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녘은~~

오늘 저녁은 대패 삼겹살입니당~~^^

혼자지만..맛있게 먹겠습니다..맛ㆍ저하세요.저녘은~~

0
0
댓글3
  • 제벌
    삼겹살 드셨네요.
    저희도 주말에 대패 삼겹살 먹었네요.
  • 딸기와의행복
    맛있게 드셨지요 
    헉~23000보 맞나요
    대단히 많이 걸으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 맛나겠어요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