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라면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오늘 저녁에 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로 저녁 식사를 해결하고 동네 산책길 걷고 또 걷다보니 이만보를 넘겼네요 집에와서 티비보면서 지니어트 소통하다 보니 저녁에 삼겹살, 보쌈 먹는 사진을 보니 갑자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기시작 참으려 해도 도저히 야식을 참을수가 없어서 라면에게 항복했습니다 내일 아침에 일찍 걷기운동 해야겠어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라면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대패삼겹살🥓

요즘 만보에 꼽혀 먼지도 마니 마시고 아직 넘 덥고 오늘 고기 좀 먹고 걷기 가야겠다. 근데 야채를 더 마니 먹음. 몸무게가 너무 빠져도 기운이 없다. 적당히 유지하면서 해야 좋지.(내생각)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대패삼겹살🥓

푸짐한 점심

휴일이라 가볍게 산책하고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점심은 과감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순두부찌개에 파전  삼겹살 까지 곁들여서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 빈둥 빈둥 하면서 쉬다가 저녁에 다시 산책 하면서 휴일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내일은 월요일  출근해야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푹 쉴렵니다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푸짐한 점심

1박 2일[야시장 투어]

전주 남부시장 야시장 투어를 했어요. 다양한 음식들 중에서 파절이 삼겹살 김밥, 참치 탕수육이 나왔는데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1박 2일[야시장 투어]

이베리코흑돼지

집에냄새배일까 괜히 핑계대고  오랜만에숙성삼겹살 만나고왔네요 차려주고 고기까지 구워주니 더없이 👍  깻잎쌈에 갈치속젓찍기를 여러번  꼴깍#%@;;  침부터 삼켜지네요 ㅎㅎ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이베리코흑돼지

9월9일 운동정리

옥상에서 바라본 하늘풍경이네요 낮에 삼겹살먹고 계단오르기하면서 아파트옥상에서 바라다본 하늘이네요 저녁운동마무리하면서 계단으로 올라왔어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9월9일 운동정리

9월 9일 식단

공복 물한잔을 시작으로 아침은 샐러드먹었어요 점심은 삼겹살과 목살로 맛있게 먹고 중간에 오뜨라떼한잔마시고 저녁은 패스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9월 9일 식단

오늘 다이어트 일기

주말 나의 다이어트 일기 입니다 아침식단 : 아보카도 샌드위치+우유 점심식단 : 야채김밥 + 아메리카노 저녁식단 : 삼겹살 예정 운동은 유산소 운동 30분, 복근운동 10분, 힙업운동 10분 완료했습니다! 내일도 화이팅!

syeon2님의 프로필 이미지

syeon2

삼....겹살...

만보채우고 와서 기운이 쪽 빠지네여ㅡㅡ 나이먹고 너무 살 빼서 그런건지..   오전부터 삼겹살 구웠습니다 ㅋㅋㅋㅋㅋ 한번쯤 요렇게 먹고 또 내일 빼고~~   모두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한 다엿트하세요^^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삼....겹살...

목요일 저녁♡

드디어 김치찌개를 다 먹었네요ㅜㅜ 아기소고기 먹이려고 소고기다짐육에 가지와 어묵넣고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목요일 저녁♡

오늘의일기-♡

오나오에 견과류 넣어 먹어봤더니 세상 별로네요ㅋㅋ 크렌베리는 최악이였어요ㅋㅋ 점심으로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에 스트링치즈 올려서 반찬이랑 냠냠ㅋㅋ 저녁은 그날핑계로 치킨 먹어줬습니다^^ 자전거도 소화시킬정도만 가볍게!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어제의일기-♡

또 어제 일기 빠트렸네요ㅋㅋ 하지만 나중을 위해 기록해두기!!@ 어젠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에 스트링치즈 올려서 반찬이랑 먹고~ 저녁에 운동을 갈까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가긴했는데 몸이 엄청 무겁더라구요ㅋ진짜 꾸역꾸역 걸었어요. 하나도 안상쾌ㅋㅋㅋ 그랬더니 오늘 딱 마법 시작하네요. 역시 몸은 거짓말 안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어제의일기-♡

