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말 치팅데이,,,,

주말 치팅데이,,,,

 

주말은 치팅데이니까 삼겹살 먹었어요 ㅎㅎ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

오랜만에 고기 먹으면서 기름칠을 했어요 ㅋㅋㅋ

물론 평일 내내는 다시 식단할 겁니당 ㅠㅠ

고기를 너무 먹었네요 ㅋㅋㅋㅋ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산들바다
    고기는 단백질인데... 살 안찌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평일 식단도 화이팅입니다
    여리나
    작성자
    앜ㅋㅋㅋ 그래요
    단백질 보충했습니당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 좋아요
    고기먹고싶어지네요
    여리나
    작성자
    고기 한번 드세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 로블ㅎ
    저도  주말에 삼겹갈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
    여리나
    작성자
    삼겹살 진짜 맛있죠
    또 먹고 싶네용
  • 수수깡7
    와우 고기가 예술입니다
    맛나셨지요?
    여리나
    작성자
    넹 아주 맛나죵
    배터지게 먹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