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추석 음식하면 육전 !

저는 추석 음식 중에서도 육전을 정말 좋아해요 ! 고구마전, 산적, 동그랑땡, 배추전, 오징어 튀김 등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등을 차지한 육전 ! 꼬소하면서 감칠맛까지 대단한 육전 덕분에 추석이 즐겁습니다. 냉면에 육전도 정말정말 별미에요!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추석 음식은 무엇인가요??

갓생살기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갓생살기화이팅

추석 음식하면 육전 !

내돈내산 치팅데이 - 마산 이화양곱창

연휴기간동안 전, 튀김만 먹다보니 질리고 느끼해지더라궁 그래서 마산 합성동에 이화양곱창에 다녀왔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람들이 항상 많은곳이에요 전 대창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기름기는 많지만 고소해서 맛있어요 전골도 먹고 볶음밥까지 먹었네요 역시 밥은 밖에서 외식하는게 제일 좋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내돈내산 치팅데이 - 마산 이화양곱창

추석음식은 전이지요

추석음식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전인 것같아요 이번에는 특이하게 오징어순대전을 했어요 오징어순대 좋아하는데 손이 많이 가서 잘 안하거든요 엄마가 어렸을 때 많이 해주셨는데 추억의 음식이라 이번에 해봤어요 오징어순대에 계란 묻혀서 구우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추석음식은 맛있지만 손도 많이 가고 힘들어요 조금만 한다고 했는데도 채반 한가득이네요

hnlovejs님의 프로필 이미지

hnlovejs

추석음식은 전이지요

치팅데이맛집:과천 채선당

추석 전날 가족들하고 외식하러 갔던 곳인데요, 과천에 있는 채선당 추천해요, 샤브 샤브 맛집인데, 저렴하기도 하고 고기도 많이 주고 야채도 많이 줘서 좋아요. 김치나 다른 밑반찬도 맛있고 컬국수에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 저렴하게 배불리 먹었어요

제임스김7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임스김7

치팅데이맛집:과천 채선당

[치팅데이 맛집]안산 중앙동 라멘 맛집 멘츠루👍🏻

집 근처인데 처음 가보고 반한맛집이라 소개합니다. 안산 중앙동 롯데시네마 사이골목에 위치한 이곳은 일본식 라멘집인데 입구쪽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고 좌석은 다찌스타일이라 혼밥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대표메뉴는 소유라멘 9000 저는 츠케멘12500  오징어튀김 7000 추가해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가격도 합리적인데 맛은 아주 훌륭합니다. 오픈주방이라 육수 끓는것도 조리하는것도 다보여요. 친절은 덤입니다.

지현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현3

[치팅데이 맛집]안산 중앙동  라멘 맛집 멘츠루👍🏻

이번 추석은 찌짐 먹어요 :)

이번 추석은 찌짐 해 먹었어요 :) 부침가루 안쓰고 밀가루 있는걸로 반죽해서 구워먹었어요 ㅎㅎ 정구지 오징어 땡초 양파 넣었구요 ~ 오징어는 많이 넣으면 넣을수록 맛있자나요 ㅎㅎ 양파는 조금만 넣어요 ~ 안그럼 달아서 ㅎㅎ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키미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미언니

이번 추석은 찌짐 먹어요 :)

추석에도 부추전

부추전을 좋아하는 1인입니다 손님이 오실때 바삭촉촉한 전을 구워 다른음식과 함께  내어 놓으면 전이 먼저 동이 나지요^^ 재료-부추,느타리버섯,오징어,새우,땡초

건빵엔별사탕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빵엔별사탕

추석에도 부추전

추석음식은 전이죠

명절! 추석에 빠지면 너무나 섭한 튀김을 가져왔습니다. 저흰 가족이 적어 먹을 만큼만 했는데 오징어튀김이랑 모듬꼬치 맛살이랑 단무지 고기 이렇게 해서 부쳤습니다. 그리고 제가 젤 좋아하는 동태전! 동태전은 생선살이라 그런가 너무 맛있네요. 사진엔 안보이는데 새우튀김까지 이렇게 요번 추석튀김을 헸어요.  다들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찡융22님의 프로필 이미지