내도내산 편의점/견과류가 다 모였어요

하루 견과도 많이 먹어보았지만 요즘엔 편의점 견과류 합체에 최애 간식이 되었어요.  바로 와사비 아몬드 + 칼몬드 + 고소한 견과류 맨먼저 와사비아몬드를 먹기 시작했다. 아몬드는 성인병 예방에 최극 좋은 식품이라 하루 8개씩 꼭꼭 챙겨먹던 습관이 있었는데 와사비아몬드는 와사비의 알싸한 맛이 아몬드를 찾게 해서 즐겨 찾게 되었어요 이어서 요즘 나온 칼몬드를 접했다. 이건 칼슘의 왕 잔멸치의 약간 짭조름한 맛과 아몬드의 앙상블이예요 여기에 가끔 스낵도 섞어있는 고소한견과류를 섞어서 먹기도 해요. 여기에는 오징어땅콩, 바나나칩, 땅콩, 초코칩땅콩 등 다양한 스낵과 견과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간식을 좋아하는 남편과 같이 있을땐 합체를 먹어요 고단백, 지방, 몸에 이로운 콜레스테롤 등이 듬뿍 들어있는 아몬드와 나이들어 갈수록 지켜야 할 뼈 건강을 책임질 칼슘을 심심할 때, TV 볼때, 라운드 사이에 맛있게 먹어요 특히 라운드 간식에는 단백질바를 곁들이면 아주 든든해요. 모두모두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따로 또 같이 합체~~^^

함께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내도내산 편의점/견과류가 다 모였어요

택배로 대게 시켜봤어용~~^^

대게 좋아라 하는 사람 많죠 ㅎㅎ 저도 무지 좋아라 하는데 사먹기에도 너무 비싸궁,,,수산시장은 집에서 멀고 해서 나중에 먹지 하려던 찰나에 어느 온라인광고에 설득당해서 ㅋ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박달대게 3키로 78000원이어서 주문했는데 크기가 기대 이상이어서 진짜 놀랐네요. 동해에서 사먹는 것보다 약간 속이 비어 있는 느낌이긴 했는데,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엄마 오빠랑 셋이 3키로 3마리 먹다가 좀 많이 남아서 몸통의 게살은 그냥 게살볶음밥에 넣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게살이랑 볶음밥이랑 많이 먹은 것 같은데, 또 먹고나면 대게는 뭔가 덜 먹은 것 같은 느낌? ㅎㅎ 아쉬워요 또 택배로 시켜먹어야 겠어요 ㅎㅎ 어떻게 보면 수산시장에서 사오는 것보다 많이 경제적이긴 하네요 ^^ 그러고 보니 꽃게 대하 철이네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지유지유081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유지유0818

택배로 대게 시켜봤어용~~^^

저칼로리 식단

오징어랑 소라 쪄서 먹었어요 초고추장이랑 소금장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찍어먹지 않았어요! 중간중간 오이도 먹어주고 건강하고 소금없이 저칼로리 식단으로 먹어줬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다이어트 성공에 가까워지는 거 같아 좋은 식단으로 추천드려요!!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저칼로리 식단

다이어트식단

직장에서 도시락으로 가볍게 먹고 싶을 때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레인지에 데워 먹어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야채만 있는 것이 아니라 더 든든해요. 현미 배지볶음밥과 쭈꾸미, 새우가 들어가 있는 덮밥이고 칼로리도 300 kcal가 채 되지 않아요. 단백질도 넉넉한 편이네요. 가격도 개당 4000원 미만이라 가성비 좋아요

쑥쓰1004님의 프로필 이미지

쑥쓰1004

다이어트식단

일요일 점심

명태국에 오징어조림. 구운계란.고추찜무침 명태가 요즘 맛이 없음. 북어 넣고 같이 끓임.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일요일 점심

