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금요일 저녁
지난주 주말에는 삼겹살을 맛나게 먹었는데 오늘은 '오겹살'을 맛있게 먹었어요~😃 오겹살 끝부분이 쫀득~쫀득~ 쫜득~쫜득해서 진짜 맛있었는데 식감 다들 아시죠ㅎㅎ
킹로또
김치찌개
저녁은 김찌찌개입니다 삼겹살 넣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고기가 없는 관계로 참치넣고 끓였어요 참치김치찌개로 저녁 먹었습니다
쉬림프
비오는 날에는 부침개
오늘 비가 조금씩 오네요..비오는 날에는 부침개죠 오징어랑 부추 청양고추 넣고 부침개 만들어 먹었어요 막걸리만 있으면 아주 딱이었는데 아쉽네요ㅜ
혬2
내돈내산 딜라이트 칠리스위트 소스!
굽네 딜라이트 저칼로리 스위트칠리 소스! 제가 도시락을 싸다니는데 맨날 굴소스 데리야끼소스 고추장 뭐 지겨워서 구매했어요 가겨은 할인하서 4900원 볶음밥할때 잘 씁니다 추천!
앤드류사이먼
내돈내산으로 화이트발사믹식초
일반 발사믹식초보다는 맛이 뭐랄까 가벼워서 아이들하고 먹어도 맛있어서 맛보고 그뒤로는 쭉 화이트발사믹식초로 레오나르디 발사믹을 내돈내산합니다. 가격대는 좀 나가지만 애들도 레오나르디를 좋아하고 다양하게 특히 올리브유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나요. 오징어먹물스파게티먹을때 종종 곁들여서도 먹네요. 또, 빵에 찍어먹을때도 기가 막히게 맛나요
달달별
에라 모르겠다~
소통방에 삼겹살사진 올린분 책임지세요~ 맥주에 제육쌈 딱 5점만 먹을께요~ㅎ
마음그릇
대패삼겹살
마늘 잔뜩 넣고 구워서 혼자 냠냠. 힘이나야 걷고 러닝도 잘~할수있다. 영양제도 챙겨먹고.바나나도 먹고 모두 맛난 저녁드세요.
biki
스트레스해소법-먹습니다!
" 스트레스가 상승하는것은 화가 나는 생각에 몰입해 있으면서 분노 게이지가 계속 상승하기 때문이다 . 이때 초콜릿 등 단 음식을 먹거나 고추 등 매운 음식을 먹으면 주위를 다른 곳으로 돌리는 데 도움이 된다 " 라는 말이 있어서인지 전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으면 일단 초콜렛과 매운음식 찾아서 먹는것 같아요~! 집에서 먹는 달달한 초콜릿도 고추가루넣은 매운김치볶음밥도~!! 저에겐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것 같아요!
SK7352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닭가슴살곤약볶음밥, 된장찌개 ✔️점심: 핫초코, 고구마 2개, 귤 2개 ✔️저녁: 블루베리 아몬드 그릭요거트, 통밀빵 1/2 *운동* ✔️쉬었어요^^
58로가즈아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 파프리카 과일처럼 시원하고 맛있어요 영양도 다양 하지요. 아들은 스테이크 또 구워달래요 새우볶음밥이랑 스테이크 둘중 택하라니까 역시 고기!
레몬그린
고구마로 고구마튀김요리
요즘 입도 심심하고 뭔가 먹고 싶어서 고구마튀김, 고추튀김, 오징어튀김등을 곧잘 해먹는데 역시나 주말이라 애들과 먹으려고 고구마튀김등 여러개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이라 다이어트와는 좀 멀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에요 ㅎㅎㅎ 저도 아이들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종종 하는 고구마튀김 강추요
똥강아지공주님
꼬기 먹었어요!!@
무한리필에서 우삼겹, 대패삼겹, 목살, 삼겹살 종류별로 뿌셔뿌셔~!!^^ 제대로 치팅했네요. 야채 가득 먹으니 밥없이도 행복해요.
