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15 파워워킹

3킬로 러닝 챌린지는 끝내고

평소에도 만보를 통째로 파워워킹으로

걷는지라 계속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전 구간 일정한 속도로 걷지는

않으니 반만 기록 한 번 남겨봅니다6/15 파워워킹

0
0
댓글7
  • 고래사
    사람마다 각자 적합한 운동이 다른것 같아요.
    즐겁게, 꾸준히 할 수 있는 방식으로 하시는게 지혜로우신거죠.
  • 하루만보k
    파워워킹.. 그냥 걷는것도 버거운데
    대단하십니다. ㅎ 수고하셨어요
    반달진
    작성자
    전 왜 그냥 걷는 게 더 힘든지
    무조건 빨리 걸어야 직성이 풀리네요ㅎㅎ
  • 연뿌엥
    파워워킹 넘 힘든데 ㅜ
    고생하셨습니다아!!
    반달진
    작성자
    전 기록 보니까 전 구간이 그냥
    걷는 길이 없이 파워워킹이더라구요ㅋㅋ
  • 강미뇽
    우와!! 파워워킹이 더 힘든데요~ 대단합니다!! 
    건강 위한 걷기 운동 응원할께요~
    반달진
    작성자
    성격이 급해서인지 천천히 걷는 게
    오히려 더 힘들게 느껴지더라구요ㅋㅋ