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김치 활용 레시피

김치요리하면 뭐니뭐니 해도 김치볶음밥,김치전이죠~ 잘익은 김치를 잘게 다져서 양파와 달달볶아 설탕.고추가루,액젖 뿌리고 식은밥 뭉개넣고 잘볶아 반숙프라이 올려먹으면 든든한 한끼. 비오는 날 잘게 다진 김치에 부침,튀김가루 반반으로 얼음물에 반죽해서 바싹하게 부쳐 먹음 맛있는 술안주~ 막걸리와도 잘 어울리지만 와인과도 궁합 좋은 김치요리들~  이번 주말에 한잔씩 곁들여 한번씩 또 해먹어야겠어요^^

죠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죠반나

김치 활용 레시피

저녁

오늘은 점심땐 콩나물 해장국 아침과 저녁은 볶음밥 이네요 오늘은 왠지 볶음밥이 땡기네요 맛저들 하세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저녁

언제 먹어도맛있는 김치전~

김치요리는 정말 진심 다 좋아해요~  김치만두 김치찌게 김치김밥 김치볶음밥 등등요. 오늘은 날도 꾸물거리고 작년김치도 먹어야해서 후딱 김치전을 하기로했죠~  작년김치가 너무 맛있게되서 어떤요리를해도 맛있더라구요~ 밀가루를 적게 넣는것을 좋아해서 김치랑 참치랑해서 부쳤답니다~ 저녁식사들 맛있게하세요~~^^

해피로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언제 먹어도맛있는 김치전~

김치전

이제 곧 김장철이라 냉장고 신김치 얼른 처치해야죠. 날씨도 쌀쌀하고 김치전 최고입니다. 부침가루와 계란 신김치만 있어도 되고 오징어 있으면 더 좋죠. 김치전은 얇게 부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바삭하게 부쳐 막걸리 한잔이면 어느 전집 부럽지 않습니다. 오늘도 김치전 한 장?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김치전

아침

아침운동 간단히 하고 와서 게살 새우볶음밥  으로  아침 먹네요 오늘 아침날씨 춥네요 좁은길은 어제온 비로 미끄러운곳도 있구요 오늘은 운전 조심하세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아침

키토 식단 ㅡ 쌈으로 건강한 식단이예요

저희 가족이 즐겨먹는 키토식단입니다. 쌈이예요~ 고기도 들어있구요~ 대신 삼겹살처럼 기름진부위보단는 목살이나 안심,전지 같은 부위를 선호해요. 아이들도 좋아하구요~무엇보다 이렇게 싸서 놀러나가면 ㅎㅎㅎ 아이들도 잘 먹고 나도 맛있고 건강에도 좋구요♡♡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키토 식단 ㅡ 쌈으로 건강한 식단이예요

추운 겨울도 거뜬히 이길 파김치장어전골!

김치로 만든 맛난 요리란 김치전, 김치볶음밥, 김치찌게, 등등 말로 다할수 없지만! 오늘은 특별히 추운 날씨에 보글보글 끓여 몸보신할수 있는 '파김치장어전골' 을 소개할게요. 먼저 껍질쪽부터 초벌구이한 장어를 고추장베이스 양념을 발라 한번더 바싹하게 구워주세요. 맛을 좌우할 잘익은 파김치를 오모가리 그릇 중앙에 예쁘게 담아주고, 두부로 가장자리를 깔아준 다음, 두부위에 구운 장어를 살포시 얹어, 고춧가루, 고추장, 된장, 맛술, 다진마늘을 잘 푼 채소육수를 자박하게 부어서 액젖으로 간하고 보글보글 끓여 내기만 하면, 한겨울 추위도 거뜬하게 견딜 보양식 파김치장어전골이 완성됩니다.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추운 겨울도 거뜬히 이길 파김치장어전골!

묵은지 김치부침개

비 오는 날이니,,, 기름내를 풍겨봅니다 ㅎㅎ 기름이 쏠렸습니다 ㅜㅜㅜ 문제 없습니다!!!!! ㅎㅎㅎ 5장 쯤 하려는데 오징어가 부족했어요.. 밀가루1 부침가루1 튀김가루1 탄산수 땄습니다 탄산수가 파삭하게 해준다고 해서요 ㅎㅎ 역시;;; 묵은지로 만든 김치부침개가 제일입니다!!!

오우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우야야

묵은지 김치부침개

오늘 저녁은!!

오늘 결국 냉동먹기로했어요 ㅎㅎ 마요 자장 컵라면 참치 큰캔 김치 우삼겹 볶음밥 미니 치킨 강정 4개 먹어볼게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김치로 만드는 꿀꿀이 반찬

김치로 우리집 꿀꿀이들 반찬 만드는법. 참 다양하고 많죠.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국, 김치전, 김치김밥, 김치 비빔밥, 그냥 아무음식이나 김치자만 넣으면 침줄줄이네요. 저는 오늘 김치고등서찜을 가져왔어요. 반찬 없을때 이거 하나면 만사형통. 레시피. 무위에 고등어 위에 김치 올리면 끝. 고등어가 잠겨서 안보이네요. ㅋㅋ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방울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울공주

김치로 만드는 꿀꿀이 반찬

김치찌개 맛나요!!

