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24일 저녁
돼지 머리고기랑 대패삼겹살 구워놓고 임연수 구워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잡채밥
방금 만들었어요 밥 먹었는데 또 허기져서 밥 조금만 넣었는데 어머나 한그릇이 되었어요 먹다남은 잡채로 재탄생한 잡채볶음밥 먹어보자^^
쉬림프
맛있는 저녁
맛있는 저녁 드세요~ 저녁에는 날씨가 쌀쌀해서 저는 따뜻한 꽃게찌개 먹었어요ㅎㅎ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따뜻하고 맛있어요 꽃게에 오징어랑 팽이버섯까지 듬뿍 넣어서 찌개 끓이니 밥 한그릇 뚝딱하고 다 먹고 배부르게 후식으로 귤까지 먹었습니다
혬2
시댁에서 중식♡
저녁엔 시댁에 왔어요 아버님께서는 모임이 있으셔서 나가시고 안계셨는데 카드를 놓고 가시며 먹고싶은거 사먹으라고 하셨어요 나가서 고기먹을까?했지만 날씨가 쌀쌀하고 추워서 배달로 정했어요 깐쇼새우, 탕수육, 짜장면, 해물쟁반짬뽕, 볶음밥 시켜서 먹었는데 먹고 남았네요;;ㅎㅎ 맛있는 저녁! 남이해준 밥!ㅋㅋ
어느멋진날29
조촐한 상차림!
상차림은 잡곡밥 만둣국 삼겹살 마늘구이 계란프라이 쥐포 김치 입니다. 다들, 굿밤되세요 ~
숲속의나무
18일 저녁
참치김치볶음밥, 물김치에 밥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즐건 저녁되세요^^
오늘 저녁은 삼겹살에 쏘주한잔^^
천하무적챈진
삼겹살이나 굽지 뭐
단순히 고기를 먹는다가 아니라 사회적 유대와 친목을 도모하는 것. 돼지 기름의 에너지로 성장한 1970년대 대한민국이라지요
선구자239
삼겹살
상추와 함께
똥구리기욤뽀짝
구로G페스티벌에서...
안양천 둑방길에 길게 넓게부스가 펼쳐져 있었어요. 먹거리도 다양해서 인삼튀김 오징어김치부침개.오뎅탕. 닭꼬치도 푸짐하게 먹고 줄기며 놀고 체험하고 공연도 보고 산책도 하고 태권도하는 어린이들도 보고 군악대 연주도 보고 아주 힐링되고 좋아요. 가울이라 축제가 여기저기 많이 개최되니 놀다오세요
마음그릇
고딩 아들 아침밥 - 치킨마요덮밥
다른 식구들은 아침을 간단히 먹는데..(빵, 우유, 떡, 시리얼 등) 고딩 큰아들은 아침밥을 먹고가네요. 그래서 아침마다 구워요. 삼겹살, 목살, 스테이크 오늘은 아침에 치킨마요 덮밥해서 줬네요. 마요네즈 뿌리기 전이네요. 자기가 알아서 소스랑 마요네즈는 양 조절하라고요,
산들바밤바
급찐급빠 꿀팁☆
참 길었던 추석연휴 솥뚜껑에 빠져 연휴 내내 소고기,삼겹살,라면... 역시나 최고몸무게를 찍어버렸다ㅠ 나만의 꿀팁은 아침공복 미지근한 음양탕으로 시작! 하루 만보걷기 저녁엔 토마토야채스프 와 계란2알 야식은 꾸욱 참으려 노력하기!!! 급찐급빠 성공하세요^^*
이니야
추석 급찐급빠는 공복유지!