🥚 성인아들 근육남 아침 [단백질식단]

성인아들 근육남 아침은 단백질 단백질.. 늘 단백질 탄수화물이에요 닭가슴살이 떨어져서 오늘은..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두개 올리고 대패목살도 가득 구웠어요 계란후라이 하트 만들었는데 보이세요? 😆 🪴 고기 섭취시 목살 뒷가다리 살쪽 선택하고 기름 많은 부위는 잘라내버려요 닭가슴살 먹듯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성인아들 근육남 아침 [단백질식단]

1개월째 유지중인 저칼로리 식단

닭가슴살 볶음밥이에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는 오래 유지가능한 식단이 필수 인거 같아요. 밥과 닭가슴살등 씹는 음식으로 먹어야 포만감이 오는거 같아요. 최대한 양파나 당근등 야채를 많이 넣어야 자연의 달달함이 와서 맛있더라구요. 모두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와우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우님

1개월째 유지중인 저칼로리 식단

저칼로리 식단 추천해요

뻔하디 뻔하지만 샐러드입니다. 항상 양상추는 기본으로 깔고 토마토, 오이등 야채에 단백질 토핑을 바꿔가며 먹어요. 닭가슴살, 새우, 오징어, 훈제오리, 맛살, 달걀 등 그리고 중요한거!! 여기서 드레싱 듬뿍 뿌리면 아무 소용 없는 거 아시죠.  드레싱은 올리브유 소금 후추 정도로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그래야 입맛도 바뀌더라구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

현재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재어트

저칼로리 식단 추천해요

다욧에 도움을 준 식단

요즘에 간헐적단식으로 정체되었던 체중이 조금씩 내려가더라구요.  오후 12시에서 6시까지 식사시간을 잡고 6시 이후에는 물 외엔 다른 음식은 먹지 않고 있어요. 일어나서 아침과 점심겸 오후 12시에 첫 식사를 하는데 주로 볶음밥을 해먹어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섬유질야채 골고루 섭취 가능한 식단이라 추천합니다. 간단하고 야채듬뿍 포만감도 있어서 배고프지 않고 저칼로리라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요. 그날그날 냉장고에 있는 각종 야채류와 닭가슴살 현미밥 100g 건강한 기름 올리브유나 아보카도유 넣고 간은 소금과 후추 뿌리거나 굴소스 넣고 볶아요.

둠짓님의 프로필 이미지

둠짓

다욧에 도움을 준 식단

금요일 저녁♡

대패삼겹살에 애호박넣어서 볶아먹었어요 별도의 양념은 하지않고 소금간만 조금 뿌려서 볶았는데 우리아기 잘먹어요 요즘 채소를 잘안먹으려고해서 이렇게 저렇게 고민하며 먹여요ㅜㅜ 편식없이 키우고싶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금요일 저녁♡

정통집 짜글이

배는 고픈데 먹고싶은건 없다니까 아들이 정통집에 데려갔어요 첨 가봤는데 식당안엔 벌써 손님이 꽉찼더라구요 깻잎에 마요네즈랑 쌈장 옥수수콘 넣고  아들이 한쌈 싸주는데  넘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아들아~~~~~땡큐♡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정통집 짜글이

맛나게 한끼 뚝딱 저칼로리 음식

음식 한번 하면 깔끔하게 다 소진하면 좋은데 음식 남아서 처치 곤란할때 있잖아요.그래서 남은 잡채 활용하여 짜투리 야채넣고 파기름내어 잡채볶음밥 했어요.단백질이 빠지면 서운하니 계란후라이 하나 얹었어요.김치하고 먹으면 맛나고 저칼로리 단백질도 챙기고 한끼 뚝딱이에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맛나게 한끼 뚝딱 저칼로리 음식