다음주에 김장을 하기때문에 지금 작년 김장김치를 부지런히 먹고있어요 그중 김치찌개를 제일 많이 먹는거같아요 남은 삼겹살 구워주고 김치볶고  물넣어주고 간만 맞쳐주면 되니까 너무 쉬워요 근데 맛은 좋아요!! 국물은 되도록 안먹으려고 물은 많이 넣어주지 않았어요 밥이랑 김치찌개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이네요!

Ya135님의 프로필 이미지

Ya135

김치찌개 맛나요!!

내돈내산 키토 다요트!! 호미요미 도시락

친구랑 호미요미 도시락 추천받아서 계란볶음밥이랑 김치 치즈 밥 사먹엇는데 맛잇더라구요~ 가족들은 제육맛이랑 버섯불고기 전 계란볶음밥 가끔 식사로 즐기는데 맛도 잇구 양도 많아서 좋아요 계란이 엄청 많이 들어잇어요 ^^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내돈내산 키토 다요트!! 호미요미 도시락

김치활용레시피 : 김치전

김치를 활용하는 메뉴는 정말 많지만 제일 간단하고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는 김치전입니다 묵은지에 오징어 넣고 바삭하게 부쳐먹으면 막걸리가 생각나는 맛이죠! 요즘같은 추운날에는 김치전 자주 해먹어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김치활용레시피 : 김치전

김치전이 최고지요~

김치하면 전 김치찌개와 김치전이 먼저 떠오르네요 그중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김치전~~ 김치전은 오징어나 돼지고기 등 넣은 재료에 따라 맛도 다양하게 낼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자주 먹을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술안주 간식 반찬으로도 손색이 없어서 넘 좋아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김치전이 최고지요~

👌김치는 전이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게 김치전이에요 쉽고 아주 맛있어요 재료는 ?😃 익은 김치 양파 밀가루 또는 부침가루 오징어 있으면 오징어 나오시고요 계란 물 간은 따로 할 필요 없지만 김치가 많이 시다면 설탕이 약간 넣으세요 그럼 신맛을 좀 잡아 줘요~~!! 뜨거운 팬에 기름 두르고 바삭바삭하게 얇게 굽는게 포인트예요 오늘 저녁 집에 있는 재료 활용해서 맛있는 김치전 어떨까요 모두들 맛있게 드세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김치는 전이지👌

역시 김치전

김치 요리의 대표주자 김치전. 맛있게 익은 김장김치 쫑쫑 썰어서 밀가루와 물  적당히 넣고  반죽합니다.  맛내기를 위해서 돼지고기 걀은거 넣어도 맛있구요,  오징어  썰어서 넣어줘야 비주얼까지 먹음직스러운 김치전이 되겠죠? 전은 무조건 얇게 바싹 익혀야 맛있어요

올리브울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울산

역시 김치전

대파김치

삼촌네서 직접 기른 대파를 잔뜩 보내주셨다고 엄마가 대파로 김치 만들었어요~ 근데 이거 생각보다 엄청나게 맛있어요ㅜㅜ 삼겹살이랑 두부 환상의 조합입니다 ㅋㅋ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대파김치

김치레시피 챌린지 마감!

ㅎㅎ덕분에 김치볶음밥도 만들어 먹고 챌린지 마감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넘 만족해요 좋은하루보내세용~^^

초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김치레시피 챌린지 마감!

헹군 김치로 만든 김치볶음밥

저도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집에 묵은지가 많아서 만들어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식사시간이어서 배고파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제 입맛에는 극호였습니당😋😋한국인 입맛을 가진 저는 김치들어간 음식 거의 다 좋아하는데 이것도 앞으로 종종 해 먹을 것 같아요

초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헹군 김치로 만든 김치볶음밥

키토식단-고기&야채

저녁식사는 탄수화물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기&채소 위주의 식사를 합니다 채소중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를 올리브유에 소금을 살짝뿌려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는 닭가슴살과 돼지등심 1조각  그리고 삼겹살을 격일로 바꿔가면서 식사합니다 다이어트에 최고예요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키토식단-고기&야채

남푠도시락^^

아들 볶음밥해주는 김에 신랑도시락도 싸줬어요^^ 엄청 좋아하심ㅋㅋㅋ 가끔 해줘야겠네요 ㅎㅎ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남푠도시락^^

내돈내산키토음식

온 국민이 사랑하는 음식 삼겹살입니다 키토음식으로 나무랄데 없는 대표적인 식단인거 같아요 진짜 제가 다이어트 해본 결과 밥 안먹고 삼겹살을 야채에 싸 먹고 자고 나도 다음날 몸무게 늘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절대 쌈장을 먹지 않아야 되죵 기름소금장은 상관 없어요 꼭 도전해 보세요