58로가즈아
밑반찬 1차
아들한테 가려고 밑반찬 간단하게 만듭니다~ 오징어채. 멸치 볶고 계란도 장조림 하려고 압력솥에 찌니 노릇노릇 탱탱하게 쪄졌어요~내일은 소고기고추장볶음과 계란장조림.깻잎김치 해야해서 이만...
마음그릇
턱통증이 심해요...ㅠ
이유는 모르겠지만.... 언제부터인지 느낌이 좀 이상해지더니 오른쪽 귀밑에 턱 쪽이 약간 틀어진것 같은 느낌으로 아프네요 이비인후과에서는 치과가보라해서 치과 갔는데 입을 벌려보니 아파서 1cm 밖에 못벌렸어요 ㅠㅠ 엑스레이 찍고 나서 의사선생님이 관절문제라는데 근육이완해주는 약 처방 받고, 턱쪽에 전류?전자파? (기억이...) 암튼 그런 전기자극 주는 물리치료 받고 받고 왔어요 밥이 문제네요.... 턱통증 가라앉을 때까지 턱에 무리하게 힘주거나 입을 크게 벌리지 말라는데 고기도 못씹고...어제부터 카스테라랑 죽만 먹었어요... 어찌어찌 다이어트가 되고 있다는 건 긍정이긴 하지만요...^^;;;;; 혹시 이빨이나 턱에 무리 안가는 부드러운 음식 있을까요? 당장 생각나는게 카스테라 죽 칼국수 음.... 다들 관리 잘하시고 턱에 무리가는 음식 (오징어같은거)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턱다치니 너무 괴롭네요 ㅠㅠ
노노2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
요즘 식단관리중이라 저칼로리소스를 애용중인데 이소스는 칼로리가낮은데도 예상외로 맛있고 숯불의매콤함이 살짝 있어서 맵찔이들도 적당히 먹을수있어요 볶음밥에 비벼서먹었는데 약간 양념치킨 맛도나요 닭가슴살에 뿌려먹어도 맛있고 다양한요리에 활용할수 있을거같아요 ㅎㅎ
Sleepyy
지니어트
김치 볶음밥 먹었어요
봉배
J-Lek 스리라차 소스 맛보기
열량이 낮은 소스를 찾다가 2년전에 스리라차 소스를 알게 되었어요. 이소스의 맛은 깔끔함보다는 텁텁달달함으로 제 취향은 아니네요. 내돈내산이니 볶음밥,떡볶이,식빵등등에 뿌려 먹는중 입니다
건빵엔별사탕
역할 가시면 이거 꼭 드세요..
역할에 핫 오징어 튀김.. 이거 진짜 맛도리입니다.. 이거랑 생맥같이 먹는 중인데 저 죽어요 으앙😇
구룸구룸
오늘 점심
오늘 점심엔 양식을 먹었어요 ㅎㅎ 오징어 먹물 리조또가 넘 맛났던 점심이었어요
구룸구룸
상추
텃밭의 가을 상추...이제는 뜯어다 먹어야겠죠? 삼겹살에 소주 한잔 곁뜨려서~~
Sansarang
오리주물럭 맛집
지난주에 신랑이랑 강화도 주말농장 다녀오는 길에 김포에서 유명한 10년이상된 단골 오리주물럭 집에 오랜만에 들러 먹고 애들주려고 포장해와서 또 먹고 볶음밥 만들어서 먹고 했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갑자기 삼겹이가 땡기는 날~~
오랫만에 기름진 삼겹살이 먹고픈 날~~ 과감하게 구워봅니다~^^ 레드와인 한 잔 같이 마시려다 꾹 참았어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데 맵고 단건 다이어트의 적이잖아요ㅠㅠ 그래서 소스를 찾아보다보니 이런게 있더라구요! 저는 쿠팡에서 자주 Get하는데요! 이 소스를 사서 샐러드, 닭가슴살, 닭볶음밥등 다양하게 활용해서 먹었는데 정말 다이어트 하지 않는 듯한 속세의 맛! 지코바 매운맛 버전의 소스 입니다! 함께하면 정말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여러분들에게 공유해요' :)
별을수놓다
내돈내산 스리라차소스
저는 탕수육도 돈까스도치킨도 모두 담궈뒀다가 먹는 담먹입니다 그정도로 소스를 좋아하는데요 어느날 충격적인 소리를 들었어요 소스가 살이많이 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칼로리소스 알아보다가 스리라차 소스를 알게되었어요 스리라차소스는 단맛은 없고 매콤해서 처음엔 별로였는데 먹다보니 먹을만해요 저는 주로 볶음밥먹을때나 월남쌈먹을때먹고있어요 저는 맵찔이라서 많이는 못먹고 조금찍어먹어요 오늘 만두먹을때도 찍먹했습니다
새콤자두
일요일엔 삼겹살!
