 크림치즈 발라 먹었다 당이 높게 나와 충격이다 ㅜㅜ 운동하러가겠다 나의 운동법은 달리기 빨리운동하러야지 충격이다 조심해야겠다
왕비될거야
저녁식사
저녁식사 했어요 오징어볶음과 쪽파 데쳐 초장 찍어 먹어요
마음그릇
5월2일(수)/혈당일기2기 4일차
날짜 : 5월 2일 시간 : 저녁식후 내용 : 저녁으로 계란볶음밥, 김치, 풋고추, 취나물을 먹고 감자 삶은것을 몇개 먹었다. 식사후에 간식 먹는걸 하지 말아야겠다.
뷰리플
소불고기 볶음밥🍛
주먹밥 어떻게 만드세요 전 소주잔을 이용했네요 ㅋㅋ 오이소박이 오늘 담근거라서 더 맛나네요 미나리 물김치 잘 익혀서 먹으면 국이 필요가 없네요~
뽀봉
양파 샀어융~ ☺
양파 온라인으로 샀는데 단단하고 알차네요 ㅎ 무르기전에 갖가지 양파 요리로 해치워야겠어요 짜장, 카레, 볶음밥, 각자기 국에도 넣구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우리화이팅
5월2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오늘은 점심은 백반으로..저녁은 삼겹살을 준비햬서 먹기로 하고 먹기전에 미리 혈당체크를 해본다. 아이들과 함께 학교에서 야영을 하며 피곤하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즐거워하니 행복하다.
k0mmi
5월2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2기ㅡ4일차 인증🍀🧡
5월2일 점심식후 2시간 혈당 ㅡ98 점심식사로 쌀밥 유부일식장국 김치 콩나물무침 오징어볶음 으로 밥 양을 조절해서 먹고 식후 30분 가볍게 산책도 하였다 식후 운동이 당뇨관리에도 필수로 필요한것 같다 완전 정상 이다
세림혜수기
5월 2일 (목) | 혈당일기 2기 4일차
날짜 : 2024. 05. 02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혈다측정결과 : 83mg/dl 내용 : 오늘 아침은 힘을 내보려고 든든한 소고기 꽃등식 먹음 채소와 소고기 쌈장조금 점심에는 샤부샤부 칼국수1그릇먹음 볶음밥은 안먹음 저녁은 아직 메뉴 미정 오늘 혈당도 정상!!!
듀듀링
5월2일(목)혈당일기2기 3일차인증
아침 공복측정 정상 전날 공복 아침 운동 (뒷산 가볍게 산행 1시간) 점심 대패김치볶음 조콩밥,상추삼 저녁 계란볶음밥,상추삼,김치 역시 운동을 하니 정상..
으찐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 1일 수요일 측정시간/ 저녁시간 직후 내용/ 한여름처럼 오늘. 하루 많이 더웠다 근처 가까운 공원 산책하는데 등에 벌써 땀도 흐르고~~~ 저녁으로 오징어볶음에. 소면 당수치 좀 높게 나옴 내일부터 신경써서 혈당관리 해야겠다
지은할아버지
오늘은 생일 전야제로 외식했어요.
오징어입튀김과 짬뽕을 시켜 간단히 생맥 한잔 했어요. 맛있더라구요^^
미르윤
5월1일 (수) 혈당일기2기 2일차
날 짜 : 2024.05.01 (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2시간후 111 mg/dl 내 용 : 오늘 저녁 식사후 혈당 기록입니다. 공휴일 가족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생각보다 많이 먹게 되었는데, 소화가 되기전에 저녁을 준비해서 먹었더니 라직도 소화가 안되고 언친 느낌이들어요. 저녁에는 간단하게 채소나 과일을 먹을 걸 그랬네요.. 그래도 당은 안올라간게 신기하네요.. 점심은 새우볶음밥, 떡복기,샐러드, 딸기, 아이스커피 저녁은 피자 3조각,콜라,오렌지
동그라미1
혈당기록 2기 1일차 인증
- 날짜: 3024.5.1 - 혈당기록시간: 아침 기상 후 공복상태 - 내용: 아침식사를 하지 않은 공복상태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쉬는날이라 늦잠을 자고 일어나 식사를 하지 않고 잰 공복상태 기록입니다.어제밤 식사메뉴는 삼겹살, 된장국, 생채, 흰쌀밥입니다, 조금씩 당이 오르고 있어요. 전에는 100이 넘지 않았는데 조절 잘 해야겠어요
원신흥동농부
혈당일기 2기 3일차
5월 1일 저녁후 아침 일반식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저녁은 삼겹살 먹었습니다 저녁 먹고 좀 있다가 잰 혈당입니다 수치가 나쁘지 않네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후빠
5월1일 혈기챌2기 2일차
5월1일 아침식전 공복혈당 사진입니다. 어제저녁엔 김치볶음밥,계란프라이,파프리카를 먹었어요.먹고 동네산책한바퀴하고 잤더니 아침혈당이좋네요. 꾸준히 운동하면서 혈당관리 해야겠어요
달토끼81
5월 01일(수)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 2024.05.01 -측정시간 : 취침 전 -내용: 오늘 자기 전에 혈당기록이에요 오늘은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었어요 혈당이 나쁘지 않게 나와서 좋아요 앞으로도 쭉 운동하면서 혈당관리 헤야겠어요 하루 마무리 잘하고 좋은 꿈 꾸세요
멋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