찡융22

추석음식은 전이죠

[추석음식] 추석에 빠질수 없는 아이들 Feat. 나물과 꼬지전

🌕오늘은 달이 가득찬 보름달이 떠오르는  "추석" 이네요  저희집은 추석음식하면 꼭 하는게 있어요! 3종 나물볶음에, 꼬지전입니다 📌 저희집은 3종나물볶음으로 고사리, 도라지, 고무줄기 볶음을 해요.  그중에 고사리를 볶음에대해서 먼저 볼게요. 고사리는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도 불린답니다.    이런 고사리는 어떤 효능이???!🙋‍♀️ 고사리는 고단백 저칼로리로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배변활동을 돕고  혈중 내 콜레스테롤의 수치와 혈압을 낮춰는 작용을 합니다.  이런 고사리는 한약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대개 우리몸의 신진대사를 좋게 해서 노페물을 제거함으로써 해독을 하는 효능이 있고  동의보감에서도 고사리는 성질이 차서 열을 꺼주고 소변을 잘보게한다고 기재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한방에서는 몸의 열과 기운을 끌어내려주어  마음을 편한하게 누그려뜨려주고  신장의 정기를 보강해줌으로서  남성의 정력이나 기력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눈에 좋은 비타민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각종 안구 질환을 예방해 주고 시력을 보호해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는 기능성 다당류와 산성 다당류가 함유되어 면역체계도 강화시켜준답니다.  이 산성다당류는 세균세막을 파괴해 염증을 제거하는 살균소독 역할을 한답니다.  반면, 주의사항도 있어요.🙅‍♀️ 고사리는 열을 내려주는 찬 성질이기때문에 평소 성질이 차거나  소화력이 약한사람은 섭취를 자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생 고사리는 독성이 있어 충분히  삷거나 데쳐서 먹어야됩니다.  또한 잎이핀 고사리는 먹지 않아요  잎이 피면 고사리의 독성이 더 강해지기때문에, 잎이 피기전 고사리를 채취해먹는거에요  일정시간 물에 삶아 독성을 제거하고 먹어야 좋습니다.  자 그럼 이 몸에 좋은 고사리로 볶음을 만들어 볼까요?   예전에는 건고사리를 불려서 데치고 했는데요, 요번추석은 편하게 하자구 불린 고사리를 구입했어요  🔥 재료: 불린고사리, 다진마늘, 간장, 참기름, 들기름, 깨, 들깨가루  1. 불린고사리를 한번 세척해요. 2. 고사리 손질을 해주는데요, 억센부분을 떼줍니다. 3. 손질 다한 고사리를 웍에 다진마늘을 넣고 볶아줍니다. (물기를 살짝 있게해서 볶아줘요) 4. 쪽파도 약간과, 간장, 들기름을 넣고 볶아줍니다. 5. 저희집은 들깨가루도 약간, 참기름 넣어줍니다. 6. 마지막으로 참깨를 살짝 갈아서 넣어 마무리해줍니다.                                          📌 다음은  색이 화려한 꼬지전 이에요 저희집은 꼬지에 맛살, 햄, 느타리버섯, 쪽파, 고기, 우엉 이렇게 넣어요  🔥 재료 : 맛살, 햄, 느타리버섯, 쪽파, 고기, 우엉, 밀가루, 계란, 이쑤시개, 식용유  1. 재료 중 미리 익히면 편한 느타리버섯은 데쳐서 준비하고, 고기는 익혀서 준비해둡니다.  2. 재료들의 크기를 일정하게 잘라 이쑤시개에 꽂아줍니다. 3. 소금간을 약간해서 계란을 풉니다. 4. 꼬지를 한쪽면만 밀가루를 묻힌뒤, 계란옷을 입힙니다.  5. 식용유 두른 팬에 계란옷 입힌 꼬지를 익혀줍니다.  (꼬지의 내용물은 미리 익혀서 계란만 익으면 빼주시면 됩니다)  짠~~    이렇게 명절 한상차림이 완성 되었답니다. 전은 동그랑땡이랑, 동태전, 꼬지전 나물은 도라지볶음, 고사리볶음, 궁채볶음  이렇게 해서 먹는답니다! 그리고 고기 빠질수 없죠? LA갈비랑, 제육볶음!! 과식하면 안되는데  이런 상차림에서 절제가 안되네요😂🤦‍♀️ 📌 이렇게 열심히 만든 음식!!  남으면 어떡할까요? ✨ 나물같은경우는 나물비빔밥 해먹으면 최고🫶 ✨꼬지전은 잘게 다져서 볶음밥  해먹으면 좋아요! ✔️ 재료: 꼬지전, 옥수수콘, 김치나 묵은지김치, 파, 밥, 굴소스 1. 꼬지전, 김치,파를 다져줍니다. 2. 기름을 약간 넣고 파를 볶아줍니다. 3.  김치, 꼬지를 설탕약간을 넣고 볶아줍니다. 4. 콘옥수수를 넣고 휘릭 볶아줍니다. (없으면 생략가능) 5. 밥을 넣고, 볶다가 간장약간,  굴소스 약간 넣어줍니다 6. 마지막 킥은 버터 약간 추가해서 고소함의 풍미를 올려줍니다. 7. 다 볶아준 볶음밥을 접시에 담고 케찹을 뿌려 먹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구요!! 항상 건강하세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추석음식] 추석에 빠질수 없는 아이들 Feat. 나물과 꼬지전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밀가루No!  더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추석엔 기름 냄새가 좀 나야 명절 분위기가 나지않나요? 저희 시댁에서는 명절 분위기도 낼겸 전 부쳐서 먹어요^^ 이번 추석에도 어김없이 전을 부쳐서 먹는데요  제가 부치는 모든 전에는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부쳐줄거랍니다ㅎㅎ 건강하고 담백한 전!!! 당근과 양파를 꼭 넣자! 당근 당근의 주황색을 내는 색소인카로틴은 우리 몸속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전구체에요 기름과 함께 섭취하면 체내 흡수율이 올라가는  지용성 성분으로 다른 채소와 같이 부치게 되면 보다 건강하게 전을 부칠 수 있어요 앙파 양파도 기름과 익혀 먹으면 영양소 흡수가 잘 되고, 단맛이 강해져 다른 채소들과도 잘 어울려요 양파는 썰고나서 바로 조리하는 것이 아니고 15분~30분 정도 놔둔 후 조리하는 것이 좋아요 매운성분인 황화합물이 공기중의 산소와 접촉하면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하고 혈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되는 유익한 효소로 변해요 해물채소전 만들기♡ 여러가지 채소와 새우, 오징어 다진것, 계란5개를 넣고 잘 섞어줘요 처음엔 좀 뻑뻑한 것 같아도 잠깐 두면 채즙이 나와 수분이 보이면 전을 부쳐줍니다 전3가지 부쳤어요 계란새송이버섯전, 계란애호박전, 계란해물채소전이요ㅎㅎ 깻잎과 새우튀김도 밀가루없이 튀겨낸 건강한 튀김도 만들었어요^^ 칼로리는 줄이고, 영양은 높이고!!! 더 건강하고 맛있게 전부쳐서 먹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저녁식사