여러 다이어트를 해 봤어요. 한약, 양약도 먹어보고, 원푸드, 굶어도 보고, 수지침도 맞아보고 최근엔 간헐적 단식에 저탄고지까지 해 보았습니다. 그 중 효과 있다! 싶은 것을 딱 하나 고르라면 저탄고지를 추천하고 싶어요. 정확히는 저탄만 해도 됩니다. 탄수를 줄이기만 해도 몸이 가벼워지고요, 많이 줄이면 정말 쭉쭉 빠집니다. 저는 올 해 초 몸이 안좋아서 식이조절과 운동 중인데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약 처방 전 단계까지 나와서 의사선생님께서 탄수를 먹지마라 하시더군요. 밥, 빵, 면 모두 끊어도 우리가 먹는 야채나 두부, 김치 등등에도 탄수는 존재합니다. 저탄고지를 너무 극단적으로 할 때가 있었는데요~ 너무 힘들어서 방향을 바꿨어요. 전 밥은 안먹을 수 있는데 빵순이라 빵은 못 참겠더라구요ㅋ 그래서 가끔씩은 먹고 싶은 거 조금씩 먹어 주면서 탄수를 확 줄였습니다. 그 나머지는 단백질과 지방으로 채우는건데, 기름을 일부러 퍼먹을 필요는 없고 요리할 때 자연히 사용하는 정도를 섭취하면 됩니다. 대신 올리브유, 들기름 같은 신선한 기름을 사용했어요. 두부구이, 삼겹살구이, 치킨튀김도 먹구요, 돼지국밥도 즐겨 먹습니다. 뭘 먹어야 하나 겁내지 마시고 탄수를 끊어보세요. 끊어도 알게모르게 탄수는 섭취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 급찐급빠 시작해볼까요~! 아직 살로 가지 않은 단계에서 금식이 필수예요! 배터지게 많이 먹었다~~ 싶으면 먹은 후 16시간 정도 금식! 16시간에 수면하는 시간을 포함하니 깨어있는 6~7시간만 좀 참고 견뎌내요. 물은 마셔도 되지만 되도록 다른것은 안 마시는 게 좋아요. 그 후 매우 중요한 첫 끼니!! 처음 위장에 넣는 것은 바로 살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탄수는 안됩니다! 단백질이나 지방을 먹어주어야 살로 안가요. 지방을 먹으면 살이 찔 것 같지만 살찌우는 주범은 바로 탄수라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견과류로 시작해도 좋고, 생야채와 닭가슴살이나 달걀프라이로 시작하면 좋습니다. 이 첫끼니만 조심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조심할 것은 드레싱이나 배달치킨 등은 안돼요. 양념은 첫 끼에서 제외하세요. 그 다음부턴 저탄수를 그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탄수를 끊는다는 게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저 독한년 소리 듣고 성공했어요. 1년 정도 동안 10키로 빠졌습니다. 가능하다면 운동도 추가해보세요. 전 걷기만 했습니다. 몸이 아주 가볍고 체력도 좋아졌어요. 더 추가한다면~~ 호르몬을 조절해주는 사과식초를 식사 중에 마셔주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야채, 단백질과 지방, 탄수 순서로 식사 순서를 지키면 더 효과가 좋을거예요. 지금 마시는 사과식초와 입이 심심할 때 먹는 간식 젤리입니다. 시작한 초반엔 힘들었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나만의 방식도 생겼고 익숙해져서 어려움을 크게 못 느껴요. 중간중간 치팅데이도 있구요~ 모든 게 그렇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정신력이 중요합니다^^ 모두 급찐급빠 성공하시길 바래요~~~^^
김강쥐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어제 남은거 털어서 먹어요 🍅 두부참치김치 볶음밥(할라피뇨참치) 샐러드 과일 스프와 고구마빵 스프와 빵만 먹어도 배부른데 많이 차려졌네요 가을이 성큼~ 아침햇살이 너무 아름다운 화요일 아침이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야식
만보걷고 좋아했는데 야식으로 오뎅탕 우동 새우볶음밥 등 먹었어요 내일은 두 배로 칼로리 태워야겠네요
애플파잉
[식단정보] 🦐새우찜 그리고 가득 냉털
[식단정보] 🦐새우찜 그리고 가득 냉털 새우 1키로 왔는데도 까먹는거 귀찮아 미루다가 오늘 쪘어요 소금구이는 짜더라구요 냉털 먹거리가 대기 가득^^ 집코바치킨 도토리묵김치전 오징어짬뽕 알배추를 겉절이 김치양념으로 싸먹어요 겉절이 양념을 남겨 뒀어요 등산 후라 짭잘하고 프레시한게 땡겨요 🦐새우로 파스타 한번 해야겠어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레몬그린
야외에서...
