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연휴 긴 여파가..

피곤하네요ㅠㅠ

평일인데 늘어져요ㅠㅠ

0
0
댓글9
  • 고래사
    주말마다 밖으로 놀러를 다녀서, 다녀오고 나면 너무 피곤해요.
    그렇지만 가족들 모두 좋아 하니까, 보람도 있고 재충전도 되긴 해요.
  • 워니사랑1
    연휴 뒤에는 피곤하지요~
    저는 늦게 일어 났네요 ㅎㅎ
    주주초롱
    작성자
    저는 늦게 일어나는 날이 없어서
    그런걸수도 있겠어요 ㅎㅎ
  • 뇸뇸뇸
    그러게요 푹 쉬다가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려고 하니 
    조금 더 피곤하고 힘든 것 같아요
    주주초롱
    작성자
    ㅎㅎ또 주말이 다가오네요
    왜케 졸린지 모르겠어요
  • 짜로짜로
    저도 몸이 찌뿌둥하고 늘어져서 걷기중이에요ㅠㅠ 걸어도 기운은없지만 그래도 하늘보니 숨통이 좀 트이는것같아요 ㅎㅎ
    주주초롱
    작성자
    저도 꾸준히 바깥에는 나가려고 해요ㅠㅠ
    생기가 돌더라구요 나가면
  • 쫑이js
    연휴가 더 피곤하죠
    저도 오늘 넘넘 피곤하네요
    커피한잔 드시고 기운 차리세요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해봐요 
    주주초롱
    작성자
    으아 벌써 주말이 다가왔어요ㅠㅠ
    너무 슬퍼요 평일이 더 있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