일요일 가족들과 함께한 상차림!
숲속의나무
일요일 아점
삼겹살에 기름장과 텃밭에서 공수해온 싱싱한 상추& 풋고추& 고추장~ 같이 맛나게 먹었어요ㅎ
킹로또
해산물엔 초고추장발사믹소스
다이어트할때 해산물 데쳐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고 오늘은 갑오징어를 데쳤어요 그냥 먹으면 너무 심심해서 초고추장소스에 찍어먹을건데요 시판초고추장에다 발사믹소스를 조금만 섞어도 새새콤달콤함이 배가 되면서 맛이 확 달라집니다
나는민천사
다이어트 소스는 역시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
이미 여기 추천도 많지만 이런 저런 소스들 다 먹어봐도 저는 스리라차로 돌아오게 되네요 처음 먹었을 땐 무슨 맛이지? 했는데 새콤하면서도 매콤한게 여기저기 다 잘 어울려서 좋아요 샐러드 가득 담고 참치 한캔에 밥 넣은 비빔밥도 포케도 아닌 무언가를 해 먹을때도 뿌리고 그냥 닭가슴살 먹을때도 찍어먹고 그냥 샐러드에 소스로 뿌려도 좋고 채소랑 계란, 닭가슴살 볶음밥 해먹다가 질리면 그 위에도 뿌려먹고 또띠아로 브리또 해 먹을때 안에 소스로 발라서 먹고 다이어트 피자 만들어 먹을때 소스에 조금 추가 해도 좋고 하프마요네즈나 비건마요에 스리라차 반반 섞어 만든걸로 키토 김밥에 찍어먹어도 좋구요 케찹 대신 써도 좋고 정말 여기저기 넣어 먹어도 찰떡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추천해요~
YS2
"스라라차소스" 내돈내산 리뷰
다이어트 하면서 야채 소스나 야채와 계란볶아서 간안하고 볶음밥 해먹을때도 스라라차소스 이용해요 0칼로리라 부담없고 매운맛이라 간안하고도 먹을수있고 다이어트중 과자먹고싶을때 스라라차소스로 대신한적도 많았었네요 다이어트소스중에 이만한 소스가 없는듯해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뒤에있는 소스는 발사믹식초에요 양상추나 샐러드 먹을때 올리브오일 하고 발사믹하고 섞어서 뿌려먹어요 이것도 다이어트소스로 너무 좋은 소스네요
들꽃7
다이어트 소스는 스리라차!
저는 스리라차 소스 자주 먹어요! 볶음밥 위에도 뿌려 먹고 아무거나 찍어 먹더도 맛나더라고요 추천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myfavorite
오뚜기 칼로리를 줄인 마요네즈!
마요네즈 너무 사랑하는 일인입니다. 오징어나 마른안주 찍어 먹을 때랑 양배추 샐러드 만들때 꼭 넣는데요. 그러다 보니 칼로리가 아무래도 부담 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마트에서 우연히 보게 된 오뚜기에서 나온 칼로리를 줄인 마요네즈는 40%나 칼로리가 낮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마요네즈가 진짜 지방 덩어리 잖아요. 이 마요네즈 한 번 드셔보세용
신혜림
오늘의일기-♡
점심으로 저당불고기랑 곤약볶음밥 섞어서 볶고 상추에 싸먹었어요. 저녁엔 닭가슴살 넣고 마녀스프 또 끓였는데 내일부터 끼니대신 잘 먹어보겠습니다. 운동 완전 열심히 한 나자신 칭찬해~~!!@@
58로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