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삼겹살 구워서 대충 때웁니다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저녁

혈당 일기 1기 7일차 인증

측정 날짜: 4월 23일 화요일 측정결과: 102 측정시간: 08시 57분 공복 시간: 9시간  어제는 삼겹살과 부대찌개등 피자 치킨에 맥주까지 먹어서 걱정하며 공복에 혈당 체크해 보았다 운동은 만보 걷기로 했다 그래도 많이 걸어서인지 안심 중~~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혈당 일기 1기 7일차 인증

점심은 먹고 싶은대로

11시에 명상 수업이 있는데 게으름 피우다 좀 늦게 갔거든요. 그래서 라떼는 집에 놔두고 얼른 수업 듣고 집에 왔어요. 그래서 점심을 먹어야 되는데 매번 밥에다 먹어서 오늘은 좀 먹고 싶은데로 먹었더니 너무 많이 먹었네요. 우선 야채배추쌈 3개 먹고 우유가 집에 좀 남아 있어서 우유에 시리얼(+견과류)로 먹었어요. 오징어가 먹고 싶은데 거의 한 달을 안 먹었었거든요. 오늘 너무 생각나서 오징어 3분의2 정도 물에 좀 끓였다가 잘게 자르고 와사비 마요네즈에다 먹는 걸 좋아하는데 마요네즈를 다 하면 너무 열량이 높을 거 같아서 마요네즈반 요거트반 섞고 거기다가 마늘이랑 고추 잘게썰어 넣고 와사비랑 연겨자 섞었어요.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새콤하고 고소한 매운맛😅 이정도만 먹으면 참 좋은데 아직도 꿀꿀한 기분이 계속 되더라고요. 이 꿀꿀한 기분을 좀 달래보려고 모처럼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한정판 딸기맛 붕어싸만코 하나 다 먹었네요. 먹고 싶은거  참기는 그렇게 힘들었는데 먹긴 이렇게 쉬우니ㅠㅠ 그러고도 좀 안 차서 사실은 말린 고구마랑 누룽지도 먹었답니다. 내일 체중계에 올라가기가 벌써 두렵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먹고 싶은대로

왜 이렇게 졸릴까요

벌건 대낮인데 너무 졸리네요 이닛 서비스 종료한다고 해서 포인트로 아이스라떼 바꿔왔어요 오징어땅콩도 번들 2980원으로 오르기 전  가격으로 팔고 있어서 오랜만에 하나 집어 왔네요 군것질 좀 하면서 잠시 소통의 시간 좀 가져야겠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왜 이렇게 졸릴까요

혈기챌1기7일차

4월23일 아침 9시40분 아침으로 사골국물에 밥 반공기 먹음.간식으론 믹스커피 1잔먹음.나머지 간식은 참고 있는데...어제 저녁 삼겹살을 먹어서 그런가 낮게 나오진 않네요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1기7일차

4월23일 화요일 혈당일기1기 4일차

아침에 물 조금 마시고 당을 체크해 봤어요 공복시 체크한것중 제일 낫게 나왔어요 어제밤에 밥을 안먹고 삼겹살 조금 먹고 제로콜라 마셨습니다 오늘도 만보이상 걷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트니

4월23일 화요일 혈당일기1기 4일차

혈당 일기 4일차 인증

4월 23일 공복혈당 여전히 99여서 감사하며 시작하는 하루이다~~ 어제는 미나리전에 삼겹살 미나리구이도 먹었는데 올라가지 않아서 다행~~오늘은 일찍 출근해서 아침걷기를 해야겠다~~^^

하늘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가득

혈당일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  아침 공복혈당 113 어제  저녁 밤에 맥주에 안주를 먹었다 짬뽕 오징어버터구이 과자 아~  늦은시간 먹으면 안되는데 알면서도 끊을수 없는  마음 운동이라도 했어야 됐는데 실천을 못했다 !  오늘도 혈당을위해 노력하자

콩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나무

혈당일기   7일차

마나리해물전

오늘 시골에서 가져온 미나리로  오징어, 새우 넣고 미나리전 부쳤습니다. 가족들이 미나리전을 좋아하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마나리해물전

4/22(월) 혈당 일기 1기 7일차 인증

4/22(월) 공복도 식후도 아닌 혈당 수치 : 110 1시에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먹고 후식으로 스테비아 방울 토마토 먹었다..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고 와서 바로 혈당 체크... 오늘은 믹스커피를 안먹어서인지 괜찮은 수치다~ 

