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갈비 입니다.

갈비~~~ LA갈비..

전 삼겹살이 좋긴해요갈비 입니다.

0
0
댓글12
  • Dub
     LA갈비도 맛
    나기는 하죠 ㅎㅎ
    동남이쁜이
    작성자
    예. 맛납니다
    굿밤되세요
  • 딸기와의행복
    와우~~맛있겠어요 
    삼겹살도 좋죠
    근데 명절엔 갈비를 먹어줘야쥬~~^^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명절이니까요~
    명절은 특별하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갈비도 너무 맛나지요
    맛있겠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그냥 갈비. 좋아요
    저 갈비는 잘 안먹게 되요
  • 로블ㅎ
    저도 삼겹살이 더 좋아요
    맛저 하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저두 삼겹살 1표요
    삼겹살이 좋아요
  • 달려볼꺼야
    고기는 뭐 다 맛나죠 ㅋ
    군침나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 수수깡7
    저는la갈비요
    좋아해요 ㅎㅎ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ㅃㅕ 바르기 ㅜㅜ
    힘들어요.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