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채

저녁에 삼겹살 먹으려고 준비 하면서 야채도 같이 구워 먹으려고 준비 했어요 

 

야채

0
0
댓글14
  • 수수깡7
    소시지 맛나겠어요
    잘 드셨지요?
    로블ㅎ
    작성자
    네 ㅎ 소세지가 짜서 너무 
    별로 였네요 
  • 레몬그린
    야채도 꼭 같이 드셔야죠
    잘하시네요
    로블ㅎ
    작성자
    님도 맛점 하시고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버섯과 양파는 빠질수없죠.
    편마늘이나 미나리도 있음좋아요
    로블ㅎ
    작성자
    미나리랑  꽐리고추  도 구우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팽이버섯이랑 김치도 같이 올려주세요
    저는 삼겹살이랑 먹을때 같이 구워요 ㅎㅎ
    로블ㅎ
    작성자
    저도 두가지 좋아하는데
    어제는 패스 했어요 
  • 들꽃7
    야채보다 소세지가 맛나보여요 
    굿 밤 보내세요 
    로블ㅎ
    작성자
    소세지가 너무 짜서 
    별로 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고기에 구워먹는 야채는 
    고기만큼이나 맛있는거 같아요ㅋㅋ
    기름을 먹어서 그런가
    로블ㅎ
    작성자
    저도 야채 구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삼겹살은 맛있게 드셨는지요?
    휴일에 삼겹살은 좋죠 
    로블ㅎ
    작성자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게
    잘 먹었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