스타벅스DT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타벅스DT

4/22(월) 혈당 일기 1기 7일차 인증

회사 텃밭 상추 이만큼 컸네요 ㅋㅋㅋ🌿

상추는 ‘복을 싸 먹는다.’ 하여 예로부터 비타민과 무기질 등의 영양을 충족하기 위해 육류와 함께 먹는 쌈 채소로 활용되었다.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섬유질을 보충하고 피를 맑게 하는 작용을 한다   3월28일 모종으로 심었잖아요 ㅋ   4월 22일 이만큼 컸네요ㅋㅋ 대박이네요  물만 준건데 이렇게 쑥쑥~~ 삼겹살 조만간 먹어야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회사 텃밭 상추 이만큼 컸네요 ㅋㅋㅋ🌿

4월 22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4월22일 혈당측정시간 :점심식후 일기: 점심시간에 미니뷔페를 갔는데 오늘따라 메뉴가 영~~아니었어요 제육,오뎅,동그랑땡,대왕오징어무침,오이소박이 주말에 과식한탓인지 배도 별로 고프지 않은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밥이랑 반찬들을 조금씩만 퍼서 먹었네요 인슐린은 평소랑같게 맞구요 식후2시간이 조금지나서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체크했더니 저혈당이네요 부랴부랴 고구마반개 먹었어요 밥맛이 없어도 인슐린 맞은양은 생각해야하는데 가끔 그런생각들이 귀찮아지기도 해요 정신 차려서 관리해야겠어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4월 22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부모님과 점심

묵은지오징어김밥에 라면 끓여서 점심 먹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뜨끈한 라면에 김밥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부모님과 점심

4월22일 혈기챌1기 1일차 인증

식후2시간 혈당 인데 기준치 초과 ㅜㅜ 아침  닭가슴살볶음밥 먹고 믹스커피 한잔 마심  내일부터는 아메리카노로 마시기!!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4월22일 혈기챌1기 1일차  인증

묵은지오징어김밥

김밥은 밥도둑입니다. 현미밥이라 밥알이 도망 다니네요. 4줄은 포장해서 부모님 배달~~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묵은지오징어김밥

간단한 김밥 준비

큰애의 묵은지오징어김밥 주문 재료 준비는 간단하니 먼저 준비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간단한 김밥 준비

내아침 간단하게 미숫가루

가족들은 깍두기볶음밥 준비하고 제식사는 미숫가루요.. 간단하게 먹고 사우나가려고요 매일 반신욕하러 다니거든요 최대 30ㅡ40분 하던가 컨디샨 별로인날은 20분하고 와요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내아침 간단하게 미숫가루

4월 22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2024년 4월 22일  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기상직후  1시간 런닝후                             6시 25분 혈당 측정 결과 :  59mg/dL 내용  :  어제 저녁 가족들과 식사 모임이 있어서 과식을 했다. 감자탕에 볶음밥까지 그리고 과자까지 일어나자마자 러닝머신 1시간을 달렸더니 저혈당 수준의 혈당이. 아침은 소량의 탄수화물 섭취가  필요하다.  오늘 하루도 식단과 운동으로 건강한 하루를 보내보자.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4월 22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혈당일기1기 6일차인증

4월22일 월요일 식단 밥 콩나물무침 콩나물국 멸치볶음 오징어볶음  식사후 1시간뒤 90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도 일찍 먹고 운동을 30분 정도 합니다 그러곤 혈당을 측정해 보았습니다 유지하는 것이 만족스럽게 되었습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1기 6일차인증

4월21일(일)_혈당일기1기_6일차

날짜_4월21일 기록시간_저녁식후 먹은음식_대패삼겹살+된장찌개 늦은저녁을 먹고 혈당을 잰 수치가 헐~~~~~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본다ㅜ 규칙적은 식습관과 생활을 위해 화이팅!!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4월21일(일)_혈당일기1기_6일차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날짜: 2024년 4월 21일 혈당 측정 결과:  103mg/dL 혈당 측정시간: 저녁식사 후  내용: 아침엔 닭가슴살김치볶음밥  간식으로 커피콩빵/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음! 점심은 키토김밥 한줄 먹음!  저녁은 그나마 기름 쫙 뺀 굽네치킨으로 먹음!  식후 혈당 오늘도 정상!!! 다음주도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미나리전 해 먹었어요

주변에서 미나리를 가져다 줘서 미나리전을 해 보았어요  아들은 김치전 먹고 싶었는데 왜 미나리전이냐고 하더니 흡입하더라구요. 미나리랑. 집에 있던 버섯하고 오징어 잘게 썰어 넣고 부침가루랑 물좀 넣어 쉐킷쉐킷하고 맛나게 부쳐 먹었어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미나리전 해 먹었어요