야외 바베큐장에서 삼겹살 요즘 도시큰교에 이런 장소가 별로 없는데 청주 문암생태공원 한구석에 이런공간이 있어서 인기 대폭발입니다 먹고 공원 하나퀴돌고 커피한잔 마시고~~ 입장료 : 무료 예약 : 현장예약만 가능 테이블은 추첨으로 배정 입구 관리사무소에서 예약 받음 점심은12시~ 저녁은 18시~ 편의시설:매점, 애견놀이터, 아이들 모레놀이터,정글짐 대잔디밭등등 주말은 가족들로 붐빔
Sansarang
유산소 운동 - 등산이 효과 최고죠!!
유산소 운동으로 등산으로 추천합니다~ 깨끗한 공기와 멋진 풍경을 보다보면 힘들어도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열량 소비도 장난아닙니다. 등산 후 내려와 단백질과 적절한 볶음밥으로 탄수화물을 챙겨주면 끝!! 높은 곳에 올라가면 땀도 흘리고 성취했다는 만족감까지 얻을 수 있어요🫶🫶👍👍
귤과파인애플
[다이어트 목표] 오후 5시 9000보
화이팅 추석 연휴 때 3일동안 삼겹살,슈바인학센,갈비찜,갈비탕 먹은 거 살 빼자!!!
v과일천사v
2일 점심
오징어무국, 엄마잡채, 시댁 전모듬으로 점심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치팅데이 기념 <세상만사 뼈다귀 집>
추석 명절 며칠 동안 명절음식으로만 먹다보니 좀 얼큰한게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곳이 면목동,망우동에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뼈다귀 감자탕 집! 사람 정말 많더군요 얼큰하고 정말 맛있어요 직접 담근 겉절이도 정말 맛있어요 이건 수제비에요. 일회용 장갑을 끼고 직접 뜯어 넣어 먹어요 마지막엔 볶음밥으로 마무리 정말 끝내줍니다
에헴에헴
<치딩데이>내돈내산맛집-똑순이아구찜
사실 아구를 별루 안좋아 했는데 여기 아구는 정말 쫀득하고 넘 식감이 좋아요! 적절한 양념과 푸짐한 아구 한상~!! 오래된집이라 가서 보면 하름해보일 수 있어요~하지만 맛은 끝내줍니다~!!늘 좋은사람들과 함께 해서인지 추억도 많은 나만의 애착맛집~!! 아구찜 남은소스에 볶음밥은 또 예술이에요~ㅎ 한번 맛보러들 가보세요~!! 즐건 한가위 다들 잘보내셨죠~! 또 새롭게 홧팅입니다!!
S하루
치팅데이맛집! 진주 판문동 진양호 짬뽕!! ㅎㅎ
진주에서 짬뽕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가게예요 ㅎㅎ 진주 내에서만 지점이 몇군데 있을 정도로 맛집인데요~ 저는 오늘 세차하고 바로 옆에 있어서 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단촐하게 짬뽕과 짜장 밖에 없어요~ 그래도 오픈런 하지 않으면 대기를 하지 않으면 먹지 못할정도로 방문객이 많은 맛집입니다. 바로 옆에 있었지만....세차 땜시 대기를 조금 하긴 했는데 ㅎㅎ 대기를 해서라도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돼지고기와 오징어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특이하고 숙주가 올라가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국물이 엄청 찐하고 면발이 다른 중국집에 비해 얇은것 같았는데 그래서 양념이 더 잘베이고 맛있었던것 같아요. 면 보다 건더기가 많아서 저는 더 좋았는데 남편은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아쉽다고 말하더라구요~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으면 남기지않는편인데 배 터질것 같아서 남겼습니다. 1개 시켜서 둘이서 나눠먹고 조금 부족한 부분 밥 조금 먹음 될 정도의 양이었어요~ 그렇지만....1인 1메뉴 기본이지여 ㅎㅎㅎ 진주 짬뽕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강미뇽
[치팅데이 맛집]명절 뒤엔 꼭 찾는 등촌샤브칼국수 마곡점~