추석명절 음식 맛있게  드셨지요~~ 전 오징어를  초장에 찍어서 먹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맛있었어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저녁식사

나는야 전 담당

동그랑땡, 색전, 하트맛살전, 육전, 애혹박전, 고구마튀김, 오징어튀김 이제부터 저는 전 담당하기로 했어요^^ 다들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즐 추석요~~

워니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미니

나는야 전 담당

추석음식의 꽃은 전!!

추석전날이라 전 부쳤어요 제사지낼껀 예쁘게 한켠에 놓고 한접시 모둠전으로 먹어봅니다 시댁은 특이하게 튀김을 하더라고요 갓 튀긴 오징어튀김이랑 고구마튀김은 언제먹어도 별미예요 추석이라도 조절하면서 먹어야겠어요

아브로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브로삐삐

추석음식의 꽃은 전!!

명절에는 생선~

명절에 여러음식들을 많이 하지만 그 중에서 저희가족들이 생선을 참 좋아해요~ 생선굽고 오징어버섯조림 했어요 물론 튀김 나물 등도 엄청 했지만요 ㅎ 나물에 쓱쓱 비벼서 조림이랑 생선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과식이 걱정입니다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명절에는 생선~

(추석음식) 추석음식 하면 모듬전

추석이나 명절때마다 빠질수 없는 음식이 전  아닐까요 지금은 준비하는 양이 줄긴했지만  그래도 두부, 동태전, 꼬치전, 오징어포전, 버섯전 동그랑땡, 막전까지하면 준비부터 꼬박 6시간을  준비하고 부치는것 같아요 그래도 두부전 동태전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을듯해요 추천 해 봅니다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추석음식) 추석음식 하면 모듬전

오늘의 점심

오늘의 점심은 육전 2개와 오징어볶음과 배입니다 ㅎㅎ 가족들과 함께 먹고 있어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야식 금지중인데..

너무 볶음밥이 먹고 싶네요.. 볶음밥 돌이한테 야식 금지는 넘 시련입니다.. 볶음밥 먹고파요!!!!으악!!!!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야식 금지중인데..

오늘 식단

아침- 샐러드 점심- 불고기 볶음밥 저녁- 쌀국수 입니다 운동하고 단백질 쉐이크도 먹었어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족발과 보쌈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삼겹살은 맛있지만 구이라 칼로리가 높잖아요 그렇다고 고기를 안먹을수는 없고 그럴때는 삶은 고기를 먹는게 좋다고해요 족발은 또 콜라겐이 듬뿍 들은 음식이죠 다이어트를 할때 외식이 하고 싶으면 저는 족발과 보쌈을 배달해먹어요 특히 제가 사는 동네에 송가네 보쌈이라고 완전 맛집이 있거든요 가서 먹으면 더 맛있지만 배달로 간편하게 시켜 먹기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족발과 보쌈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추석에는 전과 튀김

