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치팅데이니까 삼겹살 먹었어요 ㅎㅎ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 오랜만에 고기 먹으면서 기름칠을 했어요 ㅋㅋㅋ 물론 평일 내내는 다시 식단할 겁니당 ㅠㅠ 고기를 너무 먹었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