점심제대로 먹었어욤

오늘 컨셉은 분식 김말이 치킨텐더 떡볶이 단무지 쥬스 볶음밥 어묵탕 잘 먹었어요

지폐메이커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폐메이커

점심제대로 먹었어욤

오히려 고기먹으니

주말에 명륜진사가서 고기를 엄청먹고왓어요 ㅎㅎ 돼지갈비부터 시작해서 통삼겹살 프렌치렉까지!! 저혼자 3인분은 거뜬히 먹고왓거든요? 그래서 살쪗을거라 생각하고 월요일에는 좀 한식위주로 먹고 오늘 몸무게 재봣는데  오히려 살이 빠져잇네요? 허허..한주동안 정체기엿는데 뒷자리가 바뀌엇더라구요  ㅎㅎ기분좋아서 오늘 군것질 엄청 햇네요 ㅋㅋㅋ.... 아마 되돌아왓겟지만 기분은 좋네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균형잡힌 저칼로리 식단😀

볶음밥이랑 닭가슴살하고 집에서 만든 육개장을 먹었어요!  ㅋㅋ 이정도면 완전 저칼로리는 아니지만 균형 잡힌 식단이지 않나요? 근데 이렇게 먹어도 배고프니까 저칼로리나 다름 없는 거 같기듀 하고.: 근데 너무 저 칼로리 보다는 이정도 식단 조절로 다이어트 화이팅..!!

신혜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

균형잡힌 저칼로리 식단😀

저칼로리 식단.

슴슴하게 끓인 된장국.오징어숙회 양배추.깻잎찜.고추2개. 콩나물당근무침.열무김치 저칼로리 즐겨먹는 식단입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저칼로리 식단.

시댁다녀왔어요♡

시아버님 생신축하드리러 시댁에 다녀왔어요~ 아버님이 며느리 아이스크림 좋아한다고 잔뜩 사다주셨어요ㅎㅎ 어머님께서는 갈비탕, 김치찜, 비지찌개, 콩나물무침, 김장배추김치(묵은지), 갓담은 열무김치, 열무된장무침, 도라지오징어무침, 과일(샤인머스캣, 복숭아, 자두, 사과, 배), 플레인음료, 장음료, 우유, 아기우유, 아기주스, 커피, 뚜레쥬르 빵, 요플레, 고등어 등 싸주시고 이모님께서는 울아기 옷잔뜩 사주셨어용 아기 용돈도 주셔서 10만원 벌어왔네요ㅎㅎ 집에와서 짐정리하는데도 꽤 걸리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시댁다녀왔어요♡

일요일 점심♡

어머님표 갈비탕, 비지찌개, 열무무침, 도라지무침, 김치찜, 콩나물, 열무김치, 제가 부친 오징어파전에 맛있게 점심먹었어요ㅎㅎ 어머님은 항상 당일에 만든 반찬만 주셔서 잘 먹었죠 우리아가도 갈비탕 한그릇 뚝딱했어요  맛있대요~~ 제가 부친 전도 다 먹고 없어요ㅋㅋ맛이 괜찮았나봐용ㅎㅎ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일요일 점심♡

저녁식사

어제 먹고 남은 대패삼겹살을 구워서 먹었어요 깻잎에 싸먹다가 고추장에 고추도 찍어먹고 들기름 장에도 찍어먹고 번갈아 가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저녁식사

가지김치볶음밥

대충해서 먹기바빴더던제가 님이 올리신거에 힌트를얻어 먹기전 올려봅니다 가지, 김치 양념고추장에볶아 계란후라이에 아보카도를 살짝 곁들여보았는데 우와~~~~~앙!! 넘 맛있네요~~~ 제가했는데도말이죠 ㅋㅋㅋ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좋다고? 혼자먹더라도 정성스럽게 차려놓고 나에게 바쳐봅니다 난 소중하니까요 지니어트가 자존감을 올려 지금의상태를 만족스럽게까지해주네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가지김치볶음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