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제 새우 튀김

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수제 새우 튀김

 

 

오늘 오징어 새우 준비해  요릴헸는데

 

시간없어 새우만 겨우 요리했네요

 

 오징어튀김은 낼 요리해 올릴게요

 

 

 

새우 팬에 1차로 기름 살짝 찌끌어

 

굽굽..

 

(살 덜찌고 식용유 아끼게)

 

 

2차로 에어프라이어에 바삭바삭 튀기면 끝...

 

 

꿀팁 나가요👉👉👉

 

진짜 맛있어요 안눅눅하고  고소하고 새우맛도 찐하고  튀김 반죽할때  오징어 꽉 짠물 투척해

 

튀김반죽이 말도 못하게 맛있네요 

 

머리를 써가면서 요리해놔야 맛있어요

 

조미료 1도 안들어가고 맛내기 이렇게 해보세요  

 

맛나요 맛나 

0
0
댓글8
  • 바밤바라
    이 손가는걸..큰맘먹고 해야하는 튀김요리네요.
    오징어 튀김도 생각나고..맛있겠어요
  • 소소파인이
    수제는 진짜 사랑입니다. 기름기도 없어보이고 너무 맛있겠어요
    정성이 들어간 음식은 몸에도 좋죠. 가족들과 행복한 식사였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파인더홀
    수제라 맛있네용
    잘 챙겨드세용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우와 새우튀김 ㅋㅋ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새우튀김 정말 맛있죠
    많이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새우튀김 엄청 맛나보여요~~
    바삭바삭하니 손이 계속 갈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넘 맛있겠너요
    손이 마니 가는대신 맛있겠어요
  • 들꽃7
    수제새우튀김 너무 멋지네요 
    한번 도전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