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는 이 한테 온 카톡

회사 회식으로 이렇게 먹었다고 오네요..

 

맛있게 잘 먹었을거 같네요. 미나리 삼겹살..

 

향긋하게 맛있게 먹었을꺼 같네요

 

 

아는 이 한테 온 카톡 아는 이 한테 온 카톡
0
0
댓글14
  • ㅇㅅㅇ지니
    우와 너무 맛나겠어요
    미나리도 좋고 삼겹이도 좋은데 둘이 만나면 우와~~~
  • 산들바다
    미나리 삼겹살 넘 맛있겠어요~ 미나리 향도 좋고~ 볶음밥도 넘 맛있겠네요
  • 로블ㅎ
    저도 미나리 삼겹살 좋아해요
    굿밤 되세요 
  • 지도
    미나리가 제철이라 향도 좋고 맛있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 자리에 끼고 싶네요 추룹
  • 깐뚱
    아웅~~  미나리향이 너무 좋을듯요
    배부른데두 군침도네요 ㅎ
  • 임지녕
    삼겹에
    미나리조합 완전좋드라구요 침이골깍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삼겹에 미나리 조합 좋은거 같아요.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 워크어
    와 점심인데 푸짐하게 잘 드셨네요. 미나리 향이 좋았을 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아는 이가 미나리 삼겹살을 먹었다고 하네요. 미나리가 맛있을꺼 같아여.
  • 마음그릇
    미나리 완전 좋은데 가득하네요
    먹고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저도 먹고 싶더라구요. 미나리 향도 좋고 겹살이랑 먹음 맛있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와 미나리와 삼겹살 조합 좋은걸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맞아요, 저 아는이 잘 먹었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