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삼겹살

저녁 삼겹살

저녁으로 드디어~~~삽겹살 먹어요 

완전 맛있습니다 

운전해야돼서 술은 패스ㅜㅜ

다들 저녁 드셨어요? 

0
0
댓글10
  • 곱꼴
    저녁에 삼겹살 먹으면
    그 날 잠 푹 자서 좋아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삼겹살 맨날먹고싶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파인더홀
    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 
    석쇠에 구워먹기 최고죠
    다우니향기
    작성자
    삼겹살 아주맛나요 
    좋은밤 보내세요 
  • 굳트
    고기 맛있겠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고기 맛잇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수수깡7
    와우 숯불삼겹인가요? 대박 맛나보여요 먹음직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숯불 삼겹입니다 
    너무너무맛잇는데요 
  • 러브복동
    빨리 드세요. 고기 다 타겠어요
    숯불에 구운 삼겹살 말이 필요 없지요
    즐저하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삼겹살 아주맛나요 ㅋㅋㅋ 
    고기 다타겠단말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