저희 가족들은 명절 모임 다음날이면 전 날 술도 마시고 갈비랑 전같은 느끼한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항상 얼큰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꼭 가는 곳이 친정집 근처에 있는 등촌샤브칼국수에요. 얼큰한 국물이랑 같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칼국수에 맛있는 볶음밥까지 풀코스로 즐길수 있는 버섯 샤브칼국수를 먹으면 명절 내내 먹은 술과 느끼함이 싹 내려가면서 속이 풀리는것 같아서 식구들 모두 넘 좋아해요~
블루사슴
치팅데이기념,한남동 해피푸드를 소개합니다
한남동에 가면 꼭 들리는 맛집! 벽돌해피푸드입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특히 토마토달걀볶음밥은 필수! 꼭 시켜드세요. 그리고 크림새우도 맛있습니다. 워낙 인기많은곳이라서 누구든 호불호 없이 좋아했어요. 친구들 데려갈 때마다 맛있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주말일때는 웨이팅이 길 수 있으니 미리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슈비루비
추석 치팅 맛집
추석 보내고 느끼한 음식먹고 가기 좋은곳 빨강국물 샤브샤브입니다 국물이 얼큰해서 느끼하지않고 얼큰하니 맛나요 샤브샤브 먹고 칼국수,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슬림48
커피 살빠짐
위생천이랑 밥먹고 더부룩하면 뜨거운 물이나 사우나 살 잘 빠짐 나 50키로 빼고 하나도 살 안쳐짐 오히려 탄탄 삼겹살 자주 먹고 닭갈비 계란,
렘프의요정지니어트
추석 치팅데이 화성시 안녕동 샤브샤브 추천
추석이라서 부모님과함께 안녕동에있는 샤브샤브집에 갔어요! 무한리필인데 질이 너무 좋아서 자주 가는 맛집입니다. 야채들도 신선하고 샤브샤브 외에도 샐러드바에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너무 좋아요 간만에 무한리필집가서 야채들 왕창먹고왔네요! 그래도 다이어트중이라 칼국수와 볶음밥은 참았았습니다! 대신 야채들을 정말 많이 먹었어요 여러번 방문한 맛집 인정합니다
오우잉
치팅데이 상현명륜진사갈비 가족모임후기요
요번 명절이 길어서 부모님이 미국을 가시게되서 명절전날 다같이 부모님이 사시는동네 상현명륜진사갈비로 외식을햇어요 아버지가 옛날부터 여기 돼지갈비를 좋아하셔서 몇년전부터 자주가고잇어요 그전에는 별루엿는데 요즘에 리뉴얼이 되어서 고기도 종류도 많아지고 고기질도 너무 좋아졋더라구요 종류도 생각보다 많아서 계속 무한리필로 먹울수 잇어서 너무좋아요 돼지갈비가 제일 많앗고 등갈비 통삼겹살 돼지껍데기 양념 닭갈비 등 돌아가면서 계속먹엇어요 돼지껍데기도 생각보다 두툼해서 쫄깃하고 맛잇엇어요 기본적인 반찬도 많앗고 요즘 야채가 비싸서 다른고깃집들은 여러번 먹기 힘든데 계속 리필해 먹을수가 잇어서 너무 좋앗어요 마지막으로 느끼함을 사라지게 할수잇는 맥주 한잔씩햇어요 다이어트하느라 너무 오랜만에 먹는 맥주라 너무 시원하고 맛잇엇어요
ymittang
치팅데이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추석에 기름진 음식들을 계속 먹다보면 생각나는건 바로 빨간국물 아닐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등촌샤브칼국수입니다. 빨간국물에 미나리와 버섯이 듬뿍 들어간 샤브샤브를 먹고 있으면 느끼했던 속이 확 풀리는 느낌입니다. 샤브샤브 먹고 칼국수+볶음밥까지 해먹으면 정말 든든한 한끼 식사! 세트로 시킬꺼면 3명에 2인세트 추천드려요. 칼국수에 볶음밥까지 다 포함되어있어 배가 엄청 부릅니다. 버섯좋아하면 야채추가 해도 굿굿굿
jungsh
통도사 물소리매운탕
통도사 매운탕집 입니다 민물매운탕인데 국물도 시원해요 별미는 오징어파전이네요 명절동안 튀김많이 먹었지만 남이구워주는 파전 최고에요 거기에 동동주까지 추천합니다
윤린
치팅데이 기념 풍덕천동 추천! 오리덕분😆
저의 치팅데이 맛집은 수지구청역에 있는 오리덕분이에요! 원래 오리주물럭이 인기있던곳인데 이번에 숯불 로스구이로 리모델링되었더라구요! 저는 오리 로스를 구워먹어본게 처음인데 삼겹살이나 소고기보다 뒷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불포화지방산의 건강한 오리고기라서 오늘은 안심하고 열심히 먹었답니다!
쏘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