서구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구이쁜이

내돈내산키토음식

비오면 생각나는 바삭한 김치전

비가오면 생각나는 김치전~~ 언제나 말이 없.... (늙은 티 무엇) 김치전만한 간단한 요리 없지요 레시피 초간단... 맛있게 익은 김치를 쫑쫑 썰어서 반죽하면 땡! ㅋㅋ 반죽을 밀가루, 찹쌀가루, 튀김가루, 부침가루 어떤걸로 하느냐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달라요 저는 주로 부침이나 튀김가루로 만들어 먹습니다. 바삭한게 좋아서요 ㅎㅎ 부자느낌으로 김치전 먹을때는 오징어 반 김치 반 넣어서 해먹고요 간단하게 먹을땐 김치만 넣어서 해먹어요 간은 반죽가루에 기본으로 되어 있어서 따로 하지 않아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비오면 생각나는 바삭한 김치전

만만한 김치 레시피

넘 배고픈데 반찬거리없을때, 밥하기 귀찮을때 전 김치볶음밥을 해요 김치를 들기름에 볶다가 그때그때 부재료를 넣어요 보통 참치나 스팸넣고 이번엔 오리고기남은거 다져넣었더니 넘 감칠맛이 좋아요 볶다가 굴소스 조금넣으면 끝ㅋ 10분만에 맛난 음식이 됩니다

아브로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브로삐삐

만만한 김치 레시피

김치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컬리플라워라이스 김치 참치 볶음밥입니다. ​ ​ ​ ​ ​ 맛있는 재료 1. 김치 2. 참치 3. 밥 2숟가락 ———————— 다이어트 재료 4. 컬리플라워 라이스 5. 코코넛오일 6. 계란(?) ​ ​ 1. 코코넛오일을 팬에 둘러줍니다. ​ ​ 2. 달궈진 팬에 김치를 잘라 볶아줍니다. ​ ​ 3. 참치를 넣어줍니다. ​ ​ 4. 김치와 참치를 함께 볶아줍니다. ​ ​ 5.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넣어줍니다. ​ ​ 저는 냉동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먹는데, 전자레인지에 3-4분 정도 돌려 해동시킨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넣었습니다. ​ ​ 6. 컬리플라워 라이스가 잘 섞이게 볶아줍니다. ​ ​ 7. 밥 2숟가락을 넣어줍니다. ​ ​ 컬리플라워 라이스만 넣고 볶아도 되지만 저는 그럼 너무 브로콜리 식감이 느껴져서 뇌 속임용으로 쌀밥 2숟가락을 넣어줍니다. ​ 뇌가 완전히 속지는 않지만 나름 감쪽같은 밥맛이 납니다. ​ ​ 8. 초간단 다이어트 김치볶음밥 완성! ​ ​ ​ 참치만으로는 단백질 보충이 약하기 때문에, ​ 계란 프라이를 하나 올려서 완벽한 김볶을 만들어 줍니다. ​ ​ ​ ​ 비주얼도 완전 그냥 김치볶음밥 같죠? 쌀밥 2숟가락의 힘입니다! ​ ​ ​ 모두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

석유님의 프로필 이미지

석유

김치 다이어트 레시피

김치는 제육볶음이죠

어제 먹다 남은 거지만 김치 제육볶음 남아서  점심으로 먹어요. 어제 저녁 식구들이랑 맛있게 김치 제육볶음 해 먹었어요. 오랜만에 해먹은 거라 넘 맛있게 먹었네요. 삼겹살만 구워 먹다 제육볶음 했는데 다들 맛있게 먹었네요. 한국인은 역시 김치요리 꼭 해먹어야 하는건가 봐요.

굳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굳트

김치는 제육볶음이죠

호박볶음밥

배고파서 호박볶음 감자채볶음 비벼 고픈배를반찬삼아 맛있게먹음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호박볶음밥

고삼이 점심은 육수당 순대국밥!!

순대를 안좋아라하는 저는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는 순대국밥이에요. 동네 육수당이라고.. 저녁 시간 되면 남학생만 바글거리는 곳 그곳 매상에 일조하고 있는 고삼이 집에 있는데도 원하신다하여.. 포장.. 포장용기 아깝다 ㅠㅠ 매장에서 먹음 오징어젓갈준다고 궁시렁~~ 나가서 사 먹지 그러니~~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고삼이 점심은 육수당 순대국밥!!

뽑기

어릴적  많이도 뽑았는데 오징어게임 생각도 나네요 쭈그리고 앉아서 침 발라가며 조심조심 별도 뽑고 동그라미도 뽑았는데 앗 한개 삼천원~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뽑기

일요일 점심.

시어머니표 무우시래기국.오징어볶음 비싼 김.3만원짜리래요.맛은 있네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일요일 점심.

[식단정보]🌼아들 식사

[식단정보]🌼아들 식사 어제 남은 불고기로 볶음밥 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아들 식사

저녁

냉장고에 삼겹살도 스테이크도 있는데 왜 다른 맛난게 먹고 싶어질까요? 주말이라 배달음식 당기네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