평소에는 튀김류는 잘 안먹는데 명절에는 빼놓을수 없는것 같아요 명절땐 튀김이랑 전도 마음 놓고 먹고있어요ㅋㅋ 젤 좋아하는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단호박튀김 동그랑땡 이정도만 해먹네요 산적이랑 명태전 같은건 잘 안먹게돼서 좋아하는 튀김 전만 만드는게 안남더라구요 설때 만들었던 튀김과 전 이에용ㅇㅇ 올해도 빨리 만들어 먹고싶네여

효지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지미

추석에는 전과 튀김

[건강식] ⛱️저녁 먹어요

[건강식] ⛱️저녁 먹어요 오늘 만든 오징어짬뽕이랑 어제 만든 겉절이랑 저녁 먹어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강식] ⛱️저녁 먹어요

하동 설가네닭갈비

닭갈비 좋아하는 딸이 오면 늘 즐기는 음식입니다. 춘천 다녀온 남편이 그곳엔 양배추밖에 없다는데 이곳은 고기도 많고 다양한 야채에 맛도 좋아요 마지막으로 눌려서 먹는 볶음밥까지.. 이제는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을수 있으니 그것도 좋아요..볶음밥까지배달이 된답니다.

플리트비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플리트비체

하동 설가네닭갈비

위메프 쥐포 10장 5900원

https://front.wemakeprice.com/deal/629534842 오징어보다 쥐포 좋아하는데 입 심심할 때 오래도록 씹을거리로 사서 먹어야겠어요 :)

찐ㄴㄴ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찐ㄴㄴ니

위메프 쥐포 10장 5900원

오늘의일기-♡

오늘 생각지도 않게 호박인절미를 선물받아서~~ 저녁대용으로 두번이나 먹었네요ㅋㅋ 흐미. 근데 맛있어서 후회는 안해요. 내일 공복 운동으로 털어내겠습니다..ㅋㅋ 점심땐 어제 포장해온 아귀찜 양념에 볶음밥 해먹은거에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내돈내산 배달음식-찹쌀 탕수육

청주대근처 찹쌀탕수육맛집이에요 제가 짜장면 ,짬뽕,  볶음밥 다 시켜봤는데 기본 메뉴들은 맛있다 라고  한다면 찹쌀 탕수육 아주 맛있다 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오늘은 찹쌀이라 건강도 다이어트도 생각한 찹쌀 탕수육 시켰어요 저는 부먹이고 부어도 다 먹을때까지 눅눅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있어서 찹쌀 탕수육 추천합니다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내돈내산 배달음식-찹쌀 탕수육

아귀찜은

밥없이 단백질 + 야채 가득  다이어트식 인정입니꺄??!!@ 볶음밥은 배불러서 패스~~^^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아귀찜은

두번째 골♡

대한민국 짱입니다 현재스코어 2대0 완전 신나요 오징어 뜯다가ㅋㅋㅋ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두번째 골♡

오늘 점심 ㅎㅎ

오징어 물회와 일반 물회입니다 하루 50그릇 한정 판매라 일찍갔어요 ㅎㅎ 맛나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점심 ㅎㅎ

월요일 아침

영양소는 균형있게 단순하지만 풍성한 월요일 아침 식단 지난 한 주 내내 일요일까지 가득찬 일정을 지냈네요. 아침엔 피곤한 몸을 충분한 수면으로 휴식을 취해주고 아침을 준비한다. 살짝 크림을 넣은 통밀빵에 우유 오징어를 살짝 데친 숙회 아보카도와 방울토마토 이렇게 차려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아침 식사를 할 때 참 행복하고 감사하다. 또 오늘 하루를 주심에 감사^^♡♡♡

함께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월요일 아침

일요일 다이어트 식단

차려먹기 귀찮아서 대충 볶음밥 데우고 청양마요 닭가슴살 먹었습니다.

오트사이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트사이드

일요일 다이어트 식단

오늘 걷기

아침에 8천보 퇴근후 저녁에 2천보쯤  걷고 잇는데 갑자기 삼겹살 냄새에  끌려서 식당으로 가는바람에 겨우 만보 채우고 저녁먹고 죄책감에 3천보 걷다가 왔네요 내일부터는 진짜 식단 관리 들어가야겠네요 오늘 점심  저녁 모두 과했네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오늘 걷기

오늘은 삼겹살 에게 졌습니다

퇴근하고 동내 산책하다가  어디선가 저녁 바람을 타고 풍겨오는 좋은 스멜~~  나도모르게 끌려가다 보니 나도모르게 식당입구 새로 오픈한 가게인데 인기가 많은듯 벌써 거의 만석이라 얼른 자리 잡고  내몸뚱이에게 고문을 가합니다 먹고나서 죄책감에 걷기운동 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아직도 배가 꺼지지 않네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오늘은 삼겹살 에게 졌습니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