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쌈마이 대패

저녁은 쌈마이 대패

저녁은 대패삼겹살 먹었어요

채소가 푸짐하고

반찬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내일 집 복귀하네요

시간 잘 가요

2
0
댓글12
  • 핑크핑크퐁퐁
    대패도 맛있죠
    밥볶아 먹으면 맛있죠
    파인더홀
    작성자
    여기가 가성비로 좋아요
    채소가 신선해요
  • 람라미
    우와 대패삼겹살 쌈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ㅎㅎ
    파인더홀
    작성자
    체소값 비싼건 생각하면
    여기가 가성비로 좋아요
  • Dub
    대패삼겹살도
    생각나네용ㅎㅎ
    파인더홀
    작성자
    대패가 금방 익고
    빨리 먹기 좋아요
  • 나는민천사
    대패삼겹살 소스에 폭 찍어
    소주한잔 하고싶네요
    맛있게드세요 
    파인더홀
    작성자
    소주한잔 짱이죠
    대패가 고소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대패가 금방 구워져서
    먹기도 편하죠 ㅎㅎ
    파인더홀
    작성자
    금방 익어서 순환이 좋아요
    후딱 먹기 편해요
  • 수수깡7
    체인점인가요
    맛나겠어요 
    파인더홀
    작성자
    체인점인데 쌈 채소가 신선해요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