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해물탕으로 아점

해물탕으로 아점울가족 좋아하는 해물탕을 끓여서 아점으로 먹었어요.꽃게랑 전복.새우.오징어.홍합을 넣어 밥이랑 한그릇 뚝딱했어요

0
0
댓글9
  • 파인더홀
    해물탕 너무 먹고싶네용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 건빵맛과자
    해물탕 맛있겠어요 
    아점 잘드셨어요 
  • 핑크핑크퐁퐁
    해물탕이 얼큰해보네요
    맛있어보여요
  • 코로세움
    해물탕 안먹은지오래라
    이번엔한번믝어아ㅡ겠어요
  • 더달달
    맛있는 것들로 꽉꽉 채우셨네요!
    맛점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해물탕 국물이 얼큰하니 시원하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 딸기와의행복
    우와~푸짐해보여요
    저두 해물탕 끓여먹었어요
    맛있게 드셨다니 잘 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녹차
    해물탕 너무 좋죠 
    맛나겠어요 
  • 수수깡7
    푸짐해요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