4월 21일 (일) | 혈당일기 1기 2일차

- 날짜: 2024.04.21 -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 이후 - 내용: 점심 식후 혈당 일기 혈당 일기를 어제부터 쓰기 시작했으니까 끼니를 잘챙겨먹어야겠다 해서 점심 메뉴는 삼겹살을 구워먹었다 밥은 그렇게 많이 안먹고 싶어서 두숟갈 정도에다가 상추는 많이 싸먹었다 앞으로도 잘 관리를 해야겠다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4월 21일 (일) | 혈당일기 1기 2일차

4.21(일)혈당일기 1기 5일차

점심후 1시간 측정 165 점심:현미밥.삼겹살100g.김치.라면반개 오늘도 날씨가 안좋네요 부산에 남편이있어서 왔더니ᆢ여기도 날씨가 저번주만에도더웠는데ᆢ오늘은 전한테는 춥네요 야경보고 들어왔어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4.21(일)혈당일기 1기 5일차

묵은지 들기름 메밀국수

버섯, 아스파라거스 볶아서  점심에 남은 묵은지, 오징어 넣어 묵은지 들기름 메밀국수 만들었어요. 메밀국수는 쯔유와 들기름 듬뿍 아삭하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묵은지 들기름 메밀국수

점심 산책다녀와서 늦게

아침 먹고 라떼랑 산책겸 우리가게 나가서 어머니한테 볶음밥 갖다 드려야 했거든요. 들렸다가 좀 쉬고 다시 걷기시작했답니다. 오늘은 제법 걸을 생각이여가지고요. 대학로에서 익선동 갔다가 인사동으로 넘어가서  열린송현이라고 공원이 있어서 거기까지 걸어갔었네요. 그러니까 너무 지쳤었어요. 그래서 거기서 단백질바 미니 하나 먹고 우리라떼한테도 간식 주고 다른 길로 해서 우리 집으로 돌아왔죠. 꽤 많이 걸었고 벌써 2시가 다 됐어요 그래서 점심이 늦어졌지만 없는 야채도 있어서 파프리카  오이 썰어 준비하고 양송이 버섯이랑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볶아서 익힌채소도 준비해 놨어요. 그래서 발사믹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샐러드 만들었답니다. 오늘 혼자 먹을 샐러드는데 저렇게 많이 만들어내요. 배고파서 얼른 다 먹었던 거 같애요. 이 샐러드 먹고 밥을 먹어야 하는데 배도 아직은 고프고 혼자 먹자니 다 꺼내 먹기도 귀찮고 해서 비빔밥을 했죠. 나물에  감자오뎅볶음도 넣고 김치 쫑쫑 썰어서 넣고 아까 볶은 익힌 채소도 넣고요. 그리고 생오이도 좀 더 넣고 달걀까지 탁 넣어 간장 양념으로 싹싹 비볐어요. 항상 이렇게 밥보다 채소가 많답니다😁 모처럼 배부르게 먹었네요. 그동안 밥을 먹어도 배가 부르진 않았거든요. 많이 먹었단 증거겠죠? 양을 약간 초과했나봐요😅 오늘 다녀온 열린송현이라는 공원인데 이쁜데가 많았지만 사진은 별로 못 찍었네요. 그렇게 다녀오니 오늘 13000 보가 됐습니다. 이틀 동안 만보 못 하고 겨우 이제 만보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산책다녀와서 늦게

집에오자마자

바로바로 삼겹살 준비합니다 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집에오자마자

4월 21일 혈당일기 7일차

점심 삼겹살 먹고 설거지 등 집안일과 잠깐 산책하고 왔어요 식후 두시간 단백질이라 소화가 느려 혈당이 다 내려오지 않았네요

키토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토렐라

4월 21일 혈당일기 7일차

4/21 (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 2024. 4. 21 측정시간 ; 아침 식후 1.5시간 09:52 혈당수치 ; 126 내용 : 어제 점저로 햄버거  먹었더니 10시쯤 배고파 옥수수 반개 가래떡 반개 삼겹살 넣은 김치전 한쪽반  캔맥주 500미리 한캔 먹고 잤다  오늘 아침은 샐러드 빵조금 아메리카노 먹고 한시간후 쟀더니 수치가 좀 높게 나왔다  오늘 캠핑을 와서 내일까지는 걱정된다 ㅠㅠ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4/21 (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큰애의 점심

묵은지오징어김밥에 블루베리 라씨 이렇게 점심 챙겨줬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큰애의 점심

점심

볶음밥 먹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점심

나의 식사 준비

오징어 데치고 묵은지 들기름에 조물조물 계란까지 준비 끝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